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작품ː감상평

그것《It》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그것《It》

그것 (It, 2017)

 

(스포/스압주의)

 

 

아이들이 사라지는 마을, ‘그것’이 나타났다

 

살인과 실종사건이 이상하게 많이 생기는 데리라는 마을, 비 오는 어느 날 종이배를 들고 나간 동생이 사라졌다.


형 빌은 ‘루저 클럽’ 친구들과 함께 동생을 찾아 나서고,

27년마다 가장 무서워하는 것의 모습을 한 채 아이들을 잡아먹는다는 ‘그것’이 빨간 풍선을 든 삐에로의 모습으로 그들 앞에 나타나는데…

빌과 친구들은 공포를 이겨내고 ‘그것’에 맞서 동생과 사라진 아이들을 찾을 수 있을까?

 

 

*감상평
☆☆☆

 

해피데스데이도 초반에 엄청 무서운 영화라고 생각했던 겁쟁이도 아니고 쫄보 중의 쫄보라.. 이틀에 걸쳐 봤다

 

정말 거짓말 않고 너무 무서워서 보다가 한 열댓 번은 멈췄던 거 같다

 

끄고 무섭다고 오바쌈바.. 누가 유치하대ㅠ 진심 존나 무서운데요ㅠㅠㅠ

창 작게 해서 봐도 화면 어둡게 해서 봐도 소리 작게 해서 봐도 무서워서 계속 멈추고 못 보겠어ㅠㅠㅠㅠ 이러고..

무서워서 소리 지르고 난리법석... 보면서 그만 좀 해라........하고 진짜 울었....

 

내용이 재밌는 건 아닌데 그냥 너무 무서워서 온몸에 힘주고 봤다

 

소재는 되게 새로웠다.. 아이들의 공포심과 그 아이들을 먹는다는 건..

 

광대가 빌 스카스가드라는 걸 알고 봤는데도 등장할 때마다 놀라서 뒤집어졌다

달그락 달그락 거리면서 다가올 때랑 막 둥!둥!둥! 나올 때 분장이랑 효과가 대단했다

 

그치만 딱히 떠오르거나 기억에 남는 장면은 없었고 다만 핀이랑 빌이 귀여웠다는 것뿐ㅋㅋㅋ

핀은 저땐 앳돼서 상체엔 살도 있고 쪼꼬맸는데 지금은 훅 자라서 모델처럼 놀라울 정도로 성장했다

 

 

 

 

리치 토저 Richie Tozier

 

 

  

  

  

  

 

 

그것

 

It
<페니와이즈>

 

   

  

 

귀여워ㅠㅠㅠㅠ

 

 

 

 

 

 

 

 

https://www.youtube.com/watch?v=5QUm1d1vy90
IT: The Losers’ Club / Rock War (2017) 2018.2.16

 

  

 

 

 

리치 스탠리 벤 베벌리 마이크 빌 에디

 

 

 

 

눈치 따위 없는 마이리칰ㅋㅋㅋㅋㅋ

 

방학 때도 자기 바쁘다고 단련? 수련? 연습 시작한다고 하더니 그게 스트리트 파이텈ㅋㅋㅋ

 

리치 웃긴 게 에디네 집에 가서도 피임약 보고 이것도 네가 먹는 거냐 드립 치고

에디가 외출하기 전에 엄마한테 볼뽀뽀 하는데 그거 보고 비웃더니 자기도 해드릴까요? 이런...

말은 되게 생각없이 상스럽게 하고 막 뱉는데 친구들한테 잘해줌.. 말만 세지 시키는 건 고분고분 잘함..💕

 

 

 

 

ㅋㅋㅋㅋ아무도 우리 리치 하이파이브 안 받아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입 냄새가 역류해서 나는 냄새겠지."

 

의리 있는 우리 리치ㅠㅠㅠㅠㅠ 다른 애들 스탠리랑 다 무섭고 더럽다고 하수구에 들어가기 싫어하는데

유일하게 빌 옆에 붙어서 애들이랑 말싸움해주고 안 나가뮤ㅠㅠㅠㅠㅠ 진짜 귀여움

 

 

 

 

 

리치는 광대를 제일 무서워 함ㅋㅋㅋㅋㅋㅋㅋ

 

 

 

 

 

어색.. 어색... 뻘쭘... 네가 죽기 전에 만나서 다행이야...

 

 

 

  

 

 

 

 

 

 

 

 

  

  

  

  

 

 

 

 

 

 

쉬 하ㅡ앗? 노! 리치! 쉬스 낫 핫!!!

 

 

The Losers' Club

 

 

 

 

 

 

 

 

 

 

리치 의리도 있는데 섬세하기도 함 아무도 이때 빌이 말 한번도 안 더듬은 거 몰랐는데 리치만 알아차리고💕

 

 

 

 

 

 

  

 

근데 페니와이즈... 그것 나올 때마다 진심으로 기절하는 줄...... 진짜 너무무서움...

등장도 뭐 저따위로하는지... 진짜 쫄보들이 뭘 무서워하는지 너무 잘 알고 있어서 다 당함...

 

   

 

애 입안은 왜 확인하는건뎈ㅋㅋㅋㅋㅋ

 

 

 

 

 

 

리치... 색히야... 엿....🖕 먹어도 싸...함부로 놀리는 귀여웠지만 감싸주겠다....

 

  

 

 

 

 

 

우리 리치... 끝엔 결정적 역할도 함💕

 

 

 

 

리치 스탠 죽을 뻔해서 우는 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마 애들이 마지막엔 겁내하는 게 아니라 분노가 최대치를 찍어?

극에 달해 격분하면서 공격할 땤ㅋㅋㅋㅋ 다굴 당하다 도망갈 때만 안 무서움

 

 

 

ㅜㅜㅜㅜㅜㅜ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

N

D

 

 

 

 

 

🐰핑크피니🐰 더보기

 

 

 

입에 욕 달고 살았던 리치 욕 횟수

 

 

 

Swearing Masterpost for IT 2017

 

에디 카스브랙 Eddie Kaspbrak:  17 swears

•5 fuckings, 5 shits, 2 pisses, 2 fucks, 1 dick, 1 bullshit, 1 retarded


빌 덴브로 Bill Denbrough: 3 swears
•1 dick, 1 shit, 1 fucking


리치 토저 Richie Tozier: 52 swears
•21 fucks, 12 shits, 7 fuckings, 3 jesuses, 2 assholes,

2 shittys, 1 dick, 1 motherfucker, 1 caca, 1 wang, 1 ass

 

진짜 별의별 욕을 다 했구나.... 영알못이라.... 못 알아들었는데...


베벌리 마쉬 Beverly Marsh: 2 swears
•1 shit, 1 slut


스탠 유리스 Stan Uris: 3 swears
•2 shits, 1 piss


그레타 보위 Greta Bowie: 4 swears
•2 bullshits, 1 shit, 1 slut


헨리 바우어스 Henry Bowers: 11 swears
•5 fucks, 2 tits, 1 fucking, 1 motherfucker, 1 faggot, 1 ass


패트릭 호크스테터 Patrick Hockstetter: 4 swears
•1 tits, 1 damn, 1 fuck, 1 fucking


빅터 크리스 Victor Criss: 5 swears
•2 fuckers, 1 fuck, 1 shit, 1 pussy


벨치 허긴스 Belch Huggins: 7 swears
•5 bitches, 1 fucking, 1 fuck

 

tumblr.skepticalysighing

 

다른 애들이랑 확연히 차이나뮤ㅠㅠㅠㅠㅠ

 

 

 

 

 

 

 

 

 

움짤 출처 tumblr
검색 It, Richie Tozier, Finn Wolfhard

 

 

 

 

 

🎥촬영장에서 더보기

 

 

 

 

 

🎤인터뷰에서 더보기

 

 

 

 

 

🐺피니 ❄💐🦌청초꽃사슴 더보기

 

 

 

 

 

🤡그것 크루 일상사진 더보기

 

 

 

 

 

이렇게 힘겹게 어깨동무하던 피니는....

 

 

 

자기보다 조금 쟈근 친구들을 찾아갑니닼ㅋㅋㅋㅋㅋ

 

 

 

 

애들 다 머리 기르고...... 초딩미를 벗어버림

 

 

 

👉삿대질👉

 

 

 

 

📹그것: 챕터 2 (It: Chapter Two, 2018) 촬영장 더보기

 

 

 

 

 

웃는 거 왤케 아가스럽고 사랑스럽짘ㅋㅋㅋㅋㅋㅋ

 

 

 

 

끄트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