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생각없이 저장한 잘생긴 외국 남자 모델8 (feat.가수배우축구선수)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생각없이 저장한 잘생긴 외국 남자 모델8 (feat.가수배우축구선수)

 

 

모르지만 좋아서 저장한 듯

 

 

 

칼럼 볼 (Callum Ball) 축구선수

 

 

저장하고 당연히 모델로 분류했었는데 축구선수였음..... 대박존예존잘

 

 

 

레온 고레츠카 (Leon Goretzka) 축구선수

 

 

 

 

 

 

 

피지컬 진짜 개쩌는 듯

 

 

옆에 귀여운 사람 막스 마이어 (Max Meyer) 축구선수

 

 

막스와 레온

 

 

진짜... 뭔...

 

 

축구선수가 이렇게 잘생겼다냐;;;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 (Claudio Marchisio) 전 축구선수

 

 

 

 

네이트 가너 (Nate Garner) 미식축구선수

 

 

 

라스 벤더 (Lars Bender) 스벤 벤더 (Sven Bender) 축구선수

 

 

 

 

 

 

잘생긴 사람이 두 명이라는 것

 

 

어디 계신지 모르는 부모님께 평생 감사의 절을 해야 하는데

 

 

하늘이 내린 축복인데

 

 

누가 누군지 구분 못 하는 단점이 존재함

 

 

 

앙투안 그리에즈만 (Antoine Griezmann) 축구선수

 

......그런데 지금은 이렇지가 않음............

 

 

 

뱅자맹 파바르 (Benjamin Pavard) 축구선수

 

부상 입었는데 섹시해ㅠㅠ

 

 

 

나오미 캠벨 (Naomi Campbell)

 

워킹이 너무 멋있어서 저장

 

 

 

자카리아 키아르 (Zakaria Khiar)

 

 

 

 

 

 

 

 

 

전에 흑인 원빈이라고 올라왔었는데 왜 관심 없었을까....ㅠㅠㅠ 그때 좋아할 걸...

 

 

 

마티어스 라우리드센 (Mathias Lauridsen)

 

 

 

션 오프라이 (Sean O'pry)


 

 

티머 시마콥 (Timur Simakov)

 

 

 

비스 잔커스 / 엘비스 양쿠스 (Elvis Jankus)

 

이 움짤 약간 무섭ㅋㅋㅋㅋㅋ

 

 

 

벤자민 에이덤 (Benjamin Eidem) 플로리안 반 벨 (Florian Van Bael)

 

 

 

매튜 벨 (Matthew Bell)

 

 

 

모름..

 

 

 

파비안 그레이 (Fabian Gray)

 

 

 

엘레 하엔 (Jelle Haen)

 

 

 

ㅎ..ㅎ... 모름...

 

 

 

....모름...

 

 

 

에드워드 바달루타 (Eduard Badaluta)

 

 

 

나카가와 다이스케 (中川 大輔 | Daisuke Nakagawa)

 

 

 

청량

 

 

 

막성스 다네 포벨 (Maxence Danet-Fauvel)

 

 

 

 

휴 로튼 스콧 (hugh laughton-scott)

 

 

 

 

 

벤 알렌 (Ben Allen)

 

 

벤벤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델놈들... 왜 자꾸 뻐큐해ㅠㅠㅠㅠ...ㅠㅠ 너넨 예쁜데ㅠㅠ.. 기분은 나쁘다고..

 

 

 

프란시스코 라코우스키 (Francisco Lachowski)

 

잘생겨서 저장했는데 동양인 비하했다고.... 전에 콜 모어도 동양인 비하했다고... 개자식들?

 

 

 

휴그 노오더미어 (Huug Noordermeer)

 

 

우리 휴그는 너무... 너무 예쁘다.. 증말.. 흑백이라 고전미도 넘치고... 진심 사랑해💕💕💕💕

 

 

 

안드리 스크린니크 (Andriy Skrynnyk)

 

 

그냥 분위기가 몽환적이라 끌림

 

 

 

흑백 사진도 🔫취저🔫

 

 

 

파벨 코지 (Pavel Koziy)

 

 

개인적으로 좋아하게 잘생긴 건 아닌데 웃는 게 사람 기분 좋게 함ㅋㅋㅋㅋ

 

 

 

대니얼 올제 (Daniel Olze)

 

 

 

 

 

펠릭스 스람 (Felix Schramm)

 

 

오.. 예쁜데? 하면서 저장하고 있었는데....

 

 

?????????뻐큐먹음??????? 이것들이 자꾸 뻐큐를...

 

 

 

페르난도 린데스 (Fernando Lindez)

 

 

캠페인 보는데 우리 페르난도ㅠㅠㅠㅠㅠㅠ 여전히 존예💕

 

 

 

요나스 클록 (Jonas Kloch)

 

 

빡빡이머리 존잘

 

 

진심 옆태 존잘

 

 

꺄햫ㅎㅎㅎㅎㅎㅎㅎㅎ 웃는 건 졸귘ㅋㅋㅋㅋㅋ

 

 

빡빡이 아닐 때도 잘생김

 

 

뭔가 잘생겼는데 귀여움ㅋㅋㅋㅋㅋ

 

 

근데 머리 미니까 반항아적 이미지가 추가돼서 더 잘생겨 보임ㅋㅋㅋ 취향ㅋㅋㅋ

 

 

 

리너스 워드먼 (Linus Wordemann)

 

 

주근깨가 넘 매력적이어서 인스타 갔는데 1초 탈덕..

 

 

 

오스카 킨델란 (Oscar Kindelan)

 

눈이 리암 갤러거 닮음

 

 

 

 

이거 왠지 모르게 존좋

 

 

 

파블로 페르난데스 (Pablo Fernandez)

 

 

 

커트 코베인 (Kurt Cobain) 가수

 

 

 

폴 크래덕 (Paul Craddock)

 

 

 

 

그냥 어디 화보 주움ㅋㅋ

 

 

 

밥티스트 라뒤프 (Baptiste Radufe)

 

 

 

지지 하디드 (Gigi Hadid)

 

지지 하디드 임신했다고... 제인 아기..... ㅊㅊ..ㅊ....

 

 

 

벤자민 에이덤 (Benjamin Eidem)

 

 

 

 

 

미첼 호프 (Mitchell Hope) 배우

 

 

너무 귀엽게 잘생겼잖아..........

 

 

 

 

제이미 벨 (Jamie Bell) 배우

 

 

 

콜린 퍼스 (Colin Firth) 배우

 

 

살 빼기 전에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난 거 먹는 콜리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딜런 스프레이베리 (Dylan Sprayberry) 배우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배우

 

 

 

 

킬리언 머피 (Cillian Murphy) 배우

 

 

모든 게 완벽하신 킬리언 씨

 

 

이 움짤은 그냥 계속 보고 있게 됨

 

 

예민미 미쳤다...

 

 

 

휴 댄시 (Hugh Dancy) 배우

 

 

 

영화는 아담 (Adam, 2009)

 

 

작품 본 적 한 번도 없는데....

 

 

 

너무 예쁘고 착하고 귀엽게 생김ㅋㅋㅋ

 

 

 

집에서 나가라고 툭 건드리면 울 거 같음..... 영화 안 봤지만 너무 귀여움...

 

 

 

 

잭 로던 (Jack Andrew Lowden) 배우

 

 

 

찰리 허냄 (Charlie Hunnam) 배우

 

 

 

몸 대빵 좋음

 

 

 

 

SKAM 이삭 (Isak Valtersen) 타제이 샌드 모에 (Tarjei Sandvik Moe) 배우

 

 

앙다문 저 야무진 이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랴야!!!!!!!!!!!!!!!!!!!!!!!!!!!!!!!

 

 

태양뿌셔!!!!!!!!!!!!!!!!!!!!!!애기타랴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외국팬들이 타랴 연극 많이 보러 온다니까 자기네들은 자막이 없다고 얘기하는 우리 타럌ㅋㅋㅋㅋ 겹겹ㅋㅋㅋㅋ
근데 타랴야... 넌 팬들을 뭘로 보는 거니? 팬들은 네 연극 보러 가는 거 아니야... 네 얼굴 보러 가는 거야....

 

 

 

Wtfock (벨기에 SKAM 이삭) 로베 (Robbe Ijermans) 역 빌럼 헤르보츠 (Willem Herbots)

 

 

안 봤는데 그냥 분위기가 가을의 벼 같고 좋음

 

 

 

 

알릭스 레그랜드 (Alix Legrand)

 

 

 

유튜브 돌아다니다가 본 잘생긴 모델

 

 

 

 

 

여기 잠깐 민망할 수도 있으니 혹시 컴퓨터로 보시는 분들은 주의하세요

 

 

 

 

 

 

키에런 베닝 (Kieran Benning) 네이트 도나히 (Nate Donaghy)

 

ㄱㄷ배우인 듯 구글링하니까 그렇게 뜨고 옆모습만 예뻤음..... 배우는 배우니까

 

 

 

에이든 제임스 (Ayden James)

 

 

 

안드레 불린 (Andre Boleyn)

 

 

저번에 봤던 사람인데... ..............ㅇㄷ이 아니라 ㄱㅇ이었음...

 

 

이건 그냥 더글러스 부스 닮아서 저장함

 

 

더글러스 부스 (Douglas Booth) 배우

 

 

더글라스 넘넘 좋은데 수염 없는 꽃미남 시절 닮음

 

 

뭐야.. 왜 이렇게 잘생겼어...

 

 

아니 씨.... 왜 ㄱㄷ배우해요? 그냥 배우해도 인기 개많았을 거 같은데.... 나한테......

 

 

아왜!!!! 나 이제 알았는데ㅠㅠㅠㅠ

 

 

외모가 더글러스부스+아드리안사호레스 합친 느낌..... 개좋아...

 

 

이런 미모면 저도 ㄱㄷ 볼래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왜... 잔망 부려......

 

 

아이씨... 진심으로 팬질했을 거라고요ㅠ

 

 

 

이 사람도 움짤 보니까 ㄱㄷ 배우 같은데

 

 

하... ㅅㅂ너무 잘생겨쓰요ㅠㅠㅠㅠ

 

 

 

 

마르크 슐츠 (Marc Schulze)

 

 

!!!!!!!!이 모델 이름이 마르크 슐츠였음!!!!!!!!

 

찾았다

 

 

 

여기부터 잠깐 백스테이지

 

 

좋다.. 그냥 아는 척하는 거 좋다... 나도.. 나도.. 아는 사람 시켜줘요...

 

 

이 사진 하나로 머릿속에서 이미 하이틴뮤비 한편 나옴ㅋㅋㅋ

 

 

 

가려진 미...? 그런 거 좋아함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사진

 

 

그리고 보드랍게 생긴 사람ㅋㅋㅋ 이 모델은 진짜 잘생겼을 거 같은데ㅠㅠㅠ

 

https://www.youtube.com/watch?v=w51jBYc1h8Q

 

 

와인색 셔츠도 잘생겼음

 

 

 

좋아하는 배우

 

 

이름 말 안 해도 누군지 알 것 같은 과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짤보고진짜오여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토실토실 작은 손으로 무릎 두드리는 손놀림이나... 입술 모양이며... 표정 연기며ㅠㅠㅠ 존나귀여워ㅠㅠㅠㅠ

 

 

윌 폴터 (Will Poulter) 배우

 

 

 

쪼꼬미ㅠㅠㅠㅠㅠㅠㅠㅠ 형형색색옷도넘귀여우뮤ㅠ

 

 

 

쌉귀여워ㅓㅓㅓㅓㅓㅓㅓ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즈러너 걔!!!!!!!!!!!!!!!!!!!!!

 

 

미드소마 걔!!!!!!!!!!!!!!!!!!!!!!

 

 

위아더밀러스 걔!!!!!!!!!!!!

 

 

나니아연대기 걔!!!!!!!!!!!!

 

 

토이스토리 걔!!!!!! 시드는 아니지만 닮은 걔 맞음!!!!!!

 

 

눈썹 신기한 걔!!!!!!!!!!

 

 

레버넌트 걔..? 네!!!!! 걔예요!!!!!!!!!!!!!!

 

 

걔!걔!걔!걔!걔!걔!걔!가 다 윌폴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매력적이얔ㅋㅋㅋㅋㅋ

 

 

진심 잘생긴 사람 좋아하는데 윌폴터는 예외

 

못생겼는데 잘생겼고 모르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

 

 

 

(도도새침)

어헣?

 

 

 

오늘은 여기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