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아디다스 구매욕 상승시키는 착장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 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아디다스 구매욕 상승시키는 착장

 

※아디다스 외 타브랜드도 있음※

 

 

 

※루이 톰린슨 지분 多 주의※

 

 

 

이 글은 전적으로 루이 톰린슨 사복으로 인해 작성하게 된 글이라 루이 지분이 60%이상입니다.

 

 

 

기본적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항상 격식에 맞는 옷으로 갖춰 입는 모습만 봤는데

평소엔 심플하고 츄리하게 트레이닝복 입은 모습을 보게 되면 더 좋아지는 느낌...💕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 (Thomas Brodie Sangster)

 

  

  

 

토브생은 아디다스 아니지만 그냥 츄리닝 입은 모습이 넘 예뻐섴ㅋㅋㅋㅋㅋㅋ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Leonardo DiCaprio)

 

 

 

  

 

그냥 아디다스 모자 쓴 레오...💕

 

 

 

아디다스 후드랑 신발👟

 

 

 

리버 피닉스 (River Phoenix)

 

  

 

사실 리버는 주로 청바지를 즐겨 입는... 까리하게만 입어서ㅠㅠㅠㅜㅜㅠㅠㅠ

츄리닝 입은 모습은 거의 찾아 볼 수 없는데 그나마 어릴 때 입은 나이키...?

그렇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꼭 넣고 싶어서 꾸역꾸역 넣음 리버는 영원한 사랑💕

 

 

 

브래드 피트 (Brad Pitt)

 

  

  

 

브래드 피트는 그냥 아디다스짤 줍다가 얻어걸림ㅋㅋㅋ 근데 존잘이라...

 

 

 

 

스다 마사키 (すだまさき | 菅田将暉 | Suda Masaki)

 

 

 

요즘 스다에 대한 마음 식었었는데 다시 🔥불🔥타오르게 한 나이키... 비니짤........

표정은 살짝 가식.. 인위적? 작위적..이지만...... 착장이 넘 예쁘뮤ㅠㅠㅠ

 

 

 

 

페르난도 린데즈 (Fernando Lindez)

 

 

 

 

페르난돜ㅋㅋㅋㅋㅋㅋ 츄리닝 안 입는 거 같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좋아서 넣음...

 

 

 

갠적으로 선호하는 어두운 계열의 츄리닝이 아니지만 넣음ㅋㅋ

페르난도는 주로 청바지나 스키니 입는 거 같은데 잘 어울리니깤ㅋㅋㅋ

 

 

 

타제이 샌드 모에 (Tarjei Sandvik Moe)

 

  

 

이삭이ㅠㅠㅠㅠㅠㅠ 타랴는... 엄.. 음.. 어.... 타랴의 사복을.... 사랑하진 않지만...

 

 

  

 

이사기의 패션은 넘넘너머너너너엉사라유ㅠㅠㅠㅠ😭😭

 

 

   

 

진짜 코디 상줘야함 천재적인 센스ㅠㅠ

 

 

 

타랴가 예뻐서 뭐든 걸치면 예쁘다고 하고 싶지만

 

 

 

타랴가 아무거나 걸쳤는데 그게 안 예쁘다는 걸 보여줘서... 저 말을 쉽게 내뱉을 수가 업..ㅅ.....😢

 

 

  

루카스 린가드 토네센 (Lucas Lynggaard Tønnesen) / 리스 비비 (Reece Bibby)

 

둘 다 아디다스짤에 치여서 저장했는데 이렇게 보니 둘이 닮음ㅋㅋㅋ

 

 

 

핀 울프하드 (Finn Wolfhard)

 

 

 

 

피니ㅜㅠㅠㅠㅠ 피니는 그냥 다 좋다고요ㅠㅠㅠ

 

 

 


다 좋아요 다ㅠㅠ 진짜 다 취저... 그러니까 우리 피니 다 컸다고 해줘요🙏ㅠㅠㅠㅠ

 

 

 

키 180 넘으면 다 큰 걸로 쾅쾅 해주세요!!! 이거 합법으로 인정해주세요ㅠ퓨ㅠ

 

 

  

안셀 엘고트 (Ansel Elgort)

 

 

 

 

안세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평소 스타일은 키가 커서 그런가 다 잘 어울리뮤ㅠㅠㅠㅠㅠ😍

 

   

 

안녕 헤이즐 안 보고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 국민 남친으로 1위 하는 거 보고

??????????했는데 그때의 날 매우 쳐라...... 두 번 세 번 쳤어야...😭😭😭

 

 

 

베이비 드라이버도 보면서 뭐야 대체 왜 국민 남친이야?... 납득 못 했는데 네 번... 다섯 번 더 쳐야ㅠㅠㅠㅠㅠㅠ

 

 

 

 

 

첨에 보고는 내 취향 아니군...이라 생각하면서 티비서 베이비 드라이버 해주기만 하면 앉아서 안셀 얼굴 감상ㅋㅋㅋ

블러 노래(Blur - Intermission)가 나와서.. 음악 감상한다는 핑계로.. 내용 외웠으면서 계속 보고... 취향이면서 아니라고 부정이나 하고ㅠㅠㅠㅠ

진짜 인간이 왜 그러는지 모르겠음 좋으면 그냥 빨리 인정하고 부정할 시간에 짤이나 줍지...

 

  

  

  

 

안셀 좋아한다면 베이비드라이버는 꼭 봐야할 영홬ㅋㅋㅋㅋ

킬링타임용으로도 좋은데 안셀 외모감상용으로 👍최고👍


 

 

데이먼 알반 (Damon Albarn)

 

 

 

데이먼은 아디다스 입기도 하는데

 

 

 

 

오아시스가 아디다스 광신도라 그런가 타브랜드를 더 자주 입음ㅋㅋㅋㅋㅋ

 

 

 

얼굴에 거하게 치여서 미치도록 좋아하게 된 인가뉴ㅠㅠㅠㅠㅠㅠㅠ

 

 

 

노엘 갤러거 (Noel Gallagher)

 

 

 

 

 

노엘은 아디다스 신발에 자기 얼굴 박는 일도 해냄ㅋㅋㅋ 성공한 팬👍👍👍

 

 

드디어 이 글을 쓰게 만든 

 

 

루이 톰린슨 (Louis Tomlinson)

 

츄리닝 다 예쁘고 거기에 검정 츄리닝이면 진짜 환장하고 저장하는데ㅠ

이렇게 된 이유에는 전적으로 루이 루이가 가장 많은 기여.... 엄청난 공이 있음

 

 

 

사실 원디렉션에서 해리 제일 좋아하고 그담 제인이었는데 이젠 루이가 제일 좋으뮤ㅠㅠㅠㅠㅠㅠ

 

 

 

 

 

 

 

근데 왜 이짤에선ㅋㅋㅋㅋ 제인만 아디다스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다들 쪼다같음ㅋㅋ

 

 

 

원디하면 외국에선 인기원탑아이돌인데 한국에선 국내 아이돌들 입지가 워낙 세고

소속사 팬덤이 넘 탄탄해서 원디나 외국 팝 아티스트 인지도가 현저히 낮은....

 

 

 

그래서 내한 한 번도 안 한......... 거기에 본인도 가담했고ㅠㅠㅠㅠㅠㅠ 하으규ㅠㅠㅠ

못 알아듣는 외국 노래 왜 들어? 라고 생각한 예전의 나의... 머리통 그냥 아스팔트에 박아야 되뮤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좋은데ㅠㅠㅠ 목소리도 가사도 다 넘넘 좋은데ㅠ 거기에 외모도 귀여뷰ㅠㅠㅠㅠ

 

 

 

원디를 처음 알게 된 게 해리로 알았는데 그냥 잘생긴 배운 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노래가 뜸.. 그것도 V30 광고 노래.... Sign Of The Times 대박..😲 가수였어? 노래 개좋다!!!!

 

 

 

그러다 또 알게 된 게 보이그룹.. 원디렉션 소속이라는 사실..😲

뭐ㅠ 이미 제인 탈퇴한 후라 4인 체제에 솔로 활동할 시기에 알게 됐지마뉴ㅠㅠ 따흐규ㅠㅠㅠ

 

 

 

그래도 원디 노래 전곡으로 무한재생하면서 가사 찾아보는데 개좋으뮤ㅠㅠㅠ

한 동안 빠져서 다른 노래 일절 안 듣고 영국 감성에서 헤어나오질 못하뮤ㅠㅠㅠㅠ

 

  

 

암튼 원디 노래에서 해리가 허스키하고 메인 보컬에 파트가 제일 많으니까 해리 목소리만 들렸는데

 

  

 

계속 듣다보니 제인이 고음 낼 때 넘 시원시원하고 깨끗해서 제인을 좋아하게 됨

 

 

 

근데 또 계속 들으니까 이젠 약간 미성의! 마성의 루이 목소리가 들리고 결국 루이에 정착💕

 

 

그렇게 좋아하게 돼서 덕심 차오르다 보니까ㅠㅠㅠㅠㅠㅠ 검색해보는데 애아빠.....😯?...

 

 

 

놀랐지만 아들 사진 보고 더 좋아짐ㅋㅋㅋㅋㅋㅋ

 

 

  

 

그냥 루이 판박잌ㅋㅋㅋ 미니어처 아니냐고욬ㅋㅋㅋ

 

 

 

눈동자색부터 루이 아들 써있곸ㅋㅋㅋ 진짜 사랑스럽게 생김😂

 

 

 

미쳤...네..... 아무튼 그렇게 루이를 좋아하게 돼서 사진 줍고 하는데

 

 

 

 

사복이 진짜... 🔫취저🔫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엽고 예쁘고ㅠㅠ 알록달록💕 양말제외

 

 

 

루이는 거의 모든 브랜드의 트레이닝복을 입지만 그중 최고는 👍아디다스👍

 

 

 

 

아디다스를 참 좋아함ㅋㅋㅋ 그래서 제목이 아디다슼ㅋㅋㅋㅋ

 

 

 

어떻게 알았대ㅜㅠㅠ 검정 츄리닝에 환장하는 거류ㅠㅠㅠㅠ

 

 

 

 

  

 

 

 

  

 

 

 

 

 

이건 아디다스 아니지만 그냥 올블랙 좋아섴ㅋㅋㅋㅋ

 

 

  

 

  

  

  

 

루이때메 올블랙츄리닝성애자는 울어요ㅠㅠㅠㅠ

 

 

 

 

 

  

 

너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무 예쁘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294529

 

“사진 찍지 말라고!” 파파라치 폭행한 미국 가수

 

그러다 보게 된 건데 파파라치 개새드류ㅠㅠㅠㅠ 루이 영상 보고 넘 맘 아팠으뮤ㅠㅠㅠ

진짜 별로 잘못한 것도 없고 그냥 찍지 말라고 카메라 치우는 거였는데 공격했다하고ㅠㅠ

루이 여친은 진짜 공격 당하고 있고ㅠㅠㅠ 팬인가 그 사람들도 나쁘뮤ㅠㅠㅠㅠ

루이는 행복했으며뉴ㅠㅠ... 루이 가족도 모두모두ㅠㅠ 그리고 나도 행복했으면..

 

 

 

 

 

모든 짤 출처 구글링, 트위터

 

 

 

 

콜린 파렐 (Colin Farrell)

 

루이 사진 열심히 줍고 아디다스 더 검색하다가 보게 된 콜린... 아앗.. 아디다스에 대한 팬심 다시 철수..........😖

콜린.......... 점잖게늙어달라고했잖아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예욬ㅋㅋㅋㅋㅋㅋ콜리뉴ㅠㅠㅠㅠㅠ넘귀여움ㅋㅋㅋㅋ

 

콜린 연기 개잘하는데 말하는 것도 귀엽고 신동사 촬영 전에 지팡이 익숙해지라고 받아와서는

리모콘 누를 때 썼다는 비하인드 본 기억 있어서 영화 보고 가진 환상 와장창이었지만 그래도 멋있으심ㅋㅋㅋㅋㅋ

 

성격도 좋으신 거 같곸ㅋㅋㅋㅋ 막 구글에 검색하다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

 

 

 

GLAMOUR의 올해의 섹시한 남자 후보에 정기적으로 드는 콜린은 웃기게도 자기비하적이다.


콜린: 사진을 볼 때, 예를 들어, 크리스 햄스워스 같은 경우에, 제 생각에 그는 잘생겼고, 정말 멋진(debonair) 친구예요.

냉정하게 말해서, 크리스 햄스워스는 트레이닝복을 입어도 그걸 소화해내요.

하지만, 가끔 제 자신의 사진을 보면, 만약에 저같이 생긴 사람을 길에서 마주친다면,

그 사람에게 달러 한 장을 내밀고 이렇게 말할 거예요. '다 괜찮아질 거예요.'

 

출처 https://hygall.com/621489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그러는건짘ㅋㅋㅋㅋㅋㅋ사진도저런거올려주심ㅋㅋ

 

 

 

 

그럼 귀여운 루이로 끄ㅡㅡㅡㅡ읏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