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ry Styles

Falling 뮤직비디오 공개와 또 한 번의 핑크 해리 스타일스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Falling 뮤직비디오 공개와 또 한 번의 핑크 해리 스타일스

 

  

  

 

  

  

 

성스러운 해리

 

 

 

 

Falling 뮤직비디오 공개

 

 

 

 

 

 

 

https://www.youtube.com/watch?v=olGSAVOkkTI

Harry Styles - Falling (Official Video) 2020.2.28

 

 

 

 

뜨자마자 보긴 했는데 이제야 올리는 이유는............. 귀차니즘과 워터메론슈가 뮤비 충격 때문에....

 

 

 

 

 

 

 

 

가사 엄청 절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때 물에 잠기는 거 보고 이게 뭐얔ㅋㅋ 포뇨 생각난다 귀엽닼ㅋㅋㅋ 킥킥대면서 캡처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존잘 옆모습이 뙇!!! 나와서 입 다묾ㅋㅋㅋㅋ 해리 정말 씹존잘....

 

 

 

 

가라앉는 거 넘예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쌍꺼풀 두꺼운 거 귀여움ㅋㅋ

 

 

 

 

 

 

 

 

 

 

 

 

 

 

개존예

 

 

 

 

 

 

 

 

 

애기 같은데 수염 있음...

 

 

 

니맴이겠지만수염밀어주라............................!!!!!!!!!!!!!!!!!!!!!!

 

 

 

 

뮤비는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그려서 제작한 세트를 물에 빠뜨려서 촬영함

피아노에 그려진 것도 작가님께서 일일이 수작업하신 거라고!

 

 

또 한 번의 핑크 해리 스타일스

 

  

 

Today Show 리허설 중인 해리

 

  

 

옷 왜 저래 싶겠지만 구찌래요.....

 

 

 

 

그래도 본방 때는 예쁘게 입어서 다행

 

 

 

옷에 물방울 보니까 물놀이 후인 듯

 

 

 

색 조합 뭔지 모르겠고.... 레트로 그런 거 모르겠고... 그냥 핑크 자켓 입은 것만 보임

 

 

 

 

 

  

 

 

해리는 참 많이 방송함

 

 

 

그리고 잘생겼는데 수염이..... 계속 붙어있음.. 저것 좀 떼어버리고 싶은데..ㅠ..ㅠㅠㅠ

 

  

 

보조개 존예

 

 

 

 

 

 

 

하이하이 나 이제 공연 시작할게

 

  

 

  

 

 

 

 

입술과어금니악문저...표정...대체왜요...?

 

 

 

 

 

 

 

  

 

그냥 신났기 때문입니다

 

 

 

 

 

  

  

 

딜런 닮았음

 

 

 

 

해리는 정말 인기 많을 수밖에 없는 행동을 많이 함

 

 

 

 

잘생기기도 했고

 

  

 

웃으면 천진난만한 얼굴 돼서 귀여운데

 

 

 

해리는 정말 잘 알고 있음

 

  

 

그래서 귀엽고 짤 많이 주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내가 귀엽게 태어난 건데?

 

 

 

물놀이 하기 전 신난 저 표정

 

 

 

이제 본격적인 물놀이

 

 

 

난리남ㅋㅋㅋㅋㅋㅋ

 

 

 

 

 

끓어오르는 자기 흥 주체 못 하는 해맄ㅋㅋㅋㅋ

 

 

 

!!!!!호응해줘!!!!!

 

  

 

  

 

옷 이렇게 입었는데..... 상체만 보면 참 예뻤음ㅋㅋ...ㅋㅋㅋㅋ

 

 

 

 

이거 쫌 귀여움

 

 

 

 

 

물놀이 후의 해리... 아니 물은 자기가 뿌려놓고 지가 제일 많이 맞았나 봄ㅋㅋㅋㅋ

 

 

 

 

키위 불렀나?

 

 

  

 

너 물병 던졌니? 그게 다 뭐야?

 

 

 

아뇨! 그건 비예요!

 

 

 

그럼 이건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능청+물에 젖은 해리 예뻐서 다 저장함

 

 

 

 

 

 

 

 

 

 

 

 

 

 

 

 

 

 

해리 이 표정 제일 좋아함

 

 

 

젖은 해리는 언제나 옳다

 

 

 

 

대기할 때 해리

 

 

 

 

그나저나 해리한테 물싸대기 직빵으로 맞으면 고소할 수 있을까..

 

 

 

 

 

 

우연찮게 해리 손이 미끌거려서 병까지 날아온다면 가능하지 않을까..

 

 

 

 

 

 

 

허위고소지만 유치장 안에서 밋앤그릿이라도 할 수 있지 않을까...

 

 

 

 

 

가능할 듯...

 

 

 

 

 

백퍼 가능하다...

 

 

 

너 한국 유치장에 가둘 수 있을 거 같아...

 

 

 

 

 

 

 

 

아니면 그냥 물쇼라도 보여주라ㅠㅠㅠ

 

 

모든 짤 출처 tumblr
검색 Harry Styles, 해리 스타일스

 

 

 

  

 

그럼 해리 잔망으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