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N'S NON-NO

MEN'S NON-NO 맨즈논노 모델겸 배우그룹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한국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처럼 일본에서도 배우그룹 만들면 대박날 것 같아서 조합해 본 5인 멤버

 

MEN'S NON-NO 맨즈논노 모델겸 배우그룹

 

 

멤버를 나열한 순서는 '한국나이' 순서입니다.

 

1. 사카구치 켄타로 [910711] 27살

2. 키요하라 쇼 [930202] 25살

3. 모리야 코지 [940327] 24살

4. 엔도 후미야 [950709] 23살

5. 나카타 케이스케 [951127] 23살

 

2017년 기준

 

 

직접 영상 편집해서 만든 티저 영상/소개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kXxSuiwbhII

 

영상에서의 등장 순서는 나이 순서와 똑같아요.

무대 위에서의 워킹 영상, 화보 촬영 영상들을 짜집기 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

엔도는 영상이 너무 없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 워킹 2번 넣음...

 

bgm Alan Walker - Faded

 

기본 영상 출처
メンズノンノ,PPAP PPAP

 

멤버들 전체가 무표정이랑 웃는 거랑 차이가 심함.

 

 

 

1. 사카구치 켄타로(리더/입덕담당)

 

 

여러 드라마, 영화, 예능 활동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그룹에 이끄는 멤버로 예상됨.

화면에 비춘 얼굴 보고 사람들 '헉'해서 바로 인터넷에 이름 검색할 듯.

 

멤버들 중에서 제일 활발히 활동해 굉장히 바쁠...

 

인기가 많은 만큼 다량의 사진이 돌아다녀,

사람들이 남친미 넘치는 사진을 더 모으려다 인간미 넘치는 사진을 보고 환상이 깨질 수도 있으...ㄹ...듯...

 

 

 

 

 

2. 키요하라 쇼(잘생김담당/비글즈1)

 

 

잘생김. 잘생김. 잘생김. 잘생김.

 

방송 활동을 모델 활동만큼은 잘 안 해서 사람들이 쉽게 접할 수 없었을 텐데,

켄타로를 계기로 그룹을 알게 되고 사진을 접하다 빠지게 될 듯.

 

남친짤도 많은데, 그래도 잘생김이 다 함.

 

 

 

 

3. 모리야 코지(비글즈2)

 

 

처음보고 '읭? 혼혈인가?' 할 듯.

모델 활동 많이하고 켄타로랑 같이 찍은 사진이 많아서 사람들이 접하게 될 듯.

자유분방, 까리뽕삼한 멤버.

 

 그냥 자유인.

 

진짜 자유롭게 뭐든 다 해버리는.

담배 피는 사진이 찍혀도 상관 안 하고 그냥 담배 피는 사진도 막 올림.

 

 

 

 

4. 엔도 후미야(씹덕담당)

 

 

다른 멤버들에 가려 처음엔 잘 안 보이지만,

그룹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가면서 훈훈한 외모에 반하고,

외모와 다르게 씹덕 터지는 행동, 말투에 빠질 것 같음.

 

헤어밴드 겁나 좋아함.

 

 

 

 

 

5. 나카타 케이스케(비글즈의 멤버겸 리더)

 

 

이목구비가 진하게 생겨 첫인상이 좋진 않을 듯.

그런데 보면 볼수록 눈이 가는 멤버.

또 나서서 분위기를 띄워 줘, 분위기 메이커를 도맡고 있을 듯.

뭔가 장난을 많이 치긴 하는데 기분 나쁘지 않을 장난을 칠 것 같음.

팬들한테 팬서비스 되게 잘 해줄 것 같음.

 

 자기 자신을 꾸밀 줄 알고 멋내는 것을 좋아함.
친화력이 좋아서 두루두루 친해 동료 연예인은 물론 더 나아가 관계자 등 여러 방면의 사람들까지 친한, 인맥이 되게 넓을 것 같음.

선배들한테 잘 해서 사랑받을 상.

장난기 가득한 소년미, 청량미, 퇴폐미 다 가지고 있음.

ㅇㅇ 좋은 건 다 가지고 있음.

 

여기 사진에는 별로 없지만, 레옹 패션 겁나 좋아함.

 

 

사실 모두 다 제 얘깈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맨즈논노 모델에 빠지게 된 계기들ㅋㅋㅋㅋㅋㅋㅋ

최애/차애 이런 거 싫어서 안 씀

다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첫인상들.

 

 

나카타 케이스케

 

'뭐야 쌍커풀이 왜 이렇게 심해 쌍수한 거 같아.'

 너무 진하게 생겼다

 

 

 


이 사진 보고 왠지 끌림 계속 눈이 감
켄타로 사진을 보는데 나카타가 껴있는 걸 보면 눈이 저절로 감

 

 

관심 생김

사진 모음

빠짐

 

 

엔도 후미야

 

나카타 사진을 모으다보니 맨즈논노 홈피에 자주 가게 됨
어쩌다 마주한 엔도
읭? 뭐지 이 평범한 귀여움은? 좋음
사진 모음

인기가 없는지 사진이 없음
자급자족... 내가 캡처해서 내가 간직한다
맨즈논노 홈피 뒤져서 찾아 냄

 

 

키요하라 쇼

 

나카타 사진을 보면 같이 있음
약간 나이 들어 보임
근데 93년생
호랑이 같이 생겼는데 웃는 거 멋짐


잘생김


빠짐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에서 예뻐 보이는 포인트로 엄선해서 가져온 거라 다른 곳에서 검색해서 보시는 사진과 다를 수도 있음※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