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10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10

 

 

시몬스 광고에서 메인 모델 팀 슈마허 (Tim Schuhmacher)

 

 

모델글1에 나왔었는데 이 모델은 베이지 칼라가 잘 받는듯

 

 

갠적으론 왼쪽 봉 잡은 애가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팀슈마허가 유명한 사람인가봄

 

 

의지의 한국인은 그래도 찾아냄ㅋㅋㅋㅋ 뒤에 노란티 아이작 마틴 오로스코, 앞쪽 빨간 티는 미르체아 댄 코스타체

 

 

 

미르체아 댄 코스타체 (Mircea Dan Costache)

 

 

 

아이작 마틴 오로스코 (Isaac Martin Orozco)

 

 

아이작은 좋으니까 많이많이

 

 

그러다 인터뷰도 찾아서 번역기 돌려 봤는데 인터뷰 당시엔 10대였던 거 같고 아이작 관리하는 남자임ㅋㅋㅋ 피부관리 한다고 함

사촌 남친이 모델쪽으로 소개해줘서 데뷔했고 후엔 배우쪽으로 나가고 싶어하고 캘빈 클라인 모델이 되고 싶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작 오로즈코 단독 인터뷰 더보기

 

 

 

 

사카구치 켄타로 (坂口健太郎 | Sakaguchi Kentaro)

 

 

 

맥스 스트리트리 (Max Streetley) 마르크 슐츠 (Marc Schulze) 매츠 반 시니펜베흐 (Mats van Snippenberg)

 

 

 

마르크 슐츠 (Marc Schulze)

 



로버트 래비 (Robert Laby)





이반 자하로프 (Ivan Zakharov)




매튜 크라우스(Matthew Krause)





모르는 분

 



프로라 프로라 (Prora, 2012) 톰 그라멘츠 (Tom Gramenz)





북해, 텍사스 (North Sea, Texas, 2011)



옐레 플로리주네 (Jelle Florizoone) 마티아스 베르겔스 (Mathias Vergels)



얘네 완전 애기들인데......




청춘일기 (Die Mitte der Welt, Center of My World, 2016)

 



85년 여름 (Été 85, Summer of 85, 2020)



이거 찾겠다고 다 뒤지다가 위에 있는 영화들 찾고 유튜브도 봤는데 유튜브는 참 좋은 곳ㅋㅋㅋㅋㅋㅋ

별별 게이영화 자막 달려서 올라와 있음 참 좋은 세상이다.... 난 왜 이제야 알았는지ㅠㅠㅠ 헛살았어ㅠㅠ



벤자민 보이신 (Benjamin Voisin) 펠릭스 르페브르 (Felix Lefebvre)



 

 

마누 리오스 (Manu Rios)

 

 

https://www.youtube.com/watch?v=htnP8fRZZM4&feature=youtu.be

 

좋아해서는 아닌데 그냥 마누리오스 검색하자마자 본 게 이 영상ㅋㅋㅋㅋㅋ

그 외국인 특유의 이해 안 간다고 이상한 표정 짓는 거 너무 웃김ㅋㅋ

 

 

 

 

타요 사운드 (Tayo Sound)

 

https://www.youtube.com/watch?v=akzkngjJWso&feature=youtu.be

 

그냥 소뮤코 영상 떠서 봤는데 후드 입은 게 귀여워서 캡처

 

 

 

조지 맥케이 (George MacKay)

 

 

맥카이 이 짤 보고 반해서 더 데빌즈 다쉬 (The Devil's Dosh) 봤다가 울뻔..... 너무 무섭잖아요....

이게 뭐예요...... 잔인하고 폭력적이고 자극적이고 맥카이님 무서워요...

 

 

맥카이 이제 안 귀여움...

 

 

너무 무서움....


 

 

설레는 성 강 (Sung Kang | 강성호)

 

 

 

애쉬 (Ashe)

 


 


안녕까지 30분 (Our 30-minute Sessions, 2019)



얼추 보니까 여주는 모르는 얼굴인데 남배우들은 일본 청춘 학원물에 출연하는 유명한 애들 다 나오는 듯



아라타 마켄유 (Arata Mackenyu | 新田真剣佑)



키타무라 타쿠미 (Takumi Kitamura | 北村匠海)



왼쪽부터 키요하라 쇼 (清原翔 | Kiyohara Sho) 하야마 쇼노 (Hayama Shono | 葉山奨之) 키타무라타쿠미

아라타마켄유 여주 쿠보타 사유 (Sayu Kubota | 久保田紗友) 우에스기 슈헤이 (Shuhei Uesugi | 上杉柊平) 



키요하라쇼는 요즘 엄청 뜨는 추세고 하야마쇼노는 원래 잔잔하게 인기 있었던? 그리고 우에스기 이사람은 켄토 영화 일주일간친구에 나왔었음


캐스팅 담당자 열일하신 듯 다 유명한 배우들임



그런데 키요하라쇼 6월에 뇌출혈로 수술했다고 함....

인스타랑 트위터 들어가니까 다 없고..... 기사 좀 찾아보려고 했는데 못 찾겠음.... 괜찮나?ㅠ



 

조엘 킨나만 (Joel Kinnaman)

 

이짤이 좋았나.... 계속 저장하게 됨 그래서 계속 올림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Alexander Skarsgard)


 

 

엘렌 페이지 (Ellen Page)랑 경기 보러 간 알렉스

 

그런데 이 사진은 알렉스 때문에 저장한 게 아니라 왼쪽 아래 이마짚은 남자가 잘생겨서 저장함ㅋㅋㅋㅋ

 

 

뭐?

 

 

님이 제일 잘생기셨다고요.........

 

 

 

핀 화이트헤드 (Fionn Whitehead)

 

 

 

킬리언 머피 (Cillian Murphy)

 

 

다트 던지기 못하는 킬리언이라고 하뮤ㅠㅠㅠㅠ

 

 

던지고 처음 점수엔 아쉽지만 쿨하게 반응

 

 

두 번째에서도 신나서 다트 던지고

 

 

점수 확인하는데 크게 실마유ㅠㅠㅠ

 

 

결과는 61대 18로 짐ㅋㅋㅋㅋㅋ 개귀여워ㅠㅠㅠ

 

이렇게 귀여워 놓고

 

 

 

섹시해지셨습니다

 

 

모비딕 영화 하트 오브 더 씨 (In the Heart of the Sea, 2015) 톰 홀랜드 (Tom Holland)와의 인터뷰

 

요즘 킬리언 머피 너무 좋음 하트오브더씨 영화도 개좋음 또 보긴 힘들 영화지만 재밌었음

 

 

 

톰 하디 (Tom Hardy)


 

진짜 아바타상ㅋㅋㅋㅋㅋㅋ 옆라인부터 입술 존예임

 

 

강아지가 어떻게 누워있는 거지? 거꾸로? 제대로....?

 

 

귀여워....

 

 

귀걸이 하고 한컷

 

 

뭔 작품인지는 모르지만 시대극도 잘 어울림


 

웃는 거 넘예뻐ㅠ


 

 

호!

 

 

랑이

 

 

 

느~윽

 

 

 

 

설악에서


 

 

 

 

벤자민 자비스 (Benjamin Jarvis)

 

 

소피어싱인가?

 

 



 

우리는 작은 게 아냐

 

 

세상이 우리에게 큰 거야

 

 

힘내!

 

 

거짓말...

 

 

바위너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윗니두개밖에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뾰ㅡ족!

 

 

지랄꾸러기

 

 

보면 편안해지는 짤ㅋㅋㅋㅋ 입이 너무 만족스러워 보임

 

 

 

제임스 맥어보이 (James McAvoy)

 

 



출처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9038665&memberNo=45070618&vType=VERTICAL



 

 

댕댕이와 고냥이의 차이

 

 

강아지 놀이터ㅠ




넷플릭스 영화 이제 그만 끝낼까 해 (I'm Thinking of Ending Things, 2020)



토니 콜렛 (Toni Collette) 나옴


 


에놀라 홈즈 (Enola Holmes, 2020) 이것도 넷플에 나오는 영화



주인공은 밀리 바비 브라운 (Millie Bobby Brown)

 

 

그냥 검색하다 밀리 영화 소식 알게 됨

 

 

 

그리고 보는데 오랜만에 이 장면 넘 좋아서 저장

 

 

 

이렇게 귀여운 엘이 마이크 건드리면 개빡쳐함

 

 

약간 귀엽지만 성질 드러운 바위너구리 같음

 

 

그냥

 

 

그렇게 생각함

 

 

 

최강 겁쟁이면서 친구는 살뜰히 챙기는 게이튼 마타라조 (Gaten Matarazzo)

 

 

 

나의 소녀시대 (Our Times, 2015) 재개봉

 

 

했었다고 함ㅋ 포스터 예뻐서 저장ㅋㅋ

 

 

 

 

 

비비안 수 (徐若瑄 | Vivian Hsu)

 

 

 

마이...로니... 루퍼트 그린트 (Rupert Grint)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중한 다니엘 래드클리프 (Daniel Jacob Radcliffe)와 로니

 

 

 

요렇게 자람ㅋㅋㅋㅋㅋㅋ



엠마랑 키스신 찍고 나서 로니.... 아니... 루퍼트 입꼬리 개설렘


 

 

그리고 다니엘 인터뷰들


 

 

아론 트베잇 (Aaron Kyle Tveit)

 

 

 

원래 모델 했었던 칼럼 터너 (Callum Turner)

 

 

맞다... 그때 너 체육관에서 복싱 끝나고 영통했었지...?

 

 

 

틴 울프 (Teen Wolf) 타일러 포시 (Tyler Posey)

 

 

 

찰리 로우 (Charlie Rowe)

 

 

 

약간 브렌튼스웨이츠상 같음

 

 

수염 다 밀어버릴까............. 외국인들 진짜 수염 겁나 사랑하네;

 

 

 

 

봄에 핀 유채꽃 같이 싱그러운 톰 웹 (Tom Webb)


 

 

로버트 시한 (Robert Sheehan)

 

 

엄브렐러 아카데미 (Umbrella Academy) 봤는데 클라우스가 배드 사마리안 남주였음

영화 볼 때도 남주 눈 존예라고 생각했었는데 드라마에서도 존예로 나옴

 

 

그리고 검색하다 구글에 뜨는 움짤 보고는 게이일 거라 생각했는데

 

 

이건 혼자만의 생각도 아니었음...

 

 

벗뜨 전혀 아니었고

 

 

킹스맨 소피아부텔라랑 사귐

 


생각 좀 하고 살아라

 


https://www.youtube.com/watch?v=svfvIp2jtv0

[엄브렐러 아카데미] 고수들이 알려주는 생활 속 개꿀잼 (yes) 꿀팁들(?) 2020.8.29


 

 

 

사이비 강의 끝

 

 

ㅋㅋㅋㅋ진짜 사이비 같음

 

 

예ㅡ쁨으로 끝

 

 

 

저스틴 H. 민 (Justin H. Min)

 

 

민홍기



잘예쁨




선한 사람 같음


 

요번 스토리에는 송강호도 있었음ㅋㅋㅋ

 

 

 

 

알리사 제르바지 (Alyssa Gervasi) T.J. 맥기본 (T.J. McGibbon)

 

바냐 아역들

 

 

 

뭔가 극혐하는 것 같은 앨리슨 에미 레이버 램프먼 (Emmy Raver-Lampman)

 

 

 

루서 톰 호퍼 (Tom Hopper) 앨리슨 디에고 데이비드 카스타네다 (David Castaneda)

 

루서 웃을 때 왼쪽 가슴 근육도 같이 우슴^^

 

 

 

라이언 필립 (Ryan Phillippe)

 

 

 

 

션 오프라이 (Sean O'pry)

 


 

동아리 선배...

 


이건 션오프라이 안 같고 되게 괴롭히고 싶게 나옴.....

 

 


션은 보이면 다 저장하고 싶음

 

 

 

조나단 브랜디스 (Jonathan Brandis)

 

 

 

존 조 (John Cho | 조요한)

 

 

이런사람

 

 

 

타이라 뱅크스 (Tyra Banks)

 

 

 

애기 팍스 티엔 졸리-피트 (Pax Thien Jolie-Pitt)......

 

 

안젤리나 졸리 (Angelina Jolie)랑 팍스인데 생긴 거 진짜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두덩이 귀여워 죽겠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다 엄마ㅠㅠㅠㅠㅠㅠ

 

 

오른쪽은 자하라 마레이 졸리-피트 (Zahara Marley Jolie-Pitt)

 

 

뿅아리 같은 샤일로 누벨 졸리 피트 (Shiloh Nouvel Jolie-Pitt)

 

 


조금 큰 팍스와 샤일로

 

 

아이스크림 기다리는 중

 

 

 

졸귀ㅠ

 

 

앞니 빠졌을 때

 

 

 

조금 더 컸을 때의 팍스랑 샤일로인뎈ㅋㅋㅋ

 

 

딴 데 보니까 무력으로 고개 돌리게 하는 팍슼ㅋ

 


 

아가 비비안 마셰린 졸리-피트 (Vivienne Marcheline Jolie-Pitt)

 

 

말레피센트 찍을 때 아기 배우가 필요했는데 안젤리나졸리가 분장한 모습 보고 다 울어가지고 비비안이 출연했다는ㅋㅋㅋㅋㅋ

 

 

비비안이랑 쌍둥이인 녹스 레온 졸리-피트 (Knox Leon Jolie-Pitt)

 

 

자하라랑 샤일로

 

 

 

이건 쿵푸팬더에서 잭블랙이 자기 아이들은 아빠가 쿵푸팬더인 줄 모른다니까 안젤리나졸리가 자기는 애들한테 이렇게 한다고 하는데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저장하뮤ㅠㅠㅠㅠㅠ

 

 

안젤리나졸리가 말하길 애들을 사랑하지만 노래는 못한다곸ㅋㅋㅋㅋ 배우는 시키겠지만 가수는 안 시킬 거라

 

 

샤일로 비비안

 

 

 

우아하고 고급적임

 

 

군주다 군주.... 진짜 너무 아름다우뮤ㅠㅠㅠㅠㅠㅠ

 

 

오른쪽 누군지 모르겠음....

 

 

온가족 외식하러 가는 중

 

 

여기서 맨 앞에 매덕스 치반 졸리-피트 (Maddox Chivan Jolie-Pitt)는 연대 다닌다고 함

 

어떤 연대생이 예능 나와서 얘기했는데 맨날 막 술집에 있다고 함ㅋㅋㅋㅋ 그리고 코로나 터지고는 집에서 인강 듣는다고 함...


 


맥켄지 데이비스 (Mackenzie Davis)

 

아니... 팔 드는데 표정 왜 그래요?............... 존머슈ㅠㅠㅠㅠ

 

 

 

루이스 패트리지 / 루이 파트리지 (Louis Partridge)

 

정정해야 될 정보...

 

이름 Louis를 어떻게 발음하냐 루이/루이스랑 성인 Partridge를 어떻게 발음하냐 파트리지/패트리지로 갈리는데

 

 

영상 보면서 들어보니까 자기는 루이 파트리지라고 함

 

시부랄... 지금까지 루이스 패트리지인 줄 알았는데.... 이름이며 성이며 싹다 틀렸...ㅠㅠㅠㅠㅠ 쏘 쏘리....

 

https://www.youtube.com/watch?v=Ht-VQpDm3JU
Millie Bobby Brown & Louis Partridge Play Words Associations | Enola Holmes | Netflix India 2020.9.23


원래도 외국인 이름 발음은 자주 틀리고 생각없이 돌아다니다 잘생겨서 저장하고

구글에 이름 치니까 루이스 패트리지라고 하길래 그렇게 올린 사진이었는데..

에놀라홈즈가 공개되고 에놀라홈즈 남주라 검색해서 오시는 분이 계신데

이제야 제대로 된 발음을 알게 돼 잘못된 정보는 정정하게 맞다 생각되고.. 그래서........ 정정합니다

 

혹시 잘못 알고 가신 분이 계시다면 죄송해요...

 


밀리랑 같은 넷플 영화 에놀라 홈즈 나온다고 함


 

그래서 봤는데



잘생겨서 저장



신인인가 움짤이 얼마 안 떠서 이것만



하트 선글라스가 루이스




밀리 존재감 우월하닼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약간 어서와 벤 닮음ㅋㅋㅋㅋ

 

 

프롬에서 여친이랑 찍은 거 같은 사진(모름)

 

 

이건 마누리오스 닮음

 

 

윌리엄프랭클린밀러랑 찍은 사진 있어서 존잘들끼리 친군가 했는데

 

 

같이 드라마 메디치 : 더 매그니피센트 2 (Medici: The Magnificent) 찍음

 

 

존잘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훈훈하다... 실제로 얘네 보면 무릎꿇을듯

 

 

 

태닝한 윌리엄 프랭클린 밀러 (William Franklyn Miller)

 

 

이 사진은 제이든마텔에 서지훈+베컴아들 로미오 섞은 느낌



아... 누구 닮았는지 격하게 알고 싶다...



약간 트로이 시반 (Troye Sivan)의 요정미를 닮긴 했는데........



무릎 탁 치면서 그래 이 사람이야! 이 느낌은 없으뮤ㅠㅠㅠ


 

윌리엄은 에이단갤러거랑도 친군가 봄

 

아니다 윌리엄이 막내임 루이스 03 에이단 03 윌리엄 04

 

더블린 집에 에이단을 초대했다는 말 같은데 신기

 

 

그리고 윌리엄 사진 보면 본인은 좀 멋진 이미지를 추구하는 거 같은데 다른 사람이 찍어준 사진 보면 바르고 착하게 찍힘

 

 

 

소피아 릴리스 (Sophia Lillis)

 

 

 

빌 스카스가드 (Bill Skarsgard)

 

헴록 그로브 (Hemlock Grove) 빌스카드만 믿고 보다가 시즌2까지 보고 하차함....

 

 

 

 

너무 노잼이었음...

 

 

 

브래드 피트 (Brad Pitt)

 

 

 

 

히어로 파인즈 티핀 (Hero Fiennes Tiffin)

 

 

되게 편한 복장에 자연스러운 사진인데 뭔가 설렘... 팔뚝에 힘줄이나... 허공에 있는 빨간 거 잡으려는 손짓이나..... 설렘...

 

 

 

 

블러 (Blur)

 

데이브 로운트리(드럼) 알렉스 제임스(베이스) 데이먼 알반(보컬) 그레이엄 콕슨(기타)

 

 

 

구석에서 웃는 그레이엄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이브 성격도 진짜 까리할 거 같음 순둥해 보이는데 까리해ㅠㅠㅠㅠㅠ

 

 

리암 갤러거 (Liam Gallagher)랑 기싸움 붙은 데이먼

 

 

아잉 왜그래~

 

 

데이먼 이짤 너무 야함ㅋㅋㅋㅋ 그래서 저장은 했지만 너무 야하다 낄낄낄

 

 

약간 피곤에 절은 알렉스의 잘생김

 

 

이건 너무 남사친 같음

 

 

놀이공원 갔을 때..

 

 

좋아하지만 친구인 그런 사이...

 

 

.....

 

 

알렉스 진짜 존잘

 

 

존예 존잘 존귀가 한 프레임에 담긴 사진

 

 

 

리아나 (Rihanna)

 

 

 

길모어 걸스 (Gilmore Girls) 알렉시스 브레델 (Kimberly Alexis Bledel) 

 

 

여주 존예

 

 

 

제니퍼 로렌스 (Jennifer Lawrence)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

 

 

 

셀레나 고메즈 (Selena Gomez)

 

 

 

프로포즈 하려고  것 같은 제인 (ZAYN)

 

 

 

쿼카 친구와 크리스 헴스워스 (Chris Hemsworth)

 

쿼카 손에 들고 있는 거....................................... 씹귀여워ㅠㅠㅠㅠ

 

 

더이상 미남은 죽이면 안 돼! 우리는 멸종 위기라고!

 

 

 

더 기프티드 (The Gifted)에서 폴라리스 (Polaris, Lorna Dane) 엠마 듀몬트 (Emma Dumont)

 

 

이름도 뭔가 디지몬 최상위층에 나올 거 같은데

 

 

분장한 것도 포스 쩔음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아델 에넬 (Adele Haenel)


 

 

젠데이아 콜먼 (Zendaya Maree Stoermer Coleman)

 


 

 

뒤에 보라 후드 입고 신난 제시 아이젠버그 (Jesse Eisenberg)

 

 

앤드류 가필드 (Andrew Garfield) 저스틴 팀버레이크 (Justin Timberlake)

 

 

대학 신입생 환영회 때 학회장이랑 불려 나온 신입생 둘 같음ㅋㅋㅋㅋㅋㅋ

 

 

 

 

안나 클럼스키 (Anna Chlumsky)

 

영화 마이걸 봤는데 여주 엠마랑 앤해서웨이 닮았고 이 장면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엠마 왓슨 (Emma Watson)


 

 

처음 저장한 에이단 갤러거 (Aidan Gallagher) 짤

 

보고 제이크질렌할 닮았다 글쓰려고 저장했는데 다른 사람들도 다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음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좋아서



에이단 이 사진은



리카르도 스카마르치오 (Riccardo Scamarcio) 닮음

 

 

그리고 애기 때 사진 주웠는데

 

 

화질이 너무 구려서

 

 

사진 복구? 그거 돌림

 

 

조금 달라진 느낌이 있지만 또렷하 귀여워짐ㅋㅋ

 

 

 

이건 전에 루이 톰린슨 (Louis Tomlinson)도 돌렸었는데


 

누구세요??????????????됨ㅋㅋㅋㅋㅋㅋ 내 루의 돌려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지 복원 프로그램 쓸 땐 어느 정도 이목구비가 보이는 것만 하자...는 교훈을 얻음

 

 

ㅅㅂ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너무함.... 이게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www.youtube.com/watch?v=IyVH9bkX3D0


루이 팬인스타 보다 봤는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파란 머리 멤버가 루이 노래 Back to you 좋다고 함



이제 저도 님 노래 좋아할게요



무대 중 팬 발견





너♥

 

ㅋㅋㅋㅋㅋ팬서비스 해주는 루잌ㅋㅋㅋ 아이돌이다 아이돌이얔ㅋㅋㅋㅋㅋㅋㅋ


이 영상 너무 예뻐서 움짤로 남겨야지 했는데 영상 못 찾아서 캡처만 하뮤ㅠㅠㅠㅠㅠ better than word 무댄데.......



작아서 막내 뒤에 숨겨지는 맏형 루이와 마냥 신난 해리 스타일스 (Harry Styles)



그렇다고 해리가 큰 것도 아님



아님....





ㅋㅋㅋㅋㅋ절대 아님ㅋㅋㅋㅋ 해리도 루이에 비해서만 엄청 큼


 

이 루이짤은 추석에 다른 애들이랑 크아 해야 되는데 친척 모지리가 자꾸 놀아달라고 귀찮게 구니까 무전기 장난감 하나 쥐어준 거 같음ㅋㅋㅋ

 

 

통통이 시절 루이

 

 

루이 나왔으니까

 

 

사심 담긴 고백....

 

 

루이랑 사귀고 결혼하고 싶음

 

 

이유는 루이가 연애 상대한테 너무 다정함

 

 

"If you’re asking me if I’m going to marry her? Yes, I think so! And more kids, I’d say so."


당신이 묻는 게, 만약 내가 결혼을 한다면 그녀와 할 거냐는 질문인가요? 네, 전 그렇게 생각해요! 아이도. 저는 그렇게 답할게요.


출처 https://www.thesun.co.uk/tvandshowbiz/10815650/louis-tomlinson-marry-eleanor-calder/


시부라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좋으뮤ㅠㅠㅠㅠ

 

 

출처 https://louistomlinsonkr.postype.com/post/4756592

 

 

크리스마스 때 겨울 동화나라 만들어서 이벤트도 해주고....

 

 

여친 생일인가 케이크도 해주고

 

 

여친 생일인가 케이크도 해주고22222222

 

  

  

 

리한나 팬이라는 엘레노어 위해서 생일 축하 영상 부탁해서 리한나가 노래도 불러줌

 

 

그리고 이거 보고 진짜 경악......

 

 

엘레노어 졸업식에 갔었다고 함..... 이때 원디 인기 고공행진할 때였는데 사람 다 모이는 곳을 감....

 

 

일화 읽고 진짜... 너무 좋고 부러워서 경아규ㅠㅠㅠㅠㅠ

 

 

이거 말고도 노래 만들면 가장 먼저 듣는 사람이 엘레노어...........


더 많을 텐데 아는 지식이 이것밖에 안 됨...ㅠㅠㅠ

 

 

그리고 이 글 브금인 Always You 가사도 장난 없음....

 

I went to so many places Looking for you in the faces

I'm wastin' my time when it was always you, always you
Chasin' the high, but it was always you, always you

Should've never let you go
Should've never let you go, my baby

 

너랑 닮은 사람을 찾느라 정말 많은 곳을 돌아다녔어

난 항상 너였는데, 항상 너였는데, 항상 너였어
최고를 차지하지만, 항상 너였어, 항상 너였어, 항상 너였어

널 보내주지 말았어야 했어
널 보내주지 말았어야 했어, 우리 자기야

 

엘레노어랑 헤어졌을 때를 두고 만든 곡 같으뮤ㅠㅠㅠㅠ 루이진짜존나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이야

 

 

!!!!!!!!!!!!!!!!!!!!!!!!!!!!사랑해!!!!!!!!!!!!!!!!!!!!!!!!!!!!




스타일리쉬한 거지 찰리 허냄 (Charlie Hunnam)


 

- 찰리허냄!

- ....오늘은 또 왜 불렀어?
- 나랑...

 

 

- 제발 끔찍한 소리라면 (이악묾) 지금 입 닫어.
- 뭐가 끔찍해; 프로포즌데....... 로맨틱하지. 우리 결....

 

 

- 제발... 그러지 마. 그 말만은 하지 마....
- ..혼....

 

 

- 하.......

- 듣기 싫어.. 제발.....
- 알겠어.


 

- 하지..... 말자.
- ..........정말?

 

 

프로포즈했는데 상대가 울면 어떡하지? 포기해야 되나...?

 

 

- 이제 다신 그런 말 하기 없기로 나랑 약속하자.

- ㅇㅇ.

 

 

가두면 됨

 


그냥 탈출하려는 거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헛소리찰리허냄이랑도... 결혼하고 싶어서....

 

 

출처 https://m.blog.naver.com/geminia/221793304729#


영화 보고 찰리허냄 검색하다 나이가 나이니까 결혼했나 찾아보는데 이 글을 보게 됨

 

 

2017 tiff 이 존잘 날에... 여친을 위해........... 찰리허냄 너무 좋은 사라뮤ㅠㅠ

 

 

https://www.youtube.com/watch?v=HCM6U__hQ1o
Confirmation From Charlie and Message For His Bullying Fans 2016.8.24

 

이 글 보고 궁금해서 영상 찾음

 

After months of fans bullying his friend and girlfriend, Charlie takes a stand. With first an email, then this video.

 

Email in its entirety: "Dear ladies of social media,

 

This is a message from Charlie Hunnam. I have no social media so I have asked my good friend and longtime supporter Tina Lou to post this message for me.

It has been brought to my attention that there is a group of immature girls posting a large number of harsh messages aimed at my longtime girlfriend. I would respectfully ask you to stop doing this. She is an intelligent, beautiful, kind person who just tries to live a simple life and has nothing to do with the entertainment industry. If you want to talk shit, talk shit about me, leave her out of it. What is most confusing is that these negative and totally unprovoked attacks appear to be coming from the people that call themselves my fans. Think about the logic of this for a moment. This is a girl I love very much and have spent the last eleven years of my life with and hope to spend the next sixty years. She has been my loyal and supportive partner long before I had any success or money. Why would you attack her out of admiration for me? It makes no sense. Perhaps you might think about spending the time you dedicate to attacking her on improving the quality of your own life, as it is well know that this type of random hatred usually comes from deep rooted personal unhappiness. Think about this. Also, I guarantee if you knew her you would feel very silly, as my girlfriend is one of the kindest, nicest, most virtuous people I have ever met. There is literally nothing about her or her behavior that deserves this type of condemnation.

 

Thank you in advance for respecting this request. Best wishes, Charlie Hunnam."

 

그리고 이게 전문..................................



그렇다고 팬들한테 잘 안 해주는 것도 아님



이게 팬서비스...................................................



개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찰리허냄 개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찰리허냄 커플 사진 더보기



 

Charlie Hunnam Stays In Shape By Having Sex As Much As Possible

찰리 허냄은 가능한 한 많은 섹스를 함으로써 건강을 유지한다



“I’m interested in having a high fitness level across the board,” says the 36-year-old Sons of Anarchy star. “Running, swimming, jumping rope, hiking, jiu-jitsu—I try to do it all. I also try to make love as often as I can. That’s an important part of fitness. There’s no reason you can’t be active at 70. I want to run up mountains at that age.”

 

"나는 전반적으로 높은 체력 수준을 갖는 것에 관심이 있다."고 36세의 "아나치의 아들들"이 말한다. "달리기, 수영, 줄넘기, 하이킹, 주짓수——나는 모든 것을 하려고 노력한다. 나 또한 할 수 있는 한 자주 사랑을 나누려고 노력한다. 그것은 건강의 중요한 부분이다. 70세에 활동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 그 나이에 산을 뛰어 오르고 싶다고 말했다.

 

http://www.newnownext.com/charlie-hunnam-stays-in-shape-by-having-sex-as-much-as-possible/03/2017/

 

이건 그냥 인상적인 인터뷰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



찰리허냄 세균공포증이라 연예계에서 일할 때 키스 장면 있으면 싫다고 함

그러면서 키스는 자기 여자친구랑만 하고 싶다곸ㅋㅋㅋㅋㅋㅋㅋ 호~오?ㅋㅋㅋㅋㅋㅋ 연기천재간봄



여친분.. 사실상 결혼한 거나 다름 없는 분인데... ㄹㅇ존부ㅠㅠㅠㅠㅠㅠㅠ


 

 

배 아파 나는 죽소

 


(티켓팅 할 때) 우리 꼭 같이 펜스 잡자!

 

 

(속마음) 나부터 잘 되게 해주세요.

 

 

 

머리

 

 

감기

 

 

 

 

 

 

하지만 감고 나면 🌈상쾌🐚

 

 

 

진짜 토이스토리 시드로 착각한 팬? 분도 있었던 윌 폴터 (Will Poulter)

 

 

초반에 인상이랑 눈썹 얘기함 너 인상이 굉장히 뚜렷하다 그런 인상엔 눈썹의 역할이 큰 거 같은데 너는 눈썹이 너한테 유리하다 생각하냐

 

대충 이런 식의 대화 같은데 영고자라 타이핑해서 번역기 돌림....

 

 

ㅇㅇ그렇게 생각한다 하지만 일부러 이발소에 가서 사탄 눈썹처럼 해달라고 손질 받진 않는다 그냥 자연스러운 거다

 

 

뿌듯

 

 

대충 뭐라뭐라 하고

 

 

번역기 돌려도 못 알아 들었지만

 

 

자길 시드라고 오해한 사람이 있었다고 함

 

 

길 가는데 어떤 여성이 윌폴터를 멈추게 했다고

 

 

그러더니 오마이갓!!!! 오마이갓!!!

 

 

당신을 만나서 너무 설레고 당신의 일이 너무 좋아요 하면서 기뻐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아이슬란드 사는데 윌폴터 작품 너무 좋아한다고

 

 

근데 윌폴터는 어린 나이였고 처음 방문한 미국이었는데 어떻게 자길 알지? 내가 그렇게 유명한가... 속으로 생각

 

 

그렇게 계속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토이스토리 이즈 언블리버블

 

 

팬 묘사하는 표정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 흥분으로 확장된 콧구멍ㅋㅋㅋ

 

 

팬이 너무 격하게 좋아해주니까 윌폴터는 그냥 아... 그녀도 토이스토리가 애니메이션 영화라는 건 알고 있겠지... 생각하면서 실망시켜드리고 싶진 않으니까 포즈 취해서 사진 찍어줌

 

 

그리고 자기도 내심 15살인데 작품들 중 작은 부분이 인정받는 것에 대해 흥분했던 것 같다곸ㅋㅋㅋ

 

 

토이스토리 팬은 사진 찍고 쿨하게 가

 

 

얘가 시드

 

 

시드 코스프레 했던 윌폴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닮긴 함ㅋㅋㅋ

 

 

그치만 윌폴터는 착하고

 

 

잘생기고

 

 

귀여움....

 

 

이상한 화보만 안 찍으면....

 

 

메이즈러너 크루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해보임

 

 

그리고 윌폴터는 잘 어울리는 연인이 있습니다

 

 

 

맞는 말


 

 

맞는 말22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