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27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Harlem Yu - Qing Fei De Yi♪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27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10 Things I Hate About You, 1999) 10주년 기념으로 조셉 고든 레빗 (Joseph Gordon Levitt)이 올려준 사진

Many many many years ago... #10ThingsIHateAboutYou

 

 

 

하이틴이 따로 없는 페르난도 린데스 (Fernando Lindez)랑 유지니아 아런즈 (Eugenia Arranz)
페르난도 은근 쑥스럼 많이 탄다던뎈ㅋㅋㅋㅋㅋㅋ 여친한테 엄청 사랑받는 거 같음
모델 일 할 때도 다른 분한테 페인팅 받을 때는 얌전히 받는 반면

https://www.instagram.com/reel/CZgzylHlss0/

 

여자친구가 작업하니까 바로 손으로 계속 쓰담쓰담ㅋㅋㅋ
귀차니즘 끝판왕인 게... 1월에 캡처해둔 걸 이제야 올림...ㅠ 미안....
애기 페르난도는
이렇게 잘 컸습니다

 

 

 

스캄 에스파냐 (Skam Espana) 에바 알바 프라나스 (Alba Planas) 최애

 

 

 

스캄 (Skam)에서 둘은 헤어지지만 계속 안고 가는 팬이 많았던 원작 속 에바 리사 타이게 (Lisa Teige)랑 요나스 말론 랭그랜드 (Marlon Langeland) 커플.. 하지만 얘네들이..... 얘네가 연기를 그렇게 했다고요ㅠㅠㅠㅠㅠ

 

 

 

Dream It Conventions 참여한 헨릭 홀름 (Henrik Holm)
팬북 확인하는 중
예뻐
2022년 2월 19-20일 참석했다고 #EIL5 이게 뭔가 했더니 Everything Is Love 5 줄인 거였구나

https://twitter.com/DreamitCon/status/1486776696359510017

https://www.cityvent.com/events/ol4ixz3l

 

참석하는 배우들은 프랑스 크루가 많은 것 같.... 사실.. 헨릭이랑 헤르만 툄메로스 (Herman Tommeraas), 요세프, 막성스, 악셀밖에 모름
헨릭아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선배라고요ㅠㅠㅠㅠㅠㅠ
이건 거짓말 안 치고 진짜 다리길이 이메다다
개까리해ㅠ

https://www.youtube.com/watch?v=p9xA0ibGJbI

#EIL5 - Récap de la convention Skam 2022.3.3

 

사진만 저장할 때는 요세프 있는 줄 몰랐는데 영상 보니 추억의 사나 파트너 요세프 (Yousef Acar) 센기즈 알 (Cengiz Al)도 왔었음 너무 좋다
헨릭이 예뻐
끼부리깈ㅋㅋㅋㅋㅋ 이렇게 촬영해서 뜬 영상이 아래 주소인 듯

https://www.youtube.com/watch?v=lj7haOuU_g4

Henrik Holm og Herman Tømmeraas | Hilsen til Kosegruppa DK | SKAM 2022.2.23

 

배 내밀고 서도 그저 우-월함
그런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당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브리엘 베이트먼 (Gabriel Michael Bateman)
요 애기가
이렇게 성장했습니다
자기도 애면서 애기 개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무지게멨다
이번에 고양이 공개했는데
사진 중에 이런 게 있었음
가브리엘 친누나 탈리타 베이트먼 (Talitha Bateman)갘ㅋㅋㅋㅋㅋㅋ 셔츠입으라함ㅋㅋㅋㅋ
자기 마주하기
운동싫어하는건다똑같다

 

 

 

얼굴만 보면 세상 다크하고 퇴폐한 로렌조 주르졸로 (Lorenzo Zurzolo)
오프짤 보면 성격은 그냥 순둥한 것 같음 움짤 뒤가 짤렸지만 넘어질까 봐 오른손으로 잡아주려고 함

 

 

 

나니와단시 (なにわ男子 Naniwa Danshi) 미치에다 슌스케 (道枝 駿佑 Michieda Shunsuke)
나니와단시 멤버들이 특정 코스프레 하고서 주어진 상황에 설렐 한마디씩 하는 명언학원인데
어떤 멤버가 미치에다 보고 의상 잘 어울린다고 했더니 자기한테 수학 선생님 역할이 올까~ 하다 멤버가 나이 헷갈려 했더닠ㅋㅋ
자기 18살이라고 겁나 서운해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운해서입꼬리내려가는겈ㅋㅋㅋㅋㅋㅋ

 

 

 

마가렛 퀄리리 (Margaret Qualley)
오른쪽은 냇 울프 (Nat Wolff)
웃는 게 시원함

 

 

 

딜런 메이어 (Dylan Meyer) 크리스틴 스튜어트 (Kristen Stewart) 커플
오스카 동반 참석
클틴... 안 돼.....
근데 너무 잘 어울려.... 너무 잘 어울려서 저장...
다른 사진 보면 같이 장도 보고
그냥 있다가
급 뽀뽀해서 딜런...님 놀라심
서로 좋아하겠지만 크리스틴이 많이 좋아하는 거 같음
그냥 멋지다
크리스틴 사진 찍는데 장난 치는 라미말렉이라곸ㅋㅋㅋㅋㅋㅋ
결과는 뻐큐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네이버에 크리스틴 쳤더니 사진 너무 귀여워서 캡첰ㅋ
ㄱㅇㅇㅋㅋㅋㅋ

 

 

 

듄 (Dune, 2021)
제 9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The Oscars 2022)에서 6관왕 차지한 듄!
음악상 Original Score도 듄이 받음

https://twitter.com/TheAcademy/status/1508265748099059713

https://twitter.com/TheAcademy/status/1508244382754869250

 

집에서 편안하게 트로피 받으신 한스 짐머 (Hans Zimmer)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유퀴즈 보니까 8.5 pounds 3.85554kg이라던데 겁나 가볍게 드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aylor Swift - Cruel Summer♪

 

 

 

듄 주인공으로 오스카 참석한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이날 입은 루이비통 의상 엄청 화제됨... 물론 내 마음 속에서도... 몸 진짜 존예함
저기서도 지나가다 제시 플레먼스 (Jesse Plemons)이 허리 살짝 만지는 장난침
놀다더니 뒤돌고 아는 사람이라 바로 활짝 웃으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옹ㅋㅋㅋㅋㅋㅋ 이 분은 커스틴 던스트 (Kirsten Dunst) 남편이라고
이 짤에서 허리 보느라 몰랐는데 앞에 팬이 폴라로이드 카메라 들고 있음
이렇게 포즈 취해주고
얻은 결과물 보라꽃이다
복슬복슬
끼야호!
상 받으러 가는 건 줄 알았는데 그냥 어떤 시상자분이 티모시 부름
시무 리우 (刘思 慕 Simu Liu) 브래들리 쿠퍼 (Bradley Charles Cooper) 타일러 페리 (Tyler Perry) 다 나와서 섰는데 티모시 급작아짐ㅋㅋㅋㅋㅋ 다들 키 진짜 큰가... 티모시도 178이라는데...
애프터 파티 의상
키드 커디 (Kid Cudi)를 만난 티모싴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왜저랰ㅋㅋㅋㅋ티모시가개좋아한다고함
이 짤이 키드커디랑 만났을 때구나
랩 좋아한다더니 키드커디랑 티모시 이름 쳤다니 사진 엄청 뜸
SNL 피트 데이비슨 (Peter Davidson)도 있고
이날 집 가는 길에 찍힌 파파라치였음
이건..... 4월 17일부터 18일까지 코첼라에서 찍힌 사진
뭔 페인트통인가... 패션인가...?
했더니 루이비통이었습니다! 해리는 구찌고... 티모시는 루이비통인가...?
이 사진에서 티모시 예쁨
그리고 처음 알았는데 티모시 담배 핀다고 함
코첼라 가서 여러 개 찍힘

 

 

 

엠마 왓슨 (Emma Watson)의 첫사랑 톰 펠튼 (Tom Felton) 얘깈ㅋㅋㅋㅋㅋ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Fantastic Beasts: The Secrets of Dumbledore, 2022) 에디 레드메인 (Eddie Redmayne)
에디랑 율랄리 힉스 제시카 윌리엄스 (Jessica Williams) 유수프 카마 윌리엄 나딜람 (William Nadylam) 겔러트 그린델왈드 매즈 미켈슨 (Mads Mikkelsen) 셀캌ㅋㅋㅋㅋ
에디 귀엽닼ㅋㅋㅋㅋㅋㅋ
칼럼 만난 에디

 

 

 

신덤비 프미에서 칼럼 터너 (Callum Turner)
금발 칼럼 개미쳤음.........................................
진짜 사진이랑 영상 뜰 때마다 미쳤네.. 미쳤잖아; 미친 거 아냐? 미쳤냐만 반복하뮤ㅠㅠㅠㅠ
칼럼터너 폴원 칼럼터너 투넘버 이러는데 못 알아들었지만 그냥 손크기나 목소리... 얼굴.. 덩치.. 다 미쳤음

https://twitter.com/sashawickenden/status/1508923821528649730

 

이거 인터뷰인데 톰펠튼이 인터뷰어로 옴

https://www.youtube.com/watch?v=-iGWmyxu0J0

[한글자막] 칼럼 터너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프리미어 인터뷰 번역을 빙자한 덕질 영상 2022.3.30

 

여동생에게 안녕하는 칼럼인데 옆에 카메라 감독님 때문에 저장함ㅋㅋㅋㅋㅋㅋ
표정잌ㅋㅋㅋㅋ행복만땅하심ㅋㅋㅋ
이 사진 보고 무릎 꿇음
개인적으로 벌크업 안 한 칼럼을 더 좋아했었는데...
점점 취향이 바뀌는 건가...
지금 칼럼 100키로 넘는다는데..... 존나좋음....
이건 일본 신덤비 상품이라고.. 부러워서 저장..
👍어쨌든칼럼최고👍분량도짱많음👍

 

 

 

돌다가 젠데이아 콜먼 (Zendaya Maree Stoermer Coleman) 너무 멋져서 저장
모든 게.. 말려올라간 머리카락 한올까지 고급지다

 

 

 

빌 스카스가드 (Bill Skarsgard) 이번에 클라르크 올로프손 (Clark Olofsson) 연기함 그러다 알게 된 사실.. 스톡홀름 증후군이 이 범죄자한테서 나온 말이라고...
넷플릭스 5월 5일 공개라는 클라르크 (Clark, 2022)

https://www.youtube.com/watch?v=Vd0K82Y73Tw

Clark | Official Teaser | Netflix 2022.2.4

 

티저 봤더니 마냥 어두운 얘기가 아니라 막장 코미디 같음
그리고 보면서 또 한 번 스티브 부세미 (Steve Buscemi) 닮았음을 확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Alexander Skarsgard)
어릴 때 아빠 스텔란 스카스가드 (Stellan Skarsgard)이랑인뎈ㅋㅋㅋㅋㅋㅋㅋ 알렉산더도 교정했다더니 약간 타랴 치아 생각남
앤 해서웨이 (Anne Hathaway)
올해 영화 더 노스맨 프리미어
안 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스맨이 뭔가 해서 imdb 들어갔는데 알렉산더 사진이 저래서 캡처함
더 노스맨 (The Northman, 2022)
캐스팅에 빌스카도 있음 같이 나오나 봄
알렉산더 눈 작다고 생각한 적 없었는데 안야 테일러 조이 (Anya Taylor-Joy) 눈이 큰 건지... 상대적이지만.. 놀람
분명 알렉산더도 개큰데요...
ㅡㅡ?
.......?.....190넘는사람은뒤로빠져서보시라고요ㅠㅠㅠㅠ

 

 

 

♪Clinton Kane - Chicken Tendies♪

 

 

 

조지 맥카이 (George MacKay)
출처 @thehunter_kr
한국분이 찍은 맥카이!!!!!!!!!
고화질에 겁나 예쁨
그런데...... 맥카이... 약간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 제이크 설리번 (Jake Sullivan)이랑 눈매가 닮음
일론 머스크 (Elon Musk) 눈매랑...도....? 약간? 맥카이 좋아하는데... 닮은 거 같으뮤ㅠㅠㅠ

 

 

 

내 남자친구의 죽은 여자친구를 퇴치하는 법 (Over Her Dead Body, 2008) 칼리 로차 (Kali Rocha)
영 로열스 (Young Royals) 사라 프리다 아르젠토 (Frida Argento) 생각남 여기선 맨오른쪽!
왼쪽부터 윌리엄 에드빈 라이딩 (Edvin Ryding) 프리다 펠리스 니키타 우글라 (Nikita Uggla) 어거스트 말테 가딩거 (Malte Gardinger)

 

 

 

로켓맨 (Rocketman, 2019) 태런 에저튼 (Taron Egerton)
과거 엘튼 존 (Elton John)이랑 진짜 존똑.... 로켓맨 제작을 엘튼존이 했던데 완전 닮은 사람으로 캐스팅함

 

 

 

로열 트리트먼트 (The Royal Treatment, 2021) 이사벨라 로라 마라노 (Laura Marano)
셀마 헤이엑 (Salma Hayek) 닮음

 

 

 

로열트리트먼트에서
귀여운 월터 캐머런 로디스 (Cameron Rhodes)
더 히트 (The Heat, 2013) 크레이그 댄 바케달 (Dan Bakkedahl)인 줄 알았음..
그러나 아니었고
이 분이 2살이나 어리셨음

 

 

 

천룡팔부 (天龍八部, 2021) 단예 (段譽) 바이 슈 백주 (白澍)
민경훈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사진 찾아보니 루한 닮았네...

 

 

 

뮌헨: 전쟁의 문턱에서 (Munchen - The Edge of War, 2021) 야니스 니에브외너 (Jannis Niewohner)
이 영화로 처음 보는 배우였는데
핀화이트헤드랑 리처드매든 닮음
안 닮은 거 같은데 닮음

 

 

 

디어 에반 핸슨 (Dear Evan Hansen, 2021) 영화가 재밌다고 하긴 뭐한데 남주 벤 플랫 (Ben Platt) 노래 진짜 개개개개잘해서 몰입도 장난없음
얼굴은 약간 스노우맨 라울 생각남.. 뭔가 그럼...
스노우 맨 (Snow Man) 센터가 라울 (Raul) 그리고 이 안무 어디서 봤다 했는데
늑대와 미녀 기억이었음 같다는 게 아니라 그냥... 비슷해서

 

 

 

스타크 샌즈 (Stark Sands)
이거 앙칼진 제시 같음
그냥.. 변태라... 저장...함...................

 

 

 

리즈 아메드 (Riz Ahmed)
아메드는 누굴 닮아서가 아니라
단지 잘생겨서

 

 

 

야마다 유키 (山田裕貴 Yamada Yuki)

 

 

 

일곱가지 유혹 (Bedazzled, 2000) 브렌든 프레이저 (Brendan Fraser) 헣헣ㅎㅎㅎ 속없는 너드 연기 잘함
엘리자베스 헐리 (Elizabeth Hurley) 의상 변화 보는 재미 쏠쏠함
처음엔 단호하게 싫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러고 가지만 못 봄
여기서 악마로 나오는데 진짜 매력적이고 귀여우무ㅠㅠ
마지막 장면에 스님..? 뜬금없어서 저장

 

 

 

안야

 

루퍼트

 

찰리
내허냄

 

아카소
에ㅡ지

 

 

 

이양천새 (易烊千玺 Yi Yang Qian Xi)
귀여워서

 

 

 

송강 이 짤을 보고 뭐지.. 왜 본 적이 있는 것 같지..? 싶었는데...
스즈키 노부유키 (鈴木伸之 Suzuki Nobuyuki) 이 짤이 머리에 계속 맴돌았었던 듯

 

 

 

토모 밀리체비치 (Tomo Milicevic)

 

 

 

장승조 배우 보면
축구선수 정승원 생각남
닮음

 

 

 

문만복래, 시도 (@siiiido)
이런 옷핏... 말라야만 되는 줄 알았는데 근육형도 가능하구나

 

 

 

브라이언 랜달 (Bryan Randall)
산드라 블록 (Sandra Bullock) 남친이고 원래 모델이었는데 지금은 사진 작가라고 함
손 잡아 에스코트
좋다좋아
너는 산드라 없지? 하고 비웃는 거 같음...

 

 

 

올리비에 리치터스 (Olivier Richter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콥 엘로디 (Jacob Elordi)
제이콥 몸 좋은 줄 알았지만 꾸준히 좋음
시드니 스위니 (Sydney Sweeney)랑 사귀는 건 줄 알았는데 같이 드라마 유포리아 찍은 사이라고... 안 봐서 몰랐음ㅠ 뒤에 써있는데도..ㅋㅋ....
키싱 부스 2 (The Kissing Booth 2, 2020)
제이콥은 머리 자르고 더 잘생겨짐
키싱부스1에서는 별로였는데 23에서 사랑함
왜 저렇게 신났나 했더니
친구만남
많이반가웠나봄... 얼마나반가웠으면ㅋㅋㅋㅋ 파파짤에 포옹한 사진 겁나 많음

 

 

 

카렌 오닐 (Karen O'Nei)

 

 

 

리아 가드너 (Leah Gardner)

 

 

 

사진이 취미라는 알바로 솔레르 (Alvaro Soler)
약간 리페이스랑 데브파텔 섞은 느낌 리페이스 얼굴에 데브파텔 눈으로!
알바로가 찍은 사진
폰배경해야될듯
잘생겨서 사진도 잘 찍음

 

 

 

션 오프라이 (Sean O'pry)도 사진이 취미임
개잘찍음
인구가 3만 명도 되지 않는 작은 시골 동네 케네소에 살 때 3년 동안 배관공 했었고 어렸을 때 꿈은 소방관이었다고 함
그러나 진짜 어렸을 땐 풋볼함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안의 풋볼 하는 오프라이
실제 고딩 오프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움ㅋㅋ
친구들이랑은 지금도 친하게 지내는지 똑같은 포즈로 사진 찍음
페르난다 리즈 (Fernanda Liz)랑 사진 중에 이게 제일 좋음
이런 사진이 취향
페르난다 웃을 때 시원해서 좋음

 

 

 

션이랑 맷 보머 (Matthew Staton Bomer) 약간 비슷함
배관공으로 일했었고 풋볼 쿼터백...! 외국은 배관공 일하는 사람이 많은가 봄
피츠버그 명문대인 카네기멜론에서 장학금 받으면서 다녔고 미술학사학위를 받았지만 그림은 대충 그린다고 함ㅋㅋㅋ
대학 다닐 때 연극부에 들고 싶었는데 연극부 하면 게이라는 소리가 있어서 풋볼이랑 같이 들었다고 함
사진 찾으려고 구글에 맷보머+풋볼 쳤는데 사이먼 홀스 (Simon Halls)랑 아들들 사진 뜸ㅋㅋㅋㅋ 애들 성격 진짜 장난 아닐 듯ㅋㅋㅋㅋㅋㅋ
그러나 맷보머가 이길 듯

 

 

 

루시 보인턴 (Lucy Boynton) 라미 말렉 (Rami Malek) 커플
계속 잘 만나는 중

 

 

 

조이 킹 (Joey King)
셀레나 고메즈 (Selena Gomez)랑 무슨 사인가 했더니
영화 라모너 앤 비저스 (Ramona and Beezus, 2010)에서 자매였다고!
조이킹 프러포즈 받음

 

 

 

오랜만에 더글러스 부스 (Douglas Booth) 검색하다 봤는데 더글러스도 벨 파울리 (Bel Powley)랑 약혼..? 결혼했음
Football's coming home... so is my husband ⚽️⚽️⚽️🏴󠁧󠁢󠁥󠁮󠁧󠁿🏴󠁧󠁢󠁥󠁮󠁧󠁿🏴󠁧󠁢󠁥󠁮󠁧󠁿💍💍💍⚽️⚽️⚽️⚽️🏴󠁧󠁢󠁥󠁮󠁧󠁿🏴󠁧󠁢󠁥󠁮󠁧󠁿🏴󠁧󠁢󠁥󠁮󠁧󠁿 2021년 7월에 결혼...? 약혼했나 봄 검색해 보면 엔게이지라고 뜨는데 허즈번드라고 하는 거 보면 결혼한 듯?

https://www.instagram.com/p/CQ4K-iIMlAk/

 

프러포즈 때 사진인가
예쁘다
어디서 본 얼굴인가 했더니 미니의 19금 일기 (The Diary of a Teenage Girl, 2015) 주인공이었음!
좋군

 

 

 

브루클린 조지프 베컴 (Brooklyn Joseph Beckham) 니콜라 펠츠 (Nicola Peltz)
둘이 결혼했다고 함
이 사진이 좋아서 저장함

 

 

 

프리키 프라이데이 (Freaky Friday, 2003) 남동생새끼..
라이언 말가리니 (Ryan Malgarini) 귀엽지만 누나 약 올릴 땐 진짜 콩 박고 싶었음
누나 린제이 로한 (Lindsay Lohan) 영화 내내 하이틴이 걸어다님
인간 하이틴
영화가 재미없어도 용서됨 린지가 너무 사랑스러움

 

 

 

프리키프라이데이 안나 친구 페그로 나오는 헤일리 허드슨 (Haley Hudson)
약간 크리스틴 생각나고 개좋아하는 칼단발이라 바로 저장함

 

 

 

렉시 우드 (Lexi Wood) 러블리해서 약간 테일러힐 느낌

 

 

 

알리체 파가니 (Alice Pagani)
누구 되게 닮았는데... 생각이 안 남.....

 

 

 

소니아 벤 아마르 (Sonia Ben Ammar)
이런 얼굴 개좋음
러블리해
화장법이 달라졌나 조금 달라짐
모델 하면서 가수도 한다고 함

 

 

 

마린 백트 (Marine Vacth)
개개개개개개개좋음
마린백트는
정말
최고..

 

 

 

테일러 힐 (Taylor Hill)
와....................... 발리의 신 같음
녹안
예쁜힐

 

 

 

마돈나 (Madonna)
이 사진에서 약간 엠버하드랑 크리스틴 보임

 

 

 

가학심 검색했다가 본 작품... 죄송합니다..

 

 

 

로즈 번 (Rose Byrne)
그냥 로즈번 개좋음
스파이랑 당신이사랑하는동안에, 인스턴트패밀리, 피터래빗, 내여자친구의결혼식 본 영화들 다 좋았음

 

 

 

가브리엘 나온대서 본 언힌지드 (Unhinged, 2020)에서 카렌 피스토리우스 (Caren Pistorius) 좋았음
영화 내용이나 캐릭터 다 별로였지만 모자 비주얼은 최고였음

 

 

 

야엘 실비아 (Yael Shelbia)
........인간적으로 사람 아님..
나는 사람이고... 야엘은 그래픽임...
이건 굿플 타하니 닮음

 

 

 

자밀라 자밀 (Jameela Jamil)
굿 플레이스 (The Good Place) 봤는데 재밌다기보단 타하니 캐릭터가 매력적임
그런데 이렇게 연예인 이름을 언급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많이 나와서 놀람...
티모시는 2번이나 나옴 거의 모든 셀럽들 다 나오는 거 같던데 이 에피에는 레오도 같이 언급함 아마 외국 연예인 모르면 타하니 캐릭터를 잘 이해 못 할 듯 보면서 그게 누구..? 이러다 다음 장면 놓칠 때 있음ㅠ
그렇지만 자밀라씨..
저랑 결혼해주시겠어요...?
차임......... 제임스 블레이크 (James Blake)랑 사귄다고 함

 

 

 

그러나 최애캐를 뽑으라면 재닛... 다르시 카든 (D'Arcy Carden)이 최고였음
이렇게 촬영해서 합성하는 거구나
👍따봉👍

 

 

 

기강 해이해진 오타쿠

https://twitter.com/lbgeon/status/1349028249305706498

 

 

 

메구로렌 관심 생겨서 예능 영상 보다가 요네즈 켄시 (米津玄師 Yonezu Kenshi) Lemon 처음으로 제대로 들어봄.. 드라마 봐서 노래 유명한 건 알았지만 찾아 들을 정도로 취향은 아니다 싶어서 생각 않고 살다가 예능 보는데 이거 요네즈켄시 노래다 하고 찾아보고 듣는데... 노래는 정말 좋은데.... 계속 우웩..? 웩? 하는 소리 너무 거슬려서 인터넷 검색했더니 그런 사람 많았곸ㅋㅋ
이 영상 찾음ㅋㅋㅋㅋㅋ 누가 따라부른 겈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Jkos6c3xfss

요네즈 켄시 빙의한 마치코 2019.5.24

 

 

 

이거 보곸ㅋㅋㅋㅋㅋㅋㅋ
런닝맨 발냄새 생각남ㅋㅋㅋㅋㅋ PD도 웃긴 겤ㅋㅋㅋ 냄새 범인 찾자마자 바로 발바닥 때려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무슨 자신감으로 내민 건뎈ㅋㅋㅋㅋㅋㅋㅋ
말넘심.......
우리해리는다유증이라고요ㅠㅠㅠㅠㅠㅠ
리틀로워..
위에 2개 있고 아래 대각선으로 2개 더있음
고화질로 첨보는데 아래 유두에도 가운데 튀어나와있었네.. 첨앎..
...
신기하다

 

 

 

♪Kelvin Harrison Jr. - Chemistry♪

 

 

 

2022 구찌 런웨이에 해리 올까 하고 실시간으로 보다 리아나 (Rihanna) 봄
유아용 트렌치코트를 본 리아나
ㄱ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두모두살아있는데최애만죽었다
우리 벤시.... 케일럽 랜드리 존스 (Caleb Landry Jones) 살려줘요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외국인이그런다고요?ㅋㅋㅋ

 

 

 

좋은마을가고싶다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리넷하면 징징이지!
이건 흑화한 징...징...이..... 사실 스타워즈 세계관의 베인.. 무섭....

 

 

 

메이의 새빨간 비밀 (Turning Red, 2022)
꿀잠
솔직히 영화 그냥 그랬는데 이 캐릭터 때문에 끝까지 봄
초반 나오는 이 광깈ㅋㅋㅋㅋㅋㅋㅋㅋ 하차하려다참음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 설정이라 한국말도 종종 하던데 개귀여움
ㅋㅋㅋㅋㅋㅋ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 눈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라 애비, 주황 프리야, 빨강 메이, 초록 미리엄
귀여운걸보고참아야할때콧구멍이랑이뷰ㅠㅠㅠㅠ진짜잘표현함
ㄱㅇ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어디갔어, 버나뎃 (Where'd You Go, Bernadette, 2019) 장면이 크리스틴 위그 (Kristen Wiig)가 차에 타 있는 케이트 블란쳇 (Cate Blanchett)한테 말 걸러 가는 중이었는데 케이트가 그냥 쌩하고 가버려서 넘어짐 차에 치이거나 그런 거 아닌데 옆에서 물어보니까 방금 봤냐곸ㅋㅋㅋㅋㅋ
못 봤다니
눈물 난다곸ㅋㅋㅋㅋㅋ 이러고 케이트한테 치였다면서 깁스하고 다님
이건 영화 중간에 나오는 젊은 시절 버나뎃 사진인데.... 돈 왜 안 썼어요ㅠㅠㅠㅠ 합성 너무 티나잖아요ㅠㅠㅠㅠ

 

 

 

그레이스 켈리 (Grace Kelly)
화보 같지만 실제 결혼할 때 사진이라고

 

 

 

벤 위쇼 (Ben Whishaw)
이번에 드라마 Passages 찍는데 프란츠 로고스키 (Franz Rogowski)랑 같이 동성애자 역할이라고 함

About two men who've been together for fifteen years and what happens when one of them has an affair with a woman.

15년 동안 사귀어 온 두 남자에 대해 그리고 그들 중 한 명이 한 여자와 바람을 피웠을 때 어떤 일이 벌어지나요.

 

바람이요.......?

 

 

 

 

문 나이트 (Moon Knight)에서 울리엘 수하로 나오는 벡 (Bek) 로익 마반자 (Loic Mabanza)
잘생겨서 검색해보니 댄서라고.... 마돈나 메인 댄서라고 함
쩐다..

 

 

 

그로구 보려다 본 북 오브 보바 펫 (The Book of Boba Fett)에서 스카드 (Skad) 조던 볼거 (Jordan Bolger) 잘생김
그런데 움짤 없어서 저장 못 함..ㅠ.....
사진이나 줍자하고 간 인스타에서 뜻밖에... 히어로 파인즈 티핀 (Hero Fiennes Tiffin)를 만남 코첼라 같이 갔나 봄
친한가 자주 놀러다님 그런데... 사진 청량하고 다 예쁜데... 누가... 누가 티핀한테 수염 기르라고 했어요...?.. 누가..........
움짤 별로 없길래 신인인가 했더니 겁나 잘나가는 배우였음ㅋㅋㅋㅋㅋㅋ 피키블라인더스에도 나옴
봐야 할 이유가 하나 더 추가됐지만.... 시즌 6개는 너무 많다고요ㅠㅠㅠㅠㅠ

 

 

 

피키 블라인더스 (Peaky Blinders) 킬리언 머피 (Cillian Murphy) 잘생겼는데 메인 귀여워섴ㅋㅋㅋㅋㅋ 캡처함
영화 오펜하이머 (Oppenheimer, 2023) 촬영장에서 킬리언
귀엽게 발차기 하고 놂ㅋㅋㅋㅋㅋ
이거 보니까
해리 마이폴리스맨 촬영 때 생각남
해리는 달리는 장면 엄청 찍고 발차기 하고 그랬음ㅋㅋㅋ
오펜하이머 영화에 데인 드한 (Dane DeHaan)도 나옴
파파짤 떠서 봤는데 눈썹 왜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알렉스 울프 (Alex Wolff)는 확정되지 않은 역할로 캐스팅됐다고 함
2월에 뜬 GQ 킬리언
극락
잘생긴 사람은 셀카에 간절함이 없다던데...
정말 간절함 제로
진심... 거짓말 안 하고 마지막 킬리언이랑 눈 마주치려고 열번봄
그리고 마주침

 

 

 

이터널스 (Eternals, 2021) 테나 안젤리나 졸리 (Angelina Jolie)
개멋짐

 

 

 

팬메이드 돈 워리, 달링 (Don't Worry, Darling, 2022) 플로렌스 퓨 (Florence Pugh) 포스터
돈워리달링은 9월 23일 릴리즈된다고 뜨는데 마이 폴리스맨 (My Policeman, 2022)은 아직 안 나옴ㅠ
이건 해리 스타일스 (Harry Styles) 버전 포스터

 

 

 

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 시즌 4는 5월 27일에 나온다고 함
밀리 바비 브라운 (Millie Bobby Brown) 생일에 노아 슈나프 (Noah Schnapp)가 격하게 축하받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묘한이야기 시즌4에는 제이미 캠벨 바우어 (Jamie Campbell Bower)도 나온다고 함 촬영짤 아닌데 분위기 좋음
이건 눈 마주치니까
꼬시는거같음ㅋㅋㅋㅋ
릴리 콜린스 (Lily Collins) 보려고 본 섀도우 헌터스 : 뼈의 도시 (The Mortal Instruments: City of Bones, 2013)에서 이 장면 웃김
제이미가 악마 사냥꾼이라고 소개하니까 자기도 소개하는 로버트 시한 (Robert Sheehan)
사이먼은 제이스가 하는 소개가 게임인 줄 앎ㅋㅋㅋㅋ

 

 

 

잇 로컬 (Eat Local, 2016) 맥켄지 크룩 (Mackenzie Crook)
뭔 영화 검색해서 보다가 이 사진... 좋아서 검색함
약간 애드리언 브로디 (Adrien Brody) 생각남
프랑스인 같지만 미국인인...
병약하고
약간 얍삽한... 범죄자 역할 할 거 같음
애드리언이 아메리칸 하이스트 (American Heist, 2014)에서 한 역할 비슷하게... 마음 아픈 역할이긴 하지만..ㅠ
근데 좋은..

 

 

 

돌아다니다 본 짤인데.... 뭉클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거아니야곸ㅋ이건몰카가아니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

 

 

 

먹고 싶어서 만든 움짤.............. 그런데 저게 어떤 제품이었는지 기억도 안 나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