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7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뮤비도 같이 보기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7

 

 

원 디렉션 (One Direction)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 리암 페인(Liam Payne) 나일 호란(Niall Horan) 루이 톰린슨(Louis Tomlinson)

 

 

왜냐면 원디렉션 결성 10주년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이니까!!!!!!!!!!!!!!!!!!!!!!!!!

 

 

첨 보는 일하는 공계

 

 

10101010101010101010주년이라니....

 

 

이렇게 어렸는데

 

 

 

아기들.... 아장아장 춤추는거랑 입모양뭐야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

 

 

 

무럭

 

 

 

무럭

 

 

커서 잘생겨졌구나

 

 

 

 

 

 

블러 (Blur)
 

 

 

알렉스 제임스(베이스) 데이브 로운트리(드럼) 그레이엄 콕슨(기타) 데이먼 알반(보컬)

 

 

진심 하나 같이 다 잘생김

 

 

종 잡을 수 없는 그레이엄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팬이 갑자기 무대 위로 오른 거라는데 데이먼........................ 세상 스위슈ㅠㅠㅠ

 

 

ㅁㅊ존잘

 

 

ㅁㅊ존

 

 

 

 

 

 

이거 그레이엄이 차에 치였던 거라고 함.... 귀엽게........

 

 

 

 

박성훈

 

 

 

노아 주프 (Noah Jupe)

 

 

원더에서 졸귀로 나왔던 노아

 

 

 

진짜 애기

 

 

허니 보이 (Honey Boy, 2018)

 

★★★☆☆

 

샤이아 라보프의 전기 영화라고 한다

 

'외상성 스트레스 장애'

 

샤이아 라보프가 술을 마신 이유 중 하나는 부정에서 비롯된 외상성 스트레스가 원인이라고 한다

조부모도 알코올 중독자셨고 아버지도 자기까지...

 

아무런 사전 지식 없이 영화만 봤을 땐 젊은데 너무 늙은 역할이라서 안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연기를 잘해서 그런가 놀라면서 봤다

 

 

샤이아라보프의 실제 어린 시절을 연기한 노아 주프도 아주 잘 연기했다

 

부자가 붙는 장면은 안정감이 아닌 불안감을 줬고 차라리 홀로 떨어져 있을 땐가 다행이라 생각했다

 

자기도 자기 아들이 어른의 보호를 필요로 하는 12살인 걸 알면서 담배를 주고 마리화나인가

그걸 키워 직접 피울 수 있게 하고 허름한 모텔에서 지내면 애를 더 잘 데리고 다니고 옆에 있어 줬어야지

자기가 없으니까 따뜻하게 대해주는 사람을 다 잘 따르는 거 아니냐고

 

그런데도 애기는 열등감에 쩔고 패배 의식에 사로잡힌 아빠 곁에 있고 싶어해서 보는 내내 불안하고 안쓰러워 죽는 줄 알았다

 

영화를 보면 톰은 왜 애를 데려가지 않는지 그게 의문이다 도와주고 싶으면 소송을 해서라도 도와주지

 

 

손 한 번 잡아주는 게 뭐 그리 어려운 일이라고... 애기가 손만 좀 잡아달라고 한 건데.. 바라는 건 그거뿐이었는데....

 

 

노아주프 연기 너무 잘한다 울먹이면서 그만하고 담배 달라고 했는데 아빠가 던지니까 데여서 눈물 고이지만 안 울려고 하고 애긴데ㅠㅠㅠ

 

 

떠나는 걸 제일 두려워하는 애한테 떠난다는 걸로 협박이나 해대고ㅠㅠㅠㅠ

 

 

아빠 신경 안 거슬리게 하려고 눈치 보면서 노력하는 거 보이고

 

 

아빠 욕 안 먹이려고 있다고... 모르겠다 진짜 허니보이 너무 불쌍했다

 

 

 

영화 보고 나서

 

 

근황 검색했더니 개큼 그리고 귀걸이 좋아하나봄

 

 

샤이아라보프랑 같이 다녔나봄

 

 

조이킹이랑... 어른 다됨.......

 

 

내 기억 속엔 아직 애긴데....

 

 

 

 

브래드 피트 (Brad Pitt)

 

 

 

 

 

 

 

 

릴라상인데 잘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

 

 

사인해주는 브피

 

 

 

 

근데 사진 보고 안 해주시기도 한다곸ㅋㅋㅋㅋ

 

 

 

이건 진짜 안 해준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몰랐는지 모르겠는데 브피.. 진짜 잘생김...

 

 

 

근데 왜 양육비 안 주세요... 부자시잖아요......

 

 

그리고 김홍표 배우님 진짜 닮은 듯 보조개나 그런 게...

 

 

 

 

존잘...

 

 

 

케이트 블란쳇 (Cate Blanchett)

 

진짜 멋있음 진짜ㅠㅠㅠㅠ 케이트라는 배우는 고귀하고 교양 있고 지성 풍부하고
품격 있고 품위 있고 지적이고 뭐 그런 말 다 갖다 붙여도 모자른 배우 같음 캐롤이란 영화로 처음 접했는데 진짜 멋진 배우라고 생각됨
의상 헤어스타일 레드립 레드네일 등등 특히 모자가 잘 어울렸는데 눈빛이나 목소리톤, 분위기 그냥 영화 자체를 영상화보집으로 만들어버리는 포스

 

 

그냥 졸라 멋있음.. 즌쯔....

 

 

 

강동원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Swift)

 

 

 

 

 

 

 

 

러브 액츄얼리에서 존잘로 기억했었던 로드리고 산토로 (Rodrigo Santoro)

 

 

모델 출신이라

 

 

몸 좋은데

 

 

300에 나온 비주얼에 기절할 뻔ㅋㅋㅋㅋㅋ

 

 

 

딱 하이틴 여주 같이 생긴 라나 콘도르 (Lana Condor)

 

 

 

 

 

 

리버 피닉스 (River Phoenix)와 동생

 

 

 

매튜 다드다리오 (Matthew Daddario)

 

 

 

사랑이 뭘까 (What Is Love?, 2018) 키시이 유키노 (岸井ゆきの | Kishii Yukino)

 

약간 천우희 배우님 닮음

 

 

 

업타운 걸스 (Uptown Girls, 2003) 브리트니 머피 (Brittany Anne Murphy)

 

 

 

톰 행크스 막내 아들 트루먼 테오 행크스 (Truman Theodore Hanks)

 

 

 

이완 맥그리거 (Ewan McGregor)

 

 

ㅠㅠㅠㅠㄱ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기홍 (Ki Hong Lee)

 

 

진짜애긔...

 

 

 

 

 

파파라치와의 싸움에서 처참히 패배한 믹 재거 (Mick Jagger)

 

 

 

리차드 매든 (Richard Madden)

 

 

 

 

 

 

베니시오 델 토로 (Benicio Del Toro)

 

 

 

 

인간 입생로랑 크리스 마틴 (Chris Martin)

 

 

 

키아누 리브스 (Keanu Reeves)

 

 

귀여움... 진짜... 귀엽다ㅠㅠㅠ

 

 

 

슬리데린이 된 해리 포터 (Harry Potter)

 

 

 

 

나의 로닠ㅋㅋㅋㅋㅋㅋㅋㅋ

 


 

앤드류 가필드 (Andrew Garfield)

 

 

 

벤 위쇼 (Ben Whishaw)

 

 

 

리카르도 스카마르치오 (Riccardo Scamarcio)

 

 

 

피터 스카너비노 (Peter Scanavino)

 

 

 

 

 

브로드처치 (Broadchurch)

 

 

 

올리비아 콜맨 (Olivia Colman)

 

 

하디네 식량 다 거덜내고 지은 표정ㅋㅋㅋ 두더지냐겈ㅋㅋㅋㅋ

 

 

토라진 밀러와 어쩔 줄 몰라는 하디... 데이비드 테넌트 (David Tennant) 위로해준다고 어깨에 손 올렸는데 밀러가 더 짜증만 냄ㅋㅋㅋ


 

 

올리비아 허쉬 (Olivia Hussey)

 

 

레오나드 위팅 (Leonard Whiting)

 

 

 

궁상 맞지만 귀여운 킬리언 머피 (Cillian Murphy)

 

 

존예스럽다ㅠㅠㅠㅠㅠㅠ

 

 

엘리자베스 올슨 (Elizabeth Olsen)과 킬리언

 

 

 

 

톰 하디 (Tom Hardy)

 

 

 

자기 미니미를 안은 토마딬ㅋㅋㅋㅋ 머리도 대머리라 웃김

 

 

유튜브 보는데 토마디인 줄

 

 

ㅈㅅㅈㅅ... 그런 줄 알았다고요....

 

 

토마디 입벌린짤 찰리허냄 닮음ㅋㅋㅋ

 

 

귀엽고

 

 

룰루랄라 유난히 신나 보이는 토마디

 

 

혼자만 신남

 

 

 

 

찰리 허냄 (Charlie Hunnam) 빠삐용에서 이짤

 

 

영화 원티드에서 안젤리나 졸리 (Angelina Jolie) 생각남

 

 

 

 

 

 

하찮은 상대를 바라보는 러브러브눈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드 션 오프라이 (Sean O'pry)

 

 

 

 

그냥 션오프라이 보면 오리 생각남 새끼오리

 

 

꽥꽥할거같이생김

 

 

 

 

 

 

귀여운 이도 닮음ㅋㅋㅋ

 

 

.......................

 

 

그리고 이 남자 진짜 완벽한 사람임

 

 

귀여운데

 

 

잘생겼고

 

 

청춘 느낌

 

 

 

이거 물고기임

 

 

 

제임스 맥어보이 (James McAvoy)

 

 

기타? 베이스? 모르는데 내꺼보이 밴드했었나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꺼보이 사진 줍다가 느낀 건데 저 시대에는 호텔룸에서 촬영을 자주했나

 

 

 

 

내꺼보이도 찍었는데

 

 

찰리허냄도 찍음

 

 

대신 신발은 벗고

 

 

 

아무리 새신이라도...

 

 

침대 올라갈 땐 벗어줘요...

 

 

 

핀 울프하드 (Finn Wolfhard)

 

 

 

노엘 갤러거 (Noel Gallagher)

 

 

장보는데 파파라치 발견해서 저렇게 제품 들고 찍는 거라곸ㅋㅋㅋㅋㅋ
 

 

 

 

 

 

셀카 찍고 만족스러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Leonardo DiCaprio)

 

 

 

딜런 오브라이언 (Dylan O'Brien)

 

 

 

누군지 모르는데 넘 예뻐서 저장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데인 드한 (Dane DeHaan)

 

 

 

 

헨릭 홀름 (Henrik Holm) 타제이 샌드빅 모에 (Tarjei Sandvik Moe)

 

 

네이버는 진짜 반성해야 됨 우리 에박이들 이름이 안 뜨다니ㅡㅡ 미친 듯

 

 

 

 

자전거 타는 장면 찍을 때 타랴가 뒤에서 몸을 좌우로 흔들었다고 설명 중인 우리 헨릭ㅋㅋㅋㅋㅋ 귀여움ㅋㅋ

 

 

표정 하암!

 

 

 

릴리 콜린스 (Lily Collins)

 

 

 

톰 홀랜드 (Tom Holland)

 

 

톰홀랜드 안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좋아하나봄..

 

 

ㄱㅇㅇ

 

 

너무 귀여우뮤ㅠㅠㅠㅠ

 

 

이건 코로나 때문에 라이브방송한 거라는데

 

 

 

 

귀여움

 

 

그리고 한국 왔을 때

 

 

 

💙루이야원디10주년넘넘축하해💙

 

 

 

 

 

 

!그럼 제일 좋아하는 루이랑 제인 움짤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