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기타

저 결혼 못 하는게 아니라, 안 하는 겁니다2(私 結婚できないんじゃなくて、しないんです)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저 결혼 못 하는게 아니라, 안 하는 겁니다2

(私 結婚できないんじゃなくて、しないんです)

 

 

 5~7화 97켄타로와 세토코지 중심 캡처

   

2016.04.15 ~ 2016.06.17

  

제5화 2016년 5월 13일

 

 

 

이걸 캡처한 이유는 이때 료타로가 오야스미나사이? 이러는데 하.....

 

 

 

 

 

당황한 여주는 괜찮은 척하지만 매우 경황이 없고 정신없는 상태라 우왕좌왕 허둥댐

 

 

그런 여주 옷 정리도 해주고 정신 챙겨 주는 료타로ㅠㅠ

 

 

 

사랑스럽게 쳐다보지 마ㅠㅠㅠ

 

 

이 모두를 지켜보던 토쿠라, 여주의 연애 조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ㅋㅋㅋㅋ

 

 

 

 

 

여주가 생얼에 안경 끼고 옷도 완전 프리하게 입고 있는 모습인데 료타로가 찾아옴

 

 

 

ㄴㄴ카와이데스요!

그리고 부끄러워하는 여주한테 단호하게 말해 주는데 설렘사ㅠㅠㅠ

 

 

 

 

 

 

 

 

?나도 책 느리게 읽는데....?

나도...나도...나도 느리게 읽어요ㅠ

 

 

 

 

 

 

 

방금 막 일어난 료타로ㅠ

 

 

이타다키마스!

손동작이 귀여움ㅋㅋ

 

 

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 이제 진짜 짠내ㅠㅠ

 

 

천진난만

 

 

 

 

료타로는 여주를 진심으로 좋아하고 있지만 겉으로는 여주를 많은 여자들 중 하나로 편안한 상대처럼 대하고ㅠ

여주는 그게 신경 쓰여서 계속해서 모두를 보여주지 못하고 거리를 둠

 

 

 

상처받은 강아지...

 

 

그리고 료타로 찾아와서 자기만 봐 주지 않을 거면 그만하자고 말함

 

 

상처받은 료타로ㅠㅠㅠ

 


여주가 자기만 봐 줄게 아니라면 이제 그만 만난다고 하니까

눈물 글썽이는데 그거 숨기려고 먼산 보고ㅠㅠㅠ 아ㅏ허어어어ㅓㅇㄹ앙대ㅠㅠㅠㅠㅠㅠ

 

 

료타로는 어떻게든 이 관계를 계속 유지하고 싶어서 화제전환함

 

 

화살이 자기한테가 아닌 미야비에게 가도록! 자기 마음은 인정 안 하면서도 미야비와의 관계를 지속할 수 있는 구실을 만들어 반격함

그건 여주 떠보기

 

 

진짜 좋아하는 사람은 따로 있지 않냐고 물으니까 여주는 대답 못함

 

 

역시나ㅠ 료타로 예상대로....

료타로는 여주 표정 살피고선 여주 속마음 알아차리고 마음 정리함ㅠ

알고 보면 료타로가 더 여주르르르ㅠㅠㅠㅠㅠㅠ

 

 

여주를 좋아하면서 자기보다 아주 완벽할 정도로 잘난 여주가 자신한테 돌아설까 봐

자기 나름대로 예방선을 도망갈 방법을 마련해 두고 있었던 것!!!!!ㅠㅠㅠㅠㅠㅠㅠㅠ

히아하라라라라라라라 너무 설레ㅠㅠㅠㅠㅠ

 

 

 

 

 

 

 

 

 

 

 

 

 

 

 

 

제6화 2016년 5월 20일

 

 

 

 

 

계속 토쿠라 눈치보는 타치바나

 

 

그런 여주가 신경 쓰이는 료타로ㅋㅋㅋ

 

 

 

 

ㅋㅋ낄낄낄ㅋㅋㅋㅋ

 

 

 

 

 

 

 

 

 

 

 

 

 

 

 

 

 

 

 

 

 

 

 

 

 

 

 

쓰레기냐 수바라라아아ㅏ아아파ㅏㄹ 왜또저래ㅠㅠㅠ

끝이 왜이래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 료타로 캐붕뭐여

 

그리고 여기 사쿠라이 전 여친으로 민폐인 역할 있는데 임성언 닮으심

나이 차이 진짜;;; 어이없지만 웃을 때 엄청 사랑스럽ㅠ

 

 

 

햇살을 비추는 료타로

 

 

ㅋㅋㅋㅋ귀여워유ㅠㅠ

 

 

 

 

 

 

낄낄낄ㅋㅋㅋㅋㅋ연하남ㅋㅋㅋ

 

 

제7화 2016년 5월 27

 

 

오핸ㄴㄴㄴ뉴ㅠㅠ오해했다ㅠㅠㅠ

 

 

아니 낚시질을 뭐 이렇게까지 하냐 진짜 개놀랐네ㅠㅠ

그래놓고 마지막에 또똥을주고앉았어ㅜㅜㅗㅓㅗㅠㅠㅜ 아니 13살 연하

 

 

 

 

 

 

 

 

 

미팅에서 원래 저 거울에 비친 여자가 찜한 남자를 이 포옹하고 있는 여자가 채감

피부과에서 같이 일하는데 그 일로 서로 사이가 안 좋아짐

그런데 그 남자는 이미 결혼했었고 지금은 이혼 준비 중인 상태

그래서 화해하고 위로의 포옹해 주는데 저러고 있음ㅋㅋㅋㅋㅋ

 

 

 

 

 

 

 

 

 

 

 

으쓱으쓱

 

 

 

 

 

 

 

 

 

 

 

 

 

 

 

ㅋㅋㅋㅋ몰랐던 척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낄낄낄

 

 

 

 

 

 

 

 

 

 

 

 

미야비는 맞선을 보고 오고 그걸 안 료타로

vs

료타로가 전날 본가에 가서 부모님께 미야비에 대해 제대로 말한다고 했는데 안 간 걸 안 미야비

 

 

미야비는 어머니가 주선한 거라 예의상 나갔던 거고 좋게 마무리하고 나와서 어머니에게 료타로의 존재를 알림

좋아하는 사람이 있고 그 사람이 자신보다 13살 어리다는 것까지

그런데 그런 사정을 알리 없는 료타로는 쿨한 척하면서 비꼼ㅠㅠ

 

 

그러다가 미야비에게 말실수를 하고 미야비는 그에 대해 얘기함

 

 

 

 

결국 미야비랑 싸움...

 

 

 

 

 

 

딱 이 장면까지만 보고 하차했어야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인간들 뽀뽀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료타로만 바보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