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작품ː감상평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30歳まで童貞だと魔法使いになれるらしい》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30歳まで童貞だと魔法使いになれるらしい

(Cherry Magic! Thirty Years of Virginity Can Make You a Wizard?!, 2020)

 

(스압/스포주의)

 

 

https://twitter.com/tx_cherimaho
30歳まで童貞だと魔法使いになれるらしい🍒テレビ東京【公式】TSUTAYA TVで配信中️ @tx_cherimaho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공식 계정

 

 

사람 많은 엘베 타서 쿠로사와 마음 속 좋아하는 사람이랑 같이 엘베 타게 돼 기쁘다는 소리 듣게 된 아다칰ㅋㅋㅋㅋ 키미다요!
오레? 자기인 거 알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이 신체의 일부가 닿거나 이어지면 생각이 들리는데 종이에 손가락 대서 이어지니까
작게 들리던 생각을 더 크게 듣겠다고 손가락 자기가 갖다대는뎈ㅋㅋㅋㅋ
저런 진지한 표정으로 좋은 냄새 난다고 비누인가 샴푸인가 섬유유연제인가 약국 가서 찾아봐야지! 하고 다짐함ㅋㅋㅋ
아다치는 놀라서 후다닥ㅋㅋㅋㅋㅋ 손가락 떼고 다른 거 함
그니까 쿠로사와가 아무렇지도 않게 이거지? 이러는데 표정이 너무 가증스럽ㅋㅋㅋ
속으로는 이상한 생각하면서 표정 너무 가증스러움ㅋㅋㅋㅋㅋ
다른 걸로는 아다치 목 뒤 귀 아래에 있는 점 야하다곸ㅋㅋㅋ 위험하다고 오호쿠로! 야바이야바이~! 이러는 겈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화장실에 가서 확인했더니 진짜 있어서 아다치 멘붕옴

 

전철이 끊겨서 쿠로사와네서 자기로 했는데
짧은 순간
흘러가는 쿠로사와 상상 속 자기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생각 읽히는 줄도 모르고 아다치 자기 집에서 자고 간다니까 흡족한 표정ㅋㅋㅋ
끄아아아아악11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촬영할 때 감독님이 쿠로사와 상상 속이니까 퓨어해야 한다 요구했다몈ㅋㅋㅋ 아다치 = 아카소 얘기하는데 부끄러워함
아다치는 그대로 얼.음.
아다치?
아다치........ 코 아래 점 너무 귀엽다.........................
돌아보는데 무슨 공포 영화 찍냐고ㅠㅠㅠㅠㅠ 얼굴이 질리다 못 해 사색됨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거 보면서 아카소랑 마치다가 코멘트 하는데 진짜 호러라곸ㅋㅋㅋ
해맑
에ㅡ엑?????

 

그렇게 가게 된 쿠로사와 집
ㅋㅋㅋㅋ아다치가 이 마음 읽고 입기 싫다고 함
근데 진짜 개잘어울림
부스스해서 쿠로사와 요리하는 뒷모습 보는 중ㅋㅋㅋㅋ 무슨 신혼부부냐고

 

쿠로사와가 해준 아침 먹고 움마! 하면서 맛나다고 표현해주는ㅋㅋㅋㅋㅋ

 

빌려줬던 목도리라 빨아서 돌려준다니까 다급하게 안 된다곸ㅋㅋㅋㅋㅋ
달려와서 목도리 잡는데 손까지 닿아서 생각 읽혔음 너무 아깝다곸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보는 사람도 무서운데요?ㅋㅋㅋㅋ

 

아다치가 쿠로사와한테 고맙다며 밥을 사겠다고... 먼저 얘기했는데 그 타이밍에 롯카쿠가 나타나서 자기를 위한 회식에 둘을 초대함
쿠로사와가 정색했다....
나가떨어지는거 너무 귀여유ㅠㅠㅠㅠ

 

일본에서도 아다라는 게 한국에서 쓰는 의미랑 같나? 이름이 아다치라뇨......? 예?....했는데 아다는 원래 일본어라고....

 

이마... 변치 않는 사랑을 맹세.................
이건 영어 자막 깔린 게 신기해서

 

존나 재밌다 아다치 개귀엽고 쿠로사와 성격 개좋다... 쿠로사와는 다정해서 사람을 죽이는구나 느끼하기도 한데 참나... 왜 좋지?
아다치.. 아다치... 존귀존잘 키스하려고 뒷목 잡히니까 눈 부릅! 뜨는 것도 귀엽고 호기심 많은 것도 귀엽고 자긴 마음의 준비가 됐다는 느낌ㅋㅋㅋㅋㅋㅋ
물론 아~! 있다! 있~~~다!!!!!! 외치며 롯카쿠가 와서 키스는 못 함

 

츠게 마사토 (柘植 将人)
아사카 코다이 (浅香航大 Asaka Kodai)....
이 장면 택배남 와타야 미나토 (綿矢 湊) 좋아서 헤벌쭉 웃다가
거울 보고 정색하는 거라 웃긴 건데 공감돼서 못 웃겠으뮤ㅠㅠㅠ 폰으로 스캄 볼 때 흐뭇하게 웃고 있는데 순간 까만화면 되면 정색하는 본인 같아서.............

 

아다치 아파서 밤새 간호해준 쿠로사와한테 미안해 하는 중..

 

 

6화 쿠로사와네 누나가 와서 아다치 집에 신세 지는 중ㅋㅋㅋㅋㅋㅋ
벗 쿠로사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냐고.... 둘만의 스위트 라이프라닠ㅋㅋㅋ
아니... 누가 다 큰 직장동료 죽을 그렇게 불어줘요............. 내거나 그렇게 불어달라고요ㅠㅠㅠㅠ

 

쿠로사와 오늘도 아다치네 집 가게 돼서 신나 있다가 후지사키가 아다치 머리 만져주는 장면 목격하고 굳어버림ㅋㅋㅋ

 

아다치 롯카쿠-★ 하고 찌릿 째려보는 거 너무 하찮아서 웃김
상황이 쿠로사와 보고 아다치가 조금 늦게 들어가려고 했는데 롯카쿠가 아다치 크게 부르면서 와버림ㅋㅋㅋ 그래서 째려본겈ㅋㅋㅋ
아다치네 집에서 신세 지고 있다며 뿌듯하게 말하는 쿠로사와
눈치 없는 롯카쿠는 자기도 초대해달라고 달려듦
아무리 눈치가 없어도 그런 안 되지, 롯카쿠.
하지만 착한 아다치는 초대함

 

츠게 약간 이동휘 닮음
택배가 다른 사람으로 바뀌어 츠게 속상

 

그렇담 찾으러 간다

 

변태잖아! 츠게 이때 진짜 변태 같았음ㅋㅋㅋㅋㅋ 춤추는 택배 보면서 흐뭇하게 웃는뎈ㅋㅋ 진짴ㅋㅋㅋㅋ 연기 왤케 잘해

 

오물쪼물 타코 파티 중
둘이 뭐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힝.........

 

쿠로사와놈 롯카쿠가 타코야끼 구워서 아다치 맛 보여주는 걸 보곤 이번엔 자기가 굽겠다며 롯카쿠한테 반죽통? 그거 안 줌ㅋㅋㅋㅋㅋ

 

그리고 구워서 아다치한테 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카쿠에 대한 경쟁심? 질투심 드러냄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아다치.... 너무 좋음.. 너무너무너무너 생긴거 진짜 너무 귀여움
아다치의 움마는 자기만의 것이라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럴만도... 아다치 움마할 때 이렇게 봄...

 

질투한 거 반성 중ㅋㅋㅋㅋ

 

발가락인가 무릎이 맞붙어서 쿠로사와 반성 마음 읽고 귀엽다 생각하는 아다치

 

새근새근 자는 것 같지만
롯카쿠 코골이 때문에 아다치 안 자는 중인데 쿠로사와의 검은 마음이 아다치를 만지고 싶어함 그래서 아다치 인상 팍!
..........상처....
이러고 쿠로사와 먼저 가버림... 가버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다치..... 아다치 넘했어...

 

 

중간에 집중하고 봐버려서 캡처 안 했지만

!!!!!!!!!!!!!!!!!!!!!!!!쿠로사와가 고백했다!!!!!!!!!!!!!!!!!!!!!!!!

 

 

처음에 볼 땐 그냥 웃겼는데.... 정말 그냥 웃겼는데... 6화 보고 나서는 좀........................ 아다치 미워짐
이러고 있다가
아다치랑 눈 마주치니까 웃었는데
아니.. 아다치씨............ 눈을 까뒤집을 필욘 없었잖아............................. 쿠로사와가 이걸 봤을 거 생각하면... 맴찢...ㅠㅠ

 

하지만 둘은 사귀게 됨

 

 

8화

 

이렇게 첫 데이트를 위해 여유 부리면서 오다가
이런 둘을 보자
에...엑? 이성을 잃음
물론 아다치가 온몸으로 설명해줌

 

아다치가 츠게한테 쿠로사와를 어떻게 소개할까
기다리는
2인
쿠로사와 아다치 볼 때 귀척 개쩖.. 짜증나.. 그만 귀여우시라고요

 

택배가 츠게한테 연습하는 거 보러 와도 된다니까 감격한 표정ㅋㅋㅋㅋ 츠게 오바 연기 개잘함

 

히이이잉잉 그렇게는 못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애 초보들은 고민에 잠기고
쿠로사와가 보러 가자 함
?그게 문제야?

 

셋이 버스 타고 가는데 이러고 나의 연인.... 이러면서 시 씀ㅋㅋㅋㅋ 시발... 귀여워ㅠㅜㅜㅜ 개재밌다 쿠로사와 왜 이렇게 귀여워 같이 버스 타니까 나의 연인이란 시를 쓰질 않나 손 잡으니까 좋다만 계속 되뇌고 귀여워 죽겠다 그런데 이걸 아카소가 좋아했나봄 쿠로사와 = 마치다가 아카소한테 편지 쓸 때 앞에 시 써줌ㅋㅋㅋㅋ

 

츠게는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다고요 아다치가 너 동정인 거 알고 있었다니까 놀라고 봉지 들고 갑자기 뛰어갈 때도 웃기고 미나토랑 싸운 남자애가 뽀뽀해서 놀라고 나도... 놀라긴 했지만 개웃김

 

셋이서 택배 춤추고 목 마를까 음료수 사러 옴

 

그렇게 돌아갔는데 쌈 나서 쿠로사와가 점잖게 말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켜 옷상(아저씨)<<라고 해서 쿠로사와 넋 나감

 

손 존예

 

너무 재밌어서 한국은 왜 비엘 드라마 안 만들까? 이러니 내가 더 환장하지 전에 학교2013도 우정을 브로맨스로 엮어서 먹었는데 미생에서 한석율이랑 장그래도 엮고 애초에 비엘로 만들었다면 설렘사 당했을 텐데 한국에서 외국 비엘드라마 소비 많은데 보면 흐름 못 읽나 했는데... 이미 있다고.... 그냥 안 찾아봐서 몰랐던 거였음

 

쿠로사와랑 자기 사귄다고 츠게한테 고백하는 아다치

 

!!!!!!!!!!!!!!!!!!!!!!!!!!!!그걸 보고 용기 얻은 츠게는 다시 택배에게 달려간다!!!!!!!!!!!!!!!!!!!!!!!!!!!!

 

우리 사귀는 거야?

 

 

 

 

택배한테 이 나이 먹도록 안 되는 춤이나 춘다며 시비 걸던 놈.... 택배랑 사귀었던 전남친이었음
둘의 키스를 봐버린 츠겤ㅋㅋㅋ

 

 

9화
히이이잉... 예쁜 얼굴에 자국 났어...ㅠㅠㅠ
밥 먹다가 잘 때 생긴 자국 때문에 속상한 아다치와
그걸 보는 쿠로사왘ㅋㅋㅋㅋㅋㅋㅋ 남친 사진 찍겠다는 열정ㅋㅋㅋㅋ

 

아다치 사생팬ㅋㅋㅋㅋㅋㅋ

 

집에서는 싫은 척 지우라고 투닥댔지만 회사에선 입이 귀에 걸림ㅋㅋㅋㅋ 그래서 우라베한테 연애하는 것도 걸림

 

롯카쿠가 도시락 사줌
아다치한테는 맛있는 거 사주면 착한 사람 좋은 사람 될 거 같음

 

데이트 신청 받고 신난 아다치 광대 내려라
아다치랑 데이트 다시 하자 해놓고 이런 생각 중ㅋㅋㅋㅋㅋㅋ
꺄아아각ㄱㄱㄱ 음흉해!!!!!!!!!!!!!!!!!!!!!!
이때 쿠로사와 생각 읽고 놀래서 삑사리 나는데 졸귘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련...............................

 

롯카쿠랑 츠게 다시 만남 택배랑 전남친 키스하는 거 보고 간 뒤로 츠게가 택배 피해서 택배 상처 받았다고..... 롯카쿠가 츠게 미워함

 

그리고 츠게는 택배에게 달려가 사과를 합니다.

 

아다치가 공모전에 관심 보이는 거 보고 서류 챙겨다 줌
아다치 행복

 

 

10화 택배랑 잘 풀렸고 해피해피 하다는 츠게의 전화를 받는 아다치
공모전 준비로 기계적인 리액션만 하다 츠게한테 혼남ㅋㅋㅋㅋㅋㅋ

 

회사 동료랑 남친한테 우쭈쭈 받는 아다치
근데 롯카쿠가 와서 찬물 끼얹음ㅋㅋㅋㅋ
아다치보다 두 사람이 더 개정색ㅋㅋㅋㅋㅋㅋ

 

 

우라베 웬일ㅋㅋㅋㅋㅋ 주변에서 다들 아다치 처음 공모전에 도전하는 적극적인 자세 보이니까 알게 모르게 다들 신경 써주고 응원해줌

 

아다치........ 코 아래 점 너무 귀엽다.........................
ㄱ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놀이공원 도착

 

놀이공원 장면 대부분 애드립이었다고
그럼 너넨...

 

?????????????????????애드립???????????????????

 

아다치 아닌 척하지만 쿠로사와가 주접 떠는 거 겁나 즐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악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데이트 연습! 첫 데이트는 멋지게 해줄 거라고 이건 연습이라함
아다치는 놀러나올 때 옷이 이 조낀가 봄

 

자기가 먼저 타보고 싶다 해놓고
실신ㅋㅋㅋㅋㅋㅋㅋ

 

쿠로사와 표정 안 좋아지뮤ㅠㅠㅠ
마음의 소리 들어보니.... 자책하는 중이었으뮤ㅠㅠㅠㅠㅠㅠ

 

아다치가 공모전 제출하고 쿠로사와한테 이번엔 자기가 데이트 연습하겠다고 함

 

쿠로사와는 아다치가 단골 가게 데려와서 행복 누리는 중ㅋㅋㅋㅋㅋㅋ
이때 서로 현실 웃음 터진 거 같음ㅋㅋㅋ 현실 웃음ㅋㅋ 쿠로사와는 귀엽게 웃고 아다치 잇몸 보이게 웃음

 

쿠로사와 속 마음 읽고
아다치가 밖으로 얘기해버림
저 당당한 웅!
ㅋㅋㅋ이때까진 웃었는데
바로 슬퍼짐... 위기다 위기ㅠㅠㅠㅠㅠㅠ 쿠로사와 알면 어떻게 될까!!!

 

 

아닷치......울지마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히토리자나이!

 

 

끝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만 캡처하면서 봄 본 시기는 작년 이맘때쯤...

 

 

 

이걸... 어떻게..... 추석... 가족과 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좋음

 

우라베 켄고 (浦部 健吾) 스즈노 스케 (鈴之 助) 생긴 게 귀여움
뭔가 밉지 않은? 수수한? 부담 없는 상

 

여기서 가운데 롯카쿠 유타 (六角 祐太) 쿠사카와 타쿠야 (草川拓弥 Kusakawa Takuya)는 아이돌이라고 함

 

 

드라마는 일본 지역 방송으로 3군데? 정도 방영됐는데 블루레이는 전세계적으로 엄청 팔렸다고 함

 

 

사랑하잖아...

 

스틸컷
롯카쿠와 아다치
아카소 포즈 귀여워섴ㅋㅋ
ㄱㅇㅇ
아다치가 아니라 이건 아카소임ㅋㅋㅋㅋㅋㅋ

 

 

 

 

합성
팬들이 찾아낸 같은 옷
아카소! 부끄러워하지마!

 

 

 

아다치 키요시 (安達 清) 아카소 에이지 (赤楚 衛二 Akaso Eiji)

 

이런 사람이 어떻게 30살 넘도록 모솔이야... 미스 캐스팅이지만 이런 역할이라면 환영합니다
약간 잘생긴 남자가 못생긴 연기하면 그냥 웃겨서 몰입 안 되고 끝인데 못생긴 남자가 잘생긴 연기하면... 좀 많이 열받고 짜증 나고 화남...........
누가 봐도 안 잘생겼는데.......................................... 왜 인기 많은 역할인데요..............................................

 

아카소 동공 커서 눈동자에 별 박히는 짤 좋아하는데
보면 어릴 때부터 동공이 진짜 큼
그래서 서클렌즈? 그 홍채? 눈동자 커보이는 렌즈 낀 사람 같이 예쁘고 초롱초롱함

 

아카소 검색하다 애기 머리카락 귀여워서 저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카소는 나카지마켄토+사토쇼리+나카가와다이스케+이와타타카노리+이해우+김시후+최웅+강하늘+크레용팝 소율 닮음
이거 소율 닮음ㅋㅋㅋㅋㅋㅋ
이와타
아카소
나카가와 다이스케 (中川大輔 Nakagawa Daisuke)
갠적으로 나카가와랑 제일 많이 닮은 듯

 

 

왜인지 모르겠는데 지금까지 왼쪽 가디건 안 입은 사람이 아카소인 줄.......... 되게 닮았구나

 

애교 부리는 중
애기들 멀뚱 쳐다보는 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원래 아카소는 아다치랑 당연하겠지만 성격 많이 달라보임

 

귀염상인 줄 알았는데
무표정하면 엄청 센인상

 

올블랙 예쁘다

 

 

이때 예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이런 일상 사진 개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둥

 

?

 

 

쿠로사와 유이치 (黒沢 優一) 마치다 케이타 (町田 啓太 Machida Keita)
이날 정말 레전드...... 이날 너무너무 이상형임

 

인상 엄청 썼는데 되게 하찮은 느낌

 

이거 약간 송승헌 닮음

 

사람이 참 멍청한 게... 이름 처음 듣는다고 생각했는데.... 마치다 케이타로 블로그 들어오신 분이 계셔서 본인이 더 놀람... 전에... 비비 거기에 있었구나... 2018 비비 어쩌고 미남에서 8위도 함 사진 저장해서 올렸음....! 기억력 진짜.. 엉망이다

 

이건 스기노요스케 닮음

 

참 나....... 여기서도 나왔구나 키리타니미레이랑 나리타료만 알았는데...

 

여자적 생활 (女子的生活, 2018) 시손쥰
어디서 봤나 했는데 시손쥰 여장하고 나온 드라마 사진에서 봤던 거였음 그때는 걍 오 예쁘고 잘생겼네~ 하고 지나갔는데....
타다이마~ 잇힝! 이거 시손쥰한테 잘못한 게 있어서 애교 부리는 거라고 함!

 

 

 

이거 아카소가 찍어줬댔나 그랬음ㅋㅋㅋㅋ

 

 

 

평소엔 부드러운 귀여움

 

 

 

체리 포즈로 끝

 

 

 

728x90

'열매달 스물나흘 > 작품ː감상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비《Barbie》  (0) 2023.07.29
인스턴트 패밀리《Instant Family》  (0) 2022.02.25
듄《Dune》  (0) 2021.11.03
덩케르크《Dunkirk》  (0) 2021.02.01
행복한 라짜로《Happy as Lazzaro》  (0) 202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