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작품ː감상평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스포/스압주의)

 

 

 

2016.07.15 ~ 2016.07.15 8부작


인디애나 주의 작은 마을 호킨스, 어느 날 한 소년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가운데

갑자기 나타난 정체불명의 소녀와 마을에서 목격되는 초자연적 현상이 사건을 점점 미궁으로 빠뜨린다. 

 

 

*감상평
★☆

 

연기 천재들만 모아놓은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배우들 다 01, 02, 04인데 연기 미쳤다

특히 윌 노아 슈나프 엘 밀리 바비 브라운은 ㅣㅣㅣㅣ넘사벽ㅣㅣㅣㅣ


처음엔 갑자기 이게 뭐야... 엥? 이 애기들이 주인공이라고?

흠.... 출연진 중 잘생긴 애는 없군.. 그러다가 다 잘생겨 보이고 재밌어진다

 

여러 군데서 본 얼굴들이 다 여기서 나왔던 거구나 하고 고개가 끄덕여졌다

 

솔직히 2화까지는 스릴러라면서 너무 무섭고 왜 재밌어지지가 않지 하면서 하차할까 싶었지만 참고 보면

그 후에 일레븐이랑 친구들 마이클 더스틴 루카스 윌이 넘 귀엽고 멋있어서 계속 보게 된다

 

애들 우정도 정말 좋은데 여자 아이인 일레븐이 드라마를 끌고 가는 게 굉장히 좋았다

 

그런데 곡성을 못 보는 쫄보라면 절대 불 끄고 보지 말길... 집에서 불 끄고 보다가 무서워서 5분에 1번씩 멈추고..

뭐야.. 뭐야.. 너무 무섭잖아 하면서ㅠㅠ 후기 찾아보고 다시 도전하게 되니까...

 

3화부터는 본격적인 내용 시작돼서 흥미진진 재밌어지는데 그래도 무서운 건 여전ㅋㅋㅋㅋ

곡성 보고서 밤에 자꾸 생각나서 방에서 혼자 못 자고.. 유전 보고서 2주 정도를 새벽에 깨서 무섭다고 난리쳤는데
그래도 이건 그냥 볼 때만 심장 쫄리고 애들 귀여운 것만 생각나서 잠을 푹 잘 수 있다는ㅋㅋㅋ

 

 

  

 

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

 

- 기묘한 이야기 시즌1 마이크 휠러
- 기묘한 이야기 시즌2 마이크 휠러
- Mike❤Eleven 더보기
- 🎥촬영장에서 더보기
- 🎤BUILD Series 더보기

- 🎤인터뷰에서 더보기
- 📷포토월에서 더보기

 

 

  

  

  

  

 

마이크 휠러 Mike Wheeler

 

 

  

  

  

  

 

 

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
<낯선 사람 그리고 상황>

 

  

  

  

 

※핀 울프하드 위주※

 

 

 

묘한 이야기 시즌1 (Stranger Things Session1, 2016)

 

 

 

 

 

 

  

 

  

  

  

  

 

  

  

  

  

 

  

 

 

 

 

 

 

 

묘한 이야기 시즌2 (Stranger Things Session2, 2017)

 

 

 

 

 

✌✖✌총사 더보기

 

 

 

 

  

 

Mike❤Eleven 더보기

 

 

 

 

 

 

 

 

 

 

 

 

 

  

  

 

피니는 백퍼 자기 웃을때 미치게 예쁜알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를수가없다ㅜㅡㅜ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줘패뮤ㅠㅠ

 

 

 

 

 

 

 

 

  

  

 

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짤은 뭔가 두더지이빨같은?ㅋㅋㅋ 앞니 새하애가지고ㅠㅠ

 

https://valentinerichie.tumblr.com/post/175315576565

 

 

 

 

뭐가 그렇게 신난 건지 스티브.. 너는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등........신...이야.....ㅠㅠㅠㅠㅠㅠㅠ

 

 

 

조나단.. 찰리히튼 나올 때마다 네명 얼굴 보이는데

리버피닉스랑 데인드한 그리고 해리스타일스 에드워드펄롱 다 보이는데 뭔가 부족한 느낌

 

근데 조나단 캐릭터 너무 싫음.. 낸시 몰래 촬영하고 그걸 또 현상하고... 음침 그 자체..ㅠㅠㅠ

 

또 놀라운 사실... 찰리히튼이랑 낸시랑 사귀는 건 알았는데 애아빠라니..

94년생인데 일본인 전여친이랑 만날 때 낳은 14년생 애가 있다니..................... 제발 결혼하고 애 낳으라고ㅠㅠ

 

 

 

맥스 오빠 빌리 은근 꽤 매력적인 캐릭터임ㅋㅋㅋ

 

 

 

동생한테 하는 거랑 스티브한테 하는 짓이 쓰레기는 쓰레긴데 마이크 엄마랑 케미 장난없음

 

 

 

마이크 엄마 나왔는데 뻔뻔하게 낸시? 이러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2는 많이 암울한 내용이어서 긴장되고 우울하고 그랬는데 맥스 찾으러 간다고 마이크네 집에 들렸을 때 제일 웃

 

 

 

 

빌리 배경이 엄격한 아버지 아래서 자라고 또 아버지의 재혼으로 생각지도 못한 동생 맥스가 생겨서 책임져야 하고

맥스가 잘못되면 빌리가 오빠로서 혼나니까 그런 서사로 시즌3에서는 어떻게 다뤄질지 기대되는 캐릭터

 

  

 

맥스ㅠㅠㅠㅠㅠㅠㅠ 깨발랄ㅋㅋㅋㅋ

 

  

 

개취겠지만 맥스 넘좋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촬영장에서 더보기

 

 

 

 

 

자기도 작으면서 애기들이랑 친하고 안고 있는 거 보면 조따 귀여움😭

 

  

 

 

조지 그냥 서도 될 거 같은데 굳이 껴안아서 들고 있는 거 대체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그냥 서면 삐까삐까할 거 같은뎈ㅋㅋ 사진 보면 피니가 동생들 좋아하는지 유독 동생들 옆에 붙어있음😍

 

  

  

 

점점 커가는 피니와 홀리 쌍둥이들ㅋㅋㅋㅋ

 

하윽... 애가 애기를 안았어ㅠㅠㅠㅠ 자기도 아가면서 자기보다 더 아가들 예뻐하는 피니💕

형만 있어서 그런가 약골이라... 힘도 약하면서 애기들 안고 귀여워ㅠㅠㅠㅠㅠ 핳으으ㅡㄱ.......

 

 홀리는 원래 마이크 동생으로 1명만 나오는데 쌍둥이라 번갈아가면서 연기함

 

 

 

 

  

 

 

 

 

 

🎤BUILD Series 더보기

 

 

 

   

 

🎤인터뷰에서 더보기

 

 

 

 

 

📷포토월에서 더보기

 

 

 

모든 짤 출처 tumblr 구글링
검색 Stranger Things, Mike Wheeler, Finn Wolfhard

 

 

 

 

 

이건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 앙칼지게 주먹 쥔 손......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샌드백 누가 저렇게 치냐고요ㅠㅠㅠㅠㅠ

 

 

 

준비 자세부텈ㅋㅋㅋㅋㅋㅋㅋㅋ 고냥냥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것멤버들이랑도 출연해서 이거 치는데 똑같음 

 

  

 

이럴 땐 😾고냥이😾같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

 

 

 

 

꺄갸아아ㅏ아아가각ㄱㄱㄱㄱㄱㄱㄱ

 

끝이 아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신남!!!!!!!!!!!!!

 

끄트트으으으ㅡ으읏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