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청춘비엘] 사라진 첫사랑과 아름다운 그 커플의 극과 극 온도차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청춘비엘] 사라진 첫사랑과 아름다운 그 커플의 극과 극 온도차

 

 

 

 

착하고 순수함의 청게가 사라진 첫사랑이라면,

음침하고 변태왕... 청게는 아름다운 그.....💙

 

 

 

 

 

 

사라진 첫사랑

 

 

 

아오키미치에다 슌스케 (道枝 駿佑)

 

 

 

이다메구로 렌 (目黒 蓮)

 

 

https://twitter.com/oshidoraEX 

えた初恋

키에타 하츠코이

 

 

 

 

 

아름다운 그

 

 

 

히라하기와라 리쿠 (萩原 利久)

 

 

 

키요이야기 유세이 (八木 勇征)

 

 

https://twitter.com/utsukare_mbs

美しい彼

우츠쿠시이 카레

 

 

 

 

 

 

*스포주의*

 

 

 

 

 

 

 

 

 

첫째, 고백 받고 나서의 반응 차이

 

아오키가 떨어트린 지우개에 새겨진 자기 이름을 본 이다
..........아오키가 날...?
정중하게 허리 굽혀 거절

 

나한테 손대지 마!
오마에!!!! 기분 나빠!
히라는 넌 나한테 특별한 존재라 고백했더니 내동댕이 쳐지뮤ㅠㅠㅠㅠㅠㅠㅠ

 

 


 

 

둘째, 학교 공부 차이

 

심각한 성적의 아오키 공부를 직접 도와주는 이다

 

이제 숙제 다하고 일어나는 히라에게 새로운 숙제 건네주는 키요이... 그래도 이건 좀 친절함.. 히라가 다할 때까지 기다려주고 직접 펴서 줌..

 

 


 

 

셋째, 상대를 대하는 태도 차이

 

이다는 아오키 엄청 신경 쓰고
떨어지는 아오키 도와주려다 자기가 더 크게 넘어지고
완전 공주 대접해주는데...

 

여긴 완전 천대... 히라가 키요이 쳐다보면 기분 나쁘다고 하고 히라한테 진짜로 빵셔틀 음료수셔틀 시킴
다른 애가 히라 건드는 건 용납 못 함
멱살행

 

 


 

 

넷째, 극과 극의 손잡기

 

손 잡는 진도도 아직 안 나간 아오키랑 이다라 아오키가 이다 손잡으려고 시도했.....
그런데 이다가 놀라서 손 빼는 바람에 아오키 엄청 상처....
그러나 아오키 손이 너무 차가워서 놀랐던 거였고 핫팩 챙겨와서 아오키 손 따숩게 해줌

 

키요이의 히라 강제적인 손잡기...도 아닌 손목 잡기........
그리고 진짜 키요이 손을 잡게 된 히라
무릎을 꿇습니다

더보기
쉽게 주겠냐
히잉.... 히라 의자까지 뒤로 해서 왔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키요이가 손 뺄까 봐 아예 잡고
손등 키스함

 

 


 

 

다섯째, 수위 차이

 

아오키는 이다가 자기한테 뽀뽀하는 상상을 하고......
못된 상상을 했다며 자책하지만...

 

히라는.....
키요이가 카메라 없냐고 물어봤더니
없다고 미안해 하면서 내일부턴 맨날 들고 다닐 거라 답하는 완전 쭈구리인데
키요이가 자기 사진 찍어서 이상한 데 쓰지 말라는 소리에...
이상한 데?
히이이이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화
엔딩에서 사진 들고 이불 속으로 들어감

더보기
키요이... 스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1번 했다고 이실직고 말하는 히라...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 키요이가 너 남자 좋아하냐고 물어봤을 때는 답도 안 해주다가.. 이런 건 왜...

 

++++++12월 11일 4화 추가++++++

더보기
히라가 망상하는 장면 뜸
아니... 이렇게 순한 얼굴로 그런...!!!!!!!

 

 


 

 

히라가 마냥 당하고 상처 받는 건 아니고 키요이도 상처 받음

 

너 남자 좋아하냐?
기껏 용기 내서 물었더니 외면하는 히라
...힝... 상처 받음............
키요이를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거야
나한텐 키요이만 특별해
...?
기분 나빠

 

 


 

 

여기서부터는 사라진 첫사랑과 아름다운 그 움짤과 사진들

 

 

[사라진 첫사랑]

 

1화부터 8화까지

더보기
1화 지우개에 쓰인 자기 이름 봐버린 이다
지우개 떨어트리고 한박자 늦게 에엑? 하고 놀라는 이다나 남주 아오키나 웃기고 귀엽다
이다는 곰곰이 아오키와의 추억을 떠올려 봄
자기가 공책 옮길 때 도와준다고 했던 아오키
우산 없을 때 씌워준 아오키
잔뜩 오해하고선 음료수 급흡입ㅋㅋㅌㅌ
아오키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오키가 자기 불러서 놀람
그러나... 아오키는 하시모토를 좋아하고 있었....
지우개도 냉혹하고 매정하게 지우개 빌려주기 거부하는 앗군 때문에 하시모토한테 빌린 지우개였음
벗 이다는 단단히 오해하고 아오키가 좋아하는 걸로 앎 아오키도 하시모토가 고백하기 전에 말 안 하겠다고 마음 먹어서 제대로 해명할 수 없음
신중하게 아오키의 고백을 고민해보겠다는 이다

 

 

2화 하시모토가 좋아하는 게 이다고 이다랑 하시모토랑 잘 어울린다는 생각에 기운 없는 아오키 위로해주는 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툭 치는 거 같은데 넘 좋다
좋아한 건 하시모토지만 아오키 눈에 들어오는 건 이다밖에 없음
예쁘다
으아아아아아아아ㅏㅇ 신데렐라 왕자 너무 귀엽다 이다 아오키 비웃음 당해서 대신 화내줄 때 좋았다 나는 싫었어... 크으으으 아오키는 자기가 하시모토랑 같은 사람 좋아하는 줄 알고 오해하는데ㅠㅠㅠ 고멘...! 메구로렌... 이다 좋은 점은 교복을 정석으로 입는다는 것 성격이 보인다

 

 

3화 아오키는 이다를 좋아하게 됐지만 베프 아이다가 전후 사정 중 전만 알고 이다한테 그거 오해라고 얘기해서 이다 가버림

아오키 6점이길래 쪽지 시험이라 만점이 30~50점인가 했더니 아오키가 자길 좋아한단 걸 알고 집중 못 한 이다는 98점;;;;;;;;;.....???? 선견지명인지.... 선구안인짘ㅋㅋㅋ 자기 지우개를 희생하지 않았던 현명한 앗군ㅋㅋㅋ 친구라 그런가 필요없을지 알았나봄 6점 받을 거면서 왜 지우개를 그렇게 구걸했었냐곸ㅋㅋㅋㅋㅋㅋㅋ 지우개는 이용 당했다...

아오키는 하시모토가 이다가 아니라 아이다를 좋아하는 걸 알게 된다

졸업사진 보여달라고 아오키 애교 부린다

이다는 정직한 남자다

또 오라니!!! 재밌었다니!!!!

마메타로 이다네 강아지

아이다는 이다가 아오키 좋아하는 걸 알고 아오키한테 가는데 앞에 얘기 다 듣는다

오해라고 말하고 사과하는데... 아오키는... 이다야...

아이다 이자식................ 이제야 이어지나 했더니만....

 

 

4화

애들의 거리두기 기간이라 재미가 있진 않았다

하시모토랑 아이다는 가까워졌고 아오키는 이다에 대한 마음을 정리했다가 다시 다짐한다

이다 같은 남자 복제해줬으면.... 눈치없지만 진중하고 상대 마음부터 헤아리려 노력하는 놈...

 

 

5화

2번 봤다 아오키 고백 성공하니까 부끄러워한다 이다쉨...... 설렌다

이제 아이다랑 하시모토도 이어줘라!!!

아오키는 하시모토랑 있어도 어울리고 이다랑 있어도 어울린다

 

 

6화 고백 후 진짜 사귀는 건지 아닌지 확실하지 않아 불안한 아오키와 다른 학교 예쁜 매니저한테 고백 받는 이다 이다는 매니저가 선생님을 좋아하는 걸 알고 거절한다 매니저도 사과하고 아오키에 대한 미음을 깨닫는다

 

 

7화 아오키가 좋아한 게 하시모토였다는 걸 듣게 된 이다
질투 폭발

 

 

8화 이다 이놈........................................... 아오키 얼굴 확인하면서 웃는 얼굴 너무 좋아...!!!
그래서 보이는 대로 짤 다 저장함
이다 성격이 꼬치꼬치 캐묻지 않아서 다행이다 아오키가 다른 사람이랑 대화하다 뚝 끊을 때가 많은데 뭔데뭔데? 나도 알려줘 이런 성격이 아니라 아오키가 말하고 싶고 상의하고 싶은 고민이나 편할 때 말하라고 해서 좋다 싸울 일도 적고! 편견 심한 교생은 짜증났다
우왓하고 이다가 놀란 뒤 육교에서 아오키가 손 잡은 일 기분 나빴으면 우쩌고저쩌고 하니까 씨익 웃으면서 손 줘봐 하는 장면 너무 귀엽다 아오키가 다시 손 잡으려고 할 때까지 기다렸냐고ㅠㅠㅠㅠㅠㅠ 이다 아오키 키스해

 

 

아오키랑 이다가 나눈 라인 내용

https://twitter.com/kiekOIOI/status/1464810175127162886

 

 

착!붙!
9화에 나올 장면
데이트
손 꼭 잡기

 

 

 

[아름다운 그]

 

1화부터 3화까지

더보기
1화 진저에일 좋아하는 키요이를 보고 첫눈에 반해버린 히라
말할 때 더듬는 히라는 킹 키요이를 좋아함
그래서 훔쳐... 대놓고 뚫어지게 보다 걸림
우연히 댄스 학원 가는 키요이 따라갔다가도 걸림
아무한테도 말하지 말랬더니 아무도 나한테 안 물어볼 거라고... 죽인다고 해도 말 안 할 수 있어? 라는 질문을 받고 입이 찢어져도 말 안 하겠다고 함

 

 

2화 여름방학 해서 히라네 집에 친구들 데리고 온 키요이
음료수 심부름 시켰는데 히라가 혼자 가서 따라 옴
키요이 태우고 좋다고 웃는 히라놈
히라는 키요이는 싫어하겠지? 생각하지만 키요이 겁나 웃고 있음
자전거 2명이서 타서 농구공 닦고 유니폼 같은 거 빨라는 벌 받음
물장난 함

 

 

3화 키요이 콘테스트 떨어져 애들이 토마토 주스 뿌리고 쿠데타 일으키지만 히라가 폭력 쓰고 키요이 구해준다
남은 학기 동안 데이트 아닌 데이트 즐기고
졸업식 날까지 키요이가 너 나한테 할 말 없냐고 묻는데 히라놈이 고백을 안 한다...
결국 키요이가 먼저 해버림
하지만 쉽게 보내줄 수 없지
다음에 또 보자
다음에 또 보자...... 이 뽀뽀 받고 이제 그만 따라 붙으라는 건가 하고.. 히라는 졸업하고 연락 끊고 이사 가버림...

 

 


 

 

이렇게 부끄러워 하던 밋치
이젠 이렇게 들이대기 가능해짐ㅋㅋㅋㅋㅋㅋㅋ
하기와라리쿠가 99고 야기유세이가 97로 연상이라 그런지 연상미 느껴짐
이건 해리가 루이 손타고 싶어하는 거 생각남
이겈ㅋㅋㅋㅋ
만족
대만족

 

 

 

 

!아름다운 그는 도라마 코리아에서 볼 수 있음!

더보기
자막 장인
표지판 이런 거 다 읽기 가능함
고등학교 이름도
학급 목표도
칠판에 적힌 날짜도
.....
대단해
사다리 타기도
핸드폰도
아름다운그 보고 심심해서 bl치니까 나옴 절대bl~ 도 봄
...........그런데 기사가 읽힘...?????? 채널w도 cg력 대단하다 느낀 곳이었는데 도라마코리아가 이김... 대단하다
무자막 전환하면 cg 안 입힌 영상으로 볼 수 있다고..

 

 

 

 

그냥 저장한 사진

더보기
하시모토는 살짝 아이다 봄
진짜 청게가 딱임
비엘 찍는 배우들은 왜 다 밥을 먹고 싶어하지? 아카소랑 마치다도 밥인가 카페 가고 싶다고 했었는뎈ㅋㅋㅋ

https://twitter.com/Peach79964/status/1466396110809751558

 

얼굴합최고

그리고 아오키..... 슌스케 너무 맑고 청량하고 예쁨

 

 

 

이것도 그냥 저장한 사진

더보기
둘 다 이렇게 말랐을 줄은 몰랐음...

https://www.youtube.com/watch?v=-jwD8cPiGM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태얔ㅋㅋ
야기유세이 요시자와료랑 마켄유 닮음
청게물을 좋아하는 줄 알았다 변태가 아닌... 그런데 변태게이도 재밌다

 

 

 

뮤비에 나오는 짝남 추울까 봐 이불 덮어주는...... 히라...........
둘이 다른데 완전 다른데 둘 다 너무 재밌다....
비엘최고만만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