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한오시] 여사친 생겨서 신난 사카구치 켄타로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한오시] 여사친 생겨서 신난 사카구치 켄타로

 

모모세슈존나리사랑한다

 

 

 

첫 번째, 생전 두 번째 생긴 여사친과 게임하기

 

친구라는 건 게임 같은 거 같이 하죠?

 

 

 

두 번째, 자기 식기에 빵 담아서 대접하기

 

같이 사는 사이더라도 계약된 관계이니 식기는 따로 쓰기로 했고 아키하가 쓴 적 있는데 무슨 신뢰 어쩌고 하며 계약 어기는 사람은 실망이라고 완전 민망하게 만들었으면서
지금의 아키하는 칭구니까 괜찮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연기 너무 잘햌ㅋㅋㅋㅋ
갑자기 너무 변해버린 슈 태도에 아키하 이해 불가

 

 

 

세 번째, 아키하 방의 분리수거 같이 해주기

 

각자 하기로 한 분리수거도 자기 거 하면서 이젠 아키하 것도 하겠다는 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니까요 하고
후다다다ㅏ다가다가각 올라가는데 부끄러워서 쥔 주먹이나 빠른 발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2화의 어떠한 상황이 있었고 슈가 아키하한테 사과하고 후다닥 올라가는 이 장면은 켄타로 애드립이었다고!
귀여움

 

 

 

완전 딴말인데 엉덩이하면 스다 3학년A반 똥꼬 잡힌 장면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꼬에 손 끼웠음

 

 

 

네 번째, 여사친 부담스럽게 하기

 

제 첫 여자사람친구가 돼줘서
고마워요
베스트 프렌드에게
치얼스 하는데 꺄아아아아아악!!!!!!!!!!!!!!!!!!!!!!!!!!!!!!!!!!!!!!!!!!!!!!!!!!!! 느끼햌ㅋㅋㅋㅋ

 

 

 

다섯 번째, 대대대대대대유죄 짓기

 

멀미로 속이 안 좋은 아키하 위해서
자기 다리라도 괜찮다면 누워서 쉬라고 바지 정리해 권함 그것도 저렇게 예쁘게 보조개 넣고!!!!!!!!!!!!!!!!!

 

 


 

 

드라마 혼인 신고서에 도장을 찍었을 뿐인데 『婚姻届に判を捺しただけですが』 짧은 소개

 

 

혼인 신고서에 도장을 찍었을 뿐인데

 

콘인토도케니 한오 오시타다케데스가

(婚姻届に判を捺しただけですが, Only Just Married, 2021)

 

2021.10.19 ~

 

 

토모다치카~?

 

사카구치 켄타로 출연

 

https://www.tbs.co.jp/hannoshi_tbs/

https://twitter.com/hannoshi_tbs/

https://www.chw.co.kr/#/menu/drama.program.258

 

 

 

오모치 (고양이)

오오카도 아키하 (大加戸 明葉 おおかど あきは) 모모세 슈 (百瀨 柊 ももせ しゅう)

 

너무 재밌어서 눈물 나는 드라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진짜 너무 재밌고.. 켄타로 너무 귀엽고...... 인간관계에 바보 같은 부분 너무 사랑스러움... 켄타로 좋아하면 제발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 아니아니 로코 좋아해도 제발 보시고........ 도망치는건부끄럽지만도움이된다.. 니게하지 좋아해도 제발 보세요 로코인데 뭔 전정기관인듯... 너무 가볍지도 않고 너무 무겁지도 않고 무게 중심 엄청 잘 맞춤 강추강추강추!!!

 

 


 

 

***아래 내용은 4화 캡처입니다***

 

슈가 온천 여행 가자 해서 아키하는 회사에 월차 쓰고 형님 차 빌리러 옴
그런데 형님 옷이 심상치 않음
여행이 아키하랑 슈 단둘만 가는 게 아니라 형님 부부도 같이 가는 거래서 아키하 충격 벗 다 같이 가게 됨

 

 

눈 떠보니 슈 품에 안겨 있는 아키하
손 크기 차이 설레서

 

 

켄타로 여기서도 유카타 입음
애기때랑 히로인실격이랑
너와100번째사랑에서도 입었었는데!
잘 어울린다

 

 

우울해진 모모세

 

 

우울한 슈 발견한 아키하
같이 마실래요?
아뇨... 기분이 아니라.. 거절함
그러니까 아키하는 친구를 거론함
친구에 약한 슈 심리 이용ㅋㅋㅋㅋㅋ
같이 마시는데 별로 유쾌하지 않는 술자리였음
역시..... 그만 들어가는 게 좋겠어요.. 이럼
얼레리꼴레리!

 

 

충격에 아직도 우울한 모모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키하는 이런 책을 어디서 구해섴ㅋㅋㅋㅋㅋㅋ
아키하는 슈랑 있었던 일로 키스에 대해 찾아봄

 

 

존잘
그냥 잘생겨서 계속 캡처

 

 

켄타로의 연적이 될 타가스키 마히로는 마키하라 유이토 (牧原 唯斗 まきはら ゆいと) 역할
아키하가 모모세를 흰아스파라거스라고 부름
슈는 유이토한테 아키하랑 계속 친하게 지내달라고 함
찌릿- 당신 왜 앗키랑 결혼했어?
당신한텐 앗키가 아까워
그리고 줬던 전단지 다시 뺏어 챙겨서 쌩하고 감
이유 모르는 슈는 어리둥절

 

 

오모치랑 놀고 있는 아키하
갑자기 자기 반성과 고백

 

 

여기서 세이노나나 연기 너무 잘하뮤ㅠㅠㅠㅠㅠㅠ 모모세 죽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치언제챌건데ㅠㅠㅠ

 

 

위장 결혼인 결혼 반지까지 줌

 

사이즈 어떻게 알았냐니... 아키하 잘 때 재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모세죽여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미친 유죄 켄타로 얼굴로 예쁜 말하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모세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악의 하나 없이 친절을 베푸는데 이 자식이.. 아키하한테는 상처라고!!!

 

 

모모세ㅠㅠㅠㅠ 켄타로ㅠㅠㅠ 이 드라마 찍길 너무 잘했다.. 너무 재밌고 잘생기고 귀엽다ㅠㅠㅠㅠ

 

 


 

 

***여기부터는 5화***

 

충격 받은 켄타로 잘생김

 

 

ㅠㅠㅠㅠㅠㅠㅠ안그래도힘든데...슈건들지말라고요ㅠㅠㅠ

 

술 마시러 가자는 상사 말 못 듣고 가버리는 모모세와 충격 받는 상샄ㅋㅋㅋㅋ
보던 후배는 그냥 가버리고 제발 같이 마셔달라고 쫓아가는 상샄ㅋㅋㅋㅋㅋ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게 해주는 이 장면이라 좋음

 

 

인간적으로 켄타로....... 로코 계속 찍어주라.. 보는 내내 행복해❤️❤️❤️❤️❤️❤️❤️❤️❤️❤️❤️❤️❤️❤️❤️❤️❤️❤️❤️❤️❤️❤️❤️❤️❤️

 

 

여러 고민으로 몸살난 모모세
모모세 챙겨주는 사람은 아키하 뿐인데 아키하가 옷 갈아입으라 함
........보고 있는데...요?.....
이렇게 단추 풀었더니 아키하가 등 돌려서
눈치 보던 슈 엄청 빨리 갈아입음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라도 볼까봨ㅋㅋㅋㅋ 아니 친구라고 다 같이 하자고 하고 키스까지 하려고 했으면서 어이없음ㅋㅋㅋㅋㅋ
후다닥
아키하가 뒤돌고 있어도 바지는 이불 안에서
땀에 젖은 잠옷 이불에 숨겼더니 아키하가 달라 함
.....ㅠ.........부끄러운데...ㅠㅠㅠㅠㅠㅠㅠ
챙긴 아키하

 

 

모모세는 아키하한테 자기 속마음 솔직하게 얘기해서
아키하 마음 아프게 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모세ㅠㅠ아키하아프게하지말라고ㅠㅠㅠㅠ

 

 

몸살 나은 모모세는 미하루가 걱정할까 찜질팩 정리함

 

 

여기서 모모세의 갭 개좋음 집에서는 안경 끼고 회사에선 렌즈 끼는........... 켄타로 미모 극대화를 여러 면 보여줌

 

 

미하루랑 얘기하고 있는데 전화 옴

 

 

형 다쳤다는...
미하루는 울기 직전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두 해결된 미하루는 해피해피해짐
모모세는 억지로 웃고....

 

 

밖에 나와서 미하루 택시 잡아줌
그런데
너무
잘생김

 

 

 

 

아키하는 미하루가 다시 형님과 해피해져서 좋아함 모모세가 미하루 넘볼 수 없게 돼섴ㅋㅋㅋㅋ

 

 

그러나 모모세 이 놈 눈빛이... 불길하다......

 

 

 

 

감상평

더보기

1화 후기

 

 기대 안 하고 봐서 쏠쏠한 재미로 봤는데 미친..............? 형수를 사랑해서 위장 결혼을 해요???? 모모세는 각박증이 있고 철두철미하며 사람과 선 긋기를 한다 그러나 아침 잠이 많아 알람을 맞춰두지만 한 번에 일어나는 건 못 한다 가족에게 슈라 불리며 콩인가를 좋아한다 형은 도시락 가게를 한다

 

 

2화 후기

 

 모모세 초딩인가 기분파 장난아니다 기분대로 질러놓고 상처주고 잘못 알고 사과는 안 하지만 비스무레하고 왜 미하루한테 상처 받고 위장아내한테 성질내! 뭐? 당신을 고른 지 탓이라고? 그래놓고 당신이라서 다행이라고? 이자식이 그래놓고 우당탕탕 어리버리하게 계단 올라가고 이자식이! 귀엽고! 잘생기고! 짜증나고! 설레고! 다하네! 빠르게 반성하는 거 개좋다 동물병원 접수원은 잘생겼다 여기 감독은 나랑 취향이 맞는군 좋다

 

 

3화 후기

 

 모모세 진짜 갭이 장난 아니다 편식 심해서 뭐 먹을 때 인상 쓰고 먹는데 일할 때는 딱딱딱! 완벽하게 하고 멋지다 모모세는 원래 성격이 소심한 편이었는데 미하루와 함께 지내면서 밝아지고 친구도 생겼다 그래서 좋아하게 된 케이스다.. 그래서 이해가 된다ㅠ 왜 엇갈렸을까 따흑....

 

 아키하랑 동물병원남 포옹한 거 보고 모모세 당황한다 오오카도는 해명하고 마지막에 모모세 껴안는데 오오카도는 자기 마음 깨닫는다 너무 재밌다 슈발 존나 재밌다 모모세 오오카도한테 아무도 아닌 사람한테 간섭 받고 싶지 않다고... 오오카도도 그 범주에 속한다는 나쁜 말하고서 또 후회하고 반성한다 오오카도 프리젠테이션도 매력 없는 거면 관심 없다고 매력이 있었기 때문에 달려갔던 거라면서 말해주고 또 미하루랑 있었던 얘기도 해주고 드라마가 너무 착하다 모모세 소름 끼치는 불륜남이라 생각했는데 그냥 마음만 간직하고 절대 다가가지 않는 사람이었다 그들의 행복을 빌어주는.... 그러니 오오카도가 안 좋아할 수 있겠냐고ㅠㅠㅠ

 

 

4화 후기

 

결혼 반지 줄 때.. 모모세 왜 자기가 기분 좋아서...
보조개 들어가 있는 거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존나존나 재밌다 마지막 형이 이혼신고서 가져온 거 보고 철컹했다 미하루는 임신하기 힘든 사람이라 자기 때문에 괜히 형이 불행할까 봐.... 이혼하자고 하는 거 같다ㅠㅠㅠㅠ 하코네... 거기서 미하루가 한 말 이해 못 했는데 마지막에 이해됐다 아키하 앗키! 미하루 부르는 슈 형 너무 웃기다 미챠루❤️ 사카하라는 진짜.... 한남

 

 

5화 후기

 

시히히히히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재밌어서 눈물난다ㅠㅠㅠㅠ 진짜 존나 재밌고 켄타로 존잘이다 이게 켄타로 인생캐 됐다 이츠코이에서의 켄타로 캐릭터가 제일 좋았는데 이게.... 이게 제일 좋다...

 

 

트위터 사진 다 긁어 온 것

https://twitter.com/hannoshi_tbs/status/1427389850978684956

 

 

 

켄타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고잘생기고예쁘다ㅠㅠㅠ연기잘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