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ry Styles

Golden 뮤직비디오 공개한 해리 스타일스 (feat.제임스 코든)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Golden 뮤직비디오 공개한 해리 스타일스 (feat.제임스 코든)

 

 

해리 골든 뮤비 보다 이 장면에서 멈춤...... 수염이 안 보일 만큼 눈동자 존예...............!!!!!!!!!!!!!!

 

 

 

 

해리 빌보드에서 뮤직 어워드 빌보드 차트 업적상...? 받음

 

 

 

 

그러면 골든 뮤비!

 

 

 

https://www.youtube.com/watch?v=P3cffdsEXXw

Harry Styles - Golden (Official Video) 2020.10.26

 

 

 

멀리 주인 보고

 

 

 

주인!!!!

 

 

 

왜 이제 와!!!!!!!! 하고 달려오는 거 같음

 

 

 

 

 

  

 

주인! 나 두고 가지 마~~~!

 

 

 

 

 

  

  

 

어지면 끙차끙차!!! 해서 따라잡고 따라잡으면 웃는 겈ㅋㅋㅋ 진짜 그냥 강아짘ㅋㅋㅋ

 

 

 

ㅋㅋㅋㅋ왜 항상 이런 게 좋짘ㅋㅋㅋㅋㅋ 해리 괴롭히는 거 아닌데 이렇게 이 악물고 달리는 거 너무 공감돼서 좋음

 

 

 

이거 너무 존잘이라

 

 

 

크게크게

 

 

 

덴티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개좋우ㅜ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

 

 

 

 

 

 

 

 

 

 

 

 

 

약간 돌아이 같지만

 

 

 

 

 

뮤비 중에 이 장면이 제일 좋았음

 

 

 

그리고 해리 운동 진짜 빡세게 했나봄 저렇게 머리 흔들어 대면서 몸도 흔들리는데 살이 안 움직임.... 만져보고 싶.. 아니...

 

 

 

 

 

구찌는 낄 때 안 낄 때 구분 좀 해줬으면 좋겠다......

 

  

 

평소에도 매일 해리한테 붙어있으면서 굳이 뮤비에서까지 만나야 했을까...?....

 

 

 

 

 

 

 

 

해리 춤의 레파토리는 언제나 같...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돌려씀ㅋㅋㅋ

 

 

 

 

 

 

 

 

 

 

 

 

 

 

 

해리흘러흘러가효

 

 

 

 

 

 

 

 

 

 

 

입모양이 안 나갈 거야 자기야~? 하는 거 같음

 

 

 

 

 

 

움짤 출처 https://mr-styles.tumblr.com/


 

 

 

 

골든 비하인드 떴는데 저게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S2YW_wHT20U
Harry Styles - Golden - Behind the Scenes 2020.12.3

 

 

 

 

https://www.youtube.com/watch?v=24_87VOZN_4
Golding (Harry Styles 'Golden' Parody) 2020.11.7

 

이건 젬코갘ㅋㅋㅋㅋㅋㅋ 헨리 골딩 이름으로 개사해서 부른 건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

 

 

 

 

 

 

 

인간적으로.... 해리도 안 하는 브라를 내가 왜..?

 

 

 

방금 뭐랬냐?

 

..................님... 가슴.... 크니..다구요... 그래서..... 브라...보.....

 

 

 

 

 

 

 

 

 

 

 

 

 

 

여기까지 뮤비 관련 촬영 사진들

 

 

 

 

잘생긴 해리... 수염 있.. 아니 아니야.... 있어도 사랑해

 

  

 

 

 

아...앗.......... 외국인들 제발 수염 기르고 싶단 나쁜 생각을 좀 버렸으면 좋겠다... 제발..

 

 

 

이거 해리 차가 고장나서 거리에 서있었는데 팬 아버님이 해리 보고 들어와 있으라고 해서 저렇게 팬 방? 수조에 먹이 주고

 

 

 

 

 

싸인과 편지를 남겨줬다고 합니다................................ㅎㅎ

 

 

 

 

http://doyouknowwhoyouare.com/

 

골든 이벤트로 이름 넣으면 아래처럼 됨

 

 

 

 

 

 

또 다른 이벤트로 150명 무작위로 편지 싸인편지 보내줬다고 함...ㅎㅎㅎ

 

 

 

 

 

 

 

 

 

 

우리 루이는 뭐하나.... 동생들 열심히 일하는데 루이는... 뭐하나...?????????????????????????????????????????????????????????????????????????????????????????????????????????????????????????????????????????????????????????????????????????????????????????????????????????????????????????????????????????????????????????????????????????????????????????????????????????????????????????????????????????????????????????????????????????????????????????????????????????????????????????????????????????????????????????????????????????????????????????????????????????????????????????????????????????????????????????????????????????????????????????????????????????????????????????????????????????????????????????????????????????????????????????????????????????????????????????????????????????????????????????????????????????????????????????????????????????????????????????????????????????????????????????????????????????????????????????????????????????????????????????????????????????????????????????????????????????????????????????????????????????????????????????????????????????????????????????????????????????????????????????????????????????????????????????????????????????????????????????????????????????????????????????????????????????????????????????????????????????????????????????????????????????????????????????????????????????????????????????????????????????????????????????????????????????????????????????????????????????????????????????????????????????????????????????????????????????????????????????????????????????????????????????????????????????????????????????????????????????????????????????????????????????????????????????????????????????????????????????????????????????????????????????????????????????????????????????????????????????????????????????????????????????????????????????????????????????????????????????????????????????????????????????????????????????????????????????????????????????????????????????????????????????????????????????????????????????????????????????????????????????????????????????????????????????????????????????????????????????????????

 

 

 

 

 

솔직히 파파짤만 봤을 땐 이별 후 해리가 붙잡으려고 뛰는 건 줄 알았다가 뜬 뮤비 보고는 해리...

그냥 달리는 거 좋아해서 자동차 보고 쫓아뛰는 댕댕이 같다고 생각했는데 다들 그렇게 느꼈나 봄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