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ry Styles

Love On Tour 220611 Glasgow 해리 스타일스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Love On Tour 220611 Glasgow 해리 스타일스

 

220611 글래스고 제일 좋아하는 사진

 


https://twitter.com/sweetstylesbr/status/1535738269031342080

11 June 2022 Glasgow Scotland

 

전처럼 모든 투어 사진을 모아서 올리지 않는 이유는...

쓰레기라서요........ 예쁜 해리만 모아서요.....

 

 

 

 

[순서]

 

[첫째] 해리 !멋짐! 스타일스

[둘째] 해리 !열쩡! 스타일스

[셋째] 해리 !잔망! 스타일스

[넷째] 해리 !큐티! 스타일스

[끝끝] 해리 !깃발! 스타일스

 

 


 

 

[첫째] 해리 !멋짐! 스타일스

 

멋짐이란 이런 것이다의 얼굴로 시작
사진 아래 글은 별로 없을 거예요... 그때 저장만 해놓고 글은 써 둔 게 없어서 기억이 안 나요.......

 

해리 앞머리 넘 귀엽다 크루아상 같음

 

 

Anthony Pham

 

여유로운 해리 멋지다

 

justharried

 

 

 

folkisher

https://twitter.com/folkisher

 

입 모양이 꼭 아기 악어 같음

 

ㄱㅇㅇ

 

sushicunt

 

folkisher

 

 

folkisher

 

kiwirryz

 

lifewithlaurel

 

lifewithlaurel

 

 

해리야 너 참 잘났다

 

 


 

 

[둘째] 해리 !열쩡! 스타일스

 

 

이게 열쩡이다! 몸소 보여주기

 

 

lifewithlaurel 누구보다 신나게 즐김

 

자! 이제 너희 차례다!

 

muscforaseaview

 

소리 질러!

 

더 크게~!

 

diipyouinhoney 더 크게 지르란 말이야!!!

 

그것밖에 못 해? 더 크게!!!!!

 

folkisher 더 크게! 나에 대한 열정이 그것밖에 안 되나?!

 

 

!!!!!!!!죽도록 사랑한다고!!!!!!!!

 

 

그롸췌!! 그래, 하면 할 수 있잖아!!

 

팬들이 보인 열정에 대한 보답의 춤사위

 

cherrygroupies

 

 


 

 

[셋째] 해리 !잔망! 스타일스

 

 

해리 이 자세 싱글레이디 추는 것 같음
요고

 

leahaughpin 포즈 모든 게 귀엽지만 발끝도 봐주세요
쁘이

 

새침
쁘이

 

loveofmymatilda
이걸 두 눈에 담다니 죽어도 여한이 없으실 팬분

 

해리의 시그니처 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뽑보

 

lifewithlaurel
야해....

 

 


 

 

[넷째] 해리 !큐티! 스타일스

 

 

이때가 아마 시작인가? 해리 약간 긴장한 것 같은 얼굴이 귀여워서 여기 넣음

 

이건 진짜 말해 뭐해.... 웃는 게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리는 귀엽다..!

 

loveofmymatilda 찰칵

 

dannitayla_ 해리 이거 왜 이렇게 흐뭇해 하나 했는데
그래 나야!
dannitayla_ 팬들 노래 열창 시키고 만족하는 웃음이었음ㅋㅋㅋㅋㅋㅋ

 

팬들을 이렇게 사랑스럽다는 듯 바라보는 해리 눈길이 좋음

 

히힛

 

행복해 보여

 

satellitedrives

 

해리 표정은 멋짐에 넣어야 하는데 전신짤이 뭔가 짤뚱하게 나와서 여기 넣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ㄱㅇㅇㅋㅋㅋ

 

muscforaseaview 해리 이건 약간 데이먼알반 생각나섴ㅋㅋㅋㅋㅋ
넘어져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uscforaseaview 앞머리 내려온 게 귀여워서

 

이건 의도하지 않은 자세 같지만 그 귀여움이 느껴지지 않나요?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온몸이 귀엽다ㅠㅠ

 

goldenlovie

 

afhrry
!!!!!!!!!!!!!!!!!!!개좋아!!!!!!!!!!!!!!!!!!!

 

진짜개좋음너무까리하고멋있음

 

혀빼꼼
또 뽀뽀 인사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략간..... 7080년대 락스톼 같음

 

kiwirryz 박수 짝!

 

Owner 해풍당당 뒷모습 엉덩이 귀여워섴ㅋㅋㅋㅋㅋ

 

 


 

 

[끝끝] 해리 !깃발! 스타일스

 

 

https://www.youtube.com/watch?v=JLneWOy9BeI

 

 

idmlily

 

 

 

깃발이랑 의상 색 잘 어울림 파랑 노랑 빨강

 

 

해리는 볼 때마다 느끼는 게 입모양이 신기함

 

idmlily

 

 


 

 

제일좋아해서따로선발한짤

 

 


 

 

아니 어떻게.... 위에 그 찐한 얼굴과 이런 귀여운 얼굴이 공존한단 말이지?

 

진짜 미침
미쳤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하는데....... 손재주가 없어서 보정을 못 함...ㅠ....

 

 

TheUltimateNyan 망상 오조오억개 가능한 짤
사연 많은 남자
wwolnyphoto 어떡해.... 너무 좋음

 

 

그냥 좋아요

 

 

의상도 딸기라 귀엽고.... 신발 색도 깔맞춤.... ㄱㅇ..ㅇ.....ㅠㅠ

 

 

 

최고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