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로망ː꿈꾸다

가고 싶은 90년대 분위기 90's style (feat.드류 베리모어)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가고 싶은 90년대 분위기 90's style (feat.드류 베리모어)

 

 

시작은 언제나 블러블러

 

동경

 

 

저녁 노을

 

 

영화는 천년유혼밖에 없지만

 

 

 

 

 

어릴 때도 예쁘단 건 알았지...

 

 

 

 

 

왕조현&공리

 

 

션 오프라이 느낌 나는 금성

 

 

 

 

 

 

1994년 영화 중경삼림 (重慶森林: Chungking Express)

 

 

엄청 유명한 영환데 아직 안 봄ㅋㅋㅋㅋ 아껴봐야지...

 

 

BLUR

 

 

평화로운 시골 농장 뮤비

 

 

당근 좋아할 거 같은 귀여운 콕슨 당나귀 생각남

 

 

약간 오줌 필터 느낌 있지만 색감 넘 예 딱 90년대스트 알록달록

 

 

풀 먹는 젬스

 

 

알렉스 잘생겼는데 아멜리에 생각남ㅋㅋㅋ

 

 

뮤비에서 90퍼센트의 지분을 갖고 있는 데이먼ㅋㅋ 배우가 꿈이라더니 뮤비에서 뽐내는 중💕

 

 

Blur - Chemical World

 

 

Blur - Sunday Sunday

 

 

어린 알렉스는 정말 밝다

 

 

잘생긴 초창기 블러

 

 

데이먼 똘끼...... 얼굴만 잘생겼지 제정신 아님

 

 

화보 찍으러 가서 찍기 싫은 거 대놓고 티 내기

 

 

깨발랄 린제이 로한

 

 

길거리 캐스팅 당시 제니퍼 로렌스 90년생ㅋㅋㅋ

 

 

 

 

클루리스

 

 

 

체육시간

 

 

표정ㅋㅋㅋㅋㅋㅋ

 

 

노스

 

 

1993년 영화 리틀 야구왕 (The Sandlot) 마이크 비타 Mike Vita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살의 키스

 

 

 

 

 

노팅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파이더맨1에서 리자드 박사님ㅋㅋ 리스이판

 

 

마담 보바리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한니발 라이징

내니 맥피 2 - 유모와 마법소동

 

은근 유명한 작품 많이 출연하셨는데 그 중에 본 것만ㅋㅋㅋ 이중에 얼굴 알아볼 정도로 비중 높은 건 마담 스파이더맨 한니발

 

 

 

 

 

 

 

 

 

 

90년대하면 빠질 수 없는 리버

 

 

리버 피닉스

 

 

사진 보면 되게 사납고 야하게 생겼는데

 

 

사실은 이렇게 따수운 사람.. 한번만안겨보고싶다

 

 

1992년 영화 흐르는 강물처럼

 

 

둘이 왜 만났는지 모르겠지만 이땐 레오보다 브래드 피트가 더 잘생김

 

 

 

 

하지만 레오는 레전드

 

 

파파라치가 싫은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제임스 프랭코

 

 

브래드 피트와 줄리엣 루이스

영화 길버트 그레이프에서 봤는데 브래드 피트랑 만났었구나..

 

 

질 쉘렌이랑... 약혼했었는데 브래드 피트 파혼 당했다고...

처음 보는 얼굴이라 구글링해서 이름 찾음ㅋㅋㅋㅋ

 

 

기네스 펠트로랑

 

 

 

늙을수록 더 잘생겨지는 브래드 피트

 

 

 

기네스 펠트로랑 사귈 때가 제일 잘생겨 보이고 사진 최고

 

 

제니퍼 애니스톤이랑 결혼했을 때

 

 

프렌즈에도 나왔던데 유튜브에서 봄

 

 

 

 

 

요즘 봐도 촌스럽지 않은 제니퍼 애니스톤 패션

 

 

맷 르블랑

 

 

루크 페리

 

 

윌 스미스

 

 

그때 그 시절 디즈니.. 근데 본 적은 없음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는 드류 베리모어

 

 

 

영화 25살의 키스 보고 좋아하게 된 배우

 

 

드류 베리모어

 

 

통통 튀는 매력ㅋㅋㅋㅋ

 

 

 

 

 

 

 

 

 

 

 

 

 

1992년 영화 야성녀 아이비

 

 

딸기 느낌

 

 

 

메이컵 안 하니까 훨씬 수수해보이고 좋음 옷은 라이더자켓에 올블랙인데도 러블리해보임ㅋㅋㅋ

 

 

 

 

90년대엔 하얀 얼굴에 레드립이 유행했었나 위노나도 그렇고 드류도 그렇곸ㅋㅋ 꼭 포인트로 레드립 바름

 

 

 

산딸기 패션

 

 

 

 

제일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쇠 윗부분만 노란 거 귀엽ㅋㅋㅋㅋ

 

 

 

옷은 하얀 도트 무늬에 장미 박혀있어서 러블리한데 표정은 자신감 넘쳐 보이고 되게 뇌쇄적ㅋㅋㅋ

 

 

 

 

 

드류와 뗄 수 없는 담배

 

 

 

차키

 

 

 

 

열쇠 패션

 

 

~~~~~~~~~~freeeeeee~~~~~~~~~~~

 

 

 

 

 

 

 

🌬히피히피🌬 그래도 남자분은 단추 좀 잠.....그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키마우스 자랑하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청패션

 

 

 

 

해변이랑 하늘, 모래, 드류 베리모어 웃음이랑 패션 모든 조화가 딱 떨어지는 화보

 

 

요즘 기분🌧

 

 

 

 

사람들은 삶이 힘들면 현실 도피를 위해서 외국 영화나 다른 시대를 동경한다던데.....

 

 

요즘 계속 현실 도피가 필요한 느낌

 

 

🌬🌬🌬🌬🌬🌬🌬🌬🌬🌬🌬🌬🌬🌬🌬🌬🌬🌬🌬🌬🌬🌬🌬🌬

 

 

 

 

 

절대 행복하지 않길...

 

 

🌧우중충🌨

 

 

진심짜증나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