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러브송

러브송(ラヴソング) 4화(2)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러브송(ラヴソング) 4화(2)

 

 

※스다 나노 캡처 주의

 

2016.04.11 ~ 2016.06.13

  

제4화 2016년 5월 2일

 

 

지하철 같은 곳에서 열심히 영업 뛰고 있는 소라이치

 

 

 

다리도 길어서 놓친 사람 한달음에 따라감

 

 

립서비스하면서 호객행위 중

 

 

그러다 한사람 잡음

 

 

혼자 굉장히 분주함ㅋㅋㅋ

 

 

사장이 와야 되는데 안 와서 엄청 미안해함

누가 보면 무슨 중대한 사안인 듯

 

 

드디어 온 사장

 

 

 

칭찬 듣고 초딩처럼 좋아함

 

 

월급 올려 준댔다가 아니라니까

표정 싹 변하는 거 넘 웃김ㅋㅋㅋㅋ

 

 

첫손님 데려오고 뿌듯한 소라이치

 

 

 

개부담...

 

 

빨리 퇴근 시켜 줘서 마냥 좋음

 

 

 

영상으로 보면 더 웃김ㅋㅋㅋㅋ

 

 

출처 http://tv.naver.com/v/876606

 

 

 

 

 

 

 

사쿠라 좋아하면서 겁나 막대하는 소라이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닷짱닷쨩♥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