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러브송

러브송(ラヴソング) 6화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러브송(ラヴソング) 6화

 

 

※스다 나노 캡처 주의

 

2016.04.11 ~ 2016.06.13

 

제6화 2016년 5월 16일

 

 

사쿠라가 우는 걸로 시작됨...

 

 

?

 

 

걍 양파 까느라 눈물 흘리는 거였음ㅋㅋㅋㅋ

 

 

생활연깈ㅋㅋㅋㅋㅋ

 

 

휴지 가져온 소라이치

 

 

소라이치가 음반사 임원한테 메일 보냈는데 답장이 없음ㅠ

그런 결과를 받으니까 또다시 자신이 초라하게 느껴지는 소라이치...

 

 

 

살짝 슬퍼하는데

 

 

사쿠라가 걱정하면서 울지 말라함

그러니까 안 운다고 눈이 매워서 그런다고 화냄

 

 

그러니까 사쿠라가 그거 다 효과 없네! 이러니깤ㅋㅋㅋ

효과 있다고 또 화냄ㅋㅋㅋㅋㅋ

 

 

 

 

마미는 사쿠라랑 소라이치가 화해한 걸 모르고 아직 사이 안 좋은 줄 오해함

그때 음반회사에 가기 전에 소라이치가 싸움나서 사쿠라가 미팅에 못 가게 됐을 때 사이가 틀어지고선 아직도 진행 중이라고 생각함

 

 

둘 다 어이없어함

 

 

 

 

 

 

손 잡고 있던 게 부끄러워진 소라이치

 

 

묘함

 

 

 

ㅠㅠㅠ짜증나달달한거연기하지마셈

 

 

 

 

솔직히 처음에 스다 머리 보고 저따구로 하고 나왔냐 했는데

잘어울리뮤ㅠㅠㅠㅠㅠ

 

 

 

 

 

 

 

 

드라마 러브송 ost 드디어 완성됨

 

 

사쿠라... 문자 답장 좀 해주지ㅠㅠㅠㅠ

답장만 했어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