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ry Styles

마이 폴리스맨 《My Policeman》 촬영장 속 해리 스타일스 2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마이 폴리스맨 《My Policeman》 촬영장 속 해리 스타일스 2

 

꺄햫ㅎㅎㅎㅎ해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Db에서 캐스팅 상황 보니까 청년 역과 노년 역을 함께 캐스팅해서 해리 분량이 많~~~이 큰 것 같진 않음 마리온이 과거 회상할 때 나오는 장면들을 해리가 출연한 느낌?

 

영화는 브라이튼에서 촬영 진행 중, 1950년대와 1990년대 양쪽에서 벌어지는 시대 작품으로 해리는 미술관 큐레이터 패트릭 헤이즐우드 (데이비드 도슨)와 인연을 맺으며 선생님 마리온 (엠마 코린)이라는 여성과 결혼하는 적성 경찰 톰 버지스 역을 맡음.

 

언제 출시될까? 아직 개봉일은 없지만 2021년 4월부터 촬영이 진행 중이기 때문에 연말 이전에 개봉될 가능성도 있다. 아마존 스튜디오는 이 영화의 배급권을 가로챘는데, 이는 이 영화가 초연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 회사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이용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플롯 1967년까지 영국에서 동성애는 불법이었기 때문에 영화의 초반 부분이 벌어졌을 때 패트릭과 톰의 로맨스는 그들을 기소 위험에 빠뜨린다. 그 이후의 부분들이 어떤 시기로 나타날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이 책에서 그 행동은 이제 훨씬 나이가 들고 병약한 패트릭이 마리온과 톰의 집에 방문하기 위해 도착하는 1990년대에 나타난다.

 

https://www.usmagazine.com/entertainment/pictures/harry-styles-in-my-policeman-movie-everything-to-know/

 

 

이 이야기는 1950년대를 배경으로 한 단순한 로맨스일 수도 있었지만 패트릭이 소개되면서 이야기가 더욱 진지해진다. 동성애가 여전히 범죄로 여겨졌던 시대에 두 남자 사이의 열정은 이 삼각관계에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마이 폴리스는 아마존 프라임에서 개봉될 예정으로, 20세기 작가 E.M Forster의 삶에 영감을 받은 Bethan Roberts가 이 책을 각색한 작품이다. 동성애 캐릭터를 소재로 한 책으로 유명한 이 영국 작가는 한 여성과 결혼한 경찰관 로버트 버킹엄과 비밀리에 열애설에 휩싸였다. 베단 로버츠가 쓴 소설은 당시의 도덕에 의해 비난받은 이 세 인물들 사이의 복잡한 긴장감을 드러낸다.

 

https://www.vogue.fr/fashion-culture/article/my-policeman-film-amazon-prime-harry-styles-emma-corrin

 

 

기사를 찾아봐도 아직 많은 내용이 풀리진 않았는데.... 아마존프라임 개봉이요?????????????????????????????.... 한국사람우러해리야ㅠㅠㅠㅠㅠㅠ

 

 

https://twitter.com/MypolicemanU

!마이 폴리스맨 정보 업데이트해주는 트위터 계정!

 

 

 

5월 6일 자갈밭에서 흡연 장면 찍은 해리

더보기
촬영 전 감독님과 얘기 나눔

https://twitter.com/HSFILMSHISP/status/1390677895476097026

해리 담배 장면

 

그런데 이렇게 가까이서 촬영 가능한가?

 

비흡연자 해리지만 담배 잘 어울리네....
촬영 끝나고 장비 철수 돕는 건가?

 

 

5월 7일 해변에서 엠마랑

더보기
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보면쓰나미라도오는줄알겠음ㅋㅋㅋ
해리표정약간ㅋㅋ일하기싫어보임ㅋㅋㅋㅋㅋ
열심히 뛰다가
카메라 발견한듯

 

 

자갈 색이 진짜 예쁨 뒤에는 푸른색이고 앞에는 나무빛인 자갈들이 섞여 있어서 경계선이나 그런 게 진짜 와우!
둘이 많이 친해졌나봄

 

 

같은 날 해변

더보기
왼쪽에 하얀 시발이 해리 발인 듯ㅋㅋㅋㅋ

 

 

해리~!!!!!!!!!!!!!!!!!!!!!
저기요?
저 혼자 저기로 가요?
헛둘헛둘 열심히 뛰어서 감
도착 후 촬영 준비 중
훗챠! 훗챠! 막간 복싱으로 몸도 풀고
머리 손질도 받음
해리 준비 됐어효
대기 중
촬영 시작
고독을 즐기며 혼자 걷는 중
열심히 걸음
?
누군가 발견
친구 로이 케이시 (Roy Kesey) 역의 조지프 포터 (Joseph Potter)였음
내용이 약간 마리온이랑 휴가 왔다가 우연히 친구 만나서 4명이 노는 건가?
친구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때 해리 몸짓 진짜 같음ㅋㅋㅋ 불편하고 간지럽고 그래서 나오는ㅋㅋ

 

 

촬영 아니고 그냥 놀러갔냐곸ㅋㅋㅋ
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과극

더보기
ㅋㅋㅋㅋ그냥 너무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햫

 

 

5월 7일

We stood side by side on the steep bank of pebbles. “It’d be cold.” I said. “It’ll be secret”.  “I like it like this. Just us and the fog.” I laughed. “For a policeman, you’re very romantic.” “For artist, you’re very afraid.” My answer to that was to kiss him hard on the mouth.

 

https://twitter.com/MypolicemanU/status/1391720067713454080

 

우리는 가파른 조약돌 둑 위에 나란히 섰습니다. "추울 거예요." 제가 말했어요. "비밀이 될 거예요". "우리와 안개뿐인, 이런 게 좋아요." 나는 웃었죠. "경찰이기에 당신은 너무 로맨틱하네요." "예술가에겐 당신은 정말 두려운 존재예요." 그에 대한 제 대답은 그의 입에 더욱 세게 키스하는 것이었습니다.

 

더보기
추운 날씨였나 코 닦음
어슬렁 다가와서
히힛 하고 애교 부림
ㅋㅋㅋㅋㅋ
허그 러버 해리
허그 러버 해리2
허그 러버 해리3

 

 

5월 9일 패트릭네 갤러리 가는 중

“I’m planning to marry” said my policeman... we’re just friends. Nothing serious.” “Well I’d like to meet her”. I have no choice, I know that. I can pretend she doesn’t exist and risk loosing him altogether or I can put myself through the ordeal and keep a crumb of him.

https://twitter.com/MypolicemanU/status/1391340826433839106

"결혼할 계획이에요"라고 경찰관이 말했습니다... 우린 그냥 친구일 뿐이잖아요. 심각한 건 아니니까." "그럼 그녀를 만나고 싶어요." 제겐 선택의 여지가 없어요, 그걸 알았죠. 저는 그녀가 존재하지 않는 척하며 그를 완전히 잃을 위험을 감수할 수도 있고, 아니면 시련을 겪고 그를 조용히 내버려 둘 수도 있었죠.

 

더보기

 

 

ㅋㅋㅋㅋㅋ둘이 잘어울림ㅋㅋ 엠마 신난 발걸음이랑 해리 표정이 귀엽ㅋㅋ

 

 

인디안밥 해보고 싶은 등짝!

 

 

 

 

 

 

같은 날 마이클 그랜디지 (Michael Grandage) 감독님과 기념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 꼭 가족 사진 찍는 장면 같닼ㅋㅋㅋ

더보기
찍고 으햫ㅎㅎㅎㅎㅎㅎㅎㅋㅋ
해리는 사회 생활 잘할 듯
ㅋㅋㅋㅋㅋㅋ엠마웃는거넘귀엽ㅋㅋㅋㅋㅋ

 

 

끝나고 가면서 팬들한테 인사도 해줌

 

 

5월 10일 가을남자 해뤼

더보기
심란한 톰
해리 여친남친 다 모인 자리인 듯?
깊은 생각에 빠진 해리

이날도 끝나고 팬들한테 인사해줌

On set today, Harry wore a shirt by designer Ludovic de Saint Sernin. Taking inspiration from artists like Mapplethorpe, he uses clothing to explore facets of gay sexuality. His signature pieces are lace-up eyelet briefs, lavender + pink tailoring and leather lace-up trousers.

 

https://twitter.com/MypolicemanU/status/1391823561573158918

 

오늘 촬영장에서, 해리는 디자이너 루도비치 드 생 세르닌의 셔츠를 입었습니다. 마플토프와 같은 예술가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그는 동성애자의 성적인 면을 탐구하기 위해 옷을 사용합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레이스업 아이렛 브리프, 라벤더+핑크 테일러링, 가죽 레이스업 바지 등이 있습니다.

 

 

5월 12일
반바지 입고 각선미를 뽐내며

 

 

5월 13일

더보기
출근하는 중
상의 아이비클럽 마이 같음
여긴 횡단보도가 없네...

 

 

해리 약간 구부정하게 메컵 받음
매너 다리했구나!
사랑스럽게 보기

 

 

휴식 중 고개 살짝 기울인 게 예쁜 짓 하는 것 같음ㅋㅋㅋㅋ

 

 

 

 

퇴근하는 해리인 줄 알았는데 옷 갈아입고 연결 장면 찍었나 봄

더보기
엠마 해리한테 이렇게 어깨동무 당하고 가다가 보온팩 주시니까 바로 빠져나옴ㅋㅋㅋㅋㅋㅋ

 

 

 

 

파파라치랑 아컨
손질 받다가 파파라치 발견한 듯?
꺄햫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해리 혼자 신남ㅋㅋㅋㅋㅋㅋㅋ

 

 

사격하고
경품 탄 듯?
저거 그냥 작은 검정 고양이 모형 같은데 개좋아하넼ㅋㅋㅋㅋㅋ
세상 떠내려 가라
난리법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땄으니까
쪽!

 

 

촬영 하러 가는 해리
ㅋㅋㅋㅋ신났음
이 얼굴이 해리 평소 얼굴 같음

해리 사진 많이 떠서 좋긴 한데.... 영화 촬영 장면이 다 파파라치 찍혀서... 어떻게 매일매일 찍히지? 영화 보면 해리 나오는 부분은 다 익숙할 거 같음ㅋㅋ

 

 

 

해리야 연기도 좋지만 투어도 돌아줘....... 한국 넣어서....

 

 

새로 뜬 해리 애기 때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리 사진 찍으려고 포즈 취하는데 팬이 갑자기 장기 보여줘서 읭? 하다갘ㅋㅋㅋ 바로 반응해주는데 귀엽ㅋㅋㅋㅋㅋㅋ

 

올리비아 와일드 (Olivia Wilde)랑 해리라고 올라온 짤...? 이런 건... 씨씨티비인가? 대체 어떻게...;

 

Harry with fans in London last Saturday - May 29 해리는 저 핑크 비니를 좋아하나봄 저번에도 썼던 거 같은뎈ㅋ

 

 

 

메인만큼이나 마음에 들었던 사진 해리 너무 예쁨
배경은 청명하고 화사하게 웃는 해리까지 딱인듯
끄아아아악!!! 원래 글 1개로 끝내려고 했는데 해리 사진이 너무 많이 찍혀서 새글로 써야되뮤ㅠㅠㅠㅠㅠ

 

 

ㅂㅂ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