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kaguchi Kentaro

사카구치 켄타로 성장과정 (그외 모든 것)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사카구치 켄타로 성장과정 (그외 모든 것)

 

유아기부터 성인기까지

 

(스의)

 

※딴소리, 그외 사카구치 켄타로 관련 인터뷰 많음

 

인터뷰나 기사들, 맨즈논노에서의 새소식들은 출처 다 표시해뒀어요.

 

만약에 퍼가시더라도 출처 밝히고 퍼가주세욯ㅎㅎㅎ

 

 

 

坂口 健太郎

KENTARO SAKAGUCHI

사카구치 켄타로

(2017년 모델 8년차)

 

 

생년월일 : 1991년 7월 11일

출생지 : 도쿄도

형제자매 : 1남 1녀 중 막내

별명 : 켄타로,

신장 : 183cm

체중 : 62kg

혈액형 : O형

별자리 : 게자리

직업 : 모델, 배우

취미 : 독서영화, 마시는

특기 : 스키, 기타

장점 : 사람과 익숙한
단점 : 누구에게나 좋은 얼굴
좋아하는 브랜드 : 헌옷, the sakaki, 요우
좋아하는 음악 : 노래
좋아하는 영화 : 자신 데굴 데굴 바뀝니다
좋아하는 만화 / : 바람 계곡의 나우시카
좋아하는 음식 : 단백질

(삶은 달걀 엄청 좋아함 예능 보면 타마고 타마고 이래서 miwa가 타마고 송도 만들어 줄 정도)
좋아하는 말 : 뭔가 좋다
자기 PR : 고참이 되어 왔지만, 잡지 사랑받을 수 있도록 모두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있어요.

 

중학교 : 샛별 중학교 (도쿄도 후츄시)

고등학교 : 명성 고등학교 (도쿄도 후츄시)

 
출처 http://www.mensnonno.jp/model/sakaguchi/


2013년 소금 남자 붐의 주동자로 주목

 

 

 

 

소금 남자 얼굴의 정의

 

얇은 얼굴

눈가는 샤프하고 홑겹 또는 안쪽 이중

피부색이 희고 수염도 없는 아름다운 페이스 라인

척추 것 같은데 손이나 성대가 당찬

무작위 헤어

V넥 스웨터와 카디건

안경이 어울리는 얼굴

 

 

 

한국에서 인기 많았던 사진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함ㅋㅋㅋ

 

 

이제까지 켄타로의 기본 개인정보에 대해서 알았으니 이제 진짜 켄타로 어릴 때 사진!

성장하면서 겪은 일화에 대해서!!!

 

 

사카구치 켄타로 성장과정

 

유아기1

 

 

 

유아기2

 

 

이 사진 보면 떠오르는 장면 있음!

 

 

 

타 입고 웃으면서 펴는 장면 생각남.

 

 

이 장면♥

 

 

 

무서울 정도로 그대로 자람.

 

 

 

 

 

 

이 사진이랑도 완전 똑같음ㅋㅋㅋㅋㅋ 팔짱 낀 것도 똑같앜ㅋㅋㅋㅋ

 

 

유아기3

 

 

5살 때의 사카구치 켄타로

 

5살 때부터 이미 멋진 사카구치 켄타로지만 이미 이때부터 배우를 목표로 하고 있었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어떤 잡지의 취재에서 독특한 어린 시절을 이야기했다.

 

사카구치 켄타로 가라사대,

"보육의 학예회에서 친구가 모모 타로와 꿩·원숭이 등의 주인공 역할을 하고 싶어하는 가운데, 자신은 악마를 연기하고 싶었다.

개의 작은 돼지에서 늑대를 솔선해서 연기했다." 고 있습니다.

 

출처 http://pinky-media.jp/I0002230

 

 

 

아동기

 

사진은 없지만 일화는 있으니까...

 

덜렁대서 물건을 잘 잃어버림.
초등학생 때는 책가방을 안 가져간 적도 여러 번 있었음.
지하철에서 가방 끈이 없는 걸 알고 가방을 안 가져왔다는 걸 알았다곸ㅋㅋㅋㅋ

 

초등학생 때 골키퍼 했는데 15:0으로 졌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막으려고 하면 다 반대로 갔다곸ㅋㅋㅋㅋ

 

160408 A-Studio

 

 

현재도 열쇠를 한 달에 10번 정도 잃어 버린다곸ㅋㅋㅋ

 

160915 くるナイ

 

 

 

청소년기1

 

 

맨즈논노 모델 동아리 시대

 

중고 모두 배구부습니다.

정말 독하고, 힘들어 하고, 게다가 최고였습니다.

배구부 시절의 친구 지금도 단짝 배구지 않다면, 지금 자신 없었을 것이다 생각합니다.

사진 중학교 3학년. 울고난 일까, 이 부어있는.

 

 

メンズノンノモデルの部活時代

 

中高ともにバレーボール部でした。

本当にきつくて、しんどくて、おまけに最高でした。

バレー部時代の友人とは、今でも仲良し。

バレーボールをやっていなかったら、今の自分はなかっただろうと思います。

写真は中3。

泣いたあとかな、目が腫れてる

 

출처 http://www.mensnonno.jp/news/2015/10/17/21120/2/

 

 

 

중학생 때 불량스러운 모습이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여자들한테 인기 없었다고 함.
피부가 거무스름 했는데 그건 선탠하러 갔었다곸ㅋㅋㅋㅋ

 

160408 A-Studio

 

 

 

명성 중학교

 

학교 법인 명성 학원. 일관 학교.

사카구치 켄타로는 무려 중학교·고등학교와 모든이 명성 학원에서 보냄.

일관교는 엘리트라는 이미지가 있지만, 실제로 학교의 수준도 높음.

 

과연 일관교만큼 쉽게 들어갈 수 없는 것 같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여기에서도 중고교와 생활 다양한 경험을 했다.

무려 부 활동도 적극적으로하고 있던 것 같다.

 

 

청소년기2

 

 

 

청소년기3

 

 

브레이크 이전 사카구치 다니던 도쿄 교외에 있는 사립 일관.

여기에서 중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6년 간 보냈다고 한다.

 

앞의 친구 본지 이렇게 말한다.

모두에게 사카구치을 따서 "오사카"라고 되어 있고, 중학교 3학년 학생 회장였습니다.

 

우등생이니까 보다는 눈에 띄는 것을 좋아했던(웃음).

공부 모든 교과에서 골고루 점수 가지고 있던 인상이 있고, 상당히 머리가 좋았습니다.

 

하지만 강직한 사람은 아니고, 유행 민감한.

 

게이 센 좋아하고, 특히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빠지고 있었습니다.

노래방에도 모두 가서 십팔번 BUMP OF CHICKEN '천체 관측' 점수에서 항상 90점 이상 낼 정도로 능숙했지요.

 

지금이야말로 모델 활약하고 있는 사카구치이지만, 고교 시절 멋짐는 거리가 멀다 같은 "달라진 모습"하고 있었다고 한다.

오사카는 전철 통학이었지만, 하교 유니폼 검은 가죽 모습으로 돌아 있었습니다.

그것을 조금도 부끄러워하지 같았습니다(웃음).

 

그래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모델이 되었다 했을 때는 정말 놀랐습니다.

지금이야말로 스마트 슬림 이미지이지만, 고교 시절 근육질로 매우 체격이 좋았습니다.

모델 일을 시작하기 슬림하게 되도록 식사 제한이나 走り込み 근육 상당히 떨어뜨린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꾸밈없는 소탈한 존경 받고 있었다고 한다. 사카구치.

 

현재 교류가 있는 친구 절실히과 그 모습에 대해 이렇게 말한다.

 

오사카 밝고 친구 생각.

모두 모이면 항상 중심이 되어 자리를 북돋워 줍니다.

분명히 체형은 격변했고 연예계 데뷔했지만, 지금도 우리를 만나면 옛날 그대로 가끔 모이는 시간 잊어 옛날 이야기 핍니다.

 

오사카 연예계 화제 전혀 없습니다.

고교 시절 무엇 하나 변하지 않은 좋은 녀석이에요.

그런 사카구치 "자연에서 동료 생각" 모습이야말로 지금 브레이크 연결되어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출처 http://jisin.jp/serial/%E3%82%A8%E3%83%B3%E3%82%BF%E3%83%A1/%E3%82%A8%E3%83%B3%E3%82%BF%E3%83%A1/23918

 

 

청소년기4

 

 

사카구치 켄타로 씨는 당시부터 장신에서 중고등 학교 시절에는 배구부에 소속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꽤 스파르타인 부에서 "고등학생이 되면 그만 두자."고 생각 했음에도 불구하고, 고등학교도 배구부에 들어갔다.

 

또한 중학교 시절 학생 회장도 역임했다.

그렇고 이것도 배구부의 고문 선생님으로부터 "네가 출마하지 않을 수 없어."라고 합파을 가해의 것이라고 합니다.

고교 졸업 후 대학에 입학한 사카구치 켄타로씨.

명성 고등학교는 입학과 동시에 최소한의 조건을 클리어하면 메세 대학 진학이 원칙적으로 보장되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카구치 켄타로씨는 다른 대학을 응시 한 것 같습니다.

소문은 토요 대학에 다니던 것이 아닐까 말해지고 있습니다.

토요 대학의 편차는 50 조금이기 때문에 메세 대학과 거의 다르지 않기 때문에 현실이군요.

대학 1학년 때 모델 오디션 합격 이후 'Men 's Non-no'의 전속 모델로 바쁘게 되어 있던 것으로, 대학 중퇴 한 것은? 소문.

 

출처 http://gamenique.com/entertainment/4062

 

 

 

사카구치가 다니던는 도쿄 교외의 사립 일관교.

중학교에서 고등학교까지의 6년 간을 보냈다고 한다.

중학교를 치면 있던 것은, 동아리 배구.

 

그가 다니는 학교는 도내에서 가장 밸리 강호교였던 것이다.


 "캡틴으로서의 위엄을 착용하거나 시간을 찾아서는 "하루 살로"에도 다니고 있었어요 (웃음).

게다가 위엄있는 모습을 보여 주는 때문인지 눈썹까지 완벽하게 면도 있었습니다.

지금의 오사카에서 상상할 수없는 것?


塩顔 꽃미남 사카구치가 간구로 & 면도 눈썹이었다고는! 

 

친구가 "마치 딴사람"라고 놀라는 것도 납득이 간다.


"밸리 강호교였던 것도 있고, 연습 어쨌든 힘들었습니다...

특히 중학교 시절의 고문 선생님이 스파르타에서 오사카과 함께 정말 죽을까 싶을 정도로 매일 매일 연습하고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되돌아 하면 그 때의 힘든 연습이 있었기에 지금의 자신이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배우의 길로 나아간 사카도 함께.

 

지금이라도 모이면 항상 힘들었습니다. 동아리의 화제가 되기 때문에 (웃음) "


 경기시에는 가족이 응원에 달려 스포츠 음료를 差し入れる 등 일가에 밸리에 몰두했다는 사카구치.

 

하지만 한편에서는 캡틴답지 않은 이런 일면도 ...


 선장인데, 합숙에서 항상 늦잠하는 것은 사카이기있을 때 고문이 방치하면 낮까지 자고 있었어요(웃음).

그리고는 원정에 배구를 가지고 다니지 와서 잘 고문에 화가 나 있었습니다.

이른바 "천연"입니다.

 

그런데 여자에서 인기 만점.

다른 학교에 원정 할 때 항상 건너 학교 여자가 많이 모여 있었습니다.

사카가 스파이크를 칠 때마다 노란 비명이 올랐으니까요.


 역시 꽃미남은 어디에해도 여자를 유혹하는 것 같다.

 

출처 http://jisin.jp/serial/エンタメ/エンタメ/23917

 

 

 

졸업 사진

 

 

 

졸업사진이 맞는지 모르겠음. 머리가 저래도 똑같닼ㅋㅋㅋㅋ

 

 

 

성인기1

 

 

18세 사진 입수! 맨즈논노 모델들의 학창 시절

 

대학 입학 시절 친구 침입 순간 인터폰 이미지!

즐거웠구나, 공부별로 하지 않았지만, 놀고 놀고 군 - 풍선 같았다구나.

지금과 변함없이 건강했다

 

 

18歳の写真を入手! メンズノンノモデルたちの学生時代

 

大学入学のころ、友達の家に押し入る瞬間のインターホン画像! 

楽しかったな、勉強はあんまりしなかったけど、遊んで遊んでたなー、風船みたいだったなー。

今と変わらず元気でした

 

출처 https://www.mensnonno.jp/news/2016/04/24/26569/

 

 

 

대학교 소문

 

믿거나 말거나

 

 

 

 

성인기2

 

 

2010년도 제 25회 오디션에서 맨즈논노 전속 모델로 결정했을 때의 사진.

 

 

 

증명사진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타시스키데스!ㅋㅋㅋ

 

 

 

2014년 6월 맨즈논노 단독 표지 장식

 

 

 

 

패션 잡지 맨논노 25년 만에 현역 전속 모델로 단독 표지를 장식.

 

이 이후에는 자주 단독으로 표지 모델했음.

 

 

 

 

사카구치 켄타로 몸매 관리

 

 

 

모델로서의 전문성을 잡고 있으며, 체형 유지를 위해 조깅을 자주 하거나 근육 트레이닝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 TV '깨끗이!!'에 출연했을 때 그의 근육의 굉장함을 알 수 있었습니다.
리포터가 사카구치 켄타로씨의 복근을 만져 때의 표현이 "강철 같은" 또는 "딱정벌레의 등"이라고 했습니다.

 

미묘한 표현이 있지만, 왠지 강성이 전해져 오는군요.

 또한 인기있는 남자의 증거 식스복근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출처 http://vv.mr-zero.info/archives/128

 

 

그리고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보면 진짜 알 수 있음. 켄타로 몸 대박 좋음.

솔직히 그냥 깡마른 몸이라고 생각했고, 그래도 엄청 좋았는데 대박....

 

너와 100번째 사랑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으로 풀린 영상에서 켄타로 몸 나온 거 캡처했어요!

 

상의 탈의해서 혹시 민망할지도 모르니까 더보기 눌러주세요!

 

 

 

아 또! 현재는 몸매 관리 안 한대요.

중고등학교 때 열심히 단련해서 복근은 유지되고 있다곸ㅋㅋㅋ

 

원래는 헬스장을 다녔는데 요즘엔 안 간다고. 이유 물어보니까 귀찮아서...

그리고 몸매 중에 어디가 제일 자신있냐고 물으니까 복근이라고!

 

170130 しゃべくり007

 

 

기타 와타시 보고 싶어서 올리는 인터뷰

 

 

(사진 관련 없어요... 제가 좋아서 올리는 사진일 뿐...)

 

 

Q. 이상형

 

기본적으로 무엇을 입고 있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니트를 좋아해요.

봄이라면 원피스일까?

그리고 여자가 입는 네이비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Q. 결혼 욕구가 있나요?

결혼은 언젠가하고 싶은데 말야 정도입니다.

아버지는 "남자는 35살 정도가 결혼해라."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웃음).

 

 

Q. 일상 생활 속에서 자연과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는 분이군요.

화를 내거나 하는 것은 있나요?

저는 정말 편안해요.

그래서 기본적으로 화낼 일도 없고, 오직 화내는 할머니 정도.

제가 엄청 소중히 잡아 놓은 푸딩 같은 것을 먹고 버립니다!

때 "모 할머니 말했다잖아."라고 말할 정도입니다.

 

출처 https://mdpr.jp/interview/detail/1330794

 

 

Q. 콤플렉스


배구를 해서 오른쪽 어깨가 올라가고 오른쪽 다리가 짧음.
그래서 진짜 오른쪽 다리가 짧아서 굽히면 왼쪽 다리만 길어서 자세가 좋지 않음.

 

그래서 거북목인 듯.. 맘 아프다ㅠㅠㅠ

 

 

Q. 중고등학생 때 먹는 양

 

아침- 아침에 집
역- 편의점에서 주먹밥 2개(학교에 도착하기 전까지 다 먹음)
학교- 도시락 2개, 이마가와야키 2개를 싸서 가서 먹음.

 

150914 しゃべくり007

 

켄타로의 음식 취향은 소금이라고!

얼굴만큼이나 심플하고 깔끔한 취향인 것 같음.
돈가스나 채소볶음 같은 걸 먹을 때 별다른 소스를 필요로 하지 않고 소금의 염분맛을 좋아한대요!

된장국을 제일 좋아하고...

 

180411 TOKIO カケル

 

 

Q. 운동신경도 별로라고?

 

네. 운동도 잘 못하는데 달리기도 느리고, 농구나 야구도 잘 못한다고..
볼링 평균 70점이라곸ㅋㅋㅋㅋ

 

 

친구들이랑 볼링 쳤는데 이 포즈로.(이분은 켄타로 친구)

처음으로 160점 이상 나왔다곸ㅋㅋㅋㅋ 커브 넣으려고 노력하는 포즈라곸ㅋ

 

160408 A-Studio

 

 

 

켄타로에게선 비누 냄새가 난다.

 

180404 ホンマでっか!?

 

 

 

켄타로랑 친했던 모델인데 켄타로 책 읽을 때 거북목인 거 따라하뮤ㅠ

가슴 아프군..

 

 

 

 

성장한

 

 

 

.

 

 

효자 사카구치 켄타로

 

 

역시 어머니 앞에서는 아이가 되는 켄타로

 

앞서 아리무라 카스미가 일이 너무 바빠서 청소를 못 하게 됐을 때 어머니에게 도움을 청한다고 얘기함

그 얘기를 들은 켄타로도 자기의 일화를 얘기함

 

 

일 때문에 바빠서 청소를 못 했는데 어느 날 일이 끝나고 집에 갔는데 정리되어 있는 집.

어머니께 전화해서 여쭤보니 어머니께서 다녀가셨다는 얘기에 울어버렸다는 켄쨩...

'뭔가 부모님께 효도해야지'라고 말하는데 목이 잠김ㅠ

 

 

어머니께 집도 사드리고 싶고

 

 

혼자이신 어머니께서 적적하실까 봐.

자신의 영화 시사회나 드라마 제작 발표회 자리에 자주 초대한다는 켄쨩♥ 아이시떼루요...♥

 

171008 우리들의 시대

 

영상 출처 http://hkrnmch.blog.me/221146072764

여기로 가시면 돼요. 출처 side B님

 

 

 

아... 안녕하세요...

 

 

*후기 이글을 작성하면서 느낀 점*

 

일본은 되게 쓸데없는 걸 기사로 많이 낸다는 걸 알았고,

켄타로가 좋아서 켄타로에 대해 더 알아가려고 열심히 검색했는데 기분 상하는 기사들이 많았음.

켄타로 일화랑 열애설 기사를 자꾸 묶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

 

알고 있는데... 누구누구랑 열애설 났는지 다 알고 있는데...

자꾸 확인시켜줘서 기분 많이 나빴음...

 

좋은 것만 보고 좋은 것만 쓸 거라서 다 필터링 거쳐서 가져옴.

 

그래도 켄타로는 완벽했.

학창시절부터 똑똑하고 운동도 잘하고 인기도 많고. 대단. 스고이데스네!

 

 

인터뷰나 기사들, 맨즈논노에서의 새소식들은 출처 다 표시해뒀어요.

 

만약에 퍼가시더라도 출처 밝히고 퍼가주세욯ㅎㅎㅎ

 

것 아닌 거 같아도 정리하고 글로 올리는 데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해요ㅠㅠ

 

 

일본어 아예 몰라서... 번역은 다 구글로 했습니다. 말이 안 맞을 수 있어요.

 

  

 

  

 

청량청량하고 뭔가 하늘색이랑 하얀색이 잘 어울리고

비누도 왠지 하얀 우유빛의 상쾌한 향이 나는 그런 비누를 쓸 것 같음.

 

바디워시 이런 거 안 쓰고 비누로 씻을 것 같은 켄타로 첫인상.

 

 

 

그럼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