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스타워즈] 보는 순서 (feat.클론전쟁)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스타워즈] 보는 순서 (feat.클론전쟁)

 

(스압주의)

 

직접 만든 스타워즈 보는 순서.... 오른쪽은 클론전쟁 보는 순서! 이게 제일 중요하고 배드배치는 아직 완결이 안 나서 안 넣었는데 3 다음에 보면 됨

(456) *12-클론전쟁-3(클론전쟁709~712와 동시간대)-배드배치-반란군-(한솔로)-로그원-456-만달로리안*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 (Star Wars : Episode I - The Phantom Menace, 1999)

스타워즈 에피소드 2 - 클론의 습격 (Star Wars : Episode II- Attack of the Clones, 2002)

 

스타워즈: 클론전쟁 (Star Wars: The Clone Wars, 2008)

스타워즈: 클론전쟁 (Star Wars: The Clone Wars, 2008 – 2020)

 

스타워즈 에피소드 3 - 시스의 복수 (Star Wars: Episode III - Revenge of the Sith, 2005)

 

 

 

스타워즈: 배드 배치 (Star Wars: The Bad Batch, 2021 – )

 

스타워즈 에피소드 4 - 새로운 희망 (Star Wars : Episode IV - A New Hope, 1977)

 

 

www.youtube.com/watch?v=to2SMng4u1k

Star Wars SC 38 Reimagined 2019.5.8

 

이건 4편 본 뒤 꼭 봐야 되는 게 팬들이 만든 건데 미쳤음....

아나킨이랑 오비완 대결 장면을 각각의 캐릭터 특성을 살려 재구성한 건데 미쳤음... 미쳤단 말밖에 안 나옴.. 

 


스타워즈 반란군 (Star Wars Rebels, 2014 – 2018)

 

스타워즈 에피소드 5 - 제국의 역습 (Star Wars Episode V: The Empire Strikes Back, 1980)

스타워즈 에피소드 6 - 제다이의 귀환 (Star Wars: Episode VI - Return of the Jedi, 1983)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Solo: A Star Wars Story, 2018)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Rogue One: A Star Wars Story, 2016)

 

여기 그로구는 없지만 50살의 그로구의 키는 33.7cm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만달로리안 (The Mandalorian, 2019 – )

 

 

앞에 456을 먼저 보고 1부터 시간 순서대로 보는 게 재밌긴 하지만 생략 가능하고 안 그래도 스포 없이 볼 수 있어서 괜찮음

한솔로는 생략 가능한 영화... 789도 봐도 되고 안 봐도 괜찮음

 

그런데 디즈니가 만들었다는 클론전쟁은 순서를 왜 이따위로 만든 건지 모르겠음

 

www.starwars.com/news/star-wars-the-clone-wars-chronological-episodeorder

 

Star Wars: The Clone Wars Chronological Episode Order | StarWars.com

Lucasfilm presents the official sequential order for the beloved animated series, including all 121 shows and the original feature film.

www.starwars.com

개명작을 보지 말라고 고사 지내는 것도 아니고... 진짜..... 시즌1 1화부터 순서대로 보다가 이해가 안 돼서????? 하고 열심히 검색해서 보는 순서 나열된 거 찾아냄.. 대체 왜...

 

 

 

5월 4일이 왜 스타워즈 데이? 스타워즈의 날이지??? 이때 처음 개봉했나 했는데

검색해보니 'May the force be with you''May the 4th be with you'와 유사하게 들리는 것에서 유래되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구글에 스타워즈 데이라고 치면 이렇게 관련 캐릭터들이 쏟아지고 5월 4일부터 배드배치도 방영 시작함

 

그리고 스타워즈의 날? 주를 맞은 신세계 스타워즈 위크.... 신세계 사장은 원래 스타워즈 골수팬이라고 함 그래서 유안맥그리거도 내한 시켰던...

 

http://m.ssg.com/event/eventDetail.ssg?promId=1100653188&ckwhere=ssg_cashtime&abx_tid=1620279266743%3A351dc602-7432-4110-8acb-5395eec781e7

 

 

여기에 오비완 케노비 드라마랑 로그원에 나왔던 안도르, 아소카 등등 엄청나게 많은 드라마가 나올 예정인듯?

 

Obi-Wan Kenobi (TV Mini-Series)
Andor TV Series (2022– )
Ahsoka (TV Mini-Series)
Star Wars: Lando (TV Mini-Series)
Star Wars: A Droid Story (TV Mini-Series)

.

.

.

 

오비완 드라마 찾다가 봄;;;

 

 

 

 

 

*엄청 뒤죽박죽이라 이 글이 어떤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지 대략적 순서 정리*

🌌케노비 광공 다스몰🌌
🔫티격태격 오비완아나킨🔫
🌌오비완 케노비 얄미운 주둥이🌌
🔫스타워즈 공식 미남 아나킨 스카이워커🔫
🌌사랑받는 알투🌌
🔫불쌍한 분리주의 드로이드들🔫
🌌안타까운 클론들🌌
🔫그외 등등🔫

- 울프♥3PO
- 공화국에서 재프로그래밍 된 드로이드
- 귀여운 영링들
- 사투리 쓰는 츄바카
- 아소카 온도차

🌌혼도 오나카와 멜치 킷🌌

🚨윈두 싫어하는 이유🚨
🔫아소카 타노 그리고 렉스🔫

 


*대충 이런 내용을 포함한 글이니 스포/스압주의*

 

 

 

 

!아래 클론전쟁 캡처는 스포가 어마어마 하니 보고 싶으신 분들만 보시기 바랍니다!

 

 

🌌케노비 광공 다스몰🌌

더보기
다스몰은 스타워즈1부터 보면 나오고 애니메이션 클론전쟁과 반란군에서도 다뤄짐
10년이 넘는 동안 정신을 잃었으면서도 잊지 않은 이름 오비완 케노비.... 정신 차리자마자 처음 말한 이름도 오비완 케노비........
오비완을 보기 위해 나쁜 짓도 서슴지 않고
오비완 오니까 바로 이럼 ??????? 이건 진짜 사랑이 아니라면 설명할 수 없는 대사 아니에요?????
여기 앞부분에 다스몰이랑 새비지랑 같이 오비완 상대하다가 오비완 쓰러지는데 바로 다스몰이 새비지한테 눈빛 보내서 둘만의 시간 가지고 벤트리스 와서 오비완이랑 도망가려고 하니까 광선검으로 문 뚫으려고 저러다 벤트리스랑 오비완 탈출하니까 아련하게 바라봄
;;;;;;;;;;;;;;;;;;;;;;돈보다 중요한 케노비
진짜 사랑...
오비완에게 안겼던 새틴....
미친 사랑으로 인해 죽음......
시즌7에서 아소카 만나자마자 케노비 찾는 중.... 이 정도면 다스몰한테 오비완 줘라...
케노비 타령 그만하고 아소카 왔으니 아소카나 상대하세요;;;
아소카도 뜬금없이 아나킨 얘기하는데 다스몰은 더함ㅋㅋㅋㅋㅋ 겁나 시도 때도 없이 케노비 타령
반란군 중 이 에피에서 뭐 때문에 이러는 건지 몰랐는데.... 몰랐는데...
피와 살을 걸고 케노비 어딨는지 알아내려고 한 몰이었음... 집착력 오짐......... 이쯤 되면 그냥 주라..
........언뜻 풍경이랑 자막만 보면 사랑 글귀 같지만
이 역시 케노비에 대한 다스몰의 광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개지만 이 자막 너무 웃김 다스몰의 케노비에 대한 포효가 담겨서인지 막 커지는 효괔ㅋㅋㅋㅋㅋ
케노비가 가짜 제자 에즈라와 하는 대화 잠시도 못 참고 끼어듦
..............죽이고 싶을 정도로 사랑한 오비완...
하지만 케노비의 입은 아직 다물리지 않았다...!
정복욕.... 소유욕.......... 내가 가진 게 없다고.....?
!!!!!!!!!!!넌 뭘 가졌는데!!!!!!!!!!!!!!!!!
사랑싸움
결국 케노비에게 안긴 몰...
말해줘... 날 사랑한다고......
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마침내 케노비의 대한 사랑을 확인하고 눈을 감음
그런데 다스몰 너무 어처구니 없게.... 허무하게 죽음.. 케노비한테 최후를 맞이하는 건 좋은데 지금까지 개센 이미지가 거의 뭐 5초만에 죽어... 대화라도 길게 뽑아주지 다스몰이 여태 오비완 찾겠다고 어떤 짓을 하고 다녔는데.... 남의 제자를 자기 제자라며 스승 눈 실명 시키고.... 케노비 못 찾으니까 다시 남의 제자 찾아가서 홀로크론 연결시키기고 또 케노비 못 찾으니까 다시 만나서 마녀한테 영혼도 팔고 그런데도 못 찾으니까 다시 에즈라 이용해서 드디어 찾아낸 케노비인데... 만남이 너무 짧다ㅠㅠㅠㅠ 그냥 오비완 품이 그리웠던 건가

 

 

 

🔫티격태격 오비완아나킨🔫

더보기
시즌1 11화 둘이 투닥대는 건 이 에피소드에서 잘 드러남 자꾸만 아나킨 놀리는 오비완
말싸움에서 둘 다 끝까지 지지 않겠다는 의지
돌로 먹은 설움 돌로 갚아주기 둘이 계속 투닥 거림
ㅋㅋㅋㅋ아나킨 위험에 처했는데 자기 라이트세이버=광선검이나 고치는 천하태평 오비완
제자 허세 좀 부리게 시간 좀 주시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시즌1 12화 두쿠가 제다이였긴 함.... 저 두 주둥아리를 어떻게 감당해...
시즌2 7화 오비완 구하기 바쁜 아나킨과 연구 못 하게 돼서 속상해진 오비완
시즌2 9화 ㅋㅋㅋㅋㅋㅋㅋ아니 아나킨 자식 다른 제다이 마스터랑 렉스 있는데 자꾸 오비완 꼽줌...
시즌7 2화 여기서 오비완 약은 게 계속 아나킨이 파드메랑 연락하는 거 모르는 척해주다가 아나킨한테 자꾸 말 잘리니까 파드메한테 자기 안부 전했냐면서 도발함 개귀엽ㅋㅋㅋㅋㅋ
당장 앉아!
휙~
이거 진짜 개미침 오비완 눈부터 완전 돌아있는 겤ㅋ 이 짤 저장하고 너무 보고 싶어서 열심히 찾아봤는데 미완성 에피라 지금은 삭제됐다고......

 

아나킨 - 난 정말 바보예요.

...........

.................

..........................

................................

오비완 - 만약 내가 아니라고 말해주길 기다린다면 그건 아주 긴 밤이 될 거다.

 

저런 티격태격 하는 것 때문에 나온 팬들이 만든 이런 자막도 나옴 근데 오비완 진짜 개나빸ㅋㅋㅋㅋㅋㅋ

 

평생 즐기는 마스터 오비완과 그에게 영원히 고통 받는 파다완 아나킨

 

 

 

🌌오비완 케노비 얄미운 주둥이🌌

더보기
시즌4 11화
아나킨이랑 아소카가 폭탄 제거할 시간 벌어주느라 상대 맞춰줬는데
끝났다고 연락오니 실력 발휘
얄미운데 멋짐
시즌7 4화 분리주의자 드로이드 마주했는데 윈두가 난데없이 혼자 진지하게 연설함 오비완도 갑자기? 이런 표정으로 쳐다보고 드로이드들도 쟤 왜 저러냐는 듯 쳐다보다가
연설이 끝나지만 드로이드들한테는 하나도 안 통해서 바로 쏘라곸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쓱해 하는 윈두 두고 오비완은 또 약올림
이 에피소드 흥미진진하고 재밌음 윈두 싫었는데 조금 웃겨짐 이것 말고도 오비완 입 놀리는 장면 엄청 많은데 그냥 너무 모든 에피에 그러니까.... 캡처를 못 함
시즌4 13화 ㅠㅠㅠㅠㅠ 힝.... 오비완 웬만해선 상처 잘 안 받는데 이 말 듣고 엄청 상처받음....

 

 

 

🔫스타워즈 공식 미남 아나킨 스카이워커🔫

더보기
시즌5 5화 혼도 만난 아나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도에게 아나킨은 아주 잘생긴 제다이로 통함
시즌4 12화
ㅋㅋㅋㅋㅋㅋ개재수없음
하지만 무시할 수 없는 게 미남계 바로 통함 아나킨 보자마자 여왕 동공확장됨
그리고 티 안 내려고 눈 다시 뜸
지금까지 갈고 닦은 아부를 아부를....
보는 파다완은 환장의 아이롤링
벗 여왕한텐 통함
이 대사가 제일 웃겼음ㅋㅋㅋ 싸울 땐 무대뽀 아나킨인데 저 하찮게 등돌리고 하는 말이 거부하는 겈ㅋㅋㅋ
시즌4 13화
여왕은 오비완과 아소카를 미끼로 아나킨을 노예 삼으려 하지만 아나킨은 쉽지 않은 남자
미남은 위험해....
결국 여왕은 아나킨 죽이는 걸 거부하다 죽음 당함..
그리고 클론전쟁에서 아나킨 맨날 흘리고 다님 목소리 능글대면서 질질 끌고 연상녀한테 자꾸 꼬리침 근데 진짜 좋음 오~ 넥스트타임~? 이랬나?
파드메가 위험에 처해서 너무 티 나게 걱정하는 아나킨과 다 보이는 오비완
제다이의 기본 소양 중 하나가 애착 금지인데 잘생긴 애니는 애착꾼에 질투왕임
독과 폭탄 모두 안전하게 처리했다고 보고하자 파드메 안부부터 묻는 사랑꾼.... 이때 아직 결혼한 거 밝히지도 않은 상탠데 반응 보면 다들 그러려니나 질려함
파드메랑 클로비스 둘이 임무 맡으니까 심란해진 아나킨은 자기 방에서 드로이드? 그런 거 조립함 귀여운 질퉄ㅋㅋ
하여튼...
진짜 존잘임

 

 

 

🌌사랑받는 알투🌌

더보기
시즌5 13화 알투가 나간 임무 지휘관이랑 연락되니까 바로 알투부터 찾고 알투가 희생했다는 소리에 난리난맄ㅋㅋ
주인공 알투는 살아있어... 애착꾼 아나킨씨....는 울지 않아도 됐습니다
치료 받는 알투 보려고 직접 달려옴
칭찬도 인색한 양반이 알투한테는 아낌없음

 

아나킨 알투 사랑 얼마나 대단했냐면.... 단 한번도 알투 데이터 삭제한 적이 없음........... 이게 분리주의자들한테 전투 전략이나 위치 추적 당할 수 있어서 수시로 삭제해주고 관리해야 돼서 이걸로 오비완한테 혼도 났지만 끝까지 삭제 안 함... 그런데 오비완이 함.......... 할 수밖에 없었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알투 뒷모습 약간 투니버스 로고 같음

 

 

 

🔫불쌍한 분리주의 드로이드들🔫

더보기
시즌2 10화 저 그리버스 개자식................ 맞는 말해도 바로 죽여버리니까... 애들이 말도 못 함..
결국 배터리 다 떨어져서 도착할 무렵엔 다들 쓰러짐...ㅠㅠㅠㅠㅠ 드로이드들 너무 불쌍함
ㅠㅠㅠ클론들 불싸유ㅠㅠㅠㅠㅠㅠ 베인 나쁜 자식... 드로이드들이 어떻게 아나킨을 맡냐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
힝..ㅋ큐ㅠㅠㅠㅠㅠㅠㅠ 웃긴 상황인데 안타깝고...
아나킨 보자마자 의욕 상실...
그리버스 인성... 씹...... 드로이드 탈출하려고 탑승하는데 애를 들어서 날려버리뮤ㅠㅠㅠㅠㅠㅠ 저기 뒤에 허망하게 앉아 있다가 또 함선 폭발해서 죽었겠지ㅠㅠㅠㅠ...... 그리버스가 뒤져야 되는데..

 

 

 

🌌안타까운 클론들🌌

더보기
클론들도 안타깝긴 마찬가지..
이렇게 사랑도 하고 애들도 낳고 잘 살 수 있는 그냥 사람이랑 똑같은데... 전쟁을 위해 만들어진 복제 인간이라니ㅠㅠㅠㅠ 매회 죽어나가는 클론이랑 드로이드들 때문에 평화주의자 아닌데 전쟁 그만했으면 했음...ㅠㅠㅠ

 

 

 

🔫그외 등등🔫

더보기
시즌4 5화 - 울프♥3PO
클론들의 거친 말투에 살짝 당황한 쓰리피오
연약한 3PO와 무심한 울프
시즌4 6화 울프랑 3PO... 둘은 사랑임
했음..

 

 

시즌3 19화 - 공화국에서 재프로그래밍 된 드로이드
분리주의자 진영에서 걸릴까봐 애드립 친다면서 바로 알투 겨누는 드로이드들ㅋㅋㅋㅋㅋ 그런 대사 필요 없었잖앜ㅋㅋㅋ
들어오자마자 알투 빡침의 표현ㅋㅋㅋㅋ 뒤치기
시즌3 20화 재프로그래밍 된 드로이드 셋의 마지막 대사ㅠㅠㅠㅠ 저러고 바로 죽으뮤ㅠㅠ

 

 

해리가 할로윈 때였나? 스톰트루퍼로 코스튬 했을 때 이름도 어려운 이상한 옷 입었다고 생각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스타워즈 왜 인기 있는지 알겠네요ㅠㅠㅠ 조오노논나 재밌습니다ㅠㅠㅠㅠ 클론전쟁도 최고예요ㅠㅠㅠ
물론 오더66으로 변한 트루퍼들은 싫음... 우리 그로구를.................. 개못됐어!!!!!!!

 

 

시즌5 6화 - 귀여운 영링들
히잉... 비이프는 무섭다고요ㅠㅠㅠㅠㅠ 너네는 다 같이 가는데 비이프는 저기 혼자 가야 되잖아ㅠㅠㅠㅠ
우키족도 어릴 땐 귀여움ㅋㅋㅋㅋㅋㅋ

 

 

- 사투리 쓰는 츄바카
이건 다른 우킨데 츄바카였나? 암튼 우키는 말 안 하고 울음소리로 말하는데 자막 만드신 분이 사투리 써둠ㅋㅋ 근데 잘 맞음
촉수머리

 

 

- 아소카 온도차
애기랑 있을 때랑 혼도랑 있을 때 완전 다름
혼도 앞에선 개쎈 아소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도도 완전 쓰레긴데 영링한테는 멋진 척....함

 

 

 

🌌혼도 오나카와 멜치 킷🌌

더보기
반란군에서 혼도랑 돼지 관계 웃김ㅋㅋㅋㅋㅋ 혼도는 멜치 이용해 먹고버리려고 데려왔는데 저당 잡힘
무슨 일 있었는지 제국선에 멜치만 두고? 버리고 갔다가 보물 찾으러 다시 왔는데 멜치가 혼도 찾아내서 화냄
그래도 우리의 물질만능주의 혼도는 반란군과 멜치 등등의 애들한테 욕을 먹어도 제국선에 멜치 버리고 보물만 가져옴 그런데 그 안에 멜치가 들어있어서 갸아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란군 마지막 에피에선 멜치 활약할 때
저 멜치를 보라고 겁나 자랑하더니
죽은 줄 알고 슬퍼하다가 멜치가 안 죽고 작은 몸으로 달려와서 자기 껴안으니까 바로 태세 돌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론전쟁에선 안 그랬는데 반란군에서 개과천선했나 멜치 잘 데리고 다님 그 클론전쟁에서의 주황 작은 새? 걔가 없어서 이젠 멜치가 애착동물인 듯

 

 

 

🚨윈두 싫어하는 이유🚨

더보기
시즌5 20화
상처 다 줘놓고 뭐요? 제다이 시험이요???????????????????????? 윈두 개싫음1
시즌7 11화 윈두 개싫음22222222222222222222 얄미워...... 나빠... 솔직히 제다이 평의회 다 싫음...

 

 

 

🔫아소카 타노 그리고 렉스🔫

더보기
제일 좋았던 장면...
페인트 칠이 조금 별로지만 이해해주실 거라 생각합니다.
돌아오셔서 기쁩니다, 사령관님.
렉스, 고마워요. 하지만 더 이상 사령관이라고 부르지 않아도 돼요.
당연하죠, 사령관님.
둘이 누가 빨리 도착하나 시합하는 것도 좋았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렉스는진짜....

 

 

반란군 후기 시발... 존나 재밌다.. 너무 재밌다........ 왜 볼 땐 이거 언제 다 보냐.. 시즌을 왜 이리 길게 뽑았어..... 하면서 보다가 꼭 다 보고 나면 아.. 아... 아....쉬워....ㅠㅠㅠ 왜 이렇게 끝나.. 더.. 더 주세요ㅠㅠ 하게 되는 걸까?ㅜ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었고 케이넌 죽는 장면 연출 정말 잘했다고 생각한다.. 미천한 주제에 감히 평가할 수 없겠지만 상황 설정이나 헤라에즈라사빈 구하고 타이기 생산 막는 임무까지 완벽... 그 전 에피소드에서 왜 자꾸 헤라한테 사랑을 확인하려 하는지 이해 안 갔는데 이것 때문이었구나.......... 끝이 느껴져서ㅠㅠㅠㅠㅠㅠ
알투는 파드메가 데려온 애인데 아나킨이랑 다니고 쓰리피오는 아나킨이 만든 애인데 파드메 지켜주는 관계랑 4 시작할 때 기억 지워진 알투와 쓰리피오는 레아 공주에게 있다가 루크랑 만나는 거 너무너누머누무뭉 좋았다 스타워즈 최고다

 

 

 

그럼 모두모두 스타워즈 보는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