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uis Tomlinson

2020 Veeps 최고 라이브 스트림 주인공은 루이 톰린슨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2020 Veeps 최고 라이브 스트림 주인공은 루이 톰린슨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루이 생일🎉

 

 

 

 

Louis Tomlinson Live From London

 

https://louistomlinson.veeps.com/stream/events/e8d2ef8e3b91

 

Louis Tomlinson's Live From London charity concert sold more than 160,000 tickets worldwide, it has emerged. The solo artist is donating profits from the show between FareShare, Crew Nation, Bluebell Wood Children's Hospice and Stagehand, and also giving some of the proceeds to his own touring crew.

 

 

 

 

 

 

 

 

졸라 귀여웠다 처음에는 콘서트를 왜 폰 화면으로 작게 봐야 되나...... 코로나 존나 싫다... 싶었는데 보고 나니 너무 좋았다ㅠㅠㅜㅠㅜㅜ

아웅... 루이루이우이이ㅠㅜㅠ 이렇게 공연 보는 건 처음이라 원래 이래 말 안 하고 노래만 부르는 건 줄 알았으나

다른 가수들은 팬들의 채팅도 읽고 반응도 해준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래서 루이가 더 귀여워졌닼ㅋㅋㅋㅋㅋㅋ

바닥에 종이 한 장... 그것은 셋리였겠지...?ㅠㅠㅠㅠㅠㅠㅠ 본분에 충실한 루이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12일(한국 13일 새벽 5시) 전에 팬이 봤을 때랑 그 전전에 셀카 올려줬을 때

엄청 야위고 머리도 길어서 놀랐었는데..........................................................................

걱정 왜 했나 모르겠음.. 여전히 마르긴 했는데 진짜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장 예뻤을 때는 투옵어스 대기 탈 때..... 노래도 좋고 경건하게 기다리는데 너무 예쁘고 좋았음

 

 

 

1시간 넘는 시간 동안 예쁘기도 쉽지 않은데 공연 내내 존예ㅠㅠㅠ

 

 

 

옷도 정말 별거 없었음 검은 티에 블랙팬츠 입은 게 다인데 루이가 다했음

 

 

 

드랙미다운에서 자기 파트 기다리는 겈ㅋㅋㅋㅋ 조그만게귀엽ㅋㅋㅋㅋ

 

 

 

공연하는 루이 넘 행복해 보여서 코로나가 더... 더.. 싫어졌습니다.

 

 

 

 

루이 단어 중에 맷시부랑 인크레더블이랑 팽큐! 좋아함

 

 


멘트 원디 드랙미다운 전, 카피카피카피 소개, 마지막 킬마마 전 총 3번 쳤는데 다 들어감ㅋㅋㅋㅋ

 

 

 

 

 

 

 

고음 낼 때 눈 위로 뜨는 거 졸귀ㅠ 움짤을 못 찾았는데 진짜 예쁘고 귀여움ㅋㅋㅋ쿠ㅠㅠㅠ

 

 

 

 

...........시발...루이...개예뻐.......................................................................

 

 

 

머리 무슨 머린지 모르겠는데 머리숱 개많음

 

 

 

 

피어리스 부를 때 밴드 연주 감상하라고 뒤돌아서 보는데 진짜 절귀ㅠㅠㅠㅠ

막 조끄만게 이게 내 밴드 위엄이다~ 하면서 자랑스러워함ㅋㅋㅋㅋㅋㅋ

 

 

 

블미 부르고 오호홓ㅋㅋㅋ 웃음소리 하으으으유ㅠ 루이갖고싶다ㅠㅠ

 

 

 

 

 

 

 

이거 뭐 부르기 전이지........ 기억 안 나는데 하여튼 조명? 레이저나 루이 저 광대뼈 미쳤음

 

 

루이 라이브 스트림 전 올렸던 타임라인 정리

 

  

 

2020년 11월 24일 새벽에 깨서 그냥 인스타 켰는데........... 루이랑 같은 시간에 깨어 있었음 이건 운명이다...

 

 

 

 

 

 

 

 

2020년 11월 25일 티켓팅날

 

 

 

 

 

서버 다운 될 일 없다고 걱정하지 말라던 루이

 

 

 

사이트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결제하면 됐고

 

 

 

18달러+2달러인가 붙었음

 

 

 

 

 

그리고 메일 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킬마마 부르는 영상 보내달라곸ㅋㅋㅋ

그래서 마지막 킬마마 부를 때 뒤에 팬들 영상 막 뜸ㅋㅋㅋㅋㅋㅋ 다들 신나보이고 좋았음

배경도 다 빨갛게 해서 무대랑 잘 어울리게 신경 많이 쓴 거 같았음.. 역시 팬과 함께 하는 루이ㅠㅠㅠㅠ

 

 

 

 

2020년 12월 10일 루이가 새노래 공개한다고 트윗 올림

 

 

 

예쁜 티저 영상

 

 

 

 

 

 

 

 

 

 

 

https://mobile.twitter.com/Louis_Tomlinson/status/1336767808558964736

 

 

 

 

 

 

 

루이 팀에서 표 구입 못 한 팬들에게 이벤트로 티켓 추첨한다고 했었음

 

 

 

Louis is giving away 500 tickets to his livestream this Saturday!

Simply fill in the form below with your full name and email address for a chance to win a ticket.

Submissions close at 11am GMT / 3am PT on Friday December 11.

Winners will be picked at random and contacted by 2am GMT on Saturday December 12 / 6pm PT on Friday December 11.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xfkdsjoux3mKGqvMe6u_EVQtHlJSoURXuK-Fe0xGc87nUDw/viewform

 

 

 

 

 

 

2020년 12월 11일 이건 팬이 지웠는데 막.... 루이 공연 영상 어디 올리거나 캡처 하지 말라고 불법이다? 그런 내용

 

 

 

거기에 루이갘ㅋㅋㅋㅋㅋㅋㅋㅋ 엿먹으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가 원하는 대로 해! 라고 했지만

 

 

 

잡혀갈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루이의 라이브 스트림에서 나오는 모든 영상은 현재 저작권으로 보호되고 있습니다(우리 것 포함).

스트림에서 비디오 또는 오디오를 게시한 경우 저작권 침해를 피하기 위해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루이 톰린슨 씨, 우리가 이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나요?

Do it on a burner account haha?

 

공유하면 안 된다는 팬들이 있었는데 루이가 burner account = 알계로 하면 되지 않냐고 했다고

 

 

 

https://mobile.twitter.com/Louis_Tomlinson/status/1339685757355577344

 

그리고 자기는 알계 없다곸ㅋㅋㅋㅋㅋㅋ

 

 

 

 

2020년 12월 13일

 

 

 

 

 

 

 

 

 

https://mobile.twitter.com/Louis_Tomlinson/status/1337843923893379074

 

 

 

셋리 공연 곡 순서

 

 

 

 

 

 

 

루이 엑스스마일 로고? 마크?가 트위터에 생겼다고 함

 

 

 

 

 

 

https://mobile.twitter.com/Veeps/status/1337851305709211651

 

루이 라이브 스트림할 때 Veeps 주접들ㅋㅋㅋㅋㅋㅋㅋ

 

 

 

루이팀 사람 짜증나게 한다...... 한국 왜 안 넣어줘? 사우뜨코리아 넣어달라고

 

 

 

 

 

공연 끝남

 

 

 

 

 

 

 

 

 

 

 

!끝!

 

 

 

 

https://www.lthqofficial.com/news/2020/12/12/louis-tomlinson-veeps-livestream-concert-today-new-merch

 

머천

 

 

 

 

2020년 서른 살의 루이

 

 

 

데뷔초창기애기때랑똑같ㅋㅋㅋㅋㅋ

 

 

 

 

 

 

 

열창!!! 

 

 

Copy of a Copy of a Copy 가사

 

 

 

[Verse 1]
It's an old curse, dreamers divin' head first
Broken beaks and dead birds
Can't get through the glass
There's no use cryin' over spilled blood
Carin' only kills love
A kiss won't bring it back

 

[Pre-Chorus]
I know that the first blow hits you cold

 

[Chorus]
Young man, hush your crying, dry your tears away
Nothing is original, there's nothing left to say
You won't be the first or be the last to bleed
Every broken heart as far as your eye can see

 

It's a copy of a copy of a copy
It's a copy of a copy of a copy

 

[Verse 2]
I can hear you, howlin' 'til your lungs hurt
So let this be your comfort
You're not the only one, no
In a strange way, all in this together
Been this way forever, you're not the only one


[Pre-Chorus]
I know that the first blow hits you cold

 

[Chorus]
Young man, hush your crying, dry your tears away
Nothing is original, there's nothing left to say
You won't be the first or be the last to bleed
Every broken heart as far as your eye can see

 

It's a copy of a copy of a copy
It's a copy of a copy of a copy

 

[Chorus]
Young man, hush your crying, dry your tears away
Nothing is original, there's nothing left to say
You won't be the first or be the last to bleed
Every broken heart as far as your eye can see

 

It's a copy of a copy of a copy
It's a copy of a copy of a copy
It's a copy of a copy of a copy
It's a copy of a copy of a copy

 

번역기 돌려서 읽어봤는데 솔직히... 무슨 가사인지 잘 이해는 안 가지만... 루이 목소리가 좋으니 됐음

 

 

👑👑👑👑👑👑👑👑공연 결과👑👑👑👑👑👑👑👑

 

 

루이 Veeps 라이브 스트림 티켓은 2020년 가장 많이 팔렸다

 

Let me say a massive fucking thank you to all the crew involved in making this possible! Incredible people

Louis Tomlinson live from London is Veeps best selling live stream of 2020

 

https://celebmix.com/louis-tomlinson-live-from-london-is-veeps-best-selling-live-stream-of-2020/


 

 

 

ㅋㅋㅋㅋㅋ기특하고예쁜루잌ㅋㅋㅋ진짜예뻨ㅋㅋㅋㅋㅋㅋㅋㅋ

 

 

 

 

 

 

 

 

루이는 인스타에서 리암을 만나는구낰

 

 

 

뮤비 감독님 인스타 가면 리암이랑 루이 사진 번갈아가며 있음ㅋㅋ

 

 

 

 

2020년 11월 27일 뉴머천

 

 

 

 

 

 

 

 

 

2020년 12월 15일... 새로운 투어가 추가됐는데 또 한국은 없음....ㅋㅋ큐ㅠㅠㅠㅠㅠ

 

 

 

 

뒤늦게.... 너무 뒤늦게...... 루이가 멜론에서 이벤트를 열었었다는 걸 알게 돼서 찾아봤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https://www.melon.com/event/view/index.htm?url=event_bg_detail.jsp&code=33267&pageType=BG&gubunId=&keyword=&pageIndex=0

 

보통 다른 가수들은 5명, 많으면 10명 정도 당첨자가 나오는데 루이는 무려 250명!!!

25명도 아니고 그의 10배인 250명!!!!!!!!!! CD만 준 것도 아니고 LP판도 같이 줌!

통크다 루이 정말 통커!!!! 역시 루이는 몸은 작지만 마음만은 태평양💙

 

 

 

그런데 이 정도면 한국팬을 사랑해서 뿌린 게 아닌거 생각됨
그래서 내한의 신호라고.....ㅋㅋㅋㅋ 맞지? 내 말이 맞맞맞지!지!지!지!!!!!

 

 

 

넌 사랑해도 했던 애니까 난 믿어 의심치 않아♥

 

 

 

 

솔직히 루이 사진이 진짜 안 올라오고.... 스토리에만 잠깐 올렸다가 시간 지나면 사라지니까

루이는 베짱이 같다..? 약간 그렇게 생각했는데 루이 진짜 바쁘게 지냈음

 

 

 

공연도 완벽하게 준비하고!!!!.... 그러면서 팬질도 열심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브 스트림 2주 전 정도 팬에게 목격된 루잌ㅋㅋㅋㅋㅋㅋ

 

 

 

오 마이 갓! 유어 헤어!!!!!!!!!!!!!!!!!! 팬이 놀라니까 루이가 알아.. 알아.. 하면서 저 이모티콘 표정 지었다곸ㅋㅋㅋ

 

 

 

 

 

 

귀여운 루이ㅠㅠㅠㅠ 그런데 저기 왼손 검은색으로 칠해진 이유가 궁금하다.. 뻐큐했나?

 

 

 

부러운 팬!

 

 

 

 

 

예쁜 루이

 

 

 

팬이 웃어달라고 하니까 웃어주는 루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 버전 루이

 

 

   

 

https://www.youtube.com/watch?v=bMCqcZ1eXYQ
One Direction win BRITs Global Success Award | BRITs Acceptance Speeches 2014.3.5


https://www.youtube.com/watch?v=PgWV9PbXdJM
One Direction win British Video of the Year | BRITs Acceptance Speeches 2014.2.21

 

   

 

이날 루이는 그냥 예뻐섴ㅋㅋㅋㅋ

 

  

 

여기서 루이 턱 잡는 손 해리인 줄 알았는데 제인이었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이잉..ㅠㅠㅠㅠ

 

 

  

  

  

 

첫짤 보면 팬이랑 얘기하는데 저렇게 쳐다보는 거 솔직히.. 좀 그럼.... 결혼해줄 것도 아니면서 왜 그렇게 보지?

 

 

 

 

아무튼 우리 생일 축하하고 사랑해!!!!!!!!!!!!!!!!!!!!!!!!!!!!!!!!!!!!!!!!!!!!!!!!!!!!!!!!!!!!!!!

 

 

 

 

 

팬한테 웃으라고 하는 루이

 

 

 

태양뿌셔!!!!!!!! 태양왜뜸? 루이가이렇게밝게웃어서빛내주는데태양이왜필요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mobile.twitter.com/TXTCHART_KR/status/1341418215147073542
https://mobile.twitter.com/TeamLouisNews/status/1341418320797560845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OMORROW X TOGETHER) 분들이 또 루이 곡 추천해주셔서 멜론 검색 차트에 올랐다고 함

 

 

 

1~5, 7위까지!

 

 

 

 

 

 

그리고 트위터 검색해보니 팬분들이ㅠㅠㅠ 루이 곡 좋다고ㅠㅠㅠㅠㅠㅠ 감도유ㅠㅠ

 

 

 

 

 

 

 

루이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