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MAN

Alex Wolff 알렉스 울프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Alex Wolff 알렉스 울프

 

(스압주의)

 

 

※짤 많이 담아서 모바일 데이터 없으신 분은 글이 어느 정도 뜨면 주소창에 ⓧ중지를 눌러주세요※
※PC버전 최적화된 글이라 데이터가 어마무시해요※

 

  

  

 

알렉스 울프 (Alex Wolff)
배우 가수 1997년 11월 1일 미국

 

  

 

https://twitter.com/natandalex
📷Nat & Alex Wolff 트위터 계정

 

https://www.instagram.com/natandalex
📷natandalex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필모그래피

 

 

  

 

나의 그리스식 웨딩 2 (My Big Fat Greek Wedding 2, 2016)

 

베넷 Bennett

 

 

 

  

 

패트리어트 데이 (Patriots Day, 2016)

 

조하르 차르나예프 Dzhokhar Tsarnaev

 

 

 

 

쥬만지: 새로운 세계 (Jumanji: Welcome to the Jungle, 2017)

 

스펜서 길핀 Spencer Gilpin

 

 

 

 

 

유전 (Hereditary, 2017)


피터 그레이엄 Peter Graham

 

  

 

  

 

가족이기에 피할 수 없는 운명이 그들을 덮쳤다!

 

‘애니’는 일주일 전 돌아가신 엄마의 유령이 집에 나타나는 것을 느낀다.
애니가 엄마와 닮았다며 접근한 수상한 이웃 ‘조안’을 통해 엄마의 비밀을 발견하고, 자신이 엄마와 똑같은 일을 저질렀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마침내 애니의 엄마로부터 시작돼 아들 ‘피터’와 딸 ‘찰리’에게까지 이어진 저주의 실체가 정체를 드러내는데…

 

 

*감상평
★★★

 

사실 저번에 캡처로 한 번 본 적이 있어 내용이 예상 가다 보니 그렇게 무서운 건 아니었는데 분위기가 무서웠다

 

그 중 마지막 클라이막스에서 가장 무서웠다 애니한테 뭔가 씌여서 벽 타고 다니고 피터가 아빠 시체를 보고 있을 때

신도인지 발가벗은 사람이 이상한 곳에 서 있어서 거기에 정신 팔려 있었는데

갑자기 애니가 피터에 달려들고 피터는 필사적으로 도망쳐 다락방으로 갔을 때 그때 가장 크게 놀랐다
그리고 애니가 다락방 문에 박치기할 때랑 공중에 떠서 스스로 목을 따기 위해 칼로 푹푹 찌를 때 소리.. 그 다음부터는 그냥 괜찮았다

 

찰리가 죽은 후 찰리 버릇인 똑똑 소리 내리는 게 있는데 중반부터 이걸 피터가 환청처럼 듣기도 하고

후반에 직접 입으로 소리 내는 걸 보고 찰리가 피터 몸에 들어가려고 하는구나 했는데 처음부터 찰리 몸에 파이몬이 깃들어 있던 거라니..

아주 처음에 애니 작품 중 애니와 아기 찰리, 할머니가 있는 모형이 있었는데 거기에 애니도 젖을 먹이려 가슴을 드러내고

할머니도 가슴을 드러내고 있어서 뭔가 있겠다고 예상은 했지만 그때부터 파이몬이었다니..


피터 너무 안쓰러운 게 애니가 찰리 불러내서 컵 움직이고 테이블에서 불 치솟고 등등 했을 때

그래도 애니가 엄마라고 애니 손 꽉 잡고 의지할 때 진짜..... 애니도 안타깝지만 피터는 정말 너무 안쓰러웠다

 

끝으로 알렉스 울프는 연기를 너무 잘한다 영매인 애니에 찰리 영혼이 씌였을 때 피터가 무섭다고

어린 애 소리로 우는데 마음 아팠다 그리고 너무 귀여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서운 영환데 알렉스 울프 너무 귀여워ㅠㅠㅠ

 

쫄보 중의 쫄보라 무서운이야기2 영화관에서 봤다가 죽을 뻔하고 그것은 울 뻔..

기묘한이야기는 시즌1 보다가 혼자 소리 지르고 난리법석 떨면서 봤는데.. 유전은 분위기는 무섭지만 크게 무섭진 않았다
개인적으로는 곡성 같은 류를 싫어...해서 검은사제들 같은 영화를 안 무서워한다면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

 

 

아래는 유전짤이라 좀 무서울 수 있음 혐오주의

 

 

 

눈 존예

 

 

  

 

연기 개미쳤을 때

 

근데 좀 짜증나는 게 알렉스 울프 치면 유전이 제일 유명한 영화라 그런지 계속 그짤들만 나와서 무서우뮤ㅠㅠ

영화 안 보고 짤만 봤는데........... 절대 못 볼 거 같은 영화......................................................

 

이 영화에서 연기 미쳤길래 당연히 상 받은 줄 알았는데 그 당시에 상은 못 받았고

2019 Fangoria Chainsaw Awards에서 Best Supporting Actor 받음

 

 

  

  

 

하우스 오브 투모로우 (The House of Tomorrow, 2017)

 

제라드 위트콤 Jared Whitcomb

 

 

 

 

 

 

 

 

마이 프렌드 다머 (My Friend Dahmer, 2017)

 

  

 

존 더프 백더프 John "Derf" Backderf

 

 

  

 

녀석들의 졸업백서 (Dude, 2018)

 

노아 Noah

 

 

 

  


알렉스는 집안이 엄청 빵빵함 엄마가 배우겸 작가라 엄마가 연출한 영화로 형이랑 데뷔했고
아빠는 재즈피아니스트에 외할아버지가 벤처투자가 시민지도자시고 증조할아버지가 은행가 외교관이셨음

 

 

 

맡았던 배역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패트리어트 데이에서 조하르 차르나예프

 

 

 

어떤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다면 누구를 선택하겠습니까?


가능하다면 힐러리 클린턴을 연기하고 싶습니다. 어쩌면 힐러리와 트럼프를 연기할 수도 있고 둘 다 같이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아니오,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특정한 성격에 대해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아요.

 

만약 그들이 밥 딜런에 대한 영화를 만든다면, 저는 젊은 밥 딜런을 연기하고 싶습니다. 제 말은 제가 야생의 머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아니면 섹시한 우주비행사일 수도 있고, 좋은 소리일 수도 있고, 도마뱀일 수도 있습니다. 잘 모르겠습니다.

 

 

 

쥬만지 찍을 때 유독 재밌었다고 하는데 그 이유가 항상 어두운 영화랑 어두운 역할만 맡았어서 아주 재밌고 즐거웠다고..

 

 

 

 

 

알렉스 키 별로 안 커보이는데 183....

 

 

 

 

 

읽어보면 좋은 인터뷰

 

https://candidmagazine.com/interview-candid-cover-star-patriots-days-alex-wolff/

https://hollywoodlife.com/2017/04/25/alex-wolff-my-friend-dahmer-interview-tribeca-film-festival-premiere/

 

인터뷰는 구글에 alex wolff interviews라고 치면 더 볼 수 있어요

갠적으론 잘 몰라서 어떤 텀블러에서 추천해주는 둘 인터뷰 두 개만 봄ㅋㅋㅋ

 

 

 

 

 

제니라는 스타일리스트가 오랫동안 스타일링해주는데 알렉스는 자기 취향보다는 제니의 의견을 따른다고 함

 

  

 

잘생겨 보임ㅋㅋㅋㅋㅋㅋ

 

 

  

 

 

아역스타들은 위험할 수 있지 않냐는 질문에 당연히 그렇다면서 자긴 LA보다 뉴욕이 더 좋다고 함

왜냐면 뉴욕은 사람들이 지하철에서 자길 알아보지 않고 붐빌 때 그냥 저리 비키라고 말해서 라곸ㅋㅋㅋ

 

 

 

Nat & Alex Wolff 더보기

 

 

 

 

 

피니 글 올릴 때 반할 뻔했다고 했었는데 결국 반해서 이러고 있음......

 

 

 

인스타 갔더니 이거 마음에 들었는짘ㅋㅋㅋㅋ 올려둠

 

 

 

코파기

 

 

 

너드너드

 

 

 

 

 

스트리트

 

 

 

이 사진 좋음

 

 

 

알렉스는 이름처럼 울프답게 털존많...

 

 

 

저기 조금 드러난 배에 털 있음

 

 

 

스텔라의 마지막 주말 (Stella's Last Weekend, 2018) 촬영 때라는데 이짤 너무 좋음... 그냥..........

 

 

 

 

 

모든 짤 출처 tumblr 구글링
검색 Alex Wolff, 알렉스 울프

 

 

 

 

 

그럼 사회생활 잘하는 알렉스로 끝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