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MAN

Isak Valtersen 이삭 발터센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Isak Valtersen 이삭 발터센

 

(스압주의)

 

 

※짤 많이 담아서 모바일 데이터 없으신 분은 글이 어느 정도 뜨면 주소창에 ⓧ중지를 눌러주세요※
※PC버전 최적화된 글이라 데이터가 어마무시해요※

 

뿌듯하다 우리 이삭이♥

 

진짜 심플하고 허접한데 장작 세네 시간의 고민을 통해 계획되고 두 시간에 걸쳐 수많은 실패 끝에 만들어진 이삭 메인ㅋㅋㅋㅋㅋㅋ

본명은 타제이 샌드빅 모에 Tarjei Sandvik Moe 이지만 짤이 다 스캄짤들이라 그냥 드라마 역할 이름으로 제목 정함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우리 타랴가 필모 많이 많이 쌓으면... 그리고 많은 정보들이 인터넷에 떠돌아다니게 된다면ㅠ

 

그땐......... 타랴 정보글도 정성스럽게 정리해야지ㅠ

 

 

 

⭐타제이 샌드 모에 (Tarjei Sandvik Moe)⭐
배우 1999년 5월 24일 노르웨이-미국

 

이삭 발터센 (Isak Valtersen)
1999년 6월 21일 21:21

 

  

 

유얼 마이 에인젤.......👼 이삭....💕

 

 

 

  

 

⭐헨릭 홀름 (Henrik Holm)
배우 1995년 9월 12일 노르웨이

 

에반 벡 나스하임/에반 베크 네스하임

(Even Bech Næsheim) 1997년 2월 12일

 

에박 그리워 짤 줍다가 쓰는 글... 근데 에반이... 이삭이한테 일러야겠음..

어디서 또 저렇게 예쁜 짓을 하고 다니는 건지ㅠ

카페 창밖에서 사랑스럽게 인사하는 건 이삭이한테만 해라 진짜...😠

 

 

 

 

 

 

 

 

 

 

이젠 이삭이 치열이랑 저 얇고 얇은 입술...👍

그리고 '))' 보조개가 아닌 입가주르뮤ㅠㅠㅠㅠㅠㅠㅠ

그립다.. 그리워.... 이사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변태아닌데 텀블러의 어떤 분께서 취향 저격인 움짤을 넘나 ⭐성스럽게⭐ 남겨주셔서...

미친듯이 주웠지만 변태는 아님.... 진짜... 아닌데...ㅠ

보고 있으면 욕하게 됨.... 씨댕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이사기하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명품 눈썹연기도 빼놓을 수 없음👑

 

 

Season 1

 

  

  

  

  

 

너의 빈정대는 말투.... 띠껍던... 싸가지 없던 표정...

어이없으면 찌푸리던 미간과 눈까뒤집던 짓들... 모두가 너무 그리워...

 

빨리 시즌5 안찍으면 진짜......... 쥬글거같아ㅠ 마지막에 이삭이가 손가락으로 '5' 만들어 줬고...

 

블루퍼를 2년 만에 풀어 줬다는 건 분명 시즌5도 기대해도 된다는 거겠지?

나 기다린다. 그렇게 믿을게. 그렇게 알 거야.... 암튼 난 기다려.....

 

  

  

 

이삭이 매력은 귀엽게 생겼는데

외모랑 다르게 성격이 엄청 까칠하고 뭐 제안하면 순순히 따르지 않는 게 시그니처💕

 

  

 

얄미운 저 비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바가 이삭이한테 요나스 금욜이랑 주말에 뭐했는지 물으니까 이렇게 의심하는데 꺄!!!!!!!!!!!!!!!!!!!!!!!!!!!!!!!!!!!!!!!!!!!

귀여워 쥬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삭아ㅠㅠ 너얍!하는거진짜절라귀엽다ㅠㅠ

 

 

 

 

눈썹 연기💕와 입꼬리 연기💕콜라보ㅠㅠㅠㅠ 금발 머리카락 제일사랑해ㅜㅠㅜㅠㅠㅜㅜㅜ

 

 

 

 

솔직히 첨에 이 장면에서 치열 보고 살짝 깨..ㅆ.... 뭔가 치아들이 넘 작다해야 되나?

처음 보는 치열이라 뭐지 싶었는데 이삭이가 너무 귀여워서 다른 장면에선 치아 따위 들어오지도 않았...🙊🙈

내가 미쳤지.... 모든 게 소중하고 아름다운 이삭이를... 내가..................ㅠㅠㅠ

 

  

 

 

요나스랑 같이 에바한테 왔는데 둘이 키스....
이삭이....... 개뻘쭘할 찰나에 앞에서 크리스가 또 이삭 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르웨이에 가고 싶어지는 장면들..... 그냥 서 있기만 한 건데 길쭉길쭉 느낌있어보임

그래피티 앞이라 그런가....... 우리 요나스는 보드도 잘 타고 핫함ㅋㅋㅋㅋㅋ

이삭이 저 표정은 진짴ㅋㅋㅋ 재탕하는데 이때부터 띠꺼운 표정 잘 지었구나 너....

 

  

 

  

 

시즌1 엔딩인데 이삭이는 요나스를 좋아한 게 아니라........ 약간 이삭이의 소유욕?

의지하고 싶은 친구라서 에바한테만 집중하는 게 싫어서 그런 거짓말을 한 듯...

 

에반이랑 만날 때도 이삭이 소유본능이 겉으로 드러나니깤ㅋㅋㅋㅋㅋㅋ

 

  

 

 

이삭아... 너 시즌1에선 진짜 몹쓸 놈이야...

처음 볼 때 나.. 너 욕했잖아... 9화 마지막까지 봤는데 이삭 이새끼 뭐야;;;;라면서 너한테 욕했어...

그래 인생 처음 사는 거니까.... 나도 처음... 너도 처음... 실수할 수 있지...... 그래도 그렇게 살지 마라.. 진짜...🤛

나 진짜........ 에바랑 크리스 전여친이 화장실에서 대화 나누는 장면 보고 뒷목 잡았잖아....

 

 

Season 2

 

  

 

이건 시즌2 맞나............ 에바가 이러다가 빌데랑 키스한 건 기억나는데ㅠ 시즌12도 복습이 시급....

 

  

 

애기애기하던 애색히삭에서 급까리해진 우리 사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eason 3

 

  

  

 

울어라! 울어라!!!!!!!!!!!! 우리 이사규ㅠㅠㅠㅠㅠㅠㅠ 우는 모습도 일케 예쁨

이사기 우는 장면 보면 맴찢인데 왜 좋은지 모르겠음........

 

 

 

 

 

진짜 이삭이는 하ㅠㅠㅠㅠㅠㅠ 그저 사랑😍

 

지금 자신에게 일어난 모든 게 감당 안 되는 감정표현 섬세하게 잘하는 우리 샤기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인정해야 되는 게 타랴 👏연기 천재👏임...

 

시즌3에서 이삭이가 어깨빵 장면이 총 세 번 정도 나오는데 다 기억에 남고 왤케 맴찢인지...

 

  

  

  

  

 

8화에서 소냐한테 어깨빵 당하는 이 장면이랑

 

6화에서 이삭이는 친구들이랑 약속 어겨서 관계 다 깨지기까지 했는데

에반이는 아무렇지도 않게 파티에서 여친이랑 키스하는 거 보고 그 충격으로 밖에서 친구들이랑 싸우고

 

  

  

 

주말 지난 담에 비장하게 맘 먹고 나스 노랜가 들으면서 등교하는데 어깨빵 당해서

 

 

하찮게... 너무 어이없게.... 뒤로 멀찌감치 밀리는데......
내가 다 무너져내리는 기분...이라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하면서 욺😭

 

숨기려고 했던 성정체성을 엠마에게 알려지고 기대했던 에반과의 관계,

친구들이랑 관계까지 다 망가진 이삭이 기분 어떨지 상상도 안 감...

 

 

 

 

마지막으로 6화 에반이랑 약간의 오해로 사이 소원해졌을 때 에반이 힘들게 인사했는데

연하남인 이삭이도 상처 많이 받은 상태라 애써 괜찮은 척 카르다뭄바~?

 

  

 

인사하고 바로 매점 빠져 나갈 때 소심한 어깨빵 하는... 이때는 하는 입장인데도ㅠㅠ

그 처량하게 축 쳐진 어깨가 왤케 슬픈지ㅠㅠ 에반이는 표정에서 좌절이라는 게 느껴져서

에바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우러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그냥 이삭이가 이렇게 옷 한쪽 어깨에 걸치는 게 죽을 듯이 좋아서ㅠㅠㅠㅠㅠㅠ

 

 

  

 

너무 예쁘뮤ㅠㅠㅠ🙊 근데 진짜 변태같네...... 짤에 대한 집착이... 진짜..

 

근데 소냐도 불쌍.. 갠적으로 에박 서사에 집중하고서 첨엔 관심도 없고

이삭이한테 저래 하면서 원망만 했는데 재탕하다 보니까 원래 소냐 남친이었는데 이삭이 뺏어간 거라 불쌍했음

 

근데 또 보면 에반이 자기 안 사랑하는 거 알면서도 에반 조울증 이용해서 계속 옆에 두고 통제하려고 했던 거 같아서 좀 별로기도 하고

근데 에반을 좋아해서 그랬던 거 같아서 씁쓸하기도 하고 소냐에 대해선 여러 생각듦

 

  

  

 

이삭이의 앙칼진 성격 잘 드러나는 장면

 

움짤만 봐도 지 기분 상한 거 팍팍 티내면서 "에스낄? 나 여기 있거든?" 하는 타랴 목소리가 들리는 상함

 

  

  

 

 

 

 

뻔뻔함의 환상 콤비

 

 

 

누군가에게 반했을 때 흐뭇흐뭇 눈빛🌠

 

  

  

 

개까리한 짝남 훔쳐보기 긴장감 넘침ㅋㅋㅋ

 

 

 

 

  

  

 

이렇게 간질간질...하다가

 

 

 

 

수영장에서의 축복이 터지고... 이건 그냥 수영장에서 도망치는 이삭 다리 긴 거 캡첰ㅋㅋㅋ

 

 

 

 

둘이 키스하고 난리 났는데 갠적으로 이삭이가 에반한티 폭 안겨있는 게 좋으니까

 

 

 

증말... 미친 이삭이 애기미때문에 죽을 거 같네요....

 

 

 

에반 말 듣는데 귀쩡긋

 

 

 

 

그러다 키스하고 싶은지 저렇..게............... 애교 부리면서 쳐다봄

 

 

 

에반이랑 뽀뽀하고 좋다고 원하던 거 얻으니까 웃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

 

  

 

탈의실에서 에반이랑 키스하고 난 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쥬

그런데 ... .... 난 너의 입꼬리 내려가게 웃는 거에.... 주금... 하악... 존좋

 

 

 

두근구근 이장면에서 멈춤ㅋㅋㅋ 심장 너무 뜀.. 하... 이거 진짜 심장에 무리오짐

킬유달 아이다호 빼곤 bl 본 적 없는데 이때 알았음 bl 좋아하는지.............. 얘네 사귀는거 너무 좋음

 

 

 

에반이 벴던 베개 냄새 맡기.. 변태감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모로 맘고생해서 핼쑥해진 이삭이..

 

  

  

 

이후 상황 더보기

 

 

 

이삭's boysquad

 

 

 

 

 

 

  

  

 

이삭이의 첫 커밍아웃 상대는 최고의 친구 우리나~~~~~~~스💕

.....나?... ? 너 아냐.... 나이? 나나ㅣ이ㅣ나ㅣ아니이니이!!!

 

 

커밍아웃 장면 더보기

 

 

 

  

  

 

이삭 매그너스

마디 요나스

 

보이스쿼드좋음 처음엔 너무 여자 얘기만 해서 별로다 싶었는데

이삭이 게이인거 밝혔을 때 반응도 괜찮았고 걍 10대 남자애들ㅋㅋㅋㅋㅋ

 

  

  

 

친구들한테 남친 소개하는 게 그리 부끄럽더냐...

 

이후 상황 더보기

 

 

 

 

 

 

 

 

 

 

 

에바니는 생긴 건 예쁜데 하는 짓이랑 목소리 피지컬.... 그리고 저 송곳니가 넘 매력적💕

 

스캄 종영하고 본 게 천추의 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제서야 봤냐고ㅠㅠㅠㅠㅠ
에박 진짜 많이 아끼고... 아끼고... 존나.. 사랑해ㅠㅠㅠ
둘이 침대에 누워서 대화나눌 때 허공이불발차깈ㅋㅋㅋ 너무예쁘고너무좋아ㅠㅠㅠ

 

  

 

눈탱이밤탱이 돼도 넌 언제나 사랑스러워ㅠㅠㅠ

 

 

 

벙찌게 만들었던 시즌4 사나와 이삭이의 대화

 

 

  

  

 

이건 그냥 매그너스 너무 러블리해섴ㅋㅋㅋㅋㅋㅋㅋ

 

 

사랑꾼 매그너스 더보기

 

 

 

Season 4

 

  

 

남친 옆에 더 가까이 붙고 싶은데 헨릭 다리 길이 주체 안 되니까 타랴 다리 아래로 들이미는 거 넘 좋음.....😳

 

 


솔직히 이게 진짜 사랑이 아니면 뭐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에바니랑 빨리 다시 붙어주세요ㅠㅠ 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이삭이 다 커서 여유롭게 미소 짓는 것뿐인데 왜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랴ㅠㅠㅠㅠㅠㅠ

 

 

Tarjei Sandvik Moe - The Penetrators 2016

 

https://www.youtube.com/watch?v=e8AatcxX8kw

 

우리 타랴 랩도 잘하는데 노래도 잘 불러요ㅠㅠㅠ 근데 가사가 야한지... 성인인증ㅋㅋㅋㅋ

 

 

 

 

Gullruten Award 글루텐 시상식 인터뷰 더보기

 

 

 

  

  

  

  

  

 

헨릭이도 예쁜 짤 많이 주웠다고 생각했는데 취향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헨릭이 검은색 넘 잘 어울림 핑크핑크한 것도 잘 어울리는데 어두운 계열 입으면 선배미 나서 좋음ㅋㅋㅋ

담배 연기 내뿜는 것도 매너.......... 바람 때문인지 헨릭이 스킬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이삭이 쪽으로 안 가는 거 좋음

 

 

 

 

항........😵 나도헨릭이잡아보고싶다..😳

 

 

  

 

헨릭이는... 담배를 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헨릭은 웃을 때 제일 예쁨💕 오밀조밀하게 꽉 차서 존예💕

 

  

 

뱀파이어들의 파티

 

주최자 헨릭 홀름

참석자 이삭 매그너스

 

 

  

 

 

이 에반짤이 설레는 이유⭐

 

⭐게임에 정신 팔려있다가 남친이 인사하니까 바로 쳐다봄

⭐남친한테 보내는 눈썹 인사^^와 hal~~la~ 하~알~라 목소리 말인사

⭐안정적인 방안 분위기와 에바니 정서적으로 안정을 되찾은 느낌의 장면

⭐린 쳐다보는 눈빛 개설렘... ⭐그리고 뒤에 오는 이삭와 단둘만의 다시 되는 인사

 

⭐남친 옷(이삭이 옷) 입은 건데 에바니 몸이 말라서 몸통은 펑퍼짐한데 팔은 짧음

 

 

 

 

타랴가 절대 통통해서 덩치가 크거나 한 게 아니라 헨릭이 상대적으로 피지컬이 넘 훌륭함

뼈대는 엄청 얇고 마른데 어깨는 또 넓..고... 그냥 다 가진 자

타랴도 피지컬 예술임 헨릭이 이 세상 사람이 아닐 뿐 185와 193의 조합

 

 

 

 

그냥 너희가 평생 돌아오지 않는다고 해도
나한테 에박은 너네 뿐일 것이고 언제나.... 기다리고 있을 거라고ㅠㅠ

그냥 내가 많이많이 사랑하는것만 알아주라ㅠㅠㅠㅠㅠㅠ

 

 

 

소중함을 새삼 또 깨달았다...

타랴야.... 헨릭아... 너네가 연기 천재라는 사실을...

 

알아듣지도 못하는 언어를 들으면서 생소한 소재의 드라만데

진심으로 빠져들어서 감정이입하고 내 일처럼 슬퍼하게 만들고ㅠㅠㅠ

 

얼른 할리우드는 이 두 배우를 데려가서 막 굴려주세요ㅠㅠ 일 시켜달라고요ㅠㅠㅠ


이사가ㅏㅏㅏ에바나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 내겐 너네 존재가 너무 소중해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네밖에없어ㅠㅠ

 

 

국가별 이삭들

 

 

  

  

  

 

⭐노르웨이 이삭⭐

프랑스 (Skam France) 독일 (DRUCK)

이탈리아 (Skam Italia) 미국 (Skam Austin)

스페인 (Skam España) 네덜란드 (Skam NL)

 

 

모든 사진과 움짤 출처 tumblr 및 자가생산


 

 

 

헛소리

 

 

 

 

 

이샤기는 진짜 쟉...진 않지만... 크고 소듕해....

오직 에바니로만 반응하는 이삭이로 끝.

 

 

이건 노르웨이 스캄 자막은 없고 영상만 올려둔 메가클라우드 주소인데

고화질 영상에 아무 자막도 없는 걸 보고 싶은 분 보세요!

 

시즌1 https://mega.nz/#F!R4B0nALS!_jcPwte9G0_hL7goKsuLWQ
시즌2 https://mega.nz/#F!10p30YRI!uXbprVXaIvMYiJ7UY-kCmw
시즌3 https://mega.nz/#F!l5Z1SbJZ!WKPF1GUbdmJbSeBQSN0uGw
시즌4 https://mega.nz/#F!kohWwDyL!47z8_6Fwauj00_S879yEtA

 

어느 👼천사👼 분께서 올려주심

 

솔직히 스캄은 하도 재탕해서 자막 없이도 다 알아듣고 볼 수 있잖아요

 

Skam Trivia 번역 https://twitter.com/uha3695/status/878947295705800704 🕍❄️유하 👑
스캄 관련 소소한 정보들을 감사하게도 번역해주신 👼천사분의 트위터👼예요

 

 

 

 

 

나도 오직 에반에 반응할래.........ㅜㅜㅜㅜ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