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kaguchi Kentaro

사카구치 켄타로「구찌」에서 금발 마지막 초상화 KEY 로스에게 바친다!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KEY 로스에게 바친다!

사카구치 켄타로 구찌에서 금발 마지막 초상화

 

KEYロスに捧ぐ! 坂口健太郎「グッチ」で金髪最後の肖像

 

인터뷰 2017/5/2 (TUE) 23:00

 

 

PROFILE : 1991 7 11 출생.

도쿄도 출신.

2010 25 '맨즈 논노'모델 오디션 거쳐 잡지 전속 모델로.

14 영화 '샨티 데이즈 365 행복한 호흡'에서 배우 데뷔.

17 일본 TV 드라마 '도쿄 대구 '에서 KEY 역을 맡았다.

공개 예정 7 TBS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10 영화 '나라타쥬 " 재킷 52만 4000엔,

안에 입은 셔츠 14만 9000엔, 팬츠 10만 8000엔,

슈즈 14 엔, 목걸이 (추천 상품) / 이상 GUCCI (구찌 재팬 고객 서비스 0120-88-1921)
Model by KENTARO SAKAGUCHI
Photos by NAOTO HAYASAKA (Y 's C)
Styling by SHOHEI KASHIMA (W)
Hair & Make-up by CHIKA KIMURA (tsujimanagement)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 1월부터 3, 인생에서 처음으로 금발 도전했다.

 

일본 TV 드라마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에서 연기 한 KEY 캐릭터 역할 연구 일환이었지만,

번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나 잡지 출연도 더해져,

금발 모습은 드라마에 머 무르지 않는 인식 반향을 낳았다.

 

배우로서 올해 획득 한 제 41 란 도르 신인상

40회 일본 아카데미 상 신인 배우 시상식에서도

'구찌 (GUCCI)' 우아한 정장과 매치하는 금발 스타일이었다.

 

3 하순 드라마 마치고 흑발로 다시 전날 사카구치 촬영 신청하고

구찌 착용 금발 마지막 초상 기록 남겨 패션 들었다.

 

 

WWD 재팬 (이하, WWD) : 3개월 금발 생활 어땠나?

사카구치 켄타로 (이하 사카구치) : 우선 유지 관리 고생 했어요.

3개월 만에 8 染め直し했습니다.

 

저, 갈색 머리 했었지만 이번만큼 변화 처음이었고, 좀처럼 평판도 좋았습니다.

저도 좋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금발이고 검은 옷만 어울릴 생각했는데, 의외로 아무 색깔이나 어울렸어요.

핑크 녹색도 좋고, 빨간색과 하늘색 사실 굉장히 어울리는 라고 생각했다.

 

내가 하얀 것도 이유 중 하나일지도 모릅니다.

금발 피부 흰색 우수했습니다.

 

머리 색깔 다를뿐 입는 즐거움도 늘었다.

25년 새 가장 화려한시기였을지도 모른다.

 

 

WWD : 사카구치 씨에게 금발 아이콘이라고하면?

사카구치 : 나는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 역할에 맞게 했기 때문에

솔직하게 "아, KEY."라고 생각했습니다(웃음).

금발 아이콘 누가 있습니까?

 

WWD : 예를 들어 슈퍼 사이어인이라든가.

 

 

 

(슈퍼 사이어인은 우리가 말하는 초싸이언인듯ㅋㅋㅋㅋ)

 


사카구치 : 확실히! 나도 금발 올백하면 "슈퍼 사이어인 컬러이다."같은 것은 알려져거든요.

지금 (4 중순) 흑발에 되돌렸습니다만,

 세상적으로 나의 이미지 여전히 금발이니까,

최근 만나는 사람 '신선하다'라고 합니다.

것은 사카구치 켄타로 금발은, 어느 정도 여러분 중에는 이미지로 자리 잡은 걸까.

 

슈퍼 사이어인만큼 보편적이지 않지만, 일과성 아이콘으로 강력한 것이였을지도 모르겠네요.

게다가 사카구치 켄타로 연표 있다면, 금발 하나 시대를 쌓아 올린 느낌이 있습니다.

 

1 뿐이니까 세상으로 순간일지도 모르지만, 금발로 분위기 느낌은 공사 모두있었습니다.

 

 

 

READ MORE 1 / 4


사카구치 켄타로 패션 비밀

 

 

 

WWD : 19세의 나이에 스스로 '맨즈 논노'모델 오디션 응모하고 있지만, 패션에 눈을 뜬 것은 언제?

사카구치 : 부모가 물건 관심 가진 타입이므로, 어릴 때부터 좋은 옷 입혀주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높지는 않지만 클래식 브랜드 사랑스러운 양복에, 어릴 때부터 익숙해있었습니다.

그것 유치원 초등학교 저학년 때는 모자를 사랑했다.

姉がい 때문인지, 남자 다운 아니라 전체 고리 버킷 모자적인 유형 귀엽고 매료되어 있었어요.

 

 

WWD : 「귀엽다」라는 말이 나왔다지만, 남성 패션 귀여움 중요?

사카구치 : 지금이라고 근사하고 귀여운 테두리 애매하잖아요.

그래서 최근에는 멋진 시선으로 보고 있는 양복도 "아, 그거 귀엽네"라고 말하면 버린다.

중에서도 에서 함께 지고 있는 감이있다.

입고있는 사람에 대해서는 남녀 불문하고 '멋진' 사용하는 것이 많은 것일까.

 


WWD : 신고 있다.

"토로엔토뿌 (TROENTOPE)" 사보

"살균제 (SANITA)" 나막신이나 헌옷도 그렇지만,

사복 캐릭터 같은 귀여움이있다.

 

사카구치 : 그렇군요.

부드러운 부드럽게하고 세계관입니까.

나는 "이상한 옷을 입고 있다."라는 말거든요.

어머니 자주 말하는, 그리고 의상 맞춤 때는 스타일 리스트로부터도 "항상 이상한 옷을 입고 있구나."라고.

아마 스마트하게 입고 싶지만 자신이 편하고 즐겁게 입는 것이 중요하다 때문일까라고.

 

일본과 색채 감각 다른 해외 유럽 할아버지 할머니 좋아 입고 있는 컬러 매칭 멋집니다.

색상뿐만 아니라 자신 안에있는 약간 어긋난 감각 소중히하고 싶은 마음 있습니다.

 


WWD : 감각 근원 궁금하다.

최근 영향받은 패션?

 

사카구치 : 최근 1985년대의 하이 웨스트 정장에 매료되었습니다.

당시이란 육체 노동도 정장을 입고 있어, 운동화가 보급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구두로 현장을 뛰어 다니던 그렇지.

하이 브랜드에서 지금 트렌드 하이 웨스트도 또 달리, 옛 그것이 당연했던 시대의 하이 웨이스트가 입고 싶다고 생각한다.

하이 브랜드의 디자이너들도 일부러 차이를 만들려고 하고 있지요.

 

 

WWD : 헌옷 좋아하는데, 알려진 높은 브랜드에 대한 관심은?

사카구치 : 하이 브랜드도 좋아해요.

나의 아버지는 산다면 돈을 저축하고 좋은 물건을 사라고 가르치는 사람이었던 것입니다.

그 사람이 물건을 소중히하기 때문에.

싼 옷을 10 着買える 돈을 저축해서 마음에 드는 하이 브랜드의 옷을 한 벌 사기도 패션의 묘미라고 생각합니다.

아버지는 빈티지 외제 차를 좋아하고, 원산지에서 부품을 들여와 점검하고 지금도 타고 있습니다.

아버지의 영향은 클지도 모르겠네요.

 

 

WWD : 이번 촬영에서 입은 구찌 인상은?

사카구치 : 무기질 도시 거리에서 촬영했지만, 맞는군요.

화려 함 빛난다.

어떤 의미 도쿄라는 도시 즐기다 할 양복일지도 모른다.

 

페일 핑크 바지 화려한 배설 셔츠 금발 이니까 어울리는 요소를 담은 스타일이었습니다.

알레산드로 미셸 (Alessandro Michele) 구찌 변해가는 장점을 가지고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보편적인 장점 있지만, 나는 흘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순간 잡을 것을 선택해가는 것이 절대로 기회 있고, 잡을 수 없이 보고 만지고 경험할 수 있다.

미셸 구찌 걸리는 차이가 있고, 인상에 남는 구찌로 되어 있지요.

 

 

 

 

READ MORE 2 / 4

 

지금 남성 패션 생각

 

 

 

WWD : WWD 재팬」신년호 패션 아이콘 특집에서

실시한 가두 조사에서 2017 아이콘 중 하나 선정됐다.

 

모델이나 배우 부문에서 다양한 소매를 통과하지만,

지금 남성 패션 어떻게 생각 하는가?

사카구치 : 입고 무너 않는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멋쟁이하고 싶어서 입고 깨려하고 있는데, 정보 넘쳐 너무 있기 때문에 독창성이 점점 사라지고 있고, 어떻게 굴러도 뭔가의 형태에 빠져 버린다.

얽매이지 않는 것이 더 어렵다.

멋쟁이라는 근본은 다른 사람과 다른 차이 입고 싶다고 있잖아요.

그것이 어려워지고 결국 같은 감각 채로 쉬운지도.

그래서 무엇이 멋진 알기 어렵기 있지요.

 

 

WWD : 정보 과부하 현대에서 사카구치 켄타로 무엇을 입고?

 

사카구치 : 마음으로 말하면, 지각 할 것 같은 起き抜け 그대로 손에 들고, 입고, 집을 뛰쳐 모습이네요.

어떤 의미 코디가 전혀 맞지 않아도 좋습니다.

그냥 늦잠 계기로 자신이 선택한 감각과 텐션이 가장 소중하고 근사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WWD : 우연 필연이라고.

사카구치 : 시간이 지남에 뭘 입어야 시도도 결국 무엇이 정답인지 알 수 없게 되기도 한다.

그보다 먼저 무의식적으로 자신이 확 입은 모습이 좋지 않을까라고.


READ MORE 3 / 4


다음 흑발 단발. 차기작에 대한 자세


WWD : 3월 말 금발에서 흑발 단발되었다.

7월기 TBS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10월에는 영화 '나라타쥬」의 공개 참는다.

배우로서의 전망?

 

사카구치 : 배우로서 아직 3년째이지만,

캐릭터 개성있는 역할을 하실 수 있도록 되어 왔습니다.

작품 선택이 늘어난 것은 감사하겠습니다.

 

단지 자신으로서는 큰 변화가 아니라,

내가 연기 연극을 보는 관객 시선이 달라지고 있는 것일까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기대 반드시 부응 않으면 안되고 자신 안에 없는 인격 만들어 방출하고 나가는 가운데, 연기에 몸을 깎아됩니다.

 

작품 오랫동안 관여하는 입장이되어 작품 좋게하기 위해 자신 책임 커지고있다.

자신 중에서 변함 없다고 생각하고는 있지 싶지만, 줄타기 도전하고있는 느낌은 있네요.

 

 

WWD : 노치있어 재미있을 것 같다.

올해 패션 어떻게 즐기시나요?

사카구치 : 작년부터 좋은 양가죽 사려고 계속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직 살 수 없습니다.

연말 계속 네요.

즐거운 쇼핑으로 오늘 입고 있는 노 컬러 스웨이드 재킷 유럽 헌옷 가게에서 발견했습니다.

여성 물건 밝은 페이즐리 무늬로 안감 실크도 아름답다.

이것이 무려 수천 엔입니다.

어깨 패드 고트 없었기 때문 뽑기 사용자했습니다.

하얀 겨울 어울리는 알려져 있지만, 바다 빵도 유럽에서 사들였다 때문에 올해 여름 재미 있어요!

 

 

READ MORE 3 / 4 次は黒髪短髪に。次回作への意気込み

 

WWD:3月末に金髪から黒髪短髪になった。7月期のTBSドラマ「ごめん、愛してる」、10月には映画「ナラタージュ」の公開が控える。役者としての展望は?

坂口:役者としてはまだ3年目ですが、キャラクターに個性がある大きな役を頂けるようにもなってきました。芝居の選択肢が増えたことはありがたいです。ただ自分としては大きな変化はなくて、僕が演じたお芝居を見るお客さんの目線が変わってきているのかなと思います。だから期待には必ず応えなきゃいけないし、自分の中にない人格を作って放出していく中で、演技に身を削られます。作品に長く関われる立場になって、作品を良くするために自分の責任が大きくなってきている。自分の中では変わらないと思ってはいたいけど、綱渡りで挑んでいる感じはありますね。

 

WWD:ノッていて楽しそうだ。ファッションを今年はどう楽しむ?

坂口:去年から良いムートンを買おうとずっと思っていたのに、まだ買えていません。年末に継続ですね。嬉しい買い物としては、今日着ているノーカラーのスエードジャケットをヨーロッパの古着屋で見つけたんです。女性モノで淡いペイズリー柄で、裏地のシルクも美しい。これがなんと数千円です。肩パッドだけゴツかったから、抜くカスタマイズもしました。色白で冬が似合うとよく言われますが、海パンもヨーロッパで買いこんだので、今年は夏も楽しみますよ!

  

출처 https://www.wwdjapan.com/414263

 

 

 자기도 옷을 이상하게 입는 걸 아는구낰ㅋㅋㅋㅋㅋㅋ

 

총 28장의 사복 사진 더보실 분은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아래로 갈수록 과거...

최근에 가까워질수록 편함을 선호하는 켄타롴ㅋㅋㅋ

 

 

 

 끝!

 

 

 

728x90
저작자표시

'Sakaguchi Kentar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델 동료겸 친구 코다마 타이치가 본 사카구치 켄타로  (0) 2017.06.25
사카구치 켄타로 영화『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출연 확정  (0) 2017.05.10
나라타주『ナラタージュ』소개  (0) 2017.04.27
사카구치 켄타로 팬클럽 소식들  (0) 2017.04.23
너와 100번째 사랑『君と100回目の恋』5월 25일 국내 개봉  (0) 2017.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