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MAN

Louis Partridge 루이 파트리지 두 번째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Louis Partridge 루이 파트리지 두 번째

 

(스압주의)

 

 

※짤 많이 담아서 모바일 데이터 없으신 분은 글이 어느 정도 뜨면 주소창에 ⓧ중지를 눌러주세요※
※PC버전 최적화된 글이라 데이터가 어마무시해요※

 

 

 

루이 파트리지 (Louis Partridge)
배우 2003년 7월 3일 영국

 

 

 

 

인상적이었던 루이 파트리지 ✍인터뷰✍ 몇 개

 

✒ 어릴 때 아버지 꿈이 배우셨는데 안정적인 직업을 얻기 위해 포기하셨고 그걸 파트리지가 이어받은 것도 없지 않

 

 

 

✒ 연기는 로빈 후드의 올보이 작품, 메이드 마리안 역을 맡은 후 10살에 관심 갖기 시작함

 

하지만 직업으로 삼지 않고 약간 취미 생활처럼 여겼는데 메디치랑 에놀라 찍으면서 마음이 바뀌었다고 함

 

 

 

로빈 후드에서 메이드 마리아는 원래 여자인데 파트리지가 맡은 이유는 그때 남자 학교를 다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별한 이유 없이 그냥 맡게 된 거라고 함 파트리지가 제일 여성스럽다 생각했던 거 같다고 메이드 마리아는 영어로 Lady Marian

 

  


✒ SNS를 축복이자 저주라고 했는데 그게 자기한테 가져다 준 기회에 기뻤지만 그것에 사로잡히기 쉬울 것 같아서 저주라고 함

 

또 자기는 지금까지 SNS에 사생활을 노출한 적 없는데 앞으로도 그럴 거라고 함

아마도 이건 여자친구 공개 그런 거랑 관련된 거 같음.....? 지금 사진 봐도 거의 나라 풍경이랑 동생 생일 축하해주고 그래서....

 

 

 

✒ 1950~60년대 노래를 무작위로 듣는다 하고 좋아하는 배우는 제임스 노튼, 매튜 맥파이든

 

인터뷰 대충 보니까 아날로그는 아닌데 레트로 감성을 좋아하나 봄

 

✒ 80년대 음악 사랑하고 밴드는 The Strokes, The Smiths, The Cure 좋아한다고 함

 

 

 

✒ 친구들은 파트리지가 허세 부린다고 생각한다 함

 

파트리지가 주연으로 맡았던 드라마 메디치가 있는데 아무도 본 적 없는 거 같다곸ㅋㅋㅋㅋ

그렇지만 에놀라홈즈가 나오면 친구들이 깨닫게 될 거라 함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거 보면 애임ㅋㅋㅋㅋ

 

그리고 하는 말이 자기는 학교에서 연기에 대해 많이 얘기하는 편이 아니고 친한 친구 몇 명만 알고 있다고 함

또 자세히 설명하는 사람이 되고 싶지 않다고.... 약간 자기 이런 사람이다 유세 부리는 사람이 되고 싶지 않다는 말인 거 같음

 

  

 

틱톡도 안 하는데 친구나 동생이 하자고 하면 그냥 해주나 봄

 

✒ 연기 말고는 음악을 많이 듣고 스케이트보드, 쇼핑 즐겨한다고 함

 

브랜드는 예전엔 스프림 좋아했는데 요즘엔 중고로 넘어가 옥스팜? 좋아한다고 함 빈티지샵이나 이베이도...

사진 보니까 유니폼 입고 있고 영상에서도 골 넣고 하는 거 보면 축구도 좀 하는 거 같고 가수는 에드시런 좋아하는 듯?

 

https://www.instagram.com/p/CFrMFEMjzvD/?igshid=7l7mk2zgw7e1

 

 

 

✒ 존경하는 배우로는 매튜 맥코너히, 크리스찬 베일

 

노아 바움백과 일하고 싶고 타이거 화이트는 멋진 남자고 제이크 질렌할도 좋아하고 많다 함


✒ 마지막 꿈은 청소년이나 젊은 성인들의 관한 영화를 좋아하지만 아주 생소한 영화를 보고 싶고

어쩌면 자기가 맡은 역할과 다른 일일지도 모르지만 아는 것만 고집하는 것보다 배우로서 자기 마음읗 편안하게 해주는 일을 하고 싶다고 함

 


 

 

ASOS HAUL OR NOTHING라고 저기가 샵 같은 곳인데 돌아다니면서 담은 걸 소개하는 방송인가?

 

 

 

ASOS DESIGN lace up shoes 1519477
NOAK multi pocket jacket 1504558

 

 

 

NIKE air Force1 1386865
ASOS DESIGN tapered carpenter jeans 1498067

 

 

 

POLO RALPH LAUREN borg lined zipthru hoodie 1581592

 

다섯 개 담았는데 그중에 1개 고르라니까 처음 소개한 신발 고름

 

 

  

 

  

 

 

 

 

파트지 👦어린 시절👦 더보기

 

 

 

 

 

중딩땐가?

 

 

 

그 나이즈음

 

 

 

 

얼굴에 살이 좀 있고 어려보임

 

 

 

 

 

 

 

와이셔츠 색이 하얀색이랑 하늘색인데 학년 나누기인가 계절 변화용인가

 

 

 

 

 

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자친구 표정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행복해보임

 

 

 

왜... 왜... 사진 찍을 때 표정이 귀찮아 하는 건데...

 

 

 

친한 친구인가? 드레스 입은 사람 생일이었다고 함

 

 

 

위랑 같은 사람 같은데 아닌가?

 

 

 

둘다존잘인데 파트리지가 오른쪽 그레이수트 입었다고 뭐라함ㅋㅋㅋㅋ 남자는 블랙이라면서

 

 

 

그레이는 아서 Arthur Doid

 

 

 

친구들 다 블랙 입긴 함

 

 

 

 

 

 

 

 

 

 

 

추측이지만 중학교 졸업식이 아닐까...? 했는데 아님 저게 작년이라 지금은 고2.... 그냥 파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드시런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중학교 졸업 때가 아닐까...... 얼굴 어려보이는데...

 

 

 

 

 

 

 

 

 

겁나멋있네

 

 

 

냥이 벌써부터 화남

 

 

 

그래도 같이 사진 찍자

 

 

 

네 뜻대로 안 되지

 

 

 

놓침

 

 

 

 

일상

 

 

 

이거 윌리엄이 찍어줌ㅋㅋㅋㅋ

 

 

 

 

 

 

 

 

 

 

 

 

 

 

 

 

 

 

 

 

 

 

 

 

 

 

 

 

이건 ㄹㅇ남친짤 아닌가? 존잘..................... 기억조작하지마...

 

 

 

다른 날

 

 

 

같은 옷

 

 

 

 

 

 

 

 

 

 

 

파트지 🦚일상🦚 더보기

 

 

 

 

파트지 🤳셀카🤳 더보기

 

 

 

 

 

🎹피아노🎹 연주하는 파트리지 더보기

 

 

 

 

 

여동생이랑 엄청 친함

 

 

 

이건 밀리 매장 간 사진 같은데 1883 인터뷰 때도 여동생 같이 있었다고 함

 

 

 

삼남매

 

 

 

 

 

넘 매력적이게 생겨서 메디치 나온 배우인 줄

 

 

 

뭔가 엄마가 사진 찍는데 그게 뭐냐 더 친하게 굴어봐라 하니까 이렇게? 하고 가증 부리는 거 같음ㅋㅋㅋㅋㅋ

 

 

 

 

 

 

 

 

 

친남맼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 게 파트리지 여동생 생일은 챙기면서 누나 생일은 안 챙김

 

 

 

여동생이랑 틱톡....

 

 

 

동생이 뭐 떨어트려서 보는 건데 존잘

 

  

 

  

 

에어팟 뺏기

 

 

  

  

 

이건 그냥 텀블러에 있길래 저장했는데 근육 쩖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취로 좋아하는 사진들ㅋㅋㅋ

 

 

 

이렇게 숫기 없어보이는 사진 좋음

 

 

 

이런 헐랭한 사진 좋음

 

 

 

ㅋㅋㅋㅋㅋ사람들 많은 데서 사진 찍기 부끄러워하는ㅋㅋㅋ

 

 

 

 

 

 

 

이것도 좋은 게 귀차니즘 쩔어 보여서 좋음

 

 

 

메디치 찍을 때 목에 힘 엄청 주면서 열심히 하는데

 

 

 

실패하니까 개억울해함ㅋㅋㅋ 개초딩ㅋ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p/CGDU8ASARtL/?igshid=t7sewkqhl7v0

 

 

 

 

 

그런데 이런 이미지가 있어야 됨

 

 

 

존잘이미지

 

https://www.instagram.com/p/CGr8fx4KQpI/?igshid=prbdme2bpc1s

 

이날 되게 뭐 많이 했나 봄 같은 옷으로 영상 개많음

 

 

 

 

모든 짤 출처 tumblr 구글링 Instagram 직접 캡처 및 자가생산
검색 Louis Partridge, 루이 파트리지

 

 

 

 

 

다른 화보도 좋은데 이게 진짜 미친듯............. 레오 생각남................ 그래서 메인함

 

 

 

 

 

 

 

아무리 봐도

 

 

 

 

 

얘 얼굴 진심 반칙........

 

  

 

 

 

 

 

 

근데 몸도 되게 좋음

 

 

 

복근... 솔직히 옷 입고 있는 사진만 봐도 몸 좋은 건 알았는데 눈으로 확인하니까

 

 

 

 

 

 

 

좀... 좀 그렇.... 민망하다고 할까.. 보면 안 될 걸 본 느낌......

 

 

 

 

!그럼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