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MAN

Louis Partridge 루이 파트리지 첫 번째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Louis Partridge 루이 파트리지 첫 번째

 

(스압주의)

 

 

※짤 많이 담아서 모바일 데이터 없으신 분은 글이 어느 정도 뜨면 주소창에 ⓧ중지를 눌러주세요※
※PC버전 최적화된 글이라 데이터가 어마무시해요※

 

메인 사진이 튜크스베리인 이유는 이 글은 거진 다 에놀라 홈즈 관련 인터뷰한 내용이 다뤄질 거라서.....

노래는 파트리지가 이런 레트로 음악 즐겨 듣는다 함....ㅋㅋㅋㅋㅋㅋ 취향 안 맞는군.....

 

 

 

루이 파트리지 (Louis Partridge)
배우 2003년 7월 3일 영국

 

 

 

https://www.instagram.com/louispartridge_/
📷루이 파트리지 인스타그램 계정

 

 

 

 

이름 Louis를 어떻게 발음하냐 루이/루이스랑 성인 Partridge를 어떻게 발음하냐 파트리지/패트리지로 갈리는데

 

https://www.youtube.com/watch?v=Ht-VQpDm3JU
Millie Bobby Brown & Louis Partridge Play Words Associations | Enola Holmes | Netflix India 2020.9.23

 

영상 보면서 들어보니까 자기는 루이 파트리지라고 함

 

 

 

그래서 루이라고 부르는 게 낫지만 루이는 다른 사랑하는 루이가 있으니까 파트리지라고 부르겠....

 

 

필모그래피

 

 

 

Second Skin (2016)

 

 

 

Nature boy .....자연 소년?

 

https://www.instagram.com/p/CGNjEHEgFnF/?igshid=f0h0chzr3og
https://www.instagram.com/p/CGNclmHgHJk/?igshid=16804yirhn0kh
https://www.instagram.com/p/CGNeVQQAZP8/?igshid=g9ddrmfcsjcp
https://www.instagram.com/p/CGNlNffAqQv/?igshid=f0ord7zpdmjc

https://www.instagram.com/p/CGtdTIFAuPM/?igshid=38ixdto39nnr

 

 

 

 

 

 

패딩턴 2 (Paddington 2, 2017)

 

 

 

 

인터뷰도 보고 필모도 뭐 있나 보는데 파트리지가 자기 G맨으로 나왔다면서 패딩턴2를 언급함

 

 

 

필모에도 있음... 응? 패딩턴2는 내 인생영환데??? 내가 몇번을 봤는데... 거기에 파트리지가 나왔다고????????????????

G....man....G....man....G....man....이면 아들 친구였던 거 같긴 한데... 분량이 있었나?

 

 

 

 

그리고 봤는뎃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일럽 때보다 더 어이없넼ㅋㅋㅋㅋ

 

 

 

2초 나옴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필모에서 빼야되는거 아닌가?ㅋㅋㅋ 시부랄ㅋㅋㅋ

 

 

 

이때 많이 어렸나 엄청 앳됨

 

 

 

 

메디치 : 더 매그니피센트 2 (Medici: The Magnificentm, 2019)

 

 

 

피에로 데 메디치 Piero de' Medici

 

 

 

 

 

에놀라 홈즈 (Enola Holmes, 2020)

 

 

 

  

 

 

 

사라진 엄마를 찾아야 한다! 홈즈 가문답게 탐정 본능 장착하고 런던에 간 에놀라.

하지만 시작부터 도망자 신세의 귀족 청년과 엮여버렸다. 그 와중에 오빠 셜록까지 따돌려야 한다니. 미스터리 가득한 이 모험,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감상평
★☆☆☆☆

 

좋은 영화긴 한데 재미는 없다 자라는 아이들에게 보여줄 페미니즘적으로는 좋은 영화 같았

내 인생은 내 것이니 내 선택과 목소리를 내려면 싸워야 한다는 뜻을 전해주니까

 

원작도 그 시기의 아이들을 타깃으로 했다고 하고... 너무 때가 많이 탄 사람이 보면 그냥 애들끼리 귀엽네....라는 생각이 들 듯

 

엄마랑 재회하는 장면은 좋았다 아쉬운 건 엄마가 그렇게 수십년을 노력했지만 바꾸지 못한 여성 참정권을 튜크스베리 자작의 투표로 바뀌었다는 게 조금 아쉬웠다

 

약간 영드 미란다를 감명 깊게 봤나? 자꾸 카메라랑 눈 마주치고 교감하려 해서 귀엽지만 부담스러웠다

 

 

 

 

튜크스베리 자작, 바질웨더의 후작 Viscount Tewkesbury, Marquess of Basilwether

 

 

 

💐꽃을 파는 미소년💐 설정 너무 좋다..............

 

 

 

 

 

에놀라 홈즈 관련 루이 파트리지 인터뷰✍ 몇 개

 

 

 

에놀라 홈즈에서 에놀라랑 튜크스베리의 키스 장면 삭제한 이유

 

원래의 대본에선 이별의 작별 키스가 있었는데 촬영 당일에 밀리랑 파트리지 둘 다 키스 장면을 넣지 않아도 들의 캐릭터가 사랑에 빠진 건 알 수 있으니 넣지 않았다고 함

 

 


에놀라 홈즈에서 파트리지의 캐릭터인 튜크스베리 자작 두 가지 다른 헤어스타일을 하는 이유

 

길고 급박한 머리 모양은 신사의 학구적인 매력을 강조하고 젊은 영주로서 그의 높은 사회 계급의 뿌리를 보이는 것을 상징,
옆머리의 짧은 머리 모양은 현대적이고 젊지만 이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놓아주어야 했던 것을 상징해 둘 사이의 차이는 밤과 낮과 같다고 함

 

 

 

파트리지는 둘 중 짧은 머리를 선호함

 

긴 머리를 하면 매일 아침 한 시간 정도 준비를 해야 됐고 입이랑 눈에 다 들어가서 없애버리고 싶었다곸ㅋㅋㅋㅋㅋㅋ
가발이라 중간에 밀리가 잘라주는 장면도 있었는데 그건 아주 잘한 선택이라면서 단발도 나쁘진 않지만...이라고 함


원작에선 튜크스베리가 1권에만 등장하고 2권부터는 등장하지 않는 다음 편에서도 볼 수 있을까?

 

두 번째 영화에도 튜크스베리가 나온다면 흥미로울 거라고 파트리지가 답함ㅋㅋㅋ 대답 깔끔하게 잘한 듯?

 

 

 

잘생긴 자식............ 근데 파트리지 🐰토낏니🐰임

 

 

 

✒ 파트리지는 연기보다는 아직 학업에 더 중점을 두고 있는데 웃긴 건 에놀라홈즈 오디션 과정 내내 여러 시험도 같이 준비하고 있었다 함

 

그런데 영문학 시험 보러 가기 전에 에놀라홈즈 됐다는 걸 알게 됐고 시험 점수는 가장 나쁜 점수 받았다....?

이게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연기에 더 초점을 둔 거잖앜ㅋㅋㅋㅋ

 

촬영하면서는 밀리에게 진지하게 연기하면서 농담과 웃음을 조절하는 걸 배웠고 대배우진과 출연하는 것에선 인사하는 법을 배웠다고 함

 

에놀라홈즈를 촬영하면서 가장 하이라이트는 마지막 복도에서 싸우는 장면인데 이유가 특수효과들, 폭발과 장비들을 처음 봐서 정말 재밌었다고 함

 

 

 

다음에 커서 셜록이나 마이크로프트 중에 누굴 연기할 거냐는 질문엔 마이크로프트

 

이유는 셜록은 모든 걸 다 알고 해결해야 하는 역할이라 자기한테 안 자연스럽다고 함

자기 머리는 텅 비어있다면섴ㅋㅋㅋㅋ 자기는 문제 해결 능력이 가장 떨어진다 함

쉬운 수수께끼나 할 수 있다고 또 스도쿠 좋아한다고 세트장에서 책으로 된 스도쿠한다 함

 

 

 

 

에놀라홈즈 대본을 받았을 때 가장 기대됐던 건 첫 등장 중 기차를 에놀라랑 함께 타는 장면이었는데 감독이 너무 진부하다고 뛰어내리게 할 거라 함

 

그래서 파트리지는 어떻게 촬영할까 궁금했는데 촬영장에 가보니 녹색스크린이랑 마대들이 있었다고 함

 

 

 

에놀라홈즈 인기짱많음ㅋㅋ

 

 

 

넷플릭스 영환데 영화 종합 검색에서 1위함

 

 

 

넷플공식계정이 자기 사진 올리니깤ㅋㅋㅋㅋㅋㅋㅋ 파트리지좋아함ㅋㅋ

 

 


인스타 스토리에 올림

 

 

 

 

 

So Enola comes out tomorrow morning and it feels like Christmas Eve or a birthday or something. Thank you to everyone who’s supported me in my acting journey so far. It’s still so surreal that I’m a part of this project, it wasn’t long ago that I was working as an extra or finding out my scene had been cut from Paddington 2 but it’s all part of the process. 🔎 Thanks to Millie and everyone who believed in me, I hope you enjoy the film and appreciate how much we put into it, let’s have it!! - Tewks

 

에놀라는 내일 아침에 나와 크리스마스 이브나 생일 같은 느낌이에요. 지금까지 제 연기 여정을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전히 제가 이 프로젝트의 일부라는 게 믿기지 않아요. 얼마 전만 해도 제가 엑스트라로 일하거나 제 장면이 패딩턴2에서 편집된 걸 알게 되었지만 모두 과정의 일부입니다. 🔎 밀리와 저를 믿어준 모든 분들 덕분에, 이 영화를 즐기시고 우리가 얼마나 많은 것을 쏟아부었는지 감상해 주시길 바랍니다, 가지세요!! - Tewks

 

https://www.instagram.com/p/CFc8BZJB9d1/

 

이건 에놀라홈즈가 공개되는 날 파트리지가 올린 글

 

패딩턴 편집돼서 2초였구나.... 웃어서 미안...

 

 

 

 

에놀라홈즈 공개되고 9월 28 팔로워 200만 돌파했다 함ㅋㅋㅋㅋㅋ 역시 사람들 눈은 비슷하군

 

 

 

 

둘이 9월 28일 새벽에 라이브 함

 

 


그 나라는 27일이었는지 모르겠지만...

 

 


한국은 새벽 4시..... 근데 라이브 하는 거 처음 봐서 너무 신기했음 둘이 같이 라이브해서 프로필 사진 보면 사진이 겹쳐 있음

 

 


들어가니까 이렇게 뜨는데......???????????????????????????????

 

 


못 알아듣는다고요..... 그냥 파트리지 얼굴 보러 온 인간인데요....

 

 


나갔다 들어오면 이런데

 

 


자꾸 질문창이 얼굴 가림......... 그러나 질문창 치우는 법을 몰라서 막 만지다가 나가지고 난리남

 

 


그리고...... 결말... 어떻게 하는 건지 뒤지고 다녔더니 파트리지는 떠나고 없었음

 

 


그런데 다른 사람들은 원본으로 봤나봄...? 어떻게 이렇게 되지? 계속 질문창인가... 그게 게속 가리던데ㅠㅠㅠㅠ

 

 


누가 유튭에 올려줘서 풀 영상 봤는데 라이브에서 한 내용은 별로 특별하지 않았음

 

 


- 파트리지 들어오자마자 밀리가 200만 된 거 축하해주고 파트리지는 부끄러워함ㅋㅋ 그리고 밀리 팔로우도 축하해줌

 

- 역할 오디션을 보기 전? 보고 난 후에 밀리가 파트리지 팔로우 했었나 봄

파트리지는 부엌에서 보고 엄청 놀랐다곸ㅋㅋㅋㅋ 왜 DM으로 말하지 않았냐고 묻는데 무슨 얘긴지 도통...

 

- 수천 명이 좋아하는? 파트리지랑 친구가 된 기분이 어때?
같이 놀고 친하긴 하지만 잘 모르겠어요 너희(팬)들이 파트리지가 진짜 어떤지 안다면....

 

- 노아가 온다고 연락했나? 노아도 채팅창에 옴

 

 

 

- 파트리지가 좋아하는 영화 속 장면은 에놀라홈즈랑 헤어지는 마지막 철창 입구를 사이에 두고 대화 나누는 장면인데 촬영할 땐 버스 소리가 시끄러웠다곸ㅋ

 

- 긴 머리는 다 가발이었고 밀리가 진짜 미용실을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다신 오지 않았을 거라곸ㅋㅋㅋㅋ

 

- 둘 키스 장면이 있었다고 얘기 나오니까 둘 다 부끄러워 하면서 답 피함

 

- 너네 엄브렐라 아카데미 좋아하니? 밀리는 좋아하는데 파트리지는 안 봤고 기묘한 이야기부터 봐야 했다 함


- 오디션은 언제, 긴장했었니? 오디션 때문이 아니라 밀리를 보고 떨렸었다 그러니까 밀리가 자긴 파트리지를 긴장하게 하고 싶지 않았다곸ㅋㅋㅋㅋ
하지만 파트리지는 밀리도 같은 사람이다 긴장하지 말자 했지만 대본 읽는 방에서 긴장해 있었다고

 

 

 

- 파트리지가 에놀라 모습 중 좋아하는 장면은 에놀라가 빨간 드레스 입고 나온 장면

 

- 둘이 나이 얘기하면서 사운드오브뮤직 노래 부름 파트리지는 휘파람 부름 파트리지는 17살이고 밀리는 16살

 

- 파트리지는 프랑스어 배우고 있나 봄

 

- 파트리지는 밀리의 짧은 머리가 좋다고? 함 아닌가 자기의 짧은 머리가 좋다고 한 건가

 

- 그리고 해리 얘기 나옴 둘이 해리스타일스랑 무대 뒤에서 만났다고 너무 멋졌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이날 아리아나그란데 공연 보러 갔었다가 백스테이지에서 만난 듯?

 

 

 

둘이 질문에 다 답하고 후반으로 갈수록 집중력이 흐트러졌는지 아무 말이나 하는데

파트리지가 자기 얼굴 위에 있는 루이파트리지는 싱글입니까? 라는 질문을 제거하고 싶다고 함

 

 

 

그게 이겈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밀리가 질문창을 어떻게 제거해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사과함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jbPOC0PmodU&feature=youtu.be
Millie Bobby Brown & Louis Partridge - Instagram Livestream 9-27-2020 2020.9.27

 

대충 번역하면서 봐서 특별했는데 영고자라 못 알아들은 걸수돜ㅋ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tv/CGCVghYHo6t/?igshid=qgbi5tfjra70

 

 

 


질문창 없애는 방법 찾을 때 밀리 프로필로 들어가면 없앨 수 있나 보다가 안 돼서 밀리 인스타 구경함

그리고 알게 된 사실ㅋㅋㅋ 밀리가 에놀라홈즈 제작에도 참여했는데 파트리지 오디션 보고 적은 거라곸ㅋㅋㅋㅋ 마음에 들었나 봄

 

 

 

이건 파트리지 촬영 첫날 밀리가 남긴 메시지

 

 

 

 


둘이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월 7일 400만 넘음

 

 

 

 

화보

 

 

 

 

 

 

 

 

 

 

 

 

 

 

 

 

 

이건해린줄...

 

 

 

벌크업하고 자꾸 노출하는 해리...

 

 

 

2집 발매 전후로 니트 입고 화보 많이 찍은 거 중에 누워서 찍은 게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못 찾겠음.... 뮤비였나..


 

 

이 영상 유독 누구 되게 닮았는데...

 

 

 

뭔가 사이코패스 역할을 연기했던 배우 중 한 명을... 닮은 거 같은데 누군지를 모르겠음....

 

 

 

찾음 도지한 닮음

 

 

 

https://www.youtube.com/watch?v=RYtqo8HW6Ao
Louis Partridge - 1883 magazine 2020.9.22

 

 

 

파트리지 영상이나 화보 보면 약간 레오처럼 턱 갈라질 것 같음

 

 

 

 

 

 

 

 

영상 보다가 그냥 캡처했는데....

 

 

 

눈빛이... 눈빛이 왜 그러냐.......

 

 

 

너 고딩이잖아!!!!!!!!!!!!!!!!!!

 

 

 

 

 

 

모든 짤 출처 tumblr 구글링 Instagram 직접 캡처 및 자가생산
검색 Louis Partridge, 루이 파트리지

 

 

 

 

 

ㅋㅋㅋㅋ고딩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운동 좋아한다더니 팔근육 미쳤음

 

 

 

기럭지도 미쳤음

 

 

 

 

이건ㅋㅋㅋㅋㅋㅋㅋ 구글에 루이스패트리지 쳐서 인스타 들어갔는데 루이스카팔디 인스타였음ㅋㅋㅋㅋㅋㅋ

루이스 노래 되게 좋음 나일이랑 친하고 인기도 겁나 많은 팝가숰ㅋㅋㅋㅋ

 

 

 

 

!그럼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