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N'S NON-NO

MEN'S NON-NO 좋아했던 모델 넷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MEN'S NON-NO 좋아했던 모델 넷

 

 

모아뒀던 사진 푸는 글

 

 

 

 

 

키요하라 쇼 (清原翔 | Kiyohara Sho)

 

 

 

 

키요탄 수술했다는데.... 소식이 안 뜸

 

 

아프지 마로라...

 

 

 

나카가와 다이스케 (中川大輔 | Nakagawa Daisuke)

 

 

 

 

 

애기랑 잘생긴 사람 조합은 최고

 

 

 

 

 

 

 

요즘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보는데 아카소에이지 보면 나카가와 생각남

 

 

아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착하게 생김

 

 

이건 좀 세게 생겼네

 

 

그래도 착하게 생김

 

 

..................아닌가....

 

 

아카소가 더 뚜렷하게 생기긴 했지만 둘이 닮음!

 

 

이거 옷에 한글 써 있는 거 같음 아메리카노?

 

 

 

 

 

 

순둥한 서지훈 느낌남

 

 

 

 

 

 

 

 

뺏어야겠다......... 옷입지마..... 입지마!!!!!!!!!!!!!!!!!!!!!

 

 

맨논 그랑프리로 들어온 미모

 

 

 

나카타랑 친하게 지내라....

 

 

 

나카가와 이 티 좋아하나봄 아래에 노란색으로 염색했을 때도 입음

 

 

 

사진작가 누굴까... 저리 예쁘고 귀여운 애를.......

 

 

 

 

......너도 오덕후니...?

 

 

ㅁㅊ... 날카롭게 생겨서 존잘이다

 

 

 

 

 

 

 

 

껄렁하게 찍었는데 착하게 생김

 

 

재작년이나 작년인 듯... 키요짱...

 

 

 

역시 나카타 나이는 여기랑 맞지ㅠ 나카타 어린데 너무 형들이랑 있었어

 

 

 

 

 

 

 

 

 

 

엥..? 나카가와 사진 엄청 많네..............

 

 

 

 

 

 

 

 

 

 

 

아래로 갈수록 과거인가 봄

 

 

사진 속 애가 어려짐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내 스커트, 어디 갔어? 드라마!

 

 

 

 

 

 

 

그림도 그림... 그래... 미대 건축인 줄 알았는데 그림도 잘 그리네

 

 

미대 오빠

 

 

아................................................. 안돼ㅠ 외국은 수염 일본은 장발... 안 돼 안돼!!!!!!!!!!!!!!!!!!!!!!!!!

 

 

 

 

 

단발병 다메요....

 

 

 

나카타 케이스케 (中田 圭祐 | Keisuke Nakata)

 

 

켄타로 다음으로 나카타 많이 좋아했는데...

 

 

추억이다

 

 

옆자리 괴물군 (My Little Monster, 2018)

 

 

타노무요, 토모다찌데쇼?

 

남주는 학교를 거의 나가지 않아 진정한 친구가 없는데 다른 학교 애들이 하루한테 우리 친구잖아~ 돈 좀 줘~ 이런 식으로 대하고 하루는 좋아함

생각이 어려서 친구인 줄 알고 주는데 그 나쁜 애들 중 한 명이 나카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지나가는 인물인가 보다 하고 관심도 없었는데 마트 장면에서 나카타라는 걸 알게 됨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나카타 열일하고 있었구나

 

 

슬랜더 존좋

 

 

...뭔가 남친 같다..

 

 

 

 

 

여전히 친한 클로드모건

 

 

 

 

 

 


 

 

 

 

 

 

 

 

 

...괜한 짓 하지 마라 진짜............................................

 

 

 

 

 

 


 

 

 

사복 잘 입나카타

 

 

 

 

바보같닼ㅋㅋ

 

 

 

 

 

 

 

 

 

 

 

 

 

 

 

 

 

 

 

 

 

나카타가 좋아하는 잠바

 

 

 

 

 

 

 

 

 

 

 

엔도 후미야 (遠藤 史也 | Endo Fumiya)

 

 

이름 엔도 후미야
1995년 7월 9일
출신지 시즈오카현
신장 184cm
혈액형 O형
취미여행, 술마시기, 위닝일레븐
특기 축구
브랜드 프라다, 스톤아일랜드, 드리스번 노텐, 군물
음악 얼터너티브
뜬구름 위험한 플롯 흰 리본 로제타
책 『SLAM DUNK』
음식 라면, 마늘
말인간이 행복 외에 그와 똑같은 불행이 항상 필요하다.

 

 

 

맨즈논노를 졸업합니다. 마지막 블로그가 되겠네요.

온전히 4년. 정말 많은 일이 있었지만... 자세한 내용은 6월호 인터뷰를 봐주시면...

 

그래서 블로그에서는, 가볍게.

 

이 블로그를 쓰면서 자신의 옛날 블로그를 보기도 했습니다만… 어리다. 처음의 자신이라든지 보면 잘 합격했구나라고.ㅋㅋ

제일 먼저 제가 지면에 실린 사진은 합격했을 때 펑펑 우는 거거든요. 그렇게 펑펑 울어본 적은 나중에도 앞으로도 좀처럼 없을 거예요. 하지만 그만큼 기뻤어요.

그런 장소에 들어가 지금까지 일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정말 무엇일까. 해당되는 말이 떠오르지 않을 정도로, 뭐지, 모르겠어요.

맨즈논노의 모델 동료는 물론, 편집부분, 잡지에 관련된 스탭분들과 만날 수 있었던 것이, 이 4년간 맨즈논노 전속 모델로서 활동한 중에서 저의 제일의 재산입니다.

 

잘 마무리되지 않습니다만.

독자 여러분 4년 동안 일단 감사했습니다.

앞으로의 엔도 후미야, 기대하세요.

 

어디선가 또!!

 

https://www.mensnonno.jp/post/4932/?shm-vp=3#cxrecs_s

 

メンズノンノを卒業します。なので最後のブログになりますね。

丸々4年。本当に多くのことがありましたが…詳しくは6月号のインタビューを見ていただけたら…。

 

なのでブログでは、軽く。

 

このブログを書くにあたり、自分の昔のブログを見たりしましたが…まー若い。最初の頃の自分とか見るとよく受かったなって。笑

一番最初に僕が誌面に載った写真って、合格した時、号泣してるやつなんですよ。あんな号泣したことは後にも先にもなかなかないと思う。でもそのくらい、嬉しかった。

そんな場所に入って、いままで仕事ができたことは本当になんだろうな。当てはまる言葉が浮かんでこないくらい、何だろ、分かりません。

メンズノンノのモデル仲間はもちろん、編集部の方、雑誌に関わるスタッフの方と出会えたことが、この4年間でメンズノンノ専属モデルとして活動した中での僕の一番の財産です。

 

上手くまとまりませんが…。

読者のみなさん4年間、ひとまず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今後の遠藤史也、お楽しみに。

 

どこかでまた!!

 

충격인 게... 엔도 떠났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youtu.be/8gETsLsaPVg

 

 

연기해주라... 그래 너 잘생겼으니까 연기해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