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MAN

Marine Vacth 마린 백트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Marine Vacth 마린 백트

 

 

※짤 많이 담아서 모바일 데이터 없으신 분은 글이 어느 정도 뜨면 주소창에 ⓧ중지를 눌러주세요※
※PC버전 최적화된 글이라 데이터가 어마무시해요※

 

  

 

마린 백트 (Marine Vacth)
모델 배우 1991년 4월 9일 프랑스

 

 

 

 

도시 이미지가 강한 마린 백트는 파리 근교의 매독스-알포트에서 자랐고 아버지는 트럭 운전사, 어머니는 회계사였으며 성은 로레니아 태생이라고 함

학교는 매리슨-알포트의 Lycée Eugene Delacroix에서 교육을 받았는데 졸업장을 기다리지 않고 수도로 갔다고.. 번역기를 돌려서 확실하지 않음

 

 

 

 

15살에 H&M에 스카우트 됐고 20살에 연기를 시작하고 모델 일을 시작함
세드릭 클라피쉬  영화 내 몫의 파이에서 Tessa를 연기했고 2011년 케이트 모스의 뒤를 이어 이브 생 로랑 향수와 클로이 브랜드의 얼굴이 됨

 

  

 

줄리아로버츠랑 나탈리포트만 느낌 남

 

  

 

포스 대박ㅋㅋㅋㅋ 진짜 존멋ㅋㅋㅋ

 

  

 

멋이..ㅆ..으...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폴 슈미트라는 사진가분과 결혼했고 2014년 봄에 태어난 아들 헨리와 함께 파리에서 산다고!

 

 

 

근데 검색하다 봤는데 레오랑 OPPO Campaign? 오포 모바일? 이런 씨에프 같이 찍음ㅋㅋㅋㅋㅋ

 

https://vimeo.com/39663371

 

이게 그 영상ㅋㅋㅋㅋㅋ

 

  

 

  

 

사실 작품 하나도 안 봄 그냥 얼굴에 반해서 움짤 모은 배우라서... 이제 봐야짘ㅋㅋㅋㅋ

 

 

 

 

 

  

 

 

 

 

 

 

 

 

두 개의 사랑 (The Double Lover, 2017)

 

 

  

  

 

영 앤 뷰티풀 (Jeune et jolie, Young & Beautiful, 2013)

 

 

 

 

 

 

  

 

 

  

 

  

 

  

  

 

  

  

  

  

 

반한 건 숏컷인데 긴머리일 때도 개존예ㅠㅠㅠㅠㅠㅠㅠ

 

  

 

  

 

영화야한가봄...

 

 

 

개예쁨

 

 

 

 

 

 

 

 

 

 

 

 

 

 

 

 

 

 

 

  

  

 

마린 백트 화보집일 듯한 강한 느낌ㅋㅋㅋ 이건 꼭 봐야겠다

 

 

 

 

 

 

 

 

 

 

 

 

  

  

  

  

 

 

 

 

 

 

“I liked making the appointments. Chatting on the internet. Talking on the phone. Then going. It was like a game.”

 

 

 

 

 

 

 

 

 

 

 

 

 

 

  

  

 

 

 

 

 

 

 

 

 

 

 

 

이거 완전 줄리아로버츠!!!

 

 

 

 

 

 

 

 

 

 

 

 

 

 

 

 

필모를 하나도 몰라서 뭐가 뭔 영환지 모르겠지만 예뻐서 다 저장함ㅋㅋㅋ

 

 

  

 

인터뷰 하는데...

 

  

  

 

식사 중에 찍힌 건데... 개멋있음

 

 

 

 

  

 

  

 

 

 

 

  

 

....???????????????????????????????!!!!!!!!!!!!!!!!!!!!!!!!개멋있잖아!!!!!!!!!!!!!!!!!!!!!!!!!!!!!

 

  

 

  

  

 

  

 

이건 약간 빌 스카스가드도 닮은듯

 

 

 

 

 

 

 

 

진심 사랑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는 게 없어서 쓸 내용이 없으니... 그냥 잘생긴 미모 감상글

 

 

 

 

 

 

 

 

 

 

모든 짤 출처 tumblr 구글링
검색 Marine Vacth, 마린 백트

 

 

 

 

 

 

여기서부터는 사생활

 

 

 

아들냄 헨리💕

 

 

 

 

 

남편분도 잘생기심

 

 

 

남편분이 찍으신 우리 울리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한프렌치패밀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