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작품ː감상평

나폴레옹 다이너마이트《Napoleon Dynamite》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나폴레옹 다이너마이트《Napoleon Dynamite》

나폴레옹 다이너마이트 (Napoleon Dynamite, 2004)

 

 

 

나폴레옹은 상상 속에 괴물들을 그리며, 따분한 하루하루를 보내던 중

부끄럼쟁이 뎁과 콧수염 페드로가 그의 인생에 새롭게 끼어들게 되고 새로운 친구를 받아 들이며 조금씩 달라지기 시작한다.

 

어느날 페드로를 학교 대표가 될 것을 선언하고 거만하기만 한 경쟁자들을 물리치기 위해 나폴레옹은 그의 숨겨진 필살기를 보여줘야만 하는데...

 

 

*감상평
★★

개병맛.... 멍청하고 바보 같은 하이틴 영화

 

보고 있으면 뻘하게 웃긴데 음울하다

무기력한데 하고 싶은 건 다하고 나폴레옹처럼 살고 싶다

 

상상초월 찌질미

 

너드를 좋아하긴 하는데 이 정도의 너드는 상상....도 감당할 수도 없다

 

너드 좋아한다고 너드너드하고 나대다간 큰코다치는 영화

 

 

   

 

   

 

 

나폴레옹 다이너마이트

 

Napoleon Dynamite
<나폴레옹 다이너마이트>

 

 

 

  

  

  

  

 

 

 

 

 

 

 

 

 

 

 

 

 

 

 

 

 

 

 

 

 

  

  

 

  

  

  

  

 

 

  

 

 

 

  

  

 

 

 

  

 

 

 

 

 

 

 

E
N
D

 

 

움짤 출처 tumblr 검색 Napoleon Dynamite

 

 

 

 

 

  

 

 

 

 

 

나폴레옹 연기하신 분은 평소에도 너드 이미지가 강하신 분인 줄 알았으나...

솔직히 이 사진 보고 살짝 배신감 들었음.. 멀쩡하게 잘생기심ㅋㅋㅋ

 

별점이 ★★☆ 이렇게 돼서 좀 낮은 거 같은데 10점 만점의 7점이..ㄴ....

그리고 이건 딱히 따로 글 안 올려도 되는뎈ㅋㅋㅋㅋㅋㅋ 짤을 간직하고 싶어서 올림ㅋㅋ

 

 

인생은 나폴레옹처럼....

 

 

 

 

 

나폴레옹 명언

 

 

 

 

 

내가 하고 싶은 거 할 거다, 왜! 가쉬!

 

 

 

 

아자...! 드디어 다 했다..!

 

끄트ㅡㅡ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