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N'S NON-NO

清原 翔 키요하라 쇼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清原 翔 키요하라 쇼
 

 

 

清原

SHO KIYOHARA

키요하라 
(2017년 모델 5년차)

이름 : 키요하라
별명 : 키요
생년월일 : 1993 년 2 월 2 일
출신지 : 카나가와 현
혈액형 : O 형
별자리 : 물병 자리
신장 : 185cm
취미 : 카메라, 산책
특기 : 야구, 배구
장점 : 앞으로 찾아갑니다.
단점 : 의욕이 표에 나오지 않는
좋아하는 브랜드 : 없음
좋아하는 음악 : 쿠니 잠금 중심으로 뭐든지
좋아하는 영화 : 방화 중심으로 뭐든지
좋아하는 만화 / 본 : 이사카 코타로
좋아하는 음식 : 구미 고기
좋아하는 말 : 하면 된다
자기 PR : 의욕이 없어 보일지도 모르지만, 일에 있어서는 의욕 만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2013년 09월「MEN'S NON-NO」

※전속모델

 

 

초 · 중 야구부 고등학교에서는 배구부 소속.

배구부 시대 주말 운동 항상 동아리 회원들과 놀고 있었어요.

사진은 야구 스윙 풍의 것으로 ... 이지만 (웃음)

 

小・中は野球部、高校ではバレーボール部に所属。

バレー部時代は土日の練習後、いつも部活のメンバーと遊んでましたね。

写真は、野球のスイング風ということで… ネギだけど(笑)

 

 

평소 사진이랑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그리고 화보 사진들

 

대충 보면서 분류하긴 했는데 결론은 키요하라는 언제나 잘생김.

 

 

이 사진은 진짜 보자마자 홀린 듯 저장한 거 같음. 너무 잘생겨서!

 

언제나 잘생겼지만 이날은 진짜 너무나 잘생겼었던 거 같음. 아니 잘생김.

 

 

이건 제일 최근 3월 26일인가 27일인가 패션쇼인 거 같음.

 

 

 

빨간 옷 입은 사람이랑 동갑이고 같은 소속사임.

저 사람은 배우라서 활동 열심히 했는지 여러 작품 찍음.

그에 비해 키요하라 쇼는 작품이 없음.

이번 작품 '렌탈 사랑'에서 저 분이 주인공인데 키요하라는 조연으로 들어감.

같이 찍으면서 친해졌을 거 같음. 궁예임. ㅇ.x

 

 

머리 올빽하거나 모자 쓴 사진...

 

진짜 무슨 이렇게 생겼냐.

 

 

수염 났고, 안 밀었고, 피부도 별로 안 좋게 나왔는데도 잘생김.

 

 

 

 

 

 

 

 

 

 

 

 

 

 

화보 사진이랑 프로필 사진

 

맨즈논노 전속모델인데 배우로도 활동해서 소속사도 있음.

 

 

 

 

 

 

 

 

 

 

 

 

 

맨즈논노 모델들이랑 찍은 사진

 

뭔가 모리야 코지랑 진짜 절친인 느낌임.

한국도 둘이서 같이 오고... ㅇㅇ 궁예임 .x

 

 

 

 

 

 

 

웃을 때랑 정색했을 때랑 완전 느낌이 다른데 둘 다 잘생김.

 

그리고 술 진짜 오지게 좋아하는 듯ㅋㅋㅋ

맨즈논노 모델들 대부분 술 좋아하는 거 같음ㅋㅋ

 

 

 

 

 

 

 

 

 

 

 

 

 

2016년 작년 한국 여행 왔었을 때

 

 

 

 

 

 

 

사실 이건 한국인지 잘 모르겠는데 뭔가.. 한국에서 찍은 거 같아서..

 

 

 

365 STYLE

  

평상시 옷 입고 다니는 걸 맨즈논노에서 찍은 거. 아래로 갈수록 최근. 

 

다른 모델들은 좀 이상하게 찍히기도 하는데 키요하라는 항상 평타 이상은 하는 듯.

다른 모델 비하 아님. 맨즈논노 사랑함.

 

 

 

 

 

 

 

 

 

평상시엔 이렇게 잘생기고 자연스러운데

 

 

 

.

 

 

일본 노래 및 뮤직비디오 추천!

 

My Hair is Bad – 恋人ができたんだ

 

키요하라 쇼 출연

 

 

 

추천 이유

 

뮤직비디오에 키요하라 쇼가 나오고 노래가 매우매우 좋아서!

그리고 키요탄의 남친짤이 많이 나옴ㅋㅋㅋㅋㅋ

 

 

가수는 일본 인디 밴드 My Hair Is Bad

 

 

해석하면 내 머리는 나쁘다

 

이름 보자마자 내 머리는 너무나 나빠서~ 너 하나밖에 난 모르고~♪만 떠오르는 와타시는 글러먹었음.

ㅠㅠㅠㅠㅠㅠㅠ꽃남 오에스티는 모두 다 주옥같은 명곡들ㅠㅠ

아 무튼... 뮤비 남주 때문에 가끔 생각나면 유튜브로 뮤비만 보는 정도였는데ㅠ

노래도 가사 하나도 못 알아 듣지만 좋다고 생각하면서 듣고 봤었음.

이 뮤비가 막 사진으로 돼 있는데 여자 사진만 막 나오다가 그담에 남자 사진이 막 나옴.

그리고 둘이 사진에 같이 나와서 일어 하나도 모르는 똥멍청이지만 대충 혼자 의미를 파악하면서 봤음.

여자랑 남자랑 연인 사이다 이건 걍 사랑 노래구나 싶었음.

 

 

오늘 또 새벽 감성에 젖어 키요탄 보고 싶어서 보는데 갑자기 가사가 너무 궁금한 거임.

그래서 가사 찾았! 그리고 읽는데 병맛인 겈ㅋㅋㅋㅋㅋㅋ

 

뭔가 했지만 그래도 가사랑 뮤비랑 같이 봤음.

가사는 메모장에 옮겨서 작게 하는 기능해서 노래 들으면서 싱크 맞추면서.

 

그리고 뮤비 끝나고 울어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비보고운건나가거든이후로처음인뎈ㅋㅋㅋㅋㅋ 병맛이라서면울었

 

 

My hair is bad - 恋人ができたんだ (애인이 생겼어)

 

애인이 생겼어
진심으로 좋다고 느끼는 사람이야
너는 요즘 어때?
너는 요즘 어떠니?

애인이 생겼어
너랑은 하나도 안 닮았어
너는 요즘 어때?
너는 요즘 어떠니?

애인이 생겼어
미래도 생각하고 있어
너는 요즘 어때?
너는 요즘 어떠니?

애인이 생겼어
놀이공원에도 같이 갔어
너는 요즘 어때?
너는 요즘 어떠니?

헤어지는 거랑 떨어지는 건
비슷한 듯 다른 거 같아
우리도 둘이라 불렸었지

만나고 말았어 통하고 말았어
그건 지울 수 없지만
빼앗고 말았던 빼앗겼던
마음을 돌려주고 이제 자자

 

거리에서 스쳐도 떠올려도
말은 걸지 마
그리움은 흐려져도 그래도 사랑은 아직 남아있어
이제 못 만나
왜냐면 애인이 생겼으니까


하지만 만약 널 몰랐다면
지금 애인도 좋아하지 않았을 거야

 

얼굴도 나이도 말투도 좋아하는 것조차 다른
번호도 반지도 속옷을 놓는 장소도 사진도
녹화하던 그 드라마도

기억 못해도 돼
잊어버려도 되는데


(키요하라 등장)

애인이 생겼다고
너한테선 제대로 못들었어
부디 행복하길

서로 사랑하고 말았어 이어지고 말았어
그건 지울 수 없지만
빼앗고 말았던 빼앗겼던
마음을 돌려주고 이제 자자

시간이 지나서 더이상 떠올리지못하고
잊어버려도 되겠지

그래도 사랑은 아직 남아있니?
이제 못만나
우리 애인이 생겼으니까


(작은 소리로 1절 앞이 반복되무ㅜㅜ)

애인이 생겼어
진심으로 좋다고 느끼는 사람이야
너는 요즘 어때?
너는 요즘 어떠니?

애인이 생겼어
너랑은 하나도 안 닮았어
너는 요즘 어때?
너는 요즘 어떠니?

애인이 생겼어
미래도 생각하고 있어
너는 요즘 어때?
너는 요즘 어떠니?

애인이 생겼어
놀이공원에도 같이 갔어
너는 요즘 어때?
너는 요즘 어떠니?

 

rikuruto3님 블로그

출처 https://blog.naver.com/rikuruto3/220976569672

 

 

 

 

 

 

 

 

웃을 때 좀 깨는데 다른 의미로 깨는 키요하라! 원래 좀 쎈 이미진데 웃으면 다른 매력ㅋㅋ

 

이미지 반전!

 

 

건치미남

 

 

사실 이짤 보고 모델이라서 걍 프리하게 인스타에 티내고 사진 올려서 많이 돌아다니는 거구나 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

 

뮤비에서 나온 장면이었! 보자마자 아 여기서 나온 짤이었어?

아~~ 아~~~!ㅋㅋㅋㅋㅋ 하면서 엄청난 안도를......

평생 만날 수도 없겠지만 공개연애는 다메요ㅜㅜ

 

 

다른 추천 노래는

 

My Hair is Bad - 卒業
NOT WONK - Laughing Nerds And A Wallflower
NOT WONK - This Ordinary
RADWIMPS - 4645
RADWIMPS - 夢見月に何想ふ

Indigo la End - 夏夜のマジック

 

이정도! 이 모두 키요하라가 추천해 준 노래들이에요!

 

그 맨즈논노 홈페이지 보면 모델들 개인별로 블로그라고 칭하면서 일상 글 올리는데 거기서 추천한 곡들이에요!

저는 이걸로 일본 노래 처음 접했어욬ㅋㅋㅋㅋㅋ

아 아니다... 이츠코이ost가 처음!

약간 일본 노래에 대해 거부감이나 선입견이 있어서 그 곡만 드라마랑 잘 어울려서 좋아하다가

이건 키요하라가 추천하고 뮤비 출연도 했으니까 들어 봤는데 거부감 없이 들을 수 있었어요!

 

 

그 외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곡은

 

HARUHI - ひずみ

뒤틀림이라는 제목으로 영화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 주제곡이에요ㅠ

영화를 보고 난 다음에 들으면 여러모로 느끼는 것도 많고 좋더라고요

영화도 좋고요!

 

ED - 카나데

スキマスイッチ -

영화 '일주일간 친구' 주제곡이에요ㅠ

야마자키 켄토 나와서 굉장히 귀엽고 사랑에 순수한 모습을 보여 주는 영화!

 

新山詩織 - 恋の中
藤原さくら - 500miles

일본 드라마 '러브송'에서 여주인공과 남주인공 과거 연인이 부른 노래인데 좋아요

 

Miwa - 夜空(feat.ハジ)

미와라는 켄타로랑 너와100번째사랑에 여주인공으로 나왔던 가수예요!

이 노래는 뮤직비디오 켄타로가 출연해서 듣게 됐는데 진짜 좋아요

우울하고 잔잔한 노래들을 좋아하는 편이라섴ㅋㅋㅋㅋ

 

사운드트랙 '君と100回目の恋 (movie ver.)'

영화 '너와100번째사랑'에서 아리가또~라는 가사 나오고  


마지막으로 가장 처음 다운로드해서 들었던 일본 노래

 

手嶌葵 - 明日への手紙

일본 드라마 '언젠가 이 사랑을 떠올리면 분명 울어버릴 것 같아' 주제곡인 테시마 아오이가 부른 내일로 보내는 편지예요ㅠㅠㅠ

진짜 찌통 드라마ㅠㅠㅠ 애절하고 안타까운 사랑 드라마ㅠㅠ

약간 막장 요소도 다분히 있는데 그건 일본에선 흔한 요소라고 하니까 감안하곸ㅋㅋㅋ

켄타로가 잘생기게 나오니깤ㅋㅋㅋㅋㅋㅋㅋ 우울하고 재밌어요

 

http://packsuni.tistory.com/admin/entry/post/?id=67

 

MEN'S NON-NO 맨즈논노 모델겸 배우그룹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