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N'S NON-NO

키요하라 쇼 렌탈 사랑『レンタルの恋』소개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드라마
 

렌탈 사랑レンタルの恋』소개

 

 2017.1.18 ~ 2017.3.22

 

키요하라 쇼 출연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렌탈녀와 데이트를 하고 순식간에 사랑에 빠지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인물소개

 

 

공공 통한들이 다니는 대학 꽃미남 후배.
농구 주장.

스포츠맨이지만 다자이 오사무 애독하는 문무 양도로부터 캠퍼스 팬들이 많이 있고, 公介 소외 당하고있다.

제비꽃에게 연정을 품고 있고, 적극적으로 접근한다.

 

 

公介たちが通う大学のイケメン後輩。
バスケットボール部のキャプテン。

スポーツマンだが太宰治を愛読するという文武両道さから、キャンパス内には翔ファンがたくさんいて、公介には疎まれている。

すみれに対し恋心を抱いていて、積極的にアプローチする。

 

 

매회 줄거리와 스틸컷

 

이게 그냥 보이면 스포일러가 될 거 같아서 더보기를 눌러서 보세요!

 

 

 

*후기

 

병맛인데 재밌음.

매회마다 여주가 변신? 코스프레 되게 많이하는데 웃김.

오글거릴 거 같은 내용인데 다들 연기 잘해서 재밌음.

키요하라 쇼 제외. 

 

직접하는 인물소개

 

 

고리키 아야메(야스쿠니 신사 홍보모델)

 

여주 렌탈사랑에서 일하는 직원인데 원톱임.

제일 잘 나감. 1시간에 6만엔. 60만원 받고 일함.

 

 

 

타이가

 

남주 사정이 생겨서 여주 1번 렌탈했는데 반해서 여주 졸졸 쫓아 다님.

 

타이가에 대해 더 보고 싶은 분은 더보기를 누르세요.

 

 


 

 

키시이 유키노

 

서브 여주. 남주랑 고향 친구고 대학도 같음.

이분 살짝 천우희 느낌 있음.

 

 

 

켄타로

 

남주랑 옛날부터 친구고 대학도 같음.

부잣집 아들인데 여친 완전 사랑함. 

아래 노부에 우유랑 사귀는 사이로 나옴.

 

켄타로에 대해 더 보고 싶은 분은 더보기를 누르세요.

(영상 있음)

 

 

  

 

키요하라 쇼

 

서브 여주 좋아함.

그리고 내가 좋아함.

 

 

 

노부에 유우

 

켄타로 여친으로 나옴.

 

 

그래도 키요하라 쇼 때문에 봄...

 

 

서브 여주 좋아함ㅋㅋㅋㅋ

농구부라면서 등장할 때마다 저렇게 농구공 돌리거나 들고 등장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 개못ㅋㅋㅋㅋ 못하는데 귀여움. 콩깍지인 듯.

 

 

 

 

맨즈논노 새소식

(촬영장)

 

드라마 「렌탈의 사랑」제 6 화에는 맨즈 논노 모델의 볼거리 있습니다!

 2017.02.22

 

 

고리키 아야메씨가 매주 다양한 코스프레 모습을 선보여 화제를 부르고 있는 드라마 '렌탈사랑 "에 맨즈 논노 모델 키요하라 쇼 출연 중.

 배우로서 연속 드라마에 첫 출연하게 되었고, 긴장 ── 아니 분투하고있는 키요하라의 모습을 쫓는 위해 촬영 현장에 잠입 해 보자.

 

 

키요하라가 연기 "유키 쇼"는 농구 부 주장을 맡고 꽃미남 대학생. 

짝사랑과 우정이 얽히는 대학 동료 5 명의 관계가 꽤 복잡하다.

 

 

이날 촬영은 2 / 22 (수) 자정에 방송되는 제 6 화. 

영화관의 장면에서 공연하는 것은 유키(키요하라)가 접근을 가하고 있다.

"스미레"(岸井 유키 씨)이다.

 그 생각도 없는데 데이트를하게 건성으로 듣고 그녀라는 상황.

 

 

눈을 감고 대사를 암송하고, 실전 직전의 키요하라... (긴장).

 

 

스미레의 손을 당겨 달리기 시작 유키.

 

 

어떤 경위 의한 장면인지 꼭 방송에서 확인하기 바란다. 

OK가 될 때까지 총 5 회 전력 대시를 반복했습니다.

 또한 키요하라의 역할은 농구 부 유니폼 차림으로 등장 대부분. 

세련된 의상은 극중에서는 드문 것.

 

 

수록 후 안도의 표정을 보였다 키요하라 직격 인터뷰.

 키요하라 쇼 : "네, 긴장하고 있었습니다 (웃음).

이 작품에서 내가 맡은 역할의 첫 볼만한 장면 같은 볼거리었기 때문에....

岸井씨와 스탭 여러분이 상냥하고 밝고 즐겁게 해낼 수 습니다! "

 

 

귀여워ㅠㅠㅠㅠㅠ

 

http://www.mensnonno.jp/news/2017/02/22/39943/#cxrecs_s

 

 

완성된 장면

 

 

키요하라가 좋아하는 여자 선배랑 첫데이트? 영화관으로 갔는데 선배가 안 좋아함....

서브 여주는 남주 좋아함.

그래서 남주 있는 곳으로 가자고ㅠㅠㅠㅠ

자기도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주랑 선배랑 같이 있는 거 목격함....

분량 진심 개똥 연기 개못하지만ㅠㅠㅠㅠㅠ 존귀ㅠㅠㅠ 

 

http://www.tbs.co.jp/renkoi-tbs/

 

 

끝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