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da Masaki

菅田 将暉 스다 마사키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菅田 将暉

 

(스압주의)

 

 

스다 마사키

 

 

Masaki Suda

 

 

 본명 : 菅生 大将 스고 타이쇼

(すごう たいしょう, Taisho Sugo)
출생 : 1993년 2월 21일
국적 : 일본
출신지 : 일본 오사카부 미노오시
별자리 : 물고기자리

신장 : 176cm

혈액형 : A형

 


직업 : 배우, 가수
소속사 : TOP COAT

가족 관계 : 3형제 중 장남.

4살 아래, 7살 아래의 남동생이 있음.
 

데뷔 : 2009년 영화 '가면 라이더 디케이드 극장판 : 올 라이더 Vs. 대쇼커'

 

수상 : 제37회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 배우상 (토모구이)

 

 

 

토모구이 (2013년, 비터즈 엔드) - 주연·시노가키 토마 역

 

신야 다나카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이 영화는 한 조용한 강변마을을 배경으로 한다.

열일곱 살의 두마는 아버지와 아버지의 연인과 함께 이 마을에 살고 있다.

두마는 아버지가 연인에게 사디스트적인 행동을 하는 것을 목격하는데, 곧 자신 역시 아버지의 전철을 밟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줄거리가 이런 건데 아마도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였을 거예요

스다가 21살(일본 나이로 갓 스물 살)이 됐을 때 선택한 작품인데

같은 나이의 다른 사람들이라면 쉽게 결정 내리지 못할 작품이었을 정도로 수위가 있었음


스다도 출연 결정하고 힘들었다고...

그래서 선배 만나서 상담도 하고

촬영할 때는 스다가 오사카 출신이다 보니까 자꾸 오사카 사투리가 나와서 혼나기도 했다고ㅠ 많이 울었대요


항상 시키는 대로만 하다 힘들었을 거예요

솔직히 이 전에도 많은 드라마나 영화, 무대에 올랐지만 어렸고 연기하는 역할들이 이렇게까지 섬세하지 않았을 테니까...

그러면서 연기에 대한 회의감? 흥미를 잃었었는데,

토모구이 감독님이 혼내기도 하셨지만 조언도 많이 해주시고 옆에서 많이 힘이 돼 주셨나 봐요
그래서 이 작품을 계기로 알지 못했던 연기하는 것에 대한 즐거움을 배웠다고!


이 작품이 개봉하기 전 '배우로서 전환이 되는 작품입니다, 봐 주세요'라고 글을 올리기도 하고,

팬들에게 '이케맨 와카테 배우'라는, 잘생긴 젊은 배우로 불리고 싶지 않았다고...

그리고 그 선택은 옳았죠
이 작품을 기점으로 진짜 다양한 역할들을 맡아서 스펙트럼이 넓은 연기를 보여 주고 있으니까요

잘생기기도 했지만 개성 넘치고 연기파에 특별한 배우,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배우가 된 거 같아서 팬으로서 굉장히 멋있다고 느껴져요

대단한 사람 인터뷰나 예능에서도 재미는 있게 하되,

말 조심하고 행동 조심하는 거 보면 자기관리 진짜 잘한다고 생각됐는데 잘 되는 사람은 잘 되는 이유가 있나 봐요

 

다른 사람을 보려고예능이었는데 눈길이 자신에게 꽂히게 하는 매력이 있는 사람

 

 

 

사진 많음 주의

근데 더보기에 있어서 더보기 누르셔야 보여요!

 

 

 

 

GQ JAPAN 사진 더보기

 

 

 

 

스다 마사키 성격

 

 

성격은 내성적인 편이고 쉬는 날에는 보통 자거나 DVD, 만화를 본다고.

 

스다 마사키의 정열대륙 中

 

 

대기실

 

 

 

 

대화에 전혀 끼지 않고 나홀로 대본 연습만 함

 

 

스케쥴 끝나고 피디님한테 "수고하셨습니다" 하면서 인사함

 

 

반갑게 인사하고 방심해 있는데 갑자기 극딜 들어옴

피디가 스다한테 스다 몰래 카메라 설치하고

대기실 살펴봤다고 하니까 첨엔 에-? 하면서 놀라고

 

 

또 제작진이 선배들과의 대화에 전혀 참여하지더라 얘기하니까 표정ㅋㅋㅋㅋㅋㅋ

 

 

 

사진ㄴㄴㄴ 움짤임ㅋㅋㅋ

드라마? 영화? 배우들이랑 뒤풀이 장소에서 맥주 마시더니 잠듦

어떤 배우가 술자리에서 자는 동료를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쓰레기라고 대답함ㅋㅋㅋ

 

ㅋㅋㅋ장난으롴ㅋㅋㅋ 그런데 모르고 잘만 잠ㅋㅋㅋㅋ

 

 

 

제작진 중 한명이 스다한테 사생활이 너무 재미없어서 내보낼 게 없다는 식으로 사석에서 얘기하니까 친구들 집합시킴ㅋㅋㅋ

타이가♥ 렌탈사랑 남주였고 유토리에서도 나왔는데 안 봐서ㅠ

 

 

노래방도 되게 좋아해서 최고 일주일에 5번도 갔었다곸ㅋㅋㅋㅋㅋ

근데 여기서 노래 되게 못해서 친구들도 웃고 제작진도 웃음ㅋㅋㅋ

그리고 내레이션으로 돌직구 날림

 

 

성격이 내성적이라는 배우의 패션ㅋㅋㅋㅋㅋ

제일 튀시는데요...?ㅋㅋㅋㅋ

 

그런데 뭔가 성격이 겉모습과 달라서 더 매력있는 거 같음

 

낯을 많이 가리는 듯한데 친해지면 안 그렇고 막 대하는? 편하게 대하는 거 같음

 

아, 황야(あゝ、荒野) 촬영 같이하신 배우로서의 양익준님이 들개 같다고 하기도 하셨음

'스다 마사키는 외향적이고 거침없다, 마치 길들여지지 않은 산속의 들개 같은 느낌이다'

 

1년 전 자신의 주장과 전혀 다른ㅋㅋㅋㅋㅋ 내성적이 완전 외향적인 성격으로 변함ㅋㅋㅋㅋ

 

영상 출처 http://blog.naver.com/cgb541/220781785276

여기로 가시면 돼요. 출처 하이엔님

 

정열대륙은 스다 좋아하시거나 관심 있으신 분은 꼭 보셨으면 좋겠는게,

머리 스타일이 3번 변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스다의 방송 밖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심심할 틈이 없고 항상 새로움을 추구함

그리고 마지막 세 번째 변하는 스다 모습은 청순 그 자체

 

 

 

스다마사키 일화

 

 

동갑내기 친구 마미야 쇼타로와 스다의 집에서 있었던 일화

 

영상 출처 http://hkrnmch.blog.me/221057510990

여기로 가시면 돼요. 출처 side B

 

 

 

무지외반증 때문에 축구 그만 둔 스다

 

 

질문이 숨기고 싶은 비밀 같은 거였는데 옆 배우분 대답 듣고 스다도 얘기했어요

웃으면서 얘기하긴 했는데 솔직히 저 때는 진짜 힘들었을 거 같은ㅠ

그래서 신발을 쪼리 같이 생긴 걸 많이 신는 건가...

 

무지외반증은 엄지발가락의 뿌리 부분인 제1중족 발가락 관절 부분이 내측으로 돌출되어 신발과 마찰을 일으키면서 통증이 생기는 질병이다.

 

 

 

영상 출처 https://blog.naver.com/sayhaha00/220997262253
여기로 가시면 돼요. 출처 범밍님

 

 

 

스다마사키 센스

 

 

한 방송에서 여자친구가 갑자기 긴머리에서 짧은 머리로 나타났을 때 어떻게 반응할 거냐는 질문에

기념이라며 바뀐 헤어스타일로 사진을 많이 찍으러 갈 거라 답한 스다.

 

 

그 대답에 대한 자기 생각 말하는데 스윗함

 

영상 출처 http://sudamasaki.tistory.com/98

여기로 가시면 돼요. 출처 930221님

 

개인적으로 스다를 켄토랑 있는 사진에서 보고 '약간 도라희 같다',

방송에서 보고 '약간 양아치 같다'라는 이미지 있었는데

방송 인터뷰나 잡지, 무대 인사에서 하는 말 같은 거 보면 의외로 되게 생각이 깊어서 매력 터짐

 

 

그리고 테이이치의 나라 멤버들이랑 켄토랑 타이가랑 있을 때 나이대가 비슷하고 편해서 그런지

장난기 있는 성격이 드러나서 보기 좋고ㅋㅋ

 

내한 2번이나 했을 때 후기들 찾아 보니까 

대부분 차갑다, 시크하다 하던데 그게 낯을 가려서 그런가 봄

 

 

 

스다 마사키 소신 있는 발언&인터뷰

 

 

스다가 열심히 말하고 그에 동의하는 타이가

 

 

- 와카라나이요네~

 

2016.01.10 우리들의 시대 中

 

영상 출처 http://hkrnmch.blog.me/220823723370

여기로 가시면 돼요. 출처 side B님

 

 

영상으로도 볼 수 있었는데

잡지에 인터뷰한 거에서도 찾아볼 수 있었음

 

 

미쳤다... 진짜ㅠㅠ

 

 

Q. 스다 마사키가 만약…

만약 여성으로 태어났다면…,


출산을 경험해보고 싶어요.

아이를 좋아한다는 이유도 있는데, 출산은 남자에게는 불가능한 것이니까요.

그래서, 어떤 느낌인지 알고 싶고, 그렇게 하면 여성들이 얼마나 힘든지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해요.

 

주간 더 텔레비전 PLUS 2017년 8월 18일호 中


출처 https://blog.naver.com/cgb541/221072369238

여기로 가시면 돼요. 출처 하이엔님

 

 

 

그리고 이건 인터뷰 읽다가 설레서...

 

 

Q. 첫 데이트의 내용, 어떻게 정해?


영화를 보러 간다든가, 이걸 먹자 라든가, 욕심부리지 않고 목적을 하나만으로 정하도록 할 것 같아요.

왜냐하면, 다음은 여기, 그 다저기라고 하게되면 스케줄에 묶여 버려서 즐겁지 않잖아요.

가장 큰 목적은,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지내는 것.

별로 진심으로 동물원에서 동물을 보고싶은 것도, 유원지에서는 떠들고 싶은 것이 아니에요.

남자는 좋아하는 사람이 즐거워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싶을 뿐이에요(웃음).

 

JUNON 2017년 10월호 中

 

출처 https://blog.naver.com/cgb541/221084178251

여기로 가시면 돼요. 출처 하이엔님

 

 

 

일하는 스다

 

 

진지하게 감독님 설명 듣는 스다

 

 

이건 그냥 집중해서 북 치는 게 멋있어서 움짤 만듦ㅋㅋㅋ

 

 

 

영상으로 보면 소리도 들려서 더 멋있어요

 

 

 

스다 절친

 

 

 

 

 

마츠자카 토리 스다 마사키 야마자키 켄토

위에 계신 분은 모르겠어요

 

 

 

스다랑 친한 사람으로는 치바 유다이랑 마츠자카 토리랑 친한 거 같고,

(마츠자카 토리는 같은 기획사라 더욱 친한 사이인 듯...)

 

친구로는 타이가랑 나카지마 유토, 야마자키 켄토가 있는 거 같음

 

 

 

켄토는 나이가 어린뎈ㅋㅋㅋㅋ 

친구처럼 반말하고 지내섴ㅋㅋ 친구 쪽으로 넣었어요

켄토가 스다네 집 비밀번호도 알고

스다 동생 이름도 켄토인데 둘이서도 친하다고 함ㅋㅋㅋ

 

 

켄토가 원래 옷에 관심이 없었는데 스다랑 다른 친구들 때문에

옷에! 구제 옷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고 함

 

영상 출처 http://blog.naver.com/narisama35/220778212352

여기로 가시면 돼요. 출처 悠悠自適

 

스다 켄토 사진 더보기

 

 

 

 

타이가랑은 진짜 엄청 친해서 이번에 방송?도 같이 함

 

 

 

여자는 니카이도 후미랑 친하다고 소울 메이트라고 얘기함

 

 

마지막으로 친한 나카지마 유토

 

 

유토랑 찍은 사진 더보기

 

 

 

 

스다가 빨간색을 좋아한다는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색으로 염색했을 때 스다는 진짜 잘생겼었던 거 같음.

지금도 잘생겼지만.

20151002 부국제는 정말 레전드를 찍어주고 갔...

 

빨간 머리 스다 사진 더보기

 

 

 

 

이 사진 너무 잘생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놀랐음...

너무 잘생겼어ㅠㅠㅠㅠㅠ

 

잘생긴 스다 사진 더보기

 

 

 

 

스다 트위터&일상 사진 더보기

 

 

 

 

이건 사진 별로 없는데 그냥 스스로 보고 싶어섴ㅋㅋㅋㅋ

 

스다 무대 사진 더보기

 

 

 

 

헬기 타고 교토 가는 슈퍼스타 스다 마사키

20171015

 

 

 

국보급 미남에 이어 슈퍼스타 된 스다 마사킼ㅋㅋㅋㅋㅋ

 

원본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3mW5On4nMOY

2017 10 16 菅田将暉のオールナイトニッポン 2017年10月16日 radio247 radio247

 

 

 사실 스다 좋아한지 얼마 안 돼서 많이는 모르지만ㅋㅋㅋㅋ

알면 알수록 매력이 차고 넘치는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다 사진으로 마무리!

 

끝!

 

 

뿅!

 

 

 

 

 

 

 

쳐다보는 강아지로 마무리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