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da Masaki

스다 마사키 교열걸SP 캡처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스다 마사키 교열걸SP 캡

 수수하지만 굉장해! DX 교열걸 코노 에츠코

(地味にスゴイ! DX 校閲ガール・河野悦子)

 

2017.09.20 방송

 

 

사실 캡 아님 티비 나오는 거 폰으로 사진 찍음. 너무 잘생겼어ㅠㅠㅠ

첨엔 머리 왜 저래라고 생각했는데 점점 잘생김이 머리를 뚫고 나와서 괜찮았음.

그런데 코디는 직접하는 건지... 그냥 스다가 입고 싶은 거 입고 나오는 거 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

 

 

 

 

 

 

 

 

 

 

 

 

 

 

 

 

 

 

 

 

 

 

 

 

 

 

 

 

 

 

 

 

 

 

 

 

 

 

스다 멋있게 여자친구 좋아한다고 말하지만

 

 

 

 

막상 담당 편집자는 남자친구도 있고 그냥 팬으로서 서포트한 것 뿐ㅋㅋㅋㅋ

 

 

개민망

 

 

 

 

 

 

 

 

 

 

 

 

 

 

 

 

 

 

 

 

ㅋㅋㅋㅋㅋ이 장면 보다가 깜짝 놀람

앞에 교열하시는 분 보고 있었는데

뒤에 애벌레가 생각나게 하는 초록색 레옹잌ㅋㅋ

 

 

 

 

 

뒤에도 많이 나오긴 하던데 내용에 집중해서 보고

또 잘 나오지도 않고 귀찮아져서 그만 찍음ㅋㅋㅋ

 

 

 

교열걸SP 줄거리

 

코노와 유키토 위주로 돌아감

유키토는 방을 구해서 독립했고 코노는 편집자가 됨

랏시의 편집자가 된 코노는 열심히 일을 하는데 새로운 편집장이 랏시에 오게 됨

랏시의 판매부수가 계속 줄어들어 위기라 새로운 편집장이 랏시를 바꾸는 일을 하는데 그걸 코노가 반대함

반대하는 코노한테 그만두고 사표 쓰라고 하는데 뭐 코노가 또 일을 잘하고 모리오가 옆에서 말리니까 그냥저냥 넘어감 

후배 모리오가 코노 걱정해서 하고 싶은 말 좀 참으라고 다 얘기하면서 살 수 없다는 식으로 얘기해서 그걸 귀담아 듣게 됨

그러면서 유키토한테 마음에 안 드는 게 있어도 참고 말 안 하고 편집장한테도 참고 말 안 함

그후로 코노가 좋은 아이디어도 내고 하니까 편집장이 예뻐해서 부편집장 자리도 제안하고 이곳저곳 도움되는 곳에 데려가는데

편집장이 랏시를 이젠 모바일로만 제공하려고 하니까 코노 화나서 참고 있던 거 다 얘기함

결국 외국 출장 확정이었던 코노는 빠지게 되고 편집장은 또 사표 제출하라고 함

그때 그 상황을 보고 있던 교열부장이 교열부에 잠시 데리고 있겠다고 하면서 데려감

 

코노는 하고 싶었던 말 못해서 유키토랑도 사이가 불편함

유키토한테 새로운 편집자가 붙었는데 그게 어리고 예쁜 여자고 거기다 유키토 팬이라

집에서 유키토가 일에만 집중할 수 있게 요리도 해주고 청소도 해주고 안마도 해줌

신경 쓰이는데 참고 참다가 결국 유키토한테 사실대로 말하고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게 됨

그리고 거의 둘이 꼭 붙어있고 마지막엔 동거한다는 내용으로 끝나게 됨

 

중간에 새로운 편집장에 대한 일을 코노랑 교열부, 유키토가 해결해줌

 

교훈이 있었음

말하지 않으면 모른다.

 

 

아, 그리고 스다 옷은 그냥 흔한 츄리닝이 아녔음

 

 

 

구찌였슴다

 

 

¥217,400

 (한화로 약 220만원)

 

 

https://www.buyma.com/item/28680537/

 

님들 그거 아세요?

 

 

이 옷은 추성훈도 있어서 정대세가 동상이몽에서 입었어욬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역시덕후는덕훈가봐요ㅠ

 

 

보자마자 스다 떠오르고 글에 올려야겠다 싶었어욬ㅋㅋㅋ 180402 39회에 나와요!

 

충격받으면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