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 (feat.여러가지)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 (feat.여러가지)

 

 

에드워드 펄롱 (Edward Furlong)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Leonardo DiCaprio)

 

그림인가... 이 미모가 명화 아니면 뭐란 말인가...

 

 

 

브래드 피트 (Brad Pitt)

 

인정해야 겠다... 왜 세상 사람들이 브래드피트 브래드피트하고 노래를 부르는지 알겠음 존잘.. 존귀......

 

 

 

다니엘 래드클리프 (Daniel Radcliffe)

 

 

 

 

맥켄지 데이비스 (Mackenzie Davis)

 

 

 

 

 

 

아만다 사이프리드 (Amanda Seyfried)

 

 

 

로코코 (Rococo) 양식

 

 

 

 

 

 

 

 

맥컬리 컬킨 (Macaulay Culkin)

 

 

 

 

 

 

제시 아이젠버그 (Jesse Eisenberg)

 

제시의 고양이 이름은 한글로 안녕인데 발음이 어려워서 캣이라고 부른다고............ 들었었음

 

 

 

옴마마......

 

 

제시는 키스를 잘하는구나...

 

 

 

조지 맥케이 (George MacKay)

 

 

근데 조지 이거.... 판의 미로 같음...

 

 

이거.......................

 

 

 

마이클 C. 홀 (Michael C. Hall) 데인 드한 (Dane DeHaan) 다니엘 래드클리프 (Daniel Radcliffe)

 

 

 

 

 

 

 

리차드 매든 (Richard Madden)

 

이 움짤 야함...

 

 

 

 

SKAM 요세프 (Yousef Acar) Cengiz Al

 

 

 

 

 

왜 저장했지..

 

 

 

 

제임스 맥어보이 (James McAvoy)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Harry Potter And The Sorcerer's Stone, 2001)

 

사고 싶었나... 왜 저장했지..

 

 

해리 포터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론 위즐리

 

 

 

 

ㅋㅋㅋㅋㅋㅋㅋ역시 로니는 독보적으로 많닼ㅋㅋㅋㅋ

 

 

 

 

엘사 보면...

 

 

나탈리 도머 (Natalie Dormer) 생각남

 

입매랑 눈 전반적인 이미지가 비슷함

 

 

 

그런 의미에서 크리스토퍼 보면

 

 

오웬 윌슨 (Owen Wilson)

 

 

 

인사이드아웃에서 소심이 보면

 

 

 

 

시드니화이트에서 제레미 하워드 (Jeremy Howard) 생각나고

 

 

 

주먹왕랄프에서 랄프 보면

 

 

기묘한 이야기 데이빗 하버 (David Harbour) 호퍼 서장님 생각나고

 

 

 

펠릭스는

 

 

제이든 마텔 (Jaeden Martell) 닮았다고 생각함

 

 

이상 !내 맘대로 디즈니 영화 실사 캐스팅! 끝


 

 

엠마 왓슨 (Emma Watson)

 

 

엠마 진짜 존예 나이 안 먹음

 

 

 

 

무슨.... 눈동자색 저렇게 됐는데도 이상한 걸 못 느끼겠지?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

 

 

내한해서 지하철 탔었을 때

 

 

 

핀 울프하드 (Finn Wolfhard) 와이어트 올레프 (Wyatt Oleff)

소피아 남자 쌍둥이 소피아 릴리스 (Sophia Lillis)

 

 

 

와이어트 아역일 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밤... 누가 울렸어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잘 자람ㅋㅋㅋㅋ

 

 

 

소퍄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해리 머천 후드 입은 션 멘데스 (Shawn Mendes)

 

 

 

그리고 진짜 해리 스타일스 (Harry Styles)

 

 

 

그냥 물에 젖은 해리 존잘이라 저장해뒀었음ㅋㅋㅋㅋ

 

 

이렇게 예쁘고 잘생긴 해리가...

 

 

요즘 자꾸 수염 안 밀어서 화남...😠😡😤 해리 왜 수염 안 밀어!!!!!

 

 

이건 이번에 찍은 화본데 민망해서 가림

 

 

 

와이어트 올레프 (Wyatt Oleff)

 

 

왜 해리 닮았지?ㅋㅋㅋㅋ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릴리-로즈 멜로디 뎁 (Lily-Rose Melody Depp)

 

 

워스트 프렌즈 (Worst Friends)

 

 

인터스텔라 (Interstellar, 2014)

 

 

 

 

 

놀란 감독은 아역도 잘 뽑는 듯

 

 

작은 아씨들 (Little Women, 2019)

 

 

시얼샤 로넌 (Saoirse Ronan)

 

 

진짜 왜 저장했지...

 

 

 

톰 홀랜드 (Tom Holland)

 

 

 

 

톰홀랜드 관심 없고 그냥 그렇다고 생각했는데 이거 보니까 애들 동심 지켜주는 게 센스 있고 참 좋았음

 

 

항ㅋㅋㅋㅋㅋ 톰홀랜드도 귀여운데 애기 리액션 완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우식

 

 

마녀 (The Witch : Part 1. The Subversion, 2018)

 

 

 

 

 

비가 알려준 다이어트 식단ㅋㅋ 그냥 영상 뜨길래 보다 캡처..

 

 

 

인피니트 이성열

 

ㅋㅋㅋㅋㅋㅋㅋ팬 개웃기고 거기에 기분 나쁘게 넣는 성열도 개웃김ㅋㅋㅋㅋ

 

 

 

NCT, NCT DREAM 재민 (JAEMIN)

 

 

 

강민 (유강민 | KANGMIN)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리노 (이민호 | Lee Know)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X1 (엑스원) 손동표

 

외국인 아니지만 잘생겼으니까.....

 

 

 

사고 싶었다...

 

 

 

언제 봐야지

 

 

 

니카이도 후미 (二階堂ふみ | Nikaido Fumi) 야마자키 켄토 (山﨑賢人 | Yamazaki Kento)

 

 

이랬던 둘이...

 

 

 

이렇게 변해버림..... 뭐야.. 켄토야.. 너 왜그래...

 

 

타카하타 미츠키 (高畑充希 | Takahata Mitsuki)

 

Wotakoi (ヲタクに恋は難しい) 또 실사화 찍은 켄토...

 

 

 

이마다 미오 (今田美桜 | Imada Mio)

 

 

 

나가노 메이 (永野芽郁 | Nagano Mei)

 

 

 

나가노 메이 카미시라이시 모카 (上白石萌歌 | Kamishiraishi Moka) 스다 마사키 (菅田将暉 | Suda Masaki)

 

 

 

3학년 A반 (3年A組 ―今から皆さんは、人質です―)

 

 

 

봤는데 솔직히 노잼...

 

 

 

스다 마사키

 

 

스다랑 후미 또 화보로 만난 거 같은데

 

 

 

 

컨셉 뭘까... 보기엔 그냥 양아치 커플로밖에 안 보임...

 

 

 

아라타 마켄유 (新田真剣佑 | Arata Mackenyu)

 

 

 

 

 

과보호의 카호코 (過保護のカホコ)

 

 

 

 

보다 만 드라만데 그냥 중간에 한국말 나와서 캡첰ㅋㅋㅋㅋ

 

 

 

픽셀 토끼

 

 

 

당신이 힘들 때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가 옆에 있어 줄 것이다.

 

 

 

....

 

 

 

이거 개신기

 

 

 

이거 너무 귀엽고 설렘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왜저래진짜;;;

 

 

 

이희준... 어지간히 웃겼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장해둠ㅋㅋㅋ

 

 

 

 

송은이 제일 좋아하는 짤

 

 

 

 

 

 

 

서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웃겨섴ㅋㅋㅋㅋㅋ

 

 

 

루이 톰린슨 (Louis Tomlinson) 해리 스타일스 (Harry Styles)

 

 

🗣📣이노무자식들아ㅠㅠㅠㅠ 내!한!좀!해!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