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생각없이 저장한 잘생긴 외국 남자 모델9 (feat.가수배우)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생각없이 저장한 잘생긴 외국 남자 모델9 (feat.가수배우)

 

이제야 밝히는데 제목에 >잘생긴<이 들어간 건 지극히 개인적 기준에서 사심이 담긴 잘생김이에

 

이번 글은 마지막 글이 될 거라 엄청난 대대대대 스압주의

 

 

스테이시 마틴 (Stacy Martin) 배우

 

 

보자마자 존예라 저장함

 

 

 

테일러 라쉐 (Taylor Lashae)

 

 

 

아키바 밀러 (Akiva Miller)

 

 

이 모델은 요정 같음

 

 

약간 서양의 차은우 느낌?

 

 

 

 

크리스 레이너 (Chris Rayner)

 

 

 

애쉬 스티미스트 (Ash Stymest | Ashley Stymest)

 

 

애쉬가 우는 이 움짤의 출처는 섹스돌 (Sexdoll, 2016)이라는 영화

 

 

연기도 했었나봄

 

 

양아치상 좋아하면 애쉬 좋아하게 될 듯

 

 

왜냐면 갠적으로 우연히 발견하고 조금 하게 된 모델이랔ㅋㅋㅋㅋㅋ

 

 

근데 귀엽기도 함ㅋㅋㅋ

 

 

 

야엘 실비아 (Yael Shelbia)

 

 

 

에밀 랜스트랜드 (Emil Lennstrand)

 

 

 

에밀은 분위기가 진짜 야한 듯

 

 

 

 

 

무신사에서 발견한 모델이라 누군지 모름

 

 

 

앨리스 플뢰르 (Alice Fleur)

 

 

 

휴 비들러 (Hugh Vidler)

 

 

 

 

시모네 노빌리 (Simone Nobili)

 

 

 

빌리 반덴도렌 (Billy Vandendooren)

 

 

너.... 이씨... 진짜 잘생겼어요...

 

 

 

 

홀덴 노웰 (Holden Nowell)

 

 

https://www.youtube.com/watch?v=fWNaR-rxAic
Carly Rae Jepsen - Call Me Maybe 2012.3.1

 

이 뮤비를 보세요 정말 눈이 즐겁습니다^^

 

 

 

 

말론 테세이라 (Marlon Teixeira)

 

노수염! 노수염!!!!!!!!!! 있어도 딱 이정도만 길러라ㅠㅠㅠ

 

 

 

조르디 반 (Jordy Baan)

 

 

 

 

제이콥 모턴 (Jacob Morton) 타라스 콜툰 (Taras Koltun) 프란시스코 라코우스키 (Francisco Lachowski) 존 헤인 (John Hein)

 

 

 

다윈 그레이 (Darwin Gray) 찰리 제임스 (Charlie James) 루크 파웰 (Luke Powell)

 

 

 

펠릭스 스람 (Felix Schramm)

 

 

약간 켄타로 보임.... 야아악간 코랑 입매가...

 

 

 

ㅋㅋㅋ이건 그냥 웃겨서 저장함ㅋㅋㅋ

 

 

 

애덤 패리시 (Adam Parrish) 로난 린치 (Ronan Lynch)

 

 

 

디마 진첸코 (Dima Zinchenko | Dimitriy Zinchenko)

 

한국 회사가 자주 불러서 내한도 꽤 했었다고 함

 

 

 

휴 로튼 스콧 (Hugh Laughton Scott)

 

 

머리 이렇게 하는 것도 잘 어울림

 

 

기억조작그만해.....우리그때오락실에서안그랬잖아...

 

 

 

블레이크 스티븐 (Blake Steven)

 

 

딱히 잘생겨서 저장한 건 아니고... 약간 이름 기억용?

 

 

 

레프 울리소프 (Lev Uliesov)


이유없이 저장함

 

 

 

다윈 그레이 (Darwin Gray)

 

 

다윈 그레이 진짜 잘생겼는데 하이틴 찍어주지 그랬냐ㅠㅠㅠㅠㅠ

 

 

 

 

엘비스 잔커스 / 엘비스 양쿠스 (Elvis Jankus)

 

 

 

 

벤 알렌 (Ben Allen)

 

벤 털은 무슨 짐승 같이 팔을 감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벤자민 에이덤 (Benjamin Eidem)

 

벤자민은 언제 봐도 잘생겼고 이미지도 진짜 자상하고 다정하고 부드러울 것처럼 생김

 

 

 

저스틴 스털링 (Justin Sterling)

 

 

 

베노니 루스 (Benoni Loos)

 

 

 

 

매튜 벨 (Matthew Bell)

 

 

 

 

끌레망 샤베르노 / 클레멘트 차버너드 (Clement Chabernaud)

 

 

 

 

 

코너 도허티 (Conor Doherty)

 

 

 

에반 판크라토프 (Evan Pankratov)

 

 

 

플로리안 (Florian)

 

 

 

데미안 갈코프스키 (Damian Galkowski)

 

 

흑백 사진이랑 완전 딴판 다른 사람인 줄 알았음..

 

 

 

어니스트 클림코 (Ernest Klimko)

 

 

 

알렉산더 페라리오 (Alexander Ferrario)

 

 

 

제이슨 페들레 (Jason Fedele)

 

 

 

 

야쿱 기에르샬 (Jakub Gierszał) 배우 빌 스카스가드 (Bill Skarsgard) 배우

 

 

 

야마자키 켄토 (山﨑賢人 | Yamazaki Kento) 배우

 


걔또 잘생김

 

 

 

세바스찬 스탠 (Sebastian Stan) 배우

 

 

 

그랜트 거스틴 (Grant Gustin) 배우

 

사진 보고 당연히 엘리트들 배우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음

 

 

 

데인 드한 (Dane DeHaan) 배우

 

 

 

변태라 똑같은 사진 보정 버전별로 다 저장함ㅋㅋㅋㅋ

 

 

 

앤드류 가필드 (Andrew Garfield) 배우

 

 

 

 

금성무 (金城武 | Jincheng Wu)

 

 

드디어 본 중경삼림........................... 시히발....... 금성무 그는 진짜 존잘이었습니다...

 

 

역할이 전여친 잊지 못하고 매달리는 찌질한 전남친이라 더 좋음

 

 

 

 

제시 아이젠버그 (Jesse Eisenberg) 배우

 

 

제시야 너 넘 귀여워 너도 알지?

 

 

ㅋㅋㅋㅋㅋㅋㅋ

 

 

 

찰리 허냄 (Charlie Hunnam) 배우

 

 

찰리허냄 개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이 짤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무ㅠㅠㅠㅠ 몸 개탄탄한데 왜 하찮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스 레저 (Heath Andrew Ledger) 배우

 

 

ㅠㅠㅠ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

 

 

 

트로이 시반 (Troye Sivan) 가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찌발....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애기

 

 

바보

 

 

아디다스 변탠데.... 트로이도 아디다스 잘 어울리는구낳ㅎㅎㅎ

 

 

 

블러 (Blur) 알렉스 제임스 (Alex James) 가수 블러 (Blur) 데이먼 알반 (Damon Albarn) 가수

 

 

알렉스 존잘 데이먼 존예

 

 

 

블러 (Blur) 데이브 로운트리 (Dave Rowntree) 가수

 

알렉스 존설

 

 

블러가 옛날 밴드긴 한데 지금 봐도 진심 한 명도 빠짐없이 다 잘생김

 

데이먼 전형적인 트윙클 꽃미남
알렉스 청량 청순 미남
그레이엄 방탕한 너드미남
데이브 순둥한 너드미남

 

기준 성격 빼고 외모만 봤을 때(주주로)

 

암튼 지금 20세기 외모로 데뷔했으면 전세계가 열광했을 듯... 한국제발열광해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블러 (Blur) 그레이엄 콕슨 (Graham Coxon) 가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알렉스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순미

 

 

 

톰 행크스 (Tom Hanks) 배우

 

 

 

키아누 리브스 (Keanu Reeves) 배우

 

 

 

매튜 다드다리오 (Matthew Daddario) 배우

 

 

 

제이크 질렌할 (Jake Gyllenhaal) 배우

 

 

 

폴 워커 (Paul Walker) 배우

 

 

 

앤디 비어색 / 앤디 블랙 (Andy Biersack) 배우

 

 

 

 

크리스찬 슬레이터 (Christian Slater) 배우

 

 

 

브래드 피트 (Brad Pitt) 배우

 

 

그냥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코하마 류세이 (横浜流星 | Yokohama Ryusei) 배우

 

 

 

프레디 카터 (Freddy Carter) 배우 프레드 퍼거스 (Fred Fergus) 배우

 

 

 

프레디 카터 (Freddy Carter) 배우

 

 

 

 

휴그 노오더미어 (Huug Noordermeer)

 

휴그는 내가 지킨다.... 찌찌 가림

 

 

우리 휴그 너무너무 예쁘다💕

 

 

 

야쿱 (Jakub) 비탈리 윈터 (Vitalii Winter) 유튜버 커플

 

 

 

모르지만 잘생긴 사람

 

 

 

론 레비 (Ron Levi)

 

 

얼굴 보면 약간 티모시 샬라메 느낌남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배우

 

 

이건 인스타에서 주운 건데

 

 

잭 딜런 그레이저 (Jack Dylan Grazer) 배우도 좀 닮았고

 

 

이것도 인스타에서 주웠는데 니콜라스 얼굴형과 헤어스타일에 티모시 샬라메 이목구비를 넣은 듯한?

 

 

니콜라스 홀트 (Nicholas Hoult) 배우

 

 

https://www.youtube.com/watch?v=ryUUfUXGdZU
NEW LOOKS with RON LEVI at mientus 2019.5.14

 

사실 뜨는 사진만 보고 ㄱㄷ 배우인 줄.. 보니까 모델임.. 다리는 좀 짧음

 

 

사진보다 영상이 더 잘생김

 

 

 

이거 스테이 홈 챌린지? 그런 건데 귀여움

 

 

 

맥스 뷰챔프 (Max Beauchamp)

 

 

 

제레미 영 (Jeremy Young)

 

이 사진 보고 소년미 낭낭한 모델인 줄 알았는데

 

 

그냥 남성미 뿜뿜하고 개쩌는 모델이었음

 

 

 

예민하다 예민해

 

 

 

발레리 파코모프 (Valerii Pakhomov)

 

 

이 사진 보고 반함............. 옷 그렇게 입고 물 마시기 없기... 설레게 웃기 없기...

 

 

 

 

 

마틴 콘테 (Martin Conte)

 

 

몰랐는데 마틴 콘테 사랑했나봄...

 

 

 

 

 

좋아했던 사진 구글링하니까 다 마틴 콘테라 놀람;;;;;

 

 

존예탱

 

 

 

조나 코즐로브스키 (Jonah Kozlovsky)

 

 

 

하이틴 남주에서 성장한 나쁜남자stㅋㅋㅋㅋ

 

 

 

 

나쁘게 잘생김

 

 

 

미샤 나탈리 (Misha Natali)


입술 매력적

 

 

 

톰 웹 (Tom Webb)

 

 

 

 

 

마르쿠스 자모즈다 (Markus Zamojda)

 

 

 

더글라스 네이트케 (Douglas Neitzke)

 

 

 

티머 시마콥 (Timur Simakov)


 

 

료 (Ryo)

 

 

 

매츠 반 시니펜베흐 (Mats van Snippenberg)

 

 

 

 

사이먼 네스먼 (Simon nessman)

 

엄청 유명하던데 사진만 알았지 이름을 몰랐음

 

 

 

야니스 안센스 / 자니스 안센스 (Janis Ancens) 아서 고스 (Arthur Gosse) 티스트 라뒤프 (Baptiste Radufe)

 

 

 

야니스 안센스 / 자니스 안센스 (Janis Ancens)

 

 

 

귀걸이 양아치 같고 좋다

 

 

현재는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고 해피해피 사시는 중

 

 

 

아서 고스 (Arthur Gosse)

 

 

 

 

밥티스트 라뒤프 (Baptiste Radufe)

 

 

 

사이먼 루프 (Simon J Loof)

 

 

씨.......부랄... 요정 강림인 줄... 개잘생겼..

 

 

 

미코 푸토넨 (Mikko Puttonen) 런던 패션블로거

 

 

사진 진짜 잘 찍음

 

 

 

폴 크래덕 (Paul Craddock)

 

 

 

블라디미르 에이버리노프 (Vladimir Averyanov)

 

 

잘 모르지만 ㄹㅇ이런 사람이 모델하는구나 싶음 서있기만 해도 포스철철

 

 

 

션 오프라이 (Sean O'pry)

 

 

개인적으로 션 어렸을 때 너무 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

 

 

 

로렌조 주르졸로 (Lorenzo Zurzolo)

 

이런 삼백안? 매력 쩔음

 

 

 

토마스 부코바츠 (Thomas Bukovatz)

 

기억조작..........그때우리과제끝내고안그랬잖아...

 

 

 

로비 맥키넌 (Robbie Mckinnon)

 

 

 

루크 파웰 (Luke Powell)

 

 

몰랐는데 루크 파웰 사랑했나봄...2

 

 

 

 

 

현재 사진인데도 잘생김

 

 

 

로버트 셈요노프스 (Roberts Semjonovs)


셈요 새프로필 존귀!

 

 

 

매튜 노윅즈 (Mateusz Michal Nowicz)

 

 

 

로비 왯지 (Robbie Wadge)

 

 

 

이짤에서 고냥이 보고 웃는 로비가 설레는 와중에 신기한 건 동물들도 잘생긴 사람을 알아본다는 것ㅋㅋㅋㅋㅋ

전에 레오도 동물이랑 화보 촬영 준비할 때 두루민가 학인가 난리법석 떨어서 촬영 접으려고 했는데 레오 오니까 얌전히 메인컷 뽑아줌ㅋㅋ

 

 

이게 그 사진

 

 

 

다닐라 코발레프 (Danila Kovalev)

 

 

 

 

사탄 로마인 (Satan Roman)

 

https://www.instagram.com/satanroman/?hl=ko

 

 

 

윌리엄 프랭클린 밀러 (William Franklyn-Miller)

 

 

 

솔로몬 톰슨 (Solomon Thomson)

 

 

 

 

루벤 폴 (Ruben Pol)

 

 

이거 해리 사진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합성이고

 

 

원래 루벤

 

 

 

여기서부턴 스트리트 패션

 

 

일자 시조프 (Ilja Sizov)

 

 

헤리에스 폴 (Herieth Paul)

 

 

사아나 미르자이 (Saana Mirzaie)

 

 

마리자 젤리 (Marija Žeželj)

 

약간 셀레나 고메즈 닮음


 

레이첼 막스 (Rachel Marx)

 

 

미치 그린 (Mitch Greene)

 

 

미셸 구트크네히트 (Michelle Gutknecht)

 

 

메렐 조트 (Merel Zoet)

 

 

린지 윅슨 (Lindsey Wixson)

 

 

허 콩 (He Cong)

 

 

비르기트 코스 (Birgit Kos)

 

 

 

말리카 루백 (Malika Louback)

 

 

다른 모델 스트리트 패션 보고 싶으시면 https://models.com/oftheminute/?cat=8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럼 여기까지가 지금껏 저장한 모델과 이름들이고 위에도 마지막 글이라고 했듯이 이제 모델은 없을 듯...

 

 

사실 이거 올리면서 관심이 시들시들해져서....

워낙에 금사빠다 보니까... 배우로 넘어감

 

그래서 이 글이 엄청난 스압인 것...

 

원래도 배우 좋아했지만 잠깐 모델쪽으로 빠져서 정신 못 차렸었는데 다시 원상복귀....

 

근데 양이 엄청남..... 이럴 줄 알았으면 두 개로 나누는 건데ㅠ 귀찮아서 하나로 했더니 호되게 당하무ㅠㅠㅠㅠㅜㅜ

 

 

 

 

이 움짤은 모델도 가수배우도 다 아닌 그냥 취향으로 모든 게 완벽했던 틱톡 남사친ㅋㅋㅋㅋㅋㅋ

 

https://twitter.com/chirhyeung/status/1252854653286375430

 

틱톡 맨날 움짤로 오글거리는 것만 보다가 이걸로 처음 영상 봤는데

심장이 계속... 계속 뛰고... 초단위로 앓고 움짤까지 만들어 보관하게 되는 지경에까지 이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차 설렘 포인트

 

 

핸드폰에 정신 팔려있다가 여사친이 턱 잡으니까

 

 

키스 준비로 숨 들이쉴 때의 목과 입ㅋㅋㅋㅋㅋ 끼얔ㅋㅋㅋㅋ

 

2차 설렘 포인트

 

 

핸드폰에서 손까지 뗌.... 이거이거 ㄹㅇ진심이잖아요... 그 오른손으로 어디 잡으려고요...? 머리? 목? 뺨?????

 

3차 설렘 포인트

 

 

장난인 거 알고 삐짐

 

 

ㅋㅋㅋㅋ여사친 웃겨서 뒤집어지는데 귀엽게 삐짐ㅋㅋㅋ

 

 

여사친이 사과의 의미로? 다시 키스하려고 하는데 안 받아주는 것까지 완-벽♥

 

 

끝까지 완-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ㅜㅜㅠㅠ ㄹㅇ귀엽다 둘이 사귀길🙏

 

 

 

이 아래부터는 구글링해도 못 찾은 모델 남정네들

 

 

눈썰미가 없어서 올렸던 모델이고 이미 아는 모델일지라도 못 알아볼 수도 있음....

 

 

톰웹인가?

 

 

 

 

 

 

 

 

 

 

 

이거 구글링하니까 킬리언 뜨던데... 아니잖아요!!!!!!!!!!!!!!!!!!!!!!!!!!!!!!!!!!!!

 

 

솔로몬톰슨인가?

 

 

 

 

 

 

 

 

 

 

 

 

 

 

 

 

 

 

구글링하면 cute boys 2020라고 뜸 웃긴데 짜증남..

 

 

 

 

이 사람은 저장했던 이유가 머리랑 저 산딸기? 그게 버섯 모양 같고.... 그때 저장 안 하면 그냥 나중에 후회할 거 같아서 함 취향이라 저장한 건 아님.....

 

그런 거 있잖아요 괜히 딱 봤는데 왠지 이번에 저장 안 하면 별로 중요한 사진 아니라는 건 아는데 계속 생각나고

근데 찾으면 안 나와서 답답해 뒤질 거 같고 결국 참다참다 나중에 구글에서 죽치고 검색해서 찾아낼 것 같은 사진.... 그래서 저장함

 

 

 

 

만약이라도 패션위크 백스테이지 가게 된다면 심장 너무 뛰어서 미칠 게 분명....

 

 

호흡곤란 올 수도.... 너무.. 너무 좋다

 

 

 

 

 

두 번째 모델 누굴까......... 예쁘다...

 

 

이거 저장할 땐 잘생겼다 하고 저장했는데 지금 보니까 웃김ㅋㅋㅋ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하는 모델은 우리 아드리안💕

 

 

꽃 같은 애드리안 사호레스 (Adrien Sahores)

 

 

아드리안은 안 예쁜 데가 없음

 

 

얼굴이면 얼굴

 

 

기럭지면 기럭지 비율이면 비율

 

 

몸선도 존예

 

 

 

애교도 철철

 

 

이게 2020년에 찍은 화본데 이렇게 잘 성숙해지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잘생겼다진짜...

 

 

 

끝으로 모델 이름은 번역기 돌린 거라 대부분 발음이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럼 모두모두 잘생긴 사람들 보면서 힘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