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12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12

 

 

데이지 에드가 존스 (Daisy Edgar Jones)


 

노멀 피플 (Normal People, 2020) 여주

 

 

악마는프라다를입는다에서 앤해서웨이 축소해놓은 느낌

 

 

5월에 뜬 기사 보니까 톰어쩌구라는 분이랑 사귐

 

 

 

 

 

...옆모습 잘생긴 서배스천 데 소자 (Sebastian Denis de Souza)

 

노멀피플 출연 사진에서 보고 저장...

 

 

 

로드 (Lorde)

 

 

이 사진은 나탈리도머 닮음

 

 

 

해수의 아이 (海獣の子供, Children of the Sea, 2019)

 

 

일본은 아이를 되게 좋아하네 미래의 아이 날씨의 아이

 

 

이젠 해수의 아이라는 영환데 남주랑 서브남주 개취향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저래 완전 반대되는 스탈로 잘 뽑았지? 개좋음ㅋㅋㅋㅋㅋ

 

 

이건 물에빠진나이프 스다 캐릭터로 생각나고 좋음

 

 

 

데인 드한 (Dane DeHaan)

 

 

왜 그런 눈으로 봐

 

 

님... 촬영 시작도 안 했는데 왜 그렇게 봐요...

 

 

아니 님...

 

 

전기물고기를 왜 그렇게 봐요....

 

 

님 눈빛이 사람을 오해하게 만든다고욧!!!!

 

 

 

크리스틴 스튜어트 (Kristen Jaymes Stewart) 샤를리즈 테론 (Charlize Theron)

 

 

자기가 먼저 샤를 방해했으면섴ㅋㅋㅋ

 

 

당하니까 완전 당황한 표정

 

 

혼자 있을 때의 크리스틴

 

 

 

리아나 (Rihanna)

 

 

 

헬레나 본햄 카터 (Helena Bonham Carter)

 

 

 

바깥 공기가 좋은 케이트 블란쳇 (Cate Blanchett)

 

 

 

 

코브라 카이 (Cobra Kai) 숄로 마리두에냐 (Xolo Maridueña)

 

 

표정 연깈ㅋㅋㅋㅋㅋㅋ 진짜 맞은 거 같음

 

 

 

카디 비 (Cardi B) 닮은 애기

 

 

진짜 카디비 어릴 때인 줄.... 그리고 카디비랑 니키미나즈도 동일인인 줄....... 아는 게 없음

 

 

 

크리스틴 벨 (Kristen Bell) 멜리사 맥카시 (Melissa Mccarthy)

 

히이이익??????? 역시 할리우드

 

 

 

방송에서 고추 잡는 아이돌 원 디렉션 (One Direction)

 

와.... 이때 해리 날팈ㅋㅋㅋㅋㅋㅋㅋ 껌씹고 장갑에 장발에 표정에 난리났다

 

 

 

 

리암은 부끄러워 하는데 제인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고 즐김

 

 

잡은 이유는 고환암 검사 받으라고 홍보 영상 찍는 중이랔ㅋㅋㅋ

 

 

제인 (ZAYN) 루이 나일 호란(Niall Horan) 리암 페인(Liam Payne) 해리

 

 

둘이 너무 사랑스러우무ㅠㅠㅠㅜㅜㅠ 평소 루이랑 리암이가 티격태격 잘 싸우고 앙숙인 설정에 상대적으로 루이쪽에서 리암이 되게 괴롭히고 업신 여기니까
이것도 처음엔 루이가 못마땅한 표정하고 있는데 리암 하는 행동이랑 표정이 너무 어이없고 귀여워서 자기도 모르게 사르르 하고 웃음 터진 듯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뭐가 이상한지 몰랐음ㅋㅋㅋㅋㅋ 왜 6명이지? 밀랍인형이랑 찍었나? 했는데 나일이가 2명ㅋㅋㅋㅋ 1명은 엘렌드제너러슼ㅋㅋㅋㅋ

 

 

아일랜드에선 원디 인형 20프로씩 할인했는데 나일이 건 할인 안 함 이유는 나일이만 아일랜드 사람이랔ㅋㅋㅋ

 

 

같잖은 넘들...

 

 

이렇게나........... 사랑스러웠는데.... 다시뭉쳐이예쁜자식들아...

 

 

여기선 나일이랑 루이가 제일 잘 만들어진 듯ㅋㅋㅋ 다른 애들은 뭔가 이상함

 

 

 

루이 톰린슨(Louis Tomlinson)이랑 여친 엘레노어 그리고 올리

 

 

나의 공주님

 

 

 

예뻐... 루의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이 아들 프레디

 

 

벌써부터 눈빛잌ㅋㅋㅋㅋ

 

 

 

아빠 빼다박음

 

 

루이네 할아버님ㅋㅋㅋㅋ 할머님도 아닌 할아버님임

 

 

그리고 프레디랑 닮은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Alexander Skarsgard)

 

 

맨 왼쪽 빌 스카스가드 (Bill Skarsgard)

 

 

진짜 가족은 스텔란 스카스가드 (Stellan Skarsgard) 이쪽인데...

 

 

왜 루이 아들냄이랑 닮았지?

 

 

프레디랑 진짜 닮음ㅋㅋㅋ

 

 

어이없겠지만 닮았...

 

 

 

천사 프레디

 

 

이건 진짜 그리스로마신화에 나오는 아기신

 

 

요즘 개큼ㅋㅋㅋㅋㅋㅋ 프레디는 다행히도 엄마 기럭지 유전자 잘 받았네...^^

 

 

 

육아난이도 개높았을 거 같은 딜런 오브라이언 (Dylan O'Brien)

 

 

짐 캐리 (Jim Carrey)

 

 

루이까지.... 셋이 말 존나 안 듣는 애들이라 완전 돌아서 훈육하면 앞에선 ㅇㅇ할 듯

그래서 아... 이 정도로 해야 좀 알아듣네 하고 안심하지만 그냥 소리 지르는 목소리가 듣기 싫어서 알아들은 척한 거였을 것...

알고 보면 머리 꼭대기에 앉아서 놀고 있을 거 같음........................... 루의 정말 사랑하지만 키우는 건 절댜 포기..

 

 

 

이거 그냥 틱톡 움짤 올라와서 봤는데 하필이면 핑크 패딩.... 하....

 

 

설렘

 

 

그래서 딴 kiss or slap 키스 혹은 뺨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진짜 가차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남자애도 날아가고 당황한듯ㅋㅋㅋㅋㅋ

 

 

 

줄리 앤 팬텀스 (Julie and the phantoms) 찰스 길레스피 (Charles Gillespie)

 

 

 

 

디미트리스 카드 (Dimitris Kad)

 

이 사진 뭔가 엄청 싫은데 괜히 웃음 나는 자셐ㅋㅋㅋㅋㅋㅋ

 

 

어릴 때부터 친한 개구지고 짓궂은 남사친인데 남친된 짤 같음

 

 

으.... 니 털 개싫어.... 하면서도 막상 사귀자고 하면 좋아할 듯ㅋㅋㅋㅋㅋ

 

 

망상 뚝.딱.


 

 

자비에르 세라노 (Xavier Serrano)

 

 

?...왜그렇게쳐다보세요....고백하는거아니면눈까세요....

 

 

설레니까요...

 

 

 

야신 카라고즈 (Yasin Karagöz)

 

 

 

여기부터는 다 모르는 사람들

 

 

루이파트리지인가?

 

 

 

꽃을 든 뽀글머리 레옹

 

 

 

 

 

약간 영브래드피트 생각남

 

 

 

 

 

발레리 파코모프 (Valerii Pakhomov)

 

 

 

약간 휴그랑 비슷한 느낌이라 좋아했는데

 

 

Всем добра и любви❤️

 

 

 

인스타 가서 대차게 차이고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제이 샌드빅 모에 (Tarjei Sandvik Moe)

 

 

타랴 안경 귀여어어어어어ㅓ엉♥♥♥♥♥♥

 

 

입꼬리 여전하군......

 

 

내타랴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와이돈위 (Why Don't We) 얘네 졸라귀여유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갠적으로 자주색 모자 조나 마레(Jonah Marais) 좋아했는데 영상 보고 다니엘 시비 (Daniel Seavey)랑 콜빈 베슨 (Corbyn Besson)도 좋아짐

 

 

그런데 내한했을 때 영상 보니까 다시 조나 존나좋아짐ㅋㅋ큐ㅠㅠㅠㅠ
조나 말하는 거 엄청 조곤조곤하고 차분함 다들 장난으로 인터뷰 하는데 조나는 장난+진지하게 해줘서 좋았음

 

 

콜빈 존귀 콜빈은 영상으로 봐야 됨 캡하니까 인물이 안사네ㅜㅠㅠㅠ

콜빈이 사랑해요 이러니까 다들 따라하고 조나는 알러뷰 이러는데 목소리 오지뮤ㅠㅠㅠ

 

 

인터뷰2 보고 여기서 자지러짐

 

 

 

 

조나 미침 이름대로 존나 예쁘고 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

 

 

 

우아우아우아우~ 조나때문에세번돌려봤.....

 

 

ㅠㅠㅠㅠ존나귀여워ㅠ조나사랑해ㅠㅠ

 

 

 

내한해! 조나👏내한해👏

 

 

이러다가 콜빈이랑 눈마주쳐서 살짝 민망해하는데 개귀여우무ㅠㅠㅠ

 

 

 

 

 

 

탈모 조심하자 조나야...

 

 

콜빈 얼굴 새빨개짐ㅋㅋㅋㅋㅋ 이거 별거 아니고 걍 아침에 제일 늦는 사람 물어봤을 때 걸린건데 저래 빨개짐ㅋㅋㅋ

 

 

애기들ㅠㅠㅠ 영상 보는데 광대 터짐... 빨리내한하삼.. 대신 내가알때내한하기..

 

 

 

시얼샤 로넌 (Saoirse Ronan) 조지 맥케이 (George MacKay)

 

 

 

윌리엄 프랭클린 밀러 (William Franklyn-Miller)

 

 

 

인스타 보니까 릴리라는 여친 있는 듯? 친구인지 연인인지 모르겠는데 2년 동안 생일 축하해주고 같이 보내는 거 보면 여친 같음ㅋㅋㅋ

 

 

같이 찍은 사진 있던데 둘 다 모델 출신이라 진짜 잘 어울림

 

 

훈훈하군

 

 

 

 

유뮤코에 올라온 조니 올랜도 (Johnny Orlando)

 

 

누군지도 모르는데 빈종이 들고 뭐 하길래 뭐하나 봤더니

 

 

눈 초롱초롱하게 뜨고 집중하면서 뭘 그렇게 열심히 적나했더니

 

 

씨앙..... 졸라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p/CFjkCpsFCFI/?igshid=t1zf87g2ebka

 

 

올해 1월에 17살 생파했으니 아마도 한국나이 19살?인듯

 

 

 

운동 열심히 했니....? 인스타 보니까 몸 자랑하고 싶은 듯

 

 

끄향~♥ 애기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엔 다 다정한 남매밖에 없나? 생일 다 챙겨줌ㅋㅋㅋㅋㅋㅋ

 

 

 

 

동생도 존예

 

 

 

멍뭉냥이

 

 

너구리

 

 

아니고 레서판다다

 

 

사실 맞다 너구리판다다

 

 

 

 

삵삵삵

 

 

세상은 너무 위험해 도망쳐! 같이 가.....

 

 

 

에디 레드메인 (Eddie Redmayne)이 제일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칼럼 터너 (Callum Turner) 옷에 자연스럽게 닦기

 

 

 

?....칫!

 

 

 

졸업기념 노래 부른 저스틴 H. 민 (Justin H. Min)

 

 

 

이 사진 뭔가 날티 나고 개존좋....

 

 

하이틴 찍었어야 했다

 

 

저스틴민 애기 때 사진 저장해서 보는데

 

 

왼쪽 앞니 존나 까꿍하고 나와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아아아아아앙 귀여워ㅠㅠㅠㅠ ㄱㅇ우ㅜㅜㅜ우우유유ㅠ퓨퓨ㅠ

 

 

이때도 앞니 나와있는데 이건 그냥 장국영 같음..... 갑자기 떠오름

 

 

 

 

귀엽군...

 

 

 

션 오프라이 (Sean O'pry)

 

 

20대 초반의 션은 이런 느낌

 


자기도 어린데 여친한테는 연상이라 어른스럽게 행동하려고 노력할 거 같음

 

 

그래서 질투하면서도 티 안 내려고 하지만

 

 

결국 질투 폭발해서 귀여운 투정 부릴 것 같은 이미지

 

 

순둥순둥

 

 

조금 반항적

 

 

 

 

좋아... 그냥 개좋아요.....

 

 

30대에는 그런 거 없고 여유로울 듯

 

 

조각상

 

 

질투하는 게 아니라 하게 만들 듯

 

 

 

아니면 하는 짓 보다가

 

 

조용히 불러다 손 봐줄 듯

 

 

뭔가

 

 

진돗개 같다

 

 

어른 댕댕ㅋㅋㅋㅋㅋㅋㅋㅋ

 

 

 

션한테 소중한 존재로 안기고 싶다ㅠㅠㅠㅠㅠㅠ

 

 

 

 

존잘 벤 힐 (Ben hill) 보니까

 

 

예전 글에 올렸던 브누아 마레샬 (Benoît Maréchal) 생각남

 

 

블러 (Blur) 알렉스 제임스 (Alex James)도 생각나고.....

 

 

 

아이씨...

 

 

아저씨들이 왜 이렇게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저씨들이 잘생기면 그거 안 되는 거 아닌가....?

 

 

 

안 되는데.....

 

 

 

섹시하게 해야 되는데 상대 엉덩이에 손 닿을까 조심조심하는 거 같은 찰리 허냄 (Charlie Hunnam)

 

 

전참시 보다가 찰리허냄 봄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더 세냐는 질문에 찰리허냄이 자기라고 답했는데 가렛 헤드룬드 (Garrett Hedlund)도 자기라고 답해서 지금 당장 붙어 확인하자고 씅내는 거라는뎈ㅋㅋㅋㅋ

4살이나 위인 아재가 동생한테 화내는  너무 귀욥ㅋㅋㅋ큐ㅠㅠㅠㅠ 얼굴 다 구기면서 발끈하는데 다 무시함ㅋㅋㅋㅋ

 

 

외국인들 이렇게 껄렁이면서 인사하는 거 존좋 사실 찰리허냄이 존좋♥

 

 

집에 들어가면 이렇게 돈뭉치 든 찰리허냄이 기다려줬으면 좋겠다

 

 

손으로 미는 거 보니까 애기가 진짜 싫어함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울음 터짐ㅋㅋㅋㅋㅋㅋ 히잉..ㅇㅇ...ㅠㅠㅠㅠㅜㅠ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랑 있는 애기도 해리 싫어함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래 화나써?

 

 

그냥 님이 싫어요..

 

 

애기야ㅠㅠㅠ 좀 웃어주라... 해리는 프로네.. 이런 상황에도 예쁜 웃음

 

 

ㅋㅋㅋㅋㅋ애기는 끝까지 웃지 않음

 

 

해리 표정이 밝아짐

 

 

환영 받는 손님이 됐기 때문 2013년 9월 25일이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보다가 웃겨 만듦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춤겁나못추는데흥이너무끓어넘쳐섴ㅋㅋㅋ개웃김

 

 

해리 사진 뜨길래 봄...

 

 

근데 해리 진짜 퐈려함ㅋㅋ 마스크색이며 장갑색 목걸이 옷 머리핀 선글라슼ㅋㅋㅋㅋ

역시 비범하닼ㅋㅋㅋ 그런데 해리는 아직 이어폰 쓰네.... 돈 많아서 당연히 에어팟 쓸 줄

 

 

 

외국은 대체 큰 사람이 얼마나 많은 걸까...

 

 

 

 

해리도 183으로 작은 편은 아닌데 주변분들 개커서 꼬꼬마 만듦

 

 

https://female.readsector.com/2020/09/27/harry-styles-runs-along-the-amalfi-coast-as-he-films-music-video-for-golden/

 

 

9월 23일부터 쭉 골든 뮤비 찍는 중

 

 

 

 

~~~~~~~~ 무전기 든 해리 존멋ㅋㅋㅋ

 

 

 

컨셉이 뭔지 모르겠는데 이건 정말 모르겠음

 

 

 

 

왠지 여행 와서 즐기다 자고 일어났는데 여친이 사라져서 쫓아가려는 내용일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질구질한 해리

 

 

잘생긴 애가 찌질해지는 건 좋지요

 

 

 

팬들한테 계속 인사해줌

 

 

뮤비에 대해 상의하는 해리인가?

 

 

해리의 섬세함

 

 

골든이라고 노란색으로 네일함ㅋㅋㅋㅋ

 

 

자~자! 그만 쉬고 일들 합시다!

 

 

리 성격은 진짜 외향적인 듯 엄청 잘 돌아다님ㅋㅋㅋ

 

 

아닌가? 워낙 대스타라 파파라치가 계속 붙는 건가...?

 

 

10월 7일에 LA에서 사진 찍힘

 

 

 영앤리치핸섬앤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티 아니고 팬 맞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리 이렇게 이 악물고 달리는 게 너무 귀엽고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움ㅋ큐ㅠㅠㅠㅠㅠ 안돼가지마아아아앙유ㅠㅠㅠ 하고 울면서 뛰는 거 같아섴ㅋ큐ㅠㅜㅠㅠㅠㅠ 근데 몸은 또 개탄탄하고 아마아ㅏ앙 그냥 귀여워!!!

 

 

애기 해리

 

 

 

바네사 커비 (Vanessa Kirby) 칼럼 터너 (Callum Turner)

 

 

 

으른들의 로맨스 느낌

 

 

 

칼럼 진짜 엄어어어어어ㅓㅁ청 거대한 댕댕이 같음

 

 

 

아쉽지만 헤어졌다고....ㅜㅜㅠㅠㅠㅜㅠㅜ

 

 

 

나단 겜블 (Nathan Gamble)

 

 

돌핀 테일 (Dolphin Tale, 2011) 봤는데 귀여움

 

 

 

영화에선 흑발인데 실제론 금발

 

 

 

 

흑발 보면 프레디하이모어 생각남

 

 

 

프레디 하이모어 (Freddie Highmore)

 

 

https://www.youtube.com/watch?v=1mI3vkuIEj8

Freddie Highmore Answers the Web's Most Searched Questions | WIRED 2019.3.11

 

뭐 검색하다가 프레디하이모어 이 인터뷰 봤는데 되게 무던하고 재미없고... 바르게 산 사람 같음...

생일이라고 케이크 주셨는데 그걸 꼴깍해서 먹음ㅋㅋㅋㅋ...... 씨아아아아아ㅏㅇㅇ더좋아지뮤ㅠㅠㅠㅜ 진짜 개좋음

굿닥터 이미지랑 비슷하고 엄청 착할 거 같음 제시아이젠버그 떠오르는데 말은 느린 편 아웅.... 씨부랄 졸라귀엽네.......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구치 켄타로 (坂口健太郎 | Sakaguchi Kentaro)

 

 

이건 켄타로 남친짤이랑 히로인실격 짤로만 보다가 영화 보고 모델 영상 찾아보고 반해서 거의 초반에 만든 움짤
그리고 나선 포토샵으로 예쁘게 보정해서 움짤 만들어 볼까 하고 네이버에 검색했다가 랜섬웨어 걸리는 비극을 맞이함 그 담부턴 움짤 그냥 구리게 만듦

 

 

아니면 이렇게 예쁘게 보정된 짤을 줍줍ㅋㅋㅋ

 

 

켄타로 하면 히로인 실격 (Heroine Disqualified, 2015) 카!베!동!

 

 

벽!치!기!

 

 

키리타니 미레이 (桐谷美玲 | Kiritani Mirei)

 

 

 

 

https://www.youtube.com/watch?v=pECd--m9Xtc
벽치기 당하는 켄타로-자막有 2016.6.22

 

 

내가 그렇게 가르쳤나?

 

L-DK 원조 카베동 야마자키 켄토 (山﨑賢人 | Yamazaki Kento)

 

 

아니 이렇게!

 

여주 냅두고 둘이서 카베동하고 놂ㅋㅋㅋㅋㅋㅋ

 

 

 

크리스 콜퍼 (Chris Colfer)

 

 

 

톰 호퍼 (Tom Hopper) 로버트시한 민홍기

 

 

 

로버트 시한 (Robert Sheehan)

 

 

인스타에서 보고 ㅁㅊ 이 존잘은 누구야.. 클라우스 닮긴 했는데 설마..?

 

 

태그 된 거 보고 들어가니까 맞았음 근데 첫 게시물부터 범상치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슴뭐야 클라우스 되고 난 후냐고요ㅠㅠㅠㅠㅠㅠㅠ

 

 

자기 인스타 만들었으니까 팔로우 하라는 첫글ㅋㅋㅋㅋㅋ

 

 

나와 존스 부인 (Me and Mrs Jones)

 

 

 

반짝이 별이랑 동그라미 얼굴에 붙으니까 진짜 보석

 

 

이거 이번에 팟캐스트 뜬 영상이라는뎈ㅋㅋㅋㅋㅋ 로시 너무 주부 같음ㅋㅋㅋㅋㅋㅋㅋ

 

 

몸 움직임이 딸 집에 왔다가 갈 때 뭐 챙겨주는 엄마나 뭐 고장 난 거 있다고 고쳐달라 가져오는 느낌

 

 

 

 

 

일은 자기가 저지르고 디에고 뒤에 숨기

 

 

 

데이비드 카스타네다 (David Castaneda)가 엄브렐러아카데미에서 자기 맡은 역할을 울보 퍽보이라고 소개했다 함.....

 

 

그리고 움짤 보는데 배꼽 이렇게 생긴 사람

 

 

첨봄

 

 

모양도 신기하고 위치도 신기함 서양인은 다리가 길어서 그런가? 배꼽 엄청 위에 있고 모양은 모르겠음... 첨봄

 

 

처음에 봤을 땐 위치나 모양이 평소 알던 배꼽이 아니라 상처인가 했는데

 

 

다른 사진 찾아보니

 

 

배꼽 맞음

 

 

그리고 아론 트베잇 (Aaron Kyle Tveit)이랑 닮음

 

 

크리에이티드 이퀄(Created Equal, 2017)

 

 

 

와이 우먼 킬 (Why Women Kill)에서 역할 토미 하트 (Tommy Harte)인 레오 하워드 (Leo Howard)...랑도 닮음

 

약간 아론+디에고 반반 합친 느낌이라..?

 

 

뭔가 닮음

 

 

애기땐ㄱ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미이라 (The Mummy, 1999)랑 미이라 2 (The Mummy Returns, 2001) 다시 봤는데 존잼......

 

 

어렸을 때도 남주랑 여주보다 이모텝 아놀드 보슬로 (Arnold Vosloo)랑 아낙수나문의 이야기를 안타깝게 보고 더 응원했는데... 지금도ㅠㅠ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미이라로 평생 갇혀 있다 깨어나 아낙수나문을 살려내려는 이모텝... 밖으로 말은 안 했지만 남주가 밀릴 때 좋아했...
캐릭터도 여주한테 키스할 때나 아낙수나문한테 키스할 때 보고 더 섹시하다 생각했는데 생긴 건 아님

 

 

다른 영화에서 섹시하다 생각한 건

 

 

블레이드 (Blade, 1998) 스티븐 도프 (Stephen Dorff).....


 

커서 보니 남주랑 여주 오빠랑 같이 다니는 장발 아데스 오데드 페르 (Oded Fehr)가 취향ㅋㅋㅋㅋㅋ 솔직히 그때 좋아한 남자는 없었...

 

 

그리고 빨간 모자 베니 케빈 J. 오코너 (Kevin J. O'Connor) 같은 캐릭터가 눈에 밟힘...

 

 

 

해리포터에서는 말포이... 동백꽃에서는 노규태가 제일 좋았는데... 찌질하고 야비한 노뮤ㅠㅠㅠ 비주얼은 클라우스...? 닮음

 

 

 

조금 자랐을 땐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 (Thomas Brodie Sangster) 보고 첫눈에 반함

 

 

 

천사 같던 토브생은 개까리해지셨습니다

 

 

그리고 지금 미이라 보면

 

 

레이첼 와이즈 (Rachel Weisz)밖에 눈에 안 들어옴

 

 

개존예

 

 

 

레이크 미첼 (Blake Mitchell)

 

 

 

 

 

 

 

이 사람이 누군고 하면...

 

 

 

 

저번에 봤던 이 ㄱㄷ 배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름을 찾았는데 고것이.... 생전 첨 뵙는 분이 나옴

 

 

그런데 아니라고 부정할 수도 없게 왼쪽가슴팍의 타투가 씨앙...... 왜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기억 돌려내ㅠㅠㅠㅠㅠ

 

 

 

어릴 때 정말 예뻤구나..

 

 

개인적으로 약간 반항아적인 양아미에 끌렸는데 안경 끼고 머리 자라니 범생이 다되심

 

 

 

애쉬 스티미스트 (Ash Stymest | Ashley Stymest)

 

 

 

바바라 팔빈 (Barbara Palvin)

 

 

팔빈 남친은 딜런 스프라우스 (Dylan Sprouse)

 

 

애프터: 그 후 (AFTER WE COLLIDED, 2020) 티핀이 라이벌인데 1에 비해 수위 진짜 높아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달 제너 (Kendall Jenner)

 

 

 

 

이난나 사키스 (Inanna Sarkis)

 

 

이난나 애프터에 나오는 몰리인데 딸 낳음

 

 

남친? 남편도 모델

 

 

 

위노나 라이더 (Winona Ryder)

 

 

 

나의 국왕 제냐 카타바 (Zhenya Katava)

 

 

존머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ㅅ

 

 

내츄럴할때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게이지 뷰렉 (Gauge Burek)

 

 

머리 약간 시츄 같다...

 

 

ㅡㅡ너네 진짜 뻑큐 그만해......

 

 

예쁘니까 봐준다...

 

 

 

일자 판 뷔렌 / 일야 반 뷰렌 (Ilja van Vuuren)

 

 

 

졸랜드 노바즈 / 조랜드 노바즈 (Joland Novaj)

 

 

흐익.... 좋아서 저장했는데 가슴털 있었네

 

 

도발적이군

 

 

립스틱 색 존예

 

 

 

 

 

 

네 번째 아서 고스 (Arthur Gosse)랑 다섯 번째  벤 알렌 (Ben Allen)밖에 모르겠음

 

 

 

야마 월차크 / 얌 월작 (Yam Wolczak)

 

 

 

 

 

 

매튜 다드다리오 (Matthew Daddario)

 

어후.... 살다가 이런 남자랑 한번은 엮이고 죽어야 될 텐데..... 살기 싫다

 

 

 

이런 게 진짜 환상의 나라

 

 

 

귀여운 윌 폴터 (Will Poulter)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