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13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13

 

 

킬리언 머피 (Cillian Murphy)

 

 

 

 

 

니콜라스 홀트 (Nicholas Hoult)

 

 


 

션 오프라이 (Sean O'pry)

 

 

션은 존재 자체로 섹시함

 

 

옷 벗은 것도 섹시한

 

 

다 갖춰 입었을 때가 더... 섹시함

 

 

 

페르난도 린데스 (Fernando Lindez)

 

 

 

ㅋㅋㅋㅋ휴그는 페르난도 셀카에만 좋아요 누름

 

 

 

스캄의 계절

 

 

 

 

매튜 벨 (Matthew Bell)

 

 

사제 역할 해도 잘 어울렸을 거 같음

 

 

 

페드로 베르톨리니 (Pedro Bertolini)

 

저장할 땐 몰랐는데 허벅지털 있었네.... 밀어주고 싶다

 

 

 

스티븐 켈리 (Steven Kelly)

 

 

 

크리스티안 호그 (Christian Hogue)

 

 

얼굴 약간 채닝테이텀 닮

 

 

근데 사진너무 심각하게 고화질이라.............................................. 털 자국 다 보임

 

 

 

딜런 조단 (Dylan Jordan)

 

 

 

댄스비 스완슨 (James Dansby Swanson)

 

하핫 잘생겨서 저장함

 

 

 

다윈 그레이 (Darwin Gray) 파비안 그레이 (Fabian Gray)

 

둘이 형제였음....

 

 

휴 로튼 스콧 (Hugh Laughton Scott) 올리면서 올렸던 사진 왼쪽 네이비 옷이 파비안이었음

 

 

다윈 좋아했는데 파비안도 매력적임

 

 

형제가 반대되는 매력인 듯?

 

 

다윈은 좀 다정하게 생겨서 좋음

 

 

파비안은 새침할 느낌

 

 

 

푸싱 데이지 (Pushing Daisies) 리 페이스 (Lee Grinner Pace)

 

 

 

 

릴리 콜린스 (Lily Collins) 제이미 캠벨 바우어 (Jamie Campbell Bower)

 

 

 

크래프트 (The Craft, 1996)

 

 

 

데이빗 크로스 (David Kross)

 

 

더 리더: 책 읽어주는 남자 (The Reader, 2008)

 

★★★★☆

 

히잉... 이렇게 슬플 줄 몰랐다고요 이렇게 야할 줄도 몰랐다고요....

블라인드 정도로 생각했는데 그에 금가는 여운과 슬픔이었다

 

 

케이트 윈슬렛 (Kate Elizabeth Winslet)

 


애색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넌 날 화나게 할 수 없어. 넌 날 화나게 할 만큼 충분하지 않아.

 

마이클이 화난 한나한테 화나게 했다면 미안하다 그럴 의도 없었다고 하는데 한나가 마이클은 자기한테 아무런 존재도 아니라고 악담함......

 

 

- 당신 없이 나는 살 수 없어요. 당신이 떠난다고 생각만 해도 날 죽일 거예요.

 

상처 받고 복도에서 생각하다가 한나한테 와서 이러고 있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연기할 때 19~20살이었을 텐데 연기 존잘...

 

 

움짤만 봐도 맴찢...........ㅠㅠ......................

 

 

함께 떠오르는 요런 셀데슬라흐츠 (Joren Seldeslachts)

 

 

블라인드 (Blind, 2007)

 

 

....................................진짜 아련하고 예쁘고....

 

 

 

요런은 원래 금발인데 흑발 잘 어울림

 

 

개인적으로 가슴 저리고 먹먹해지는 영화 두 편 추천하라 하면 이거 추천할 거...

비코우즈.. 이번에 더리더 보고 아직 뽕이 안 빠졌기 때문ㅋㅋㅋㅋ 블라인드는 원래 좋게 봤었는데 더리더 추가됨 존존존잼

 

 

 

겨울엔 블라인드 가을엔 더리더.........

 

 

솔직히 좋아하는 스탈은 아닌 거 같은데........................................... 자꾸 눈이 감

 

 

그래서 스롤란 마이러브 (Same Same But Different, 2009)도 보려고 사둠ㅋㅋㅋㅋ

 

 

ㄱㅇㅇ뭔 캐릭터처럼 생김

 

 

 

 

제발 안본사람 없었으면 좋겠다

 

 

 

루디 팬코 (Rudy Pankow)

 

 

 

어질리티 브래디 지라디 (Brady Girardi)

 

 

프로게이머인데 새침함

 

 

 

핀 울프하드 (Finn Wolfhard)

 

 

 

코난 그레이 (Conan Gray)

 

에즈라 닮음

 

 

 

그레이스 조던 클레어 로빈스 (Jordan Claire Robbins) 애기 바냐 알리사 제르바지 (Alyssa Gervasi)

 

 

할배 레지 콜름 피오 (Colm Feore)랑 애기

 

 

 


 

로버트 시한 (Robert Sheehan) 데이비드 카스타네다 (David Castaneda)

 

 

둘이 쓸데없이 너무 애틋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둘이 럽라인줄 알겠어요....

 

 

클라우슼ㅋㅋㅋㅋㅋㅋㅋ 간땡이제대로부은잨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면 파이브 개빡쳐서 순간이동한 다음에 클라우스 얼굴에 뿌릴둣

 

 

 

세이디 싱크 (Sadie Sink)랑 에이단 갤러거 (Aidan Gallagher)인 줄 알았으나

 

 

포고랑 에이단이었음

 

 

이거 왠지 에이단한테 농락 당하는 기분... 너 셀카 찍을 때 이렇게 웃잖아 하면서 가증스럽게 웃는 거 같음

 

 

 

이런 짤 좋아함

 

 

이상한 표정

 

 

 

센트럴인텔리전스에서 개나쁘고 얄미운 사람.. 제이슨 베이트먼 (Jason Bateman)였음

 

 

킬러인하이스쿨 롭 휴벨 (Rob Huebel)이랑 같은 사람인 줄... 그리고 잘생김 이상한 아빠였는데... 잘생김

 

 

 

뜨개질 잡지 모델했던 에디 레드메인 (Eddie Redmay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한테 보여줌ㅋㅋㅋㅋ

 

 

 

 

아론 트베잇 (Aaron Kyle Tveit)

 

 

 

셀레나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크리스 헴스워스 (Chris Hemsworth)

 

 

알리슨 스위니 (Alison Sweeney)

 

둘이 닮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쵸? .... ..... ....ㅈㅅㅈㅅ...

 

 

 

데이비드 테넌트 (David Tennant)

 

 


로버트 패틴슨 (Robert Pattinson)

 

 

 

풋풋했던 해리포터 크루

 

 

 

엠마 왓슨 (Emma Watson) 톰 펠튼 (Tom Felton)

 

 

엠마가 톰펠튼 짝사랑했는데 다 알고 있었곸ㅋㅋㅋㅋㅋㅋ 엠마 외에도 톰펠튼 좋아하는 애들 많았다곸ㅋㅋㅋ 나도ㅠㅠㅠㅠ 나도!!!!!!!! 톰펠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건 톰펠튼 잘못..... 여동생한테 누가... 누가 그렇게 설레게 행동함

 

 

너무 설렘..

 

 

합성인데 하응....................... 진짜여라...

 

https://www.instagram.com/p/B3DuS3Pgy_-/?igshid=c4nesap1ho7i

 

톰펠튼 인스타에 올라온 옛날 비하인드 영상

 

 

 

 

 

외에도 사진 많았는데 몇 개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다ㅠㅠㅠㅠ

 

 

 

프레디 톰린슨 (Freddie Tomlinson)

 

 

 

 

 

원 디렉션 (One Direction) 제인 (ZAYN)  나일 호란 (Niall Horan) 루이 해리

 

위에 있는 사랑스러운 아기인 프레디 애비.....가 배깐사람....

 

 

핼설공주와 일곱루이 그리고 리암나일사슴

 

 

이건 뭐.... 루이 안티 아니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

 

 

맛남의 광장 재방 보는데 원디 팬이신가... 원디 노래 엄청 나옴

 

 

47회였는데 heart attack, olivia, Back for you 나온 듯? 근데 컴퓨터 하면서 들은 거라 확실하진 않음

 

 

원디 노래 얘기 나왔으니까 한국말처럼 들리는 원디 노래 가사

 

Love You Goodbye end it right 앤디워홀

 

영알못이라 팝송 들으면 귀 뚫릴까... 맨날 팝송 들었는데 럽유굿바이 노래 중간에 앤디워홀! 하면서 지르는 게 있어서
의아하긴 했는데 그래도 앤디워홀이 유명한 아티스트고 영국인이라 그런 줄 걍 넘어갔는데 이제 보니 막귀였곸ㅋㅋㅋㅋㅋ 앤디워홀 미국인이었음

 

What A Feeling Through the wire 뜨루와 뜨루와

 

Heart Attack never thought itd hurt so bad 에브리바디 혈소판~

 

Watermelon Sugar on a summer evenin' 어느 섬머 이브닝

 

Sign Of The Times We gotta get away깍두기를 왜 해

 

근데.... 가사랑 맞춰 보면 귀가 미친 거 같음... 전혀 그런 가사가 아니라니...

 

 

 

이거 되게 해리 스타일스 (Harry Styles)가 연상인데 키 작은 연상이라 인터뷰 들어가기 전에 키 큰 연하 챙겨주는 애인 느낌

 

 

 

하지만 앞모습 보면 완전 애기 해맄ㅋㅋㅋ

 

 

영화 촬영장 사진인 줄 알았으나

 

 

구찌였나

 

 

화보 비하인드 짤이었음

 

 

플로렌스 퓨 (Florence Pugh)랑 해리

 

 

19일부터 영화 촬영 시작한다고 함

 

 

사회적 거리두기 반영 셀캌ㅋㅋㅋㅋㅋㅋㅋ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티모시도 잘 실천함

 

 

 

 

 

킹아서 감독 가이 리치 (Guy Ritchie) 인스타 속 찰리허냄

 

 

가이리치 ㄹㅇ존나얄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이겼을 땐 환호하고 승리세레머니 하면서 찰리허냄이 이기면 수고했다 좋은 승부였다면서 자리 떠버려서.....

찰리허냄이ㅠㅠㅠㅠㅠㅠ 자기가 승리한 기분 누릴 수 없게 한다 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러운 가이리치손..... 코든도 부럽고 가이리치도 부럽다....

 

 

 

주짓수 찰리 허냄 (Charlie Hunnam)

 

 

 

 

 

그리고 맨발

 

 

 

 

 

 

맨발하면 빠질 수 없는 우리 루이 톰린슨 (Louis Tomlinson)

 

 

루이는 발냄새 나는 게 싫어서 맨발로 다녔음

 

 

..............................................

 

 

찰리허냄도 사회적 거리두기 잘함

 

 

 

 

근데 찰리허냄 생긴 거 진짜 졸귀임...

 

 

 

 

진짜 이렇게 토끼 닮을 수가 없다.......

 

 

이런 사람이 잭스를 연기했다니 믿기지 않음

 

 

깨끗하게 정리하고 보면 너무 선하게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체발광

 

 

평소는 그냥 사랑함

 

 

 

맷 데이먼 (Matt Damon)

 

 

 

히이이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그랬어ㅠㅠㅠㅠ

 

 

 

하지 말랬지! 하지 말랬지!!!!!

 

 

 

쿼카

 

 

*행복*

 

 

 

황토끼

 

 

 

 

 

 

 

헤드셋 낀 새

 

 

 

 

놀아줘 주인

 

 

 

 

수의사 온 거 알고 문 뒤에 숨은 거 같은 판닼ㅋㅋㅋㅋㅋㅋㅋ(아님)

 

 

 

낯가리는 개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블러 (Blur) 그레이엄 콕슨 (Graham Coxon) 생각남


 

 

조엘 킨나만 (Joel Kinnaman)

 

 

수염이 붙어있어도 어린 티는 어쩔 수 없음
 

 

왠지 데이트 하기로 했는데 과제 늦게 끝나서 기다리는 조엘 같다....

 

 

그리고 왜 이렇게 안 오냐면서 과제 하는 강의실 찾아왔는데 남자애랑 과제 하는 거 보고 눈 돌아갔으면......

 

 

 

?제가요?

 

 

ㅋㄷ

 

 

 

다른 건 조엘이 여주 막대하고 아무 때나 불러내서 힘들게 하다 질려 차버리는데

 

 

여주가 어찌어찌해서 조엘 다시 자기 앞에 무릎 꿇렸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조엘 보면 그런 생각하게 됨ㅋㅋㅋ

 

 

 

...................잘생겼으니까요...

 

 

 

미녀 삼총사 (Charlie's Angels, 2000)

 

★★★☆☆

 

존잼이다 드류베리모어 딜런 너무 사랑스럽고 루시리우 알렉스 존멋이고 카메론디아즈 나탈리 존섹이다

그런데 악역들 좀더 키 크고 잘생긴 사람으로 캐스팅했으면 섹텐 쩔었을 텐데... 아쉽다

녹스 연기한 샘 록웰이 딜런 입에 입술 그린 테이프 붙였다가 입 맞추고 떼는 장면이 있는데 개좋았다

채드는 귀엽다 아... 존잼이다 멜리사도 나온다 프렌즈 남자도 나오고

 

미녀 삼총사 2 - 맥시멈 스피드 (Charlie's Angels: Full Throttle, 2003)

 

★★★★★


진짜 졸ㄹㄹㄹㄹㄹㄹ잼... 개재밌다 저렇게 삼총사로 살면 너무 행복할 거 같다

잘생긴 서핑 남자는 왜 이리 빨리 죽였을까 좀 오래 나오게 해주지

여자 빌런 개멋지고 여자인 나도 환장하게 재밌는 남자들이 왜 이 영화를 좋아했는지 알겠다

 


드류 베리모어 (Drew Barrymore) 루시 리우 (Lucy Liu) 카메론 디아즈

 

 

드류베리모어 케이트윈슬렛 닮음

 

 

 

알렉스 자기한테 찝쩍거리는 남자한테 단호한 거 멋있음

 

 

 

 

 

이 장면 너무 좋아서 움짤로 찾으려고 했는데 없어서 걍 만듦ㅋㅋㅋ

 

 

데미 무어 (Demi Moore) 존멋

 

 

재밌다 재밌다 졸라 재밌다 루시리우 너무 좋다 여기에 썬즈 칩스 나온다

 

 

 

카메론 디아즈 (Cameron Diaz)

 


 

카메론이 친구들한테 자기 콜린 퍼스 (Colin Firth) 영화 찍는다고 말하니까

 

 

네가 내 남자친구랑 함께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들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얘기 듣고  쑥스러워하는 콜린퍼스랑 행복해하는 카메론 너무 귀여뷰ㅠㅠㅠㅠㅠ

 

 

 

미녀삼총사2에서 잘생긴 서핑하는 남자 로드리고 산토로 (Rodrigo Santoro)

 

 

 

이게 여기서 나온 거구낰ㅋㅋㅋㅋ

 

 

 

카메론 크로베티 (Cameron Crovetti)

 

 

더 보이즈 (The Boys)에 나오는 라이언 Ryan인데

 

 

 

 

빌 스카스가드 (Bill Skarsgard) 어릴 때 닮음

 

 

 

 

그리고 쌍둥이임

 

 

움짤 줍다 보니까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Alexander Skarsgard)랑 촬영한 적도 있음

 

 

 

미란다 (Miranda)

 

영어 늘까 하고 본 미란다... 하지만 영어라곤 페니 패트리샤 호지 (Patricia Hodge) such fun...

미란다랑 스티비 are we?~ 틸리 샐리 필립스 (Sally Phillips) bear with~ bear with~ 뿐.....

 

 

스티비 사라 해드랜드 (Sarah Hadland) 미란다 하트 (Miranda Hart)

 

근데 미란닼ㅋㅋㅋㅋㅋ 진짜 미치고 대단한 사람

 

 

자기가 좋아하는 게리 톰 엘리스 (Tom Ellis) 여자친구한테 뽀뽀하려고 하니까 고개 돌려버림ㅋㅋㅋ

 

 

자기 스트레스 받는다고 조용한 곳에서 사람 놀래키기

 

 

파이프? 싱크대 거기 공사하러 오신 분 엉덩이 골 보인다고 테이프 붙이기

 

 

허리 때문에 물리치료 받으러 가서 방귀로 촛불 끄기

 

 

자기 노래 듣는데 다른 사람 노래 소리가 더 크다고 이어폰 잘라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개미친사람ㅋㅋ

 

 

멜리사 맥카시 (Melissa Mccarthy)랑 미란다

 

 

 

삶이유쾤ㅋㅋㅋ

 

 

 

헨리 카빌 (Henry Cavill)

 

 

리처드매든인줄

 

 


 

조지 맥케이 (George MacKay)의 뽀뽀 받는 사람 더 데빌스 도쉬 (The Devil's Dosh, 2011) 감독님이셨음


 

애기 매튜 스태그 (Matthew Stagg)가 더 시크릿 하우스 (Marrowbone, 2017) 촬영할 때 맥카이랑 안 떨어지려고 했다 하뮤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그러고 싶다...

 

 

의외인 게 딱 보면 키 한 187은 넘어 보이는데 맥카이 183이라 함

 

 

 

 

그곳의 안위 확인하는 브래드 피트 (Brad Pitt)

 

 

 

눈동자며 얼굴 골격이며 어깨며 미쳤다

 

 

사진에서 끼햫ㅎㅎㅎ 소리 나는 거 같음ㅋㅋㅋㅋ

 

 

 

급급한 손짓이나 마음에 들지 않는 듯 답답해 보이는 표정이... 뭔가 그 느낌인데....... 헤어지자는 연락 받고 못 참는...야시시한 느낌...

 

 

 

레전드 캔디스 스와네포엘 (Candice Swanepoel)

 

 

 

알렉산드라 아고스톤 (Alexandra Agoston)

 

 

 

셀레나 고메즈 (Selena Gomez)

 

 

 

 

성녀님 리브 타일러 (Liv Tyler)

 

 

 

할배 손버릇 부럽

 

 

톰 하디 (Tom Hardy)

 

아... 실수실수....

 

 

 

끝으로 CGV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Leonardo DiCaprio) 특별전 엶

 

바스켓볼다이어리, 로미오와줄리엣, 레볼루셔너리로드, 셔터아일랜드, 레버넌트죽음에서돌아온자 볼 수 있다고!!!!!!!!!!!!!!!!!!!

아이언마스크도 해주지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아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 큰 화면으로 보고 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