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소피아에 대해 모르는 게 없는 와이어트와 공연장 속 핀 울프하드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소피아에 대해 모르는 게 없는 와이어트

 

남주 와이엇 올레프 2003 여주 소피아 릴리스 2002

www.youtube.com/watch?v=yZN_bffnPdU

한글자막|와이엇&소피아의 대환장 우정테스트|아이엠낫오케이 2020.3.16

 

시간 되면 영상으로도 보는 걸 추천하뮤ㅠㅠ 소피아 목소리 최고임

 

첫 질문 내 캐릭터 풀네임은? 시드니 노백
스탠리 바버
예~ 사이좋게 둘 다 맞춤 이때까진 분위기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번째 질문 내 생일은?
오쒸엣.. 컴온... 바로 당황하는 소피아와 불안한 와이엇
6월 13일? 오후... 마이....
7월 13일?
예쓰...
2월 13일
그리고 하는 말이 일자가 같다고...... 참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걸 누가 생각해.. 섬세한 와이어트ㅠㅠ
세 번째 질문 이건 우리 둘 다 맞추기 어렵겠다고 미리 말함
내 별자리는?
아.. 나 별자리 잘 몰라....
생각나는 별자리 다 말하는 소피아
..............
그럼 내 별자리는 뭔데? 물병자리!라고 또 즉답하니까 소피아 억울해 하면서 뭐야 알고 있네!라고 함ㅋㅋㅋㅋㅋㅋ
대체 왜 알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엔 와이어트 별자리는 게자리래서 소피아가 기억할게라고 함 쏘스윗 귀여워ㅠㅠ
네 번째 질문 내 눈동자 색은?
갈색 맞아
초록? 갈색?
ㅋㅋㅋㅋㅋㅋㅋ이미 맞췄지만 그냥 말했던 거였음
다섯 번째 질문 내가 스티븐 유니버스에서 제일 좋아하는 건?
이때 와이엇 처음 당황함
둘 표정이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사귀는 사이 아님... 왜 아님?))))))))))))))
여섯 번째 질문 내가 몇 살에 LA로 왔을까?
또 모르는 소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ㄴㄴ
13? ㄴㄴ
업이야 다운이야?
너무 높아
8? 비슷해 9? ㄴㄴ
10? 노우~ 오마이갇...
너무 멀리왔어
7살! 맞아
여덟 번째 질문 내가 잘하는 건?
연기?
기껏 열심히 칭찬했는데 소피아가 미적지근한 반응만 보여서 와이어트 빈정 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 번째 질문 아내가 제일 좋아하는 밴드는?
아바? 이것도 즉답
모를 수도...라고 소피아가 말하는데 이미 맞춤ㅋㅋㅋ 아바 맞아
열두 번째 질문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는?
소피아에 대해 모르는 게 뭐야... 8대3으로 섬세한 와이어트 완승

 

다들 암낫오케이 보세요!!!
참고로 청불이지만 야한 장면 없음 잔인하지도 않음! 잔인한 장면이 나온다면 7화 전체를 통틀어 1분도 안 됩니다!!!

 

출처 https://pinkcloudaway.tistory.com/122?category=676736

 

연기는 그렇게 잘하면서 아직 카메라 찾는 데엔 어색한 소퍄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귀여우뮤ㅠㅠㅠㅠㅠ
시즌2 제작 취소한 넷플 진짜 용서 안 해............... 진짜 안 해.... 못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연장 속 핀 울프하드

 

예전... 예전에 모아둔 피니 사진인데.....
피니가 밴드를 해체할 줄은 상상도 못 했음..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글 새로 쓰는 거 포기하고 그냥 소피아랑 와이어트 글 추가함

 

 

 

 

피니 혼자 있으면 키 180 넘어보였는데 애깈ㅋㅋㅋㅋㅋ 저때 아직 작았음

 

 

마덜스데이~

 

이 둘 조합 좋았음

 

와인색 좋아하나? 자주 입음

 

무대 위
무대 아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갭ㅋㅋㅋㅋㅋㅋ

 

사진 거의 짧게는 2년 전 길게는 3년 이상 전일 듯

 

홈파티

 

농부

 

입생 화보 찍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그 앞에서 또 찍음
화보 찍을 땐 진짜 어른스러워 보였지만 완전 미자였음
친구들인지 같이 일하는 스탭분들인지 모르지만 피니 귀여워서 저장

 

이거 입이 티모시샬라메 닮음

 

나이트 쉬프츠 (Night Shifts, 2021)
피니가 만든 캐나다 단편 코미디 영화라고... 진짜 감독했음!
배우는 빌리 브릭 (Billy Bryk)였는데
피니 주연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Ghostbusters:Afterlife, 2021)에도 나온다고 함!
그리고 피니 기예르모 델 토로 (Guillermo del Toro) 피노키오 (Pinocchio, 2021) 영화에 캔들 윅 Lampwick Candlewick으로 출연도 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