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영화 빠삐용《Papillon》홍보하는 찰리 허냄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영화 빠삐용《Papillon》홍보하는 찰리 허냄

 

 

 

메인 사진은 킹아서 홍보 때지만

 

 

 

 

 

!!!!!!!!!!!!!!!!!!!!!!!!!!귀여우니까!!!!!!!!!!!!!!!!!!!!!!!!!!

 

 

 

 

 

 

 

 

 

요것만 좀 이해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BkhubzOg1UI
Rami Malek & Charlie Hunnam Answer the Web's Most Searched Questions | WIRED 2018.8.24

 

 

 

찰리허냄 웃는 거 할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잘생겼어....

 

 

 

자기가 다 한 판때기 던져서 사과하고 이럼ㅋㅋㅋㅋㅋ

 

 

 

 

 

- 라미 말렉 눈은 무슨 색인가?

 

 

 

가리라고도 안 했는데 자기가 자신 있게 가림

 

  

 

- 몇 달이나 함께 했잖아.

- It depends on your moods, darling.

 

번역기에 쳤는데 그건 자기 기분에 달렸지...라고 떠서 그냥 냅둠..

 

  

 

암튼 이렇게 못 맞추고 중얼중얼.. 시간 끌기... 변명함ㅋㅋㅋㅋ

 

 

 

- 찰리 모르는 거 같은데, 내 생각엔 그는 몰라.

 

라미말렉 모르는 거 같다고 마음 비움

 

 

 

보는 사람이 다 민망ㅋㅋ 이 인간 진짜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도 민망하고 미안해서 진짜 길게 웃는데 라미말렉이 안 웃어섴ㅋㅋ

 

 

 

날 너무 무시하는거 같다면서 안 보는 척 뒤로 몸 뺐다가 훔쳐보려고 급습하는데

 

 

 

라미말렉 앙ㅡ칼지게 바로 피함 고양이 같음

 

 

 

- 칼라 오브 뷰티풀.....

 

중얼중얼...

 

  

 

- 서치 에스홀

 

 


결국 욕 얻어처먹고 끝남

 

 

 

- 찰리허냄 인스타그램은 뭔가?

- I don't have instagram because social media is for suckers.

 

인스타그램 없어요 왜냐하면 sucker들이나 위한 거니깤ㅋㅋㅋ 근데 라미말렉은 인스타 열심히 한다고 함ㅋㅋㅋ

 

 

 

 

 

 

찰리허냄의 아침 수염 손질 시간은 45분

 

 

 

찰리허냄은 채식지향인 (Flexitarian)

 

 

 

호우!

 

 

 

라미말렉은 던지고 신나서 일어나는데 찰리허냄은 입 똥그랗게 모아서 놀람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uvB0uoX5fOM
Charlie Hunnam Rami Malek - Papillon movie Q & A 2018.9.1

 

 

 

 

잘생기고 예쁘고 귀엽다ㅠㅠㅠㅠㅠ

 

 

 

 

 

귀여움..... 라미말렉이나 찰리허냄이나....

 

 

 

 

 

 

 

 

 

 

 

사진 움짤 출처 tumblr

 

 

 

 

 

저게 세팅 시간이 45분이나 걸리는 수염이구나... 신깈ㅋㅋㅋㅋㅋ

 

 

 

 

아... 근데 찰리허냄 나이 많은데 왜 귀엽지?

 

 

 

 

 

귀엽지 마시라고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