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벤해리잭 형제편 2-1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벤해리잭 형제편 2-1

 

 

 

한국 도착해서 기분 좋은 벤해리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104화

 

 

 

벤해리잭이랑 존맥 만남

 

 

 

 

 

 

 

 

 

 

ㅋㅋㅋㅋㅋ

 

 

 

 

입꼬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하이틴 찍어줘 찍어줘!!!!!!!!!!!!!!!!!!!!!!!!

 

 

 

 

 

 

 

 

 

방에서 인터뷰하는데 설렘

 

 

 

 

 

 

 

 

 

 

 

 

 

진짜 졸귘ㅋㅋㅋㅋㅋㅋ

 

 

 

 

 

 

 

 

ㄱㅇㅇ

 

 

 

꺄햫ㅎㅎㅎㅎ 얼굴에서 이미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

 

 

 

 

 

 

 

 

 

 

 

 

 

 

 

 

맥너무애기야ㅠㅠㅠㅠㅠㅠ

 

 

 

 

 

잭은 뭔데 저기 껴섴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김ㅋㅋㅋ

 

 

 

 

장기 선물 받고 좋다는 벤

 

 

 

 

 

 

 

 

 

 

 

 

 

 

 

 

 

 

애들 엄청 신나게 놂ㅋㅋ

 

 

 

해리는 스파이더맨 하면 잘 할듯ㅋㅋㅋㅋ

 

 

 

이미지가 잘 맞음 ㅠㅠㅠㅠ 너드_운동실력 좋고!!!!

 

 

 

 

그리고 애기들은 엄마들 오시니까 바로 엄마 들 곁으로 ㅋㅋㅋㅋㅋㅋ

 

 

 

 

 

 

 

 

 

ㄱㅇㅇ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