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벤해리잭 형제편 2-2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벤해리잭 형제편 2-2

 

 

 

애들 놀이기구 타다가 배고파서 뭐 먹으러 옴

 

 

 

근데 잭이 계속 자긴 안 먹을 거라고

 

 

 

 

 

 

근데 벤해리는 무시함

 

 

 

 

그래도 돈은 내야 함

 

 

 

자기가 안 먹으면 돈 돌려달라곸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잭은 돈을 아끼고 싶으니까!

 

 

 

 

ㅋㅋㅋㅋ잭은 돈 내고 관심 없음

 

 

 

 

 

 

쿨남 해리

 

 

 

벤도 완전 재밌었다곸ㅋㅋㅋ

 

 

 

 

 

 

 

 

 

 

?내가언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대피자를

 

 

 

 

 

 

 

 

 

 

 

 

해리 반응ㅋㅋㅋㅋ

 

 

 

 

 

 

손으로 의자를 왜 잡앜ㅋㅋㅋㅋㅋㅋㅋ

 

 

 

벤이 잭한테 너 먹어야 돈 준다는 식으로 말함

 

 

 

그니까 표정ㅋㅋㅋㅋㅋ 신났음 안 먹는다몈ㅋㅋㅋㅋ

 

 

 

속이 뻔히 보이는 애 같아서 귀여움

 

 

 

 

 

 

 

 

 

 

 

 

 

 

 

 

아니 진짜 왜 줰ㅋㅋㅋ 너 다 먹었잖앜ㅋㅋㅋㅋㅋ

 

 

 

 

 

 

 

...?해리에게 살짝 실망... 햄 왜 안 먹어... 너....

 

 

 

 

 

ㄱㅇㅇ

 

 

 

 

 

 

 

 

 

그래도 끝은 해피해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