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ry Styles

NPR Music Tiny Desk Concert 영상과 Beauty Paper 해리 스타일스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NPR Music Tiny Desk Concert 영상과 Beauty Paper 해리 스타일스

 

 

 

NPR Music Tiny Desk Concert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jIIuzB11dsA
Harry Styles: NPR Music Tiny Desk Concert 2020.3.23

 

  

  

 

  

  

 

 

 

해리 수염 안 깎으면 나랑 결혼해 그러니까 빨리 수염 밀어.......

 

 


잘생겼어... 잘생겼는데.. 그래도 수염 밀어...

 

 

 

 

 

 

 

이날 피곤했나? 조금 늙어보임...

 

 

 

 

해리 기타 바꿔주세요

 

 

 

 

흐뭇

 

 

 

 

 

 

 

ㅋㅋㅋㅋ뭐라뭐라 열심히 말하는데 안 들림

 

 

 

 

 

웃긴 얘긴가...ㅋㅋㅋㅋ

 

 

 

 

 

 

 

 

 

 

 

 

 

 

 

 

 

 

 

 

 

 

 

  

  

 

  

  

 

 

 

 

 

 

 

 

셋리스트...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해리너무미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인해주는건귀엽네...

 

 

 

 

 

 

 

 

 

더웠는지 방송 끝나고는 니트 벗고 돌아댕김

 

 

 

ㅎ...ㅎㅎㅎㅎ....TPWK....ㅎ......

 

 

Beauty Paper

 

 

 

 

 

 

 

 

 

화보 찍은 거 홍보 영상이었음

 

 

 

 

이 영상 뜨고 티저 이미지 뜨고 서버 다운됐다고 들었음..

 

 

 

 

 

 

 

 

 

 

 

 

 

 

 

 

 

 

 

 

그냥 다 주웠음..

 

 

 

 

 

 

 

 

그냥보이는대로다...다....

 

 

 

모든 짤 출처 tumblr
검색 Harry Styles, 해리 스타일스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