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ry Styles

The BRIT Awards 2020 참석한 해리 스타일스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The BRIT Awards 2020 참석한 해리 스타일스

 

 

 

Falling 리허설...... 예전예쩐에 저장해뒀었는데 지금 몰아서 올리는 주유ㅠㅠㅠㅠ

 

 

  

  

 

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전에 찍은 사진 보는 중ㅋㅋ

 

 

 

!!!2019년 12월 23일 빌보드 앨범 차트 1위!!!

 

 

 

!!!!!2020년 1월 7일 해리 1위!!!!!

 

 

 

https://www.genie.co.kr/magazine/subMain?ctid=25&mgz_seq=7885&pg=1

 

 

 

빌보드 앨범 차트 1위했다고 지니뮤직에도 올라옴ㅋㅋㅋㅋ

 

 

  

 

대단해... 아니 근데 저 진주목걸이 뭐지?

 

 

 

움짤은 저번 팬들 편지 읽어줄 땐데...

 

 

 

 

Harry Styles Interview for Sony Music

 

  

  

 

이날 해리는 진짜 곰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

 

  

  

 

삼촌곰

 

 

2020 브릿 어워드 후보에 오른 해리

 

 

 

해리 노미네이트 됐다고 트위터에도 올렸는데...

 

 

 

브릿어워드개노무자식드ㅠㅠㅠㅠㅠㅠㅠㅠ

 

 

The BRIT Awards 2020

 

 

 

여유롭게 등장

 

 

 

 

이 사진에 해리 리버 닮음

 

 

 

 

 

 

사진 찍을 땐 한껏 멋지게

 

 

 

 

근데 끝나니까 귀여워지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해리는 잘생겼다.

 

 

 

 

!따봉!

 

 

 

 

https://www.youtube.com/watch?v=bFSFpHjsLY0
Harry Styles - Falling (Live From The BRIT Awards, London 2020) 2020.2.18

 

 

 

 

 

이날 라이브 최고

 

 

 

ㅋㅋㅋㅋㅋ해리 인사하려고 고개 숙일 때 보이는 맨발가락ㅋㅋㅋㅋㅋㅋ

 

 

 

 

해리가 입어서 귀엽긴 한뎈ㅋㅋㅋ 진짜 패션은 모르겠다....

 

 

 

토실토실 곰돌이한테 레이스 의상 입혀둔 거 같음ㅋㅋㅋㅋ

 

 

 

리허설 때는 군밤장수 곰돌이 같이 입었었는데ㅠㅋㅋㅋㅋㅋㅋ

 

 

 

 

해리는 과연 이 의상을 입고 싶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이랑 해리는 스스로 스타일링 하자...ㅎㅎ 제발...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kvHf3ImK3Lo
Jack Whitehall chats to Harry Styles and Lizzo | The BRIT Awards 2020 2020.2.18

 

 

 

노란 병아리에 보라 리본 맨 듯ㅋㅋㅋ

 

 

 

 

 

 

 

 

안녕하세요 해리예요

 

 

 

손가락 귀엽ㅋㅋㅋㅋ

 

 

 

 

 

 

 

 

 

 

 

 

 

 

 

뭔가 하는 해리 빵댕잌ㅋ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같다

 

 

 

 

 

 

 

 

 

 

 

 

 

 

 

 

 

 

 

 

리쪼 노래도 커버하고 듀엣한 적도 있어서 친분이 있는 해리...

 

 

 

 

하이이이이이! 얍!

 

 

 

 

 

 

뭐가 웃긴지 모르겠지만 해리가 웃으니까 웃긴 상황이겠짘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일밖에안보임

 

  

 

우리 해리 옷에 와인 묻었다고요!

 

 

  

 

https://www.youtube.com/watch?v=u_P9_3KUhOI
Jack Whitehall selects his BRITs 2020 outfit 2020.2.18

 

 

 

 

해리 연기 다시 해줘ㅠㅠ 이렇게 표정으로도 감정 잘 전달하면서 왜 연기 안 해!!!!

 

 

 

중간에 Adore Youㅋㅋㅋㅋㅋㅋㅋ

 

 

 

 

멋장이 해리 놀러가요

 

 

귀엽해리

 

 

 

 

 

 

그런데 이거 찍을 때 옷 보니까 어지간히 즐거웠나봄ㅋㅋㅋㅋ 옷에 얼룩들잌ㅋㅋㅋㅋㅋㅋㅋ

 

 

 

뒤풀이장에서 릴리 로즈 뎁이랑

 

 

 

앤 마리랑

 

 

 

 

모든 짤 출처 tumblr, 트위터
검색 Harry Styles, 해리 스타일스

 

 

 

 

 

취기 올라서 신나게 놀다가

 

 

 

연행되는 해리

 

 

 

 

다 나와주세요

 

 

 

 

해리 취해서 귀가해야 돼요

 

 

 

 

헤헿

 

 

 

끙차 해리집가요!

 

 

 

 

바보탱ㅋㅋㅋㅋ 누구한테 볼뽀뽀 받았는지 이러고 집감ㅋㅋㅋ 근데 또 좋다고 헤실헤실

 

 

  

  

 

무한 따봉하는 해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저렇게 귀엽고 웃기다가 갑자기 존멋됨

 

 

 

 

그럼 파인라인 해리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