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기묘한 이야기] 밀리와 핀 울프하드의 첫키스 갑론을박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기묘한 이야기] 밀리와 핀 울프하드의 첫키스 갑론을박

 

키스 질문에 반응하는 핵인싸 밀리 바비 브라운 = 일레븐

www.youtube.com/watch?v=f_JhcSWGaN8

기묘한이야기 밀리와 핀의 첫키스 part.1 2019.4.6

 

호들갑 브라더스 더스틴이랑 루카스 얘넨 키스 얘기하니까 몸 흔들고 난리남 초딩들 (실제론 중딩)
드라마 속 키스가 밀리에겐 첫키스였음
밀리가 이러니까 그거 본 피니 = 마이크 둘의 엇갈린 반응
둘이 열심히 상황 설명
아재 진행자는 듣고 애들 놀림
실제로 밀리가 2살 어린데 쿨내
더퍼 형제는 작가각본감독 다 하는 제작자
더스틴이랑 루카스 주접브라더스
더 최악은 밀리네 아빠가 지켜보는 곳에서 했다고 함
참고로 밀레븐 키스씬 그냥 뽀뽀였음 이러고 시즌2 때 스노우볼 키스씬은 밀리가 제안해서 찍었다곸ㅋㅋㅋㅋ 밀리가 감독인 더퍼 형제한테 말하니까 다들 환호했다고 함 그리고 본촬영 때 밀리가 긴장해서 마이크가 나 들어간다 하고 키스했다고ㅠㅠㅠㅠㅠ 피니 너무 귀엽...

 

 

 

몇 년 후

 

 

시즌3 인터뷰 때 밝혀진 사실

www.youtube.com/watch?v=XRctkg64v6A

한글자막|내가 네 첫키스다 왜 말을 못해|기묘한이야기3 2020.4.6

 

피니는 유치원 때 한 키스를 키스로 쳤던 거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때 밀리 표정ㅋㅋ 유치원 때 한 걸 키스로 치는 거냐고 인간적으로 당장 피니한테 뭐라고 좀 해달라는 거 같음ㅋㅋㅋㅋㅋㅋ

 

 

 

이 커플은 개인적으로 찰리히튼보다 나탈리아한테 더 설렘

www.youtube.com/watch?v=m_-N3bOJTQk

Stranger Things' Charlie Heaton and Natalia Dyer Take A Lie Detector Test | Vanity Fair 2019.7.13
캡처는 자막 달린 영상으로 했었는데 지금 가니까 없어서 원본 영상 주소

 

거짓말 탐지기 하는데 먼저 찰리히튼 순서 Q. 완벽하게 미국 억양 구사하는 게 힘들었나요?
노.
Q. 제 억양을 알아들을 때 힘들었던 적이 있나요?
.....흐흐흫
..(빠직)...?
가끔..
?
!!!!!
노?!
노!!!!
갑자기 심히 당황 타서 아니라고 여러 번 말함ㅋㅋㅋ
Q. 사진 속 인물보다 자신이 나은 뮤지션인가요? 찰리히튼이 전에 밴드 했고 드럼 맡았어서 이런 질문 나옴
Q. 제게 보여줄 수 있나요? 드럼 치는 거 보여줄 수 있냐고 물음
지금?
나탈리아 짜증냄
깨갱.... 바로 타닥타닥거림
~찰리히튼 질문 끝~
이제 나탈리아가 거짓말 탐지기 달고 질문에 답하는 순서
Q. 내 첫인상 기억 나?
너 멋졌어. 진짜 멋진 남자였어. 너 밴드 드러머였잖아.
부끄럼 타는 중
Q. 그 첫인상 여전해? 쀼3...
yeah~ 멋있어. 당연하지. 넌 정말 멋진 남자야. 나탈리아 멘트가 너무 설레고 스윗함

 

 

 

시즌2 포스터 촬영 때 애들 졸귀ㅠㅠㅠㅠ 계속 촬영하니까 눈아프다고 5초만 쉬자함 피니가 손가락으로 세는 중
윌에서 훅 패이는 거 너무 귀여움ㅋㅋㅋㅋ 2살 차이가 저렇게 크구나
ㅋㅋㅋㅋㅋㅋ피니 입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세임ㅋㅋㅋㅋㅋㅋㅋ
엘에게만 반응하는 마이킄ㅋㅋㅋㅋㅋ 엘이 다크 사이드여도 마이크는 따라갈 듯
세이디
맫맥
ㅠㅠㅠㅠㅠㅠㅠ맥스한테도 다정히 대해달라고ㅠㅠㅠ
싱크
테일러 뮤비 찍음

https://www.youtube.com/watch?v=tollGa3S0o8

Taylor Swift - All Too Well: The Short Film

 

테일러가 다 구상하고 세이디 캐스팅한 거라고 함

 

 

시즌2가 끝난 뒤 스티브 취급
보모
루카스 기묘한이야기 꾸며놓은 세트 가서 데미고르곤 보고 개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2 끝나고 피니는 청어른이 되었습니다.
맥스 루카스 커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3의 빌런 아닌 빌런 빌리
드라마밖 빌리 평소 성격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체 성격 의외인 겈ㅋㅋㅋㅋㅋ 드라마에선 진짜 핫빌리인데
인스타 피드 칼같이 맞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심각함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사진 3장 연속 올리고 좌우반전까짘ㅋㅋㅋㅋ 심지어 생일도 11월 22일
그리고 1년 뒤 오랜만에 인스타 들갔는데 여전한 인간ㅋㅋㅋ 원래 피드 맞추는 사람인데 이거 보고 음~ 이제 안 하는구나 했더니
새로운 방식이었음 맞출 게 없으면 색으로 피드를 채운다
징글징글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1 시즌3 피니의 꾹꾹이

 

 

프리미어 조나단이랑 낸시 깨볶는중
Netflix's 'Stranger Things' Cast having so much fun at Season 3 premiere
일하라고 조나단;;;

 

 

여기부터는 나탈리아랑 찰리허냄 사진들
줄 이어폰이라 설레는 짤
파파짤에서도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음
손가락 잡기
나탈리아 입이나 얼굴이 너무 귀여움ㅋㅋㅋㅋ 병아맄ㅋㅋㅋㅋㅋㅋㅋ
요즘엔 파파라치 찍히는 게 없고 대부분 2019년도 사진들인데 진짜 예쁨

 

 

 

이렇게 보는거 설렘 그냥 눈 마주친 건데 괜히 뚫어지게 보는 거..
~끝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