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정정] 휴그 노오더미어 폴란드인 아니에요... (feat.페르난도 린데스)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정정] 휴그 노오더미어 폴란드인 아니에요... (feat.페르난도 린데스)

*[추가 정정] 니콜이랑 페르난도도 사귀는 거 아니에요...*

 

휴그 노오더미어 (Huug Noordermeer)

 

정정합니다........... 정말 정말 죄송해요................ 휴그... 휴그는... 폴란드인이 아니에요.....................
네이버에 휴그 풀네임을 검색하면..... 이런 식으로 폴란드 출생이라고 뜨는데요.....
도미닉은 폴란드인이 맞지만 휴그는 아니에요........

 

 

Model Fernando Lindez 페르난도 린데스 (feat.Huug Noordermeer)

 

왜 그런 정보가 퍼졌나 했더니... 범인이.................... 본인이었음.....;; 아마도 휴그 이름을 검색하다 뜨는 이 글 속.... '모델 G년 F월 F일 폴란드' 때문에 휴그를 폴란드 출생으로 오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 거 같은데 죄송합니다................ 아니에요ㅠㅠㅠㅠ 저게 먼저 쓴 도미닉 글이랑 서식을 같게 하다보니 그냥 넣어 올려졌는데 아닙니다ㅠㅠㅠㅠ 저 때는 휴그가 어디 출신인지 몰랐어요....

 

 

그렇게 좋아한다고 올려댔으면서 국적도 몰랐단 말야....?
..........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왜 올렸냐고 물으신다면 정말 죄송하다는 말밖에..... 못 하겠어요.... 구글에 검색해도 안 뜨고..... 인스타에 가봐도 안 떠서 모르는 부분은 비우고 올려야지 하고 올렸는데.... 서식이 같다 보니 복붙을 하다가 수정을 안 하고 올렸나 봐요...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글은 수정할 수 없어요... 에디터 바뀌기 전에 작성한 글이라 수정하면 글이 어떻게 변할지 몰라서...... 이렇게 새로운 글을 올려 정정합니다ㅠ

 

 

 

휴그는 네덜란드 (Netherlands) 암스테르담 (Amsterdam) 출신이에요

 

이건 어떻게 믿냐고 하실 수 있는데 진짜진짜 정확한 정보입니다... 그리고 휴그 올해 말에 한국 올 수도 있대요!

 

 

생년월일은 알 수 없지만 예측을 해보자면... 아마도 2021년 2월 23일에 이 글이 올라온 걸로 보아 1999년생이나 2000년생이라고 생각됨

 

 

그리고 한국 온단 얘기가 나온 경로는.................................... 전엔 그냥 인스타에 올려진 휴그 사진만 보고 좋아라 저장하고 나와서 내용 하나도 안 읽었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보다가.............................................................................................................. 한국을 사랑한다고 올린 걸 봐버림... 그래서 ?????응??? 한국을 알아? 하고 위에 봤더니 서울 싸우뜨코리아... 뒤엔 또 익숙한 편의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밤도 야무지게 즐기고
야무지게 즐기고....
.................한달 넘게? 진짜 오래도 있다 갔음
특히 이 사진 좋아했는데.... 배경이 한국이었다니.....

 

참 나..................................................................................................... 분하다....... 모델들 보면 어떻게 다 한국 다녀감? 항상 나만 몰랐지...

 

 

 

 

이쯤엔 노래 끝났을 테니까 여기선 불어온다 들어주세요... 이유는 없고.. 그냥 노래가 좋아요....

 

 

 

!!여러 사진 보다 보니 휴그랑 페르난도 린데스 (Fernando Lindez) 진짜 친한 것 같음!!
우노라는 회사에 같이 있는 것도 그런데 보니까 런웨이에도 엄청 자주 같이 섬!
2018년 겐조 백스테이지에서 머리 고정 시킨 삔 꽂은 진짜 애기들ㅋㅋㅋㅋ
2019년 발망
2019년 벨루티
2020년 이탈리아에서 이 사진 찍힌 날도!!!
다른 사진 보니까 페르난도랑 같이 숙소 갔나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노 모델들끼리 꽤 끈끈한 것 같음

 

 

 

여기서부터는 페르난도도 있지만 휴그 위주 사진이랑 런웨이 사진들

 

인스타 태그에 휴그 치고 못 보던 사진 많이 저장함

 

휴그 화보 중에 가장 좋아하는 사진

 

휴그야...
너참예쁘다.....
2019년에 짧은 영상 찍었나봄
보는데 휴그 댓글 달았음
ㅋㅋㅋㅋㅋㅋ자기 머리 박은 사진 보고 웃음
겁나예뻐

 

휴그도 돌체앤가바나 찍었었음

 

평소 퇴근할 때도 잘생김

 

이건 인스타그램 사진 확대해서 캡처했더니 세로로 눌림 그런데 너무 귀여워섴ㅋㅋㅋ 그냥 저장함

 

현재 휴그는 암스테르담에 있고 20일 쯤 알렉스 반 호거든 (Alex van Hoegaerden)이라는 모델이랑 논 듯?
페르난도도 요즘 계속 놀러다니나 스토리에 계속 풍경 사진 올림

 

파비오 에자허 (Fabio Ezzaher)랑 휴그
둘이 숙소 같이 썼나봄 휴그가 사진 찍어줌

 

파블로 페르난데스 (Pablo Fernandez) 사진을 휴그가 찍어줌
그리고 파블로도 한국 왔다감ㅋ 그 사진을 페르난도가 하트 눌어줌ㅋㅋㅋ허헣ㅎㅎ

 

도쿄에서 어떤 모델이 찍은 사진에 휴그가 있는데 휴그 이건 다정한 이미지 없음.... 겁나 날티남

 

 

어어어엄청 오래 전 데뷔 프로필 사진 주움
이땐 살이 있진 않아도 뽀송뽀송했는데 요즘엔 살 진짜 엄청 빼뮤ㅠㅠㅠㅠ

 

 

Prada Spring/Summer 2019 Menswear

https://youtu.be/JawsdK1BPFE

Prada Spring/Summer 2019 Menswear Show 2018.6.18

 

 

 

VALENTINO MEN'S SPRING/SUMMER 2019

https://youtu.be/POe3odWKxks

VALENTINO MEN'S SPRING/SUMMER 2019 SHOW 2018.6.21

 

 

 

KENZO Fall/Winter 2019 - Paris

https://youtu.be/VTDf9iz0EHo

50초엔 페르난도, 71초엔 휴그

KENZO Fall/Winter 2019-2020 - Paris Fashion Week 2019.1.29

 

 

 

Berluti Menswear Spring/Summer 2020

https://youtu.be/SbMUKkNG6vM

42초엔 휴그, 172초엔 페르난도, 648초엔 피날레

Berluti Menswear Spring/Summer 2020 2019.6.22

 

휴그는 2번째로 나오고 페르난도는 주황 무리로 우르르르 나옴

더보기
백스테이지
세팅 마친 어니스트 클림코 (Ernest Klimko)랑 휴그

 

 

 

Balmain Summer/Spring 2020 Menswear

https://youtu.be/HAfgymV9o5I

191초엔 휴그, 355초엔 페르난도

Balmain Summer/Spring 2020 Menswear show 2019.6.23

 

 

 

페르난도 드라마에서는 엄청 크게 나오는데 여기 있으니까 꼬꼬마 신랑 느낌
스캄 스페인 파트너 니콜 월리스 (Nicole Wallace)랑 페르난도인데 엄청 잘 어울림
특히 왼쪽에 니콜이 페르난도 무릎에 팔 기댄 거 너무 좋음
모르는데 둘이 사귈 수도 있음 사실 사귀길 바람
https://noora-nora.tumblr.com/
~~~~~~~~~~~~~~~~~~~~~이유는 없음 그냥 잘 어울리니까~~~~~~~~~~~~~~~~~~~~~

 

 

ㅋㅋㅋㅋ이건ㅋㅋㅋㅋㅋㅋ 페르난도 사진 저장하러 핀터레스트 들어갔는데 거기 계정 주인 프사가 우리 루이였음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른 건 다 제쳐두고 프사부터 저장함 우리루의는진심사랑하니까!!!!!!!!!!!!!!!!!!!!!!!!!!!!!!!

 

 

*[6월 6일 추가 정정] 니콜이랑 페르난도도 사귀는 거 아니에요...*

 

루이 인스타 스토리 올라왔대서 캡처하러 들어갔는데 페르난도가 여자친구 공개 사진을 올림
니콜이랑 연애하는 줄 알았는데 그냥 우정이었구나..
태그 걸린 유지니아 아런즈 (Eugenia Arranz) 인스타 가보니 페르난도 모든 사진에 좋아요 눌러둠ㅋㅋㅋㅋ
여자친구 존예........................ 이런 얼굴은... 내가... 좋아하는 취향인데....?
조다나 브류스터, 케이틀린 스테이시, 니나 도브레드 닮은 스탈!
페르난도의 주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댓글 2개씩 달아둠

 

 

완전 초면인 휴그 화보
존잘

 

 

모르겠다 그냥 다정한 사람이 잘생기기까지 한 건 최고다

 

 

~그럼 안녕히 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