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나로 인해 울었으면 좋겠는 외국 남자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나로 인해 울었으면 좋겠는 외국 남자

 

(어이없음주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Leonardo DiCaprio)

 

 

레오는 서럽고 애처럼 우는 거 잘하는 듯

 

 

울부짖는다는 표현이 더 맞는 바스켓볼 다이어리 속 레오...

 

 

 

 

 

 

브래드 피트 (Brad Pitt)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블랙의사랑에서 너무 귀여움

 


 

 

 

 

세바스찬 스탠 (Sebastian Stan)

 

조직 일로 인해 헤어졌지만 아직 사랑하는 연인이 사고 당했다는 소식과 일이 성공했다는 얘길 간부에게 동시에 전해 듣고


 

애써 태연한 척하지만 흐르는 눈물은 숨길 길이 없고..... 망붕터짐 

 

 

 

 

 

 

타제이 샌드빅 모에 (Tarjei Sandvik Moe )

 

 

우리 타랴는 연기신

 

 

 

 

 

 

킬리언 머피 (Cillian Murphy)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빠죽지말아요ㅠㅠㅠㅠ

 

 

 

 

 

 

칼럼 터너 (Callum Turner)

 

둘이서 말 싸움한 다음에 헤어지자 선언, 일방적으로 문 잠가버렸을 때

 

 

 

 

 

 

톰 하디 (Tom Hardy)

 

 

무슨 상황인지 모르겠는데......... 토마디 너무 예쁘고 잘생겼다

 

 

 

 

 

 

라이언 레이놀즈 (Ryan Rodney Reynolds)

 

지금 흐르는 건 눈물이 아니야... 아니야... 아니라고..

 

 

 

 

 

 

조지 맥케이 (George MacKay)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엘 킨나만 (Joel Kinnaman)

 

이런 남자한테 이별을 고하니까

 

 

목숨 가지고 협박...

 

 

어쩔 수 없이 곁에 남아는 있지만 불편한 표정 관리 못 하면 전처럼 자길 사랑해달라고 눈물로 빌고...

 

ㅋㅋㅋㅋㅋㅋㅋ도랐다

 

 

 

 

 

 

데이비드 테넌트 (David Tennant)

 

늘 어른스럽던 테넌트인데 여기저기 치여 힘듦에 터져버린 슬픔

 

 

 

 

 

 

벤 위쇼 (Ben Whishaw)

 

ㅠㅠㅠ미안.. 미안해.... 울지 말어....... 울지 마ㅠㅠㅠㅠㅠ 이건 내가 죽을 죄를 지은 거..ㅠㅠㅠ

 

 

 

 

 

 

리차드 매든 (Richard Madden)


자길 대신 데려가고 잡아간 여주 돌려달라 우는 리차드매든

 

 

 

 

 

 

루이 톰린슨 (Louis Tomlinson)

 


 

다른 사람들은 다 연긴데 루이는 진짜 욺

 

 

 

심사하러 가서 울고 앉았음 사랑스럽게ㅠㅠㅠㅠ

 

 

 

 

 

 

이완 맥그리거 (Ewan McGregor)

 

 

 

 

 

 

톰 홀랜드 (Tom Holland)

 

 

우리 진짜 헤어져요?

 

헤어지잔 말을 믿지 못하는 연하남

 

 

 

 

 

 

 

 

그랜트 거스틴 (Grant Gustin)

 

드라이브 중에 여주랑 다퉜는데 사고가 났고 자기는 괜찮은데 여주 죽었다는 소식을 전해들은 것 같은...

 

 

 

 

 

 

채닝 테이텀 (Channing Matthew Tatum)

 

죽지마제발죽지마나두고가지마ㅠ너마저가면난어떡하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앤드류 가필드 (Andrew Garfield)

 

6년 사귀고 헤어진 사이지만 계속 셰어하우스 메이트인 앤드류
헤어졌으니 새로 남친 사귀고 집에 데려와 거실에서 노는데 그걸 목격한 듯....

 

 

 

 

 

 

에드워드 펄롱 (Edward Furlong)


펄롱 우는 짤인 줄 알았는데 아니네..... 왜 안 울어... 왜...? 울어... 울어라!!!!

 

 

 

 

 

 

데이비드 매주즈 (David Mazouz)

 

 

 

 

 

 

제이크 질렌할 (Jake Gyllenhaal)

 

 

 

 

 

 

윌 스미스 (Will Smith)

 

 

 

 

 

 

크리스 파인 (Chris Pine)

 

크리스파인도 서럽게 우는 거 잘하는 듯

 

 

 

 

 

 

우는 것조차 귀여운 제시 아이젠버그 (Jesse Eisenberg)

 

 

 

 

 

 

딜런 오브라이언 (Dylan O'Brien)

 

악당한테 잡힌 여주가... 눈앞에서 죽을 때.... 아무것도 할 수 없이 그저 바라만 봐야 하는...

 

 

 

 

 

 

데이커 몽고메리 (Dacre Montgomery)

 

 

 

 

 

 

벤 하디 (Ben Hardy)


진짜 서럽게 우는 벤하디씨... 뭔가.. 나 때문에 이렇게 울면 무릎 꿇고 그만 울어달라고 빌어야 할듯...

 

 

 

 

 

 

알 파치노 (Al Pacino)

 

 

 

 

 

 

데인 드한 (Dane DeHaan)

 

 

 

 

 

 

에반 피터스 (Evan Thomas Peters)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 (Thomas Brodie Sangster)

 

 

 

 

 

 

조엘 킨나만

 

 

 

 

 

 

핀 울프하드 (Finn Wolfhard)

 

피니가 나 때문에 이렇게 운다면... 그냥 감옥 갈래... 미안해... 제가 잘못했어요ㅠㅠㅠㅠ

 

 

 

 

 

 

뭔가 다람쥐 같은 데이비드 테넌트

 

 

 

 

 

 

로건 레먼 (Logan Lerman)

 

 

 

 

 

 

 

 

프레디 하이모어 (Freddie Highmore)

 

 

 

ㅠㅠㅠㅠㅠ프레디는 너무... 절제되게 잘 욺....

 

 

 

 

 

 

브랜든 플린 (Brandon Flynn)

 

 

 

 

 

 

웬트워스 밀러 (Wentworth Miller)

 

 

 

 

 

 

토비 맥과이어 (Tobey Maguire)


세상 억우류ㅠㅠㅠㅠㅠㅠ 뭔 상황인지 알지만 쓰레기라 웃김...

 

 

 

 

 

 

리버 피닉스 (River Phoenix)


알러뷰

 

 

 

 

 

 

제임스 맥어보이 (James McAvoy)

 

 

우는 게 예쁜 남자 1위는 제임스가 아닐까

 

 

 

 

 

 

잭 에프론 (Zac Efron)

 

그럼 잭에프론은 2위

 

 

 

 

 

 

타투 받으며 우는 브랜든 유리 (Brendon Urie)

 

 

해주는 분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너무 귀엽고 웃겨서 저장함ㅋㅋㅋ

 

 

 

 

 

 

이건 왜 저장했는지 모르겠음... 왜 뺨 때리지...

 

 

 

 

잘생겨서 우는 남자 좋아하는 변태 맞음

 

 

 

 

피 눈물 흐리는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Alexander Skarsgard)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