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벤해리잭 형제편 4-1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벤해리잭 형제편 4-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106화

 

 

 

 

 

 

 

 

 

 

보면 항상 잭이 가장 먼저 일어남

 

 

 

 

 

 

 

 

 

 

 

 

잭이랑 벤이랑 같이 잠ㅋㅋㅋ 맥은 왜 같이 안 자쓔ㅠㅠㅠㅠㅠ 쪼꼬매서 다 같이 자도 충분하고도 남았을 거 같은데

 

 

 

 

 

 

 

 

 

 

 

 

  

 

용돈 소리에 엄마 살짝 쳐다보는 거 졸귀ㅠㅠㅠㅠ

 

 

 

 

 

 

 

 

 

벤이 돈 자기한테 달라는데 해리 개무싴ㅋㅋㅋㅋ 잭도 안 줌

 

 

 

 

 

 

 

 

 

 

 

 

 

 

 

애들 무슨 사탕을 이렇게 열심히 먹는짘ㅋㅋㅋㅋ

 

 

 

 

 

 

 

 

 

 

 

 

존 진짜 똑부러지고 잘함

 

 

 

 

 

 

 

 

 

 

 

 

 

 

 

 

 

 

 

 

 

 

 

 

 

 

 

 

 

 

 

 

 

 

왜 잭은 해리한테만 그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얄미운 잭잭잌ㅋㅋㅋㅋ

 

 

 

 

ㅠㅠㅠㅠㅠ왜 해리 괴롭히냐고ㅠㅠㅠㅠㅠㅠㅠ

 

 

 

 

 

 

벤 귀찮다는 듯이 팩트체크해주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톰과 제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얄밉고 귀여움

 

 

 

 

 

 

 

정주행 전에는 106화만 봤어서 해리가 벤이랑 잭 사이 껴서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착하길래

순둥한 너드 느낌이라고 생각했었는데 103~105화까지 보니까 전혀 아니었음

 

 

 

유샤럽 하는 거 졸귀ㅠㅠㅠ

 

 

 

 

하고 싶은 말 딱딱하는 제시 아이젠버그 같은 스타일!ㅠㅠㅠ 개좋아ㅠㅠ 개귀여워ㅠㅠㅠㅠ

 

 

 

 

 

얘네 싸우는 거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서로한테 빈정 상한 게 얼굴에 다 티나서 귀여우뮤ㅠㅠ

 

 

 

 

 

벤해리잭만 가방 멘 거 너무 귀여움ㅋㅋㅋ 가방 끈도 엄청 짧게 해서

 

 

 

 

 

 

 

 

 

 

 

 

 

 

 

 

 

 

 

 

 

 

피방 처음 가보는 아기새 잭잭잌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해리 진짜 잘했음 다람쥐처러뮤ㅠㅠ 근데 씁쓸한 최후....와 잭의 놀림

 

 

 

  

 

귀여운 잭잭이

 

  

 

해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 구레나룻? 잡고 흔드는 거 진심 화난 거잖앜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