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벤해리잭 형제편 4-2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벤해리잭 형제편 4-2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106화

 

 

 

 

 

 

 

 

 

 

 

좀비 보고

 

 

 

서로 안 가려곸ㅋㅋㅋ

 

 

 

 

 

 

해맅ㅌㅌㅌㅌㅌㅌㅌ

 

 

 

 

 

 

벤은 괜히 맥 안고 피해감

 

 

 

 

 

 

 

 

 

 

 

 

 

 

 

 

 

 

 

 

 

 

 

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이게 무슨 대화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덩그러니...

 

 

 

 

 

 

 

 

아깐 재밌을 거라더니 겁쟁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해리야ㅠㅠ 해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이 무섭다고 했는데 실상은 벤이랑 해리 탑겁쟁이들임

 

 

 

 

 

얘네 들어가지도 못

 

  

 

 

 

  

 

그리고 떡볶이 먹으러 옴

 

 

 

 

 

 

 

 

 

 

 

 

 

 

 

 

 

 

 

 

 

 

 

해리는 마지막에 혼자 우는 것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해리 등 좀 토닥토닥해줘요ㅠㅠㅠㅠㅠㅠㅠ

 

 

 

 

 

히잉....

 

 

 

 

 

 

 

 

 

이거 진짜 슬퍼서 눈물 참는 표정...

 

 

 

 

 

 

 

 

 

 

 

 

 

 

 

 

 

 

 

 

 

 

마지막 사진에서 눈 감은것도 귀여워ㅠㅠ 해리야ㅠㅠ

 

 

 

 

 

 

 

 

 

 

 

 

 

 

 

저 어깨ㅠㅠㅠ 따흐흐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리ㅠㅠㅠ

 

 

 

 

모든 애들이 귀여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리가 제일 귀엽다고 시바류ㅠㅠㅠㅠㅜㅠ

 

 

 

 

 

 

 

 

 

 

 

 

 

 

 

 

 

 

해리 잘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www.instagram.com/billiboys2019/

 

이건 웨이스 애들 한국 왔을 때랑 다른 사진 있는 인스타 주소

 

 

 

 

그럼 ㅂㅂ2........................................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