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두 번 Fan Expo 참석한 핀 울프하드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두 번 Fan Expo 참석한 핀 울프하드

 

 

 

팬 엑스포도 코믹콘 같이 팬들이랑 만나서 사인하고 사진 찍고 질의응답 시간 갖고 하는 거임

 

 

 

 

기묘한 이야기로 참석했던 2017 Fan Expo

 

FINN WOLFHARD, GATEN MATARAZZO, CALEB MCLAUGHLIN (Stranger Things)

 

 

 

 

 

 

 

 

 

 

고작 3년 전인데 완전 애기애기다ㅠㅠㅠㅠㅠㅠ

 

 

 

 

 

 

유튜브에 영상 있으니 보실 분들은 보셔도 될 듯!

 

 

 

 

영화 그것으로 참석했던 2019 Fan Expo Dallas

 

 

 

 

 

 

 

 

 

 

열심히 사인하는 피니 손가락에 펜 잉크 묻었음ㅋㅋㅋㅋ

 

 

 

 

 

 

사인옵인가 사인도 해주고

 

 

 

이건 포토옵인 듯

 

 

 

 

 

 

 

 

 

 

잭슨 쪼꼬매서 형들처럼 다리 꼬는 거 너무 귀여우뮤ㅠㅠㅠ

 

 

 

IT CHAPTER 2 CAST Q&A Dallas Fan Expo 2019.5.4

 

 

 

The Losers Club & Georgie - IT Panel - FanExpo Dallas 2019.5.13

 

 

 

 

사귀냐...... 둘이 왤케 행복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포즈 너무 설렘

 

 

 

 

 

ㄱㅇㅇ

 

 

 

 

 

둘이 사귄다.. 사귄다... 안 그러면 왜 그렇게 가까이 있는 건데....!

 

 

 

 

팬분 개부럽...

 

 

 

이거 유행했던 남친짤인 듯ㅋㅋㅋㅋㅋㅋ

 

 

 

결과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 귀여움ㅋㅋㅋㅋㅋ

 

 

 

 

 

 

 

팬도 애기 피니는 청소년... 이제 애기 아니뮤ㅠㅠㅠㅠㅠㅠ

 

 

 

 

 

핀 조녜

 

 

 

 

 

 

 

 

대기실에서도 피니는 예쁨 그리고 왜 제이든이랑 그렇게 붙어 있냐... 왜....

 

 

 

ㅋㅋㅋㅋ제일 형이면서 귀염 받는 피닠ㅋㅋㅋ 근데 그래도 잭슨은 핀 무릎에 앉아있으무ㅜㅜ

 

 

https://www.rostercon.com/en/people/finn-wolfhard-en

 

피니가 참석하는 다른 행사는 👆여기👆 들어가면 됨

 

 

 

  

 

그럼 하찮게 동생한테 먹히는 피니로 끝!

 

 

 

728x90